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oc
1,000+ Views

가슴모양, 밑선이 결정한다?

가슴성형, 모양이 중요해!
모양을 결정짓는건 가슴 밑선


성형외과 원장님이 알려주는 가슴성형에 대한 궁금증 타파!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가슴성형의 절개 부위는 크게 가슴 밑선과 겨드랑이로 나뉩니다.

그 중 "밑선"이 가슴 모양을 좌우 하는데요.
밑선의 길이가 제대로 나와줘야 원하는 물방울 모양의 가슴이 만들어집니다.

밑선이 짧으면 가슴이 바닥을 보이는 형태로 나올 수 밖에 없어요!
가슴의 크기만 생각한다면, 수술 후에 후회 할 수 있어요.
또, 가슴 수술에 쓰이는 보형물의 종류로 모양이 결정되는 것도 아니에요.

어느 부위를 절개할 것인지는 어느 쪽에 흉터를 남기기 싫은지로 결정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슴 크기와 흉터 만이 아닌 '모양'에도 신경을 써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을거에요.


------------------------------------------------------------------------------------------------------------------


가슴성형에 대해 의문이 풀리셨나요?


자연스러운 성형의 전문가 이민아 원장님에게 상담받기


내게 맞는 의사 찾기, 찾았닥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남심공략 메이크업 TOP5 취향저격 메이크업은?
오늘은 배우 기은세와 함께 메이크업 5개나 선보여드릴거에요! 남심을 공략할 수 있는 TOP5 로 뽑았어요, 자신의 취향이 저격 당한 메이크업을 골라주세요 ♥♥♥ #기호 1번 - 송혜교 메이크업 ♥ 1번 송혜교 화보 메이크업은 쿨톤 메이크업이에요! 날렵하고 깔끔한 눈매를 강조하고, 전체적으로 따듯한 섀도우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또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립은 누디한 제품으로 초이쓰~ 도도, 시크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기호 2번 - 앤 헤서웨이 메이크업 ♥ 2번 인턴의 앤 헤서웨이 메이크업은 깨끗하고 깔끔한 눈매에 피부를 깨끗하게 연출하여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이에요! 립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 부티가 좔좔 흐르면서 팜므파탈 느낌도 나네요 "___" 커리어우먼, 섹시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기호 3번 - 셀프 웨딩 메이크업 ♥ 3번 신부 메이크업은 눈부터 립까지 투명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이에요 ^_____^ 분위기 있으면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한 번 따라해보고 싶어요! 실제로 은세언니 결혼 할 때 웨딩 메이크업을 직접 셀프로 했다네요!! 단아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기호 4번 - 그녀는 변했다 메이크업 ♥ 4번 그녀는 변했다 메이크업은 화제의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메이크업이에요! 변신 전 혜진의 모습부터 Before로 시작해서 변신 후까지!! 깨끗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에 핑크립으로, 도도함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갖추었어요! 은세언니는 어떤 메이크업인들 잘 어울리네요ㅠㅠ 차도녀, 러블리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기호 5번 - 수지 도플갱어 메이크업 ♥ 5번 수지 도플갱어 메이크업은 평소 은세언니가 닮았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 수지 & 김희선! 그 중에 수지의 아이돌버전(가수버전?) 메이크업을 따라해보았어요 ㅎㅎ 아이라인을 길게 빼면서 눈꼬리를 내려주어 아이라인이 진한데도 쎄보이는게 덜하면서 어려보이는 효과 또 섹시한 느낌까지~! 앙큼녀, 유혹녀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취향저격 당한 메이크업을 5개 중에 하나만 골라서 댓글달아주세요 "_____" 어떤 메이크업이 1등 할 지 궁금궁금!!!!!!!!
사자를 굶어 죽인 동물원 '돈이 없어서'
지난 1월, 수단의 수도 카르툼에 있는 알 쿨레시 동물원에 갇혀 있는 사자의 모습이 공개되었는데, 그 모습이 가히 충격적입니다. 공개된 사자들은 몇 주 동안 아무것도 먹지 못한 상태로 뼈가 골반과 뼈가 드러나 있습니다. 이 모습을 본 지역 주민 오스만 씨가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며 동물원의 실태를 고발했고, 현재 사자들을 구하기 위한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캠페인을 제대로 시작하기도 전에 사자 한 마리가 그만 배고픔을 견디지 못해 굶어 죽고 말았습니다. 사진을 촬영한 오스만 씨가 말했습니다. "동물원에서 이 사자들을 봤을 때 손이 떨릴 정도였어요. 말이 됩니까 이게." 야생동물 보호가들과 의료 자원봉사자들이 동물원을 방문해 사자들을 다른 구역으로 옮기는 계획을 동물원 관계자들과 논의 중이며, 우선은 급한 대로 기증받은 고기들을 사자에게 급여했습니다. 오스만 씨에 따르면, 동물원 운영자는 "사자들에게 먹일 식량을 구하지 못해 어쩔 수 없었다"고 말한 것으로 전해집니다. 현재 국제 야생동물보호단체인 FOUR PAWS의 도움으로 사자를 옮길 국립공원을 수소문하고 있으며, 충격적인 사진이 공개된 이후로 세계 곳곳의 사설단체와 개인들이 구호 물품을 보내오고 있다고 합니다. 