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oc
1,000+ Views

가슴모양, 밑선이 결정한다?

가슴성형, 모양이 중요해!
모양을 결정짓는건 가슴 밑선


성형외과 원장님이 알려주는 가슴성형에 대한 궁금증 타파!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가슴성형의 절개 부위는 크게 가슴 밑선과 겨드랑이로 나뉩니다.

그 중 "밑선"이 가슴 모양을 좌우 하는데요.
밑선의 길이가 제대로 나와줘야 원하는 물방울 모양의 가슴이 만들어집니다.

밑선이 짧으면 가슴이 바닥을 보이는 형태로 나올 수 밖에 없어요!
가슴의 크기만 생각한다면, 수술 후에 후회 할 수 있어요.
또, 가슴 수술에 쓰이는 보형물의 종류로 모양이 결정되는 것도 아니에요.

어느 부위를 절개할 것인지는 어느 쪽에 흉터를 남기기 싫은지로 결정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슴 크기와 흉터 만이 아닌 '모양'에도 신경을 써야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 수 있을거에요.


------------------------------------------------------------------------------------------------------------------


가슴성형에 대해 의문이 풀리셨나요?


자연스러운 성형의 전문가 이민아 원장님에게 상담받기


내게 맞는 의사 찾기, 찾았닥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남심공략 메이크업 TOP5 취향저격 메이크업은?
오늘은 배우 기은세와 함께 메이크업 5개나 선보여드릴거에요! 남심을 공략할 수 있는 TOP5 로 뽑았어요, 자신의 취향이 저격 당한 메이크업을 골라주세요 ♥♥♥ #기호 1번 - 송혜교 메이크업 ♥ 1번 송혜교 화보 메이크업은 쿨톤 메이크업이에요! 날렵하고 깔끔한 눈매를 강조하고, 전체적으로 따듯한 섀도우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또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립은 누디한 제품으로 초이쓰~ 도도, 시크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기호 2번 - 앤 헤서웨이 메이크업 ♥ 2번 인턴의 앤 헤서웨이 메이크업은 깨끗하고 깔끔한 눈매에 피부를 깨끗하게 연출하여 립을 강조한 메이크업이에요! 립 색깔이 정말 예쁘네요! 부티가 좔좔 흐르면서 팜므파탈 느낌도 나네요 "___" 커리어우먼, 섹시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기호 3번 - 셀프 웨딩 메이크업 ♥ 3번 신부 메이크업은 눈부터 립까지 투명하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메이크업이에요 ^_____^ 분위기 있으면서 사랑스러운 메이크업, 한 번 따라해보고 싶어요! 실제로 은세언니 결혼 할 때 웨딩 메이크업을 직접 셀프로 했다네요!! 단아하고 화사한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기호 4번 - 그녀는 변했다 메이크업 ♥ 4번 그녀는 변했다 메이크업은 화제의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 메이크업이에요! 변신 전 혜진의 모습부터 Before로 시작해서 변신 후까지!! 깨끗하고 또렷한 눈매 연출에 핑크립으로, 도도함과 사랑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갖추었어요! 은세언니는 어떤 메이크업인들 잘 어울리네요ㅠㅠ 차도녀, 러블리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기호 5번 - 수지 도플갱어 메이크업 ♥ 5번 수지 도플갱어 메이크업은 평소 은세언니가 닮았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 수지 & 김희선! 그 중에 수지의 아이돌버전(가수버전?) 메이크업을 따라해보았어요 ㅎㅎ 아이라인을 길게 빼면서 눈꼬리를 내려주어 아이라인이 진한데도 쎄보이는게 덜하면서 어려보이는 효과 또 섹시한 느낌까지~! 앙큼녀, 유혹녀 메이크업 ♥ (셀프 메이크업 영상 더보기) 취향저격 당한 메이크업을 5개 중에 하나만 골라서 댓글달아주세요 "_____" 어떤 메이크업이 1등 할 지 궁금궁금!!!!!!!!
코끼리에게 쇼팽 곡을 연주해준 피아니스트 '고통은 잠시 잊으렴'
폴 바튼 씨는 영국의 음악가이자 태국의 코끼리 보호 운동에 앞장서는 동물애호가입니다. 그는 코끼리를 도울 방법을 고민하다 자신의 재능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바로 클래식 음악을 연주해주는 것이죠! 폴 바튼 씨는 태국 왕동 지역에 있는 코끼리 보호소를 찾았습니다.  보호소에는 '람두안'이라는 이름의 앞이 보이지 않는 62세의 암컷 코끼리가 있는데, 그는 꼭 녀석에게 자신의 음악을 들려주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피아노를 세팅하고 차분히 연주를 시작했습니다. 쇼팽, 바흐, 슈베르트, 에릭 사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악가들의 클래식을 연주했습니다. 그러자 놀랍게도 늙은 코끼리 람두안은 몸을 좌우로 흔들며 음악에 춤을 추듯 발걸음을 밟았습니다. 그러다 가만히 소리에 귀를 기울여 감상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람두안은 폴 바튼 씨의 연주가 마음에 드는 듯 소리를 내며 따라 부르려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그사이 다른 코끼리가 나타나 폴 바튼 씨의 곁에 다가와 연주 소리에 귀 기울였습니다. 연주를 끝마친 그는 평온한 표정으로 피아노 곁에 서 있는 코끼리들을 보며 말했습니다. "오랫동안 앞을 보지 못한 람두안에게 세상이 아직 아름답다는 것을 소리로 알려주고 싶었어요."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아름다운 연주 소리와 주름이 가득한 코끼리의 얼굴을 보니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온다" "제발 코끼리 좀 학대하지 마..." 등의 반응을 보였는데요. 얼마 전까지만 하더라도 스리랑카의 한 사원에서 코끼리의 팔다리를 묶은 채 잔인하게 폭행하고 학대하는 사진이 공개되며 전 세계 동물애호가들의 분노를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코끼리 트래킹과 코끼리를 이용한 마을 축제가 문화로 남아 있어 수십 년째 같은 학대가 반복되며 개선될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이에 동물단체들은 동남아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코끼리 트래킹을 이용하지 말아달라"며 캠페인을 꾸준히 벌이고 있지만, 여전히 코끼리 마사지와 트래킹 등의 산업은 쇠퇴할 줄 모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가망 없는 싸움을 하고 있는 걸까요? 꼬리스토리가 들려주는 동물 이야기!
뱃살 영원히 없애는 방법 5가지
어떤 사람도 불룩한 아랫배를 갖고 태어나지 않는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가면서 칼로리 과잉 섭취 등으로 인해 뱃살이 늘어나고 소위 술배 혹은 똥배로 불리는 불룩한 아랫배를 갖게 된다.무심코 마시는 맥주 한잔의 열량은 약 150칼로리다. 이런 맥주를 자주 여러 잔 마시게 되면 간은 지방 대신 알코올을 연소시키고 이에 따라 배에 지방이 쌓이면서 뱃살이 생기게 된다. 미국 인터넷 매체 ‘치트시트닷컴’이 불룩한 아랫배를 영원히 사라지게 하는 방법 5가지를 소개했다. ