cheongW
1,000+ Views

SBS '친애하는 판사님께' 윤시윤 패션

안녕하세요!
지난 22일 방영된 요즘 핫한 드라마 '친애하는 판사님께' 가 방영이 되었는데요!
그중 윤시윤씨가 깔끔하면서도 정말 괜찮은 셔츠을 입고 나오셨는데요!
바로 제이리움 제품이에요! 셔츠지만 니트소재로 되어있어서 편안하면서도 구김이 잘 안생기는 장점을 가지고있어요!
(출처:SBS)
(출처:제이리움)

더울때 단품으로 입기도 좋고 자켓에 매칭해서 입으셔도 정말이쁜 제이리움 제품이에요!
자켓안에 무엇을 입을지 고민이신 남성분들! 제이리움 니트셔츠 어떠세요?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융통성이 없어도 너무 없는 1박2일 새PD
윤시윤(본명 윤동구)의 고향 순천으로 다같이 떠난 1박2일팀! 1박2일답게 게임을 해서 저녁으로 전라도 밥상을 먹을 수 있음. ★★★ 게임 START ★★★ 한명만 죽이면 되는 게임인데 연속해서 세명이나 죽이며 열심히 하는 윤시윤.. (데프콘, 차태현, 김종민 OUT) 한명만 죽이랬더니 세명이나 죽여서 저녁을 못먹게된 멤버들은 승질이 남. 부자슈퍼에 모인 멤버 중 살아 있던 정준영한테 윤시윤 도착하면 죽이자고 함ㅠㅠ 그래서 미션 끝내고 부자슈퍼에 도착한 윤시윤은 저격당해 OUT 알고보니 제작진이 윤시윤에게만 몰래 3명을 죽이라는 미션을 내려줬음. 윤시윤을 쏜 멤버들은 엄청 미안해함ㅠㅠ 그리고 부자슈퍼에서 나오는 외할머님과 외할아버지를 만난 윤시윤! (윤시윤은 어릴때 이곳으로 와서 초등학교 졸업때까지 외할머니 외할아버지 손에서 자라서 엄청 애틋하다고 해요) 다같이 윤시윤이 외가댁에서 자라온 감동적인 이야기를 들으며 분위기가 훈훈해짐 그러나 게임에서 졌기 때문에 애지중지 키운 손자가 오랜만에 자신이 만든 저녁을 못먹는다고 하니 너무 속상하신 할머님ㅠㅠ 할머님이 혼자서 잔뜩 준비한 저녁 상... 기정떡 서대회무침 문어숙회 생선조림 해파리냉채 직접 만드신 도토리묵 부추전 김치 윤시윤이 특히 좋아한다는 장어국까지.. 이 많은걸 게임에서 이긴 정준영 혼자 먹게 되는데, 맛 표현은 먹지도 않는 윤시윤이 해야 함;;;;;;;;; (피디가 시킴) 보다못한 할아버님도 화를 내시고, 혼자 먹는 정준영도 너무 민망한 상황... 입짧은 정준영은 많이 먹지도 못하고 그대로 음식이 다 남아버림. 제작진이 궁여지책으로 게임에서 이기면 한그릇 준다고 함. 할머님은 그릇에 음식을 산처럼 담으시는데 새PD가 "그거 다 먹어야 돼요!!!!"하고 으름장을 놓자 어쩔수없이 음식을 덜고, 죄다 섞인 한그릇을 윤시윤에게 줌. 자막은 '보고만 있어도 배부르다' 이지만 오랜만에 손주 먹이려고 열심히 만든 밥을 저렇게 먹이니 맘이 좋지 않으신 표정.. 결국 PD가 안볼때 멤버들이 한두개 슬쩍 훔쳐먹고, 정준영이 먹고 남은 음식은 스태프와 PD만 먹음.. (모자쓴 사람이 새PD) 정말 그렇게 오랜만에 간 순천에서 외할머님과 외할아버지와 헤어지고 끝! 재미도 좋지만 너무 맘이 안좋네요.. 오랜만에 서울에서 손자온다고 엄청 준비하셨을텐데 남은 음식 치우시면서 배 굶고가는 손자 생각에 많이 속상하셨을것 같아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리넥츠의 청바지를 이용한 여름 코디
리넥츠의 청바지를 이용한 여름 코디 클래식 웨어는 계절을 막론하고 언제든 매력적인 카드입니다. 봄 가을엔 완벽한 수트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며 겨울에는 묵직한 코트와, 그리고 여름에는 셔츠로 감각적인 클래식 스타일링을 만들어낼 수 있는데요, 특히 여름은 산뜻하고 밝은 무드를 지닌 계절이기 때문에 클래식 웨어도 좀 더 가볍고 캐주얼하게 매치할 때 더욱 예쁘게 느껴집니다. 따라서 여름 클래식에는 데님 팬츠와의 매치가 좋은데, 어떻게 매치하면 좋을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니트와의 조합 최근 몇 시즌 전 부터 여름 니트가 주목을 받더니 올해는 여름 니트가 여름 남성복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특히 카라가 달린 피케 셔츠 형태의 여름 니트가 유독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니트라는 소재가 주는 고급스럽고 우아한 분위기가 클래식한 카라 디테일을 만나 더욱 매력적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이런 스타일에 리넥츠의 크림진이 함께라면 더욱 고급스러운 여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셔츠와의 조합 셔츠 코디야 언제 어디서 입어도 완벽하고 오랜시간 입어온 스타일이기 때문에 트렌드에 구애 받지 않는 클래식의 범주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요즘은 데님셔츠와 데님팬츠의 조합, 즉 청청 코디가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잘 만든 데님 셔츠와 데님 팬츠가 있다면 청청코디는 더욱 빛을 발합니다. 또한 여름에 가장 효과적이면서 분위기 있는 린넨 셔츠와 함께 매치한다면 더욱 멋진 여름 스타일링이 완성될 수 있습니다 리넥츠의 제품을 보시려면 리넥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