아프리카 사자는 1993년에서 2014년 사이에 수가 급격하게 줄어 전 세계에 약 2만 마리만이 살아있는 멸종위기 종이지만, 동물원의 소홀한 관리와 무책임한 방관을 보면 동물원의 취지가 의심되기까지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동물원은 동물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곳이라고만 생각하지만, 동물원은 기본적으로 돈을 벌기 위한 사업체입니다. 매출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는 게 사업의 기본 원리이죠. 동물원의 경우, 인기 동물을 수입해 관광객을 늘려 매출을 증가시키고, 인기 없는 동물을 줄여 지출과 운영비를 감소시키는 것입니다. 소위 잘나가는 동물원도 이러한 고민에서 자유로울 수는 없습니다. 실제로 덴마크 코펜하겐에 있는 동물원은 '개체 수 조절'을 이유로 멀쩡한 어린 기린을 도살해 사자에게 급여하는 이벤트를 열어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개체 수 조절이란 말에는 유지비와 지출이 늘어난다는 속뜻이 숨어 있습니다. 사업의 구조를 안다면 동물원의 목적이 동물 보존이라는 말은 할 수 없겠지요.  물론, 동물원이 가지는 순기능은 분명히 있습니다. 돈을 버는 동시에 동물을 보호한다면 그만큼 또 좋은 게 어딨을까요? 다만, 오늘날 수많은 동물원이 동물보호라는 '명분'만 유지한 채 오히려 학대에 일조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좁은 사육장, 육체적 폭력 그리고 관광객들의 소음과 손길 등에 동물이 미쳐가고 있다면, 진정 동물을 보호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이를 예방하고 방지하기 위해선 대중이 날카로운 비판적 시선과 안목 그리고 정부의 철저한 동물보호법과 개선안이 필요한 때라고 생각합니다.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할아버지 모델만 있다? 할머니 모델도 있음!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김칠두 할아버지를 보고 문득 든 생각 우리나라에 여성 시니어 모델은 없나? 그래서 구글링을 한 결과 맵시짱 지존 까리한 모델을 만나게 되었다. 모델 최순화 올해 78세로 모델 일을 시작한지 6년차가 되시는 최순화 모델 170cm의 훤~칠한 기럭지로 런웨이와 화보에서 저세상 멋짐을 뿜뿜하심 수트핏 진짜 오지시네요.. 저보다 자세도 좋으시고.. 부럽.. 요양보호사로 일하며 두 자녀를 혼자 키운 최순화 모델은 우연히 티비에서 모델학원 광고를 보고 직접 찾아가 수업을 듣기 시작하셨다고 함 72세의 나이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그녀는 에이전시에 합격한 뒤 지난 해 서울 패션위크에서 활약하심 YES 맵시 쌍따봉 드립니다. 크 레이어드 컷과 찐!보!라!도 찰떡같이 소화하심 처음에는 너무 나이들어 보이는 게 아닐까 걱정했던 은발도 이제는 트레이드 마크로 자리잡음 어쩜 머리숱도 쏘 풍성... 찰떡쓰 최근에는 안다르의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발탁되심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인 '모두의 레깅스' 안다르에서 공개한 영상과 사진 속 최순화 모델님은 패션 페스티벌 런웨이에 도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줌 '하고 싶은 일을 만나는 것이 언제일지는 모르지만, 할 수 있는 몸을 만드는 것은 언제든 할 수 있다' 카피랑 모델님이랑 진짜 너무 잘 어울리지 않음? 앞으로 모델활동을 계속 할 예정이지만 연기에도 도전해보고, 세계무대에 한국 시니어 최초로 나가고 싶다는 새로운 꿈을 꾸고 있는 그녀 뭔가 최순화 모델님을 보면서 꿈을 이루기에 늦은 시기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음 계속해서 도전하는 용기가 진짜 멋짐 ㅠ "외국에 갈 기회가 있으면 한국 시니어 처음으로 나가보고 싶어요. 한국에도 나 같은 사람이 있다. 당신네만 있는 게 아니다." 일상도 고냥 모델포스 작살나시는 최순화 모델님의 인스타 픽-챠-를 보면서 마무리 하겠음 응원합니데이^^7 충성! 충성!
삶의 의미를 생각하게 해주는 책
빅터프랑클 <죽음의수용소에서 > 유명해서 이미 보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인간은 추상적인 삶의 의미를 추구해서는 안된다. 사람에게는 누구나 구체적인 과제를 수행할 특정한 일과 사명이 있다. 이 점에 있어서 그를 대신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으며, 그의 삶 역시 반복될 수 없다. 따라서 각 개인에게 부과된 임무는 거기에 부가되어 찾아오는 특정한 기회만큼이나 유일한 것이다. 죽음의 수용소에서 181 제목 그대로 죽음의수용소에서조차 글쓴이는 삶의 의미를 찾았어요~ 사실 이 책만 읽었을때는 공감이 어렵고 특히 빅터프랑클의 로고테라피부분은 이해하기가 힘든 부분이 많은데 안나s.레드샌드의 <빅터프랑클 죽음의수용소에서 삶의 의미를 찾다> 와 함께 읽기를 추천해요! 안나s.레드샌드가 빅터프랑클을 연구(?)하고 인터뷰해서 쓴 글인데 죽음의수용소에서를 보다 폭넓게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요 빅터 프랑클이 말하는 삶의 의미를 찾아내는 3가지 팁! 1. 행동이나 창조를 통해 삶의 의미를 찾는 것. (창작하는 예술가같은..) 2. 사랑을 통해 의미를 발견하는 것. (사람 뿐 아니라 여러 취미도 포함해서..) 3. 고난을 통해 의미를 찾는 것. (강제수용소의 삶을 통해 얻은 것과 비슷한 느낌으로,..) 어쩌면 영화소재로도 많이 쓰이는 그런 팁이지만 직접해보면 이게 왜 효과가 있는지 아실거 같아요. 저도 삶의 의욕을 창작과 책에대한사랑(?)으로 찾았거든요ㅎ 암튼 이 책들은 내가 왜 사는지에 대한 고찰에 조금 도움이 되는 듯 하네요~ https://m.blog.naver.com/jjuntony/221720429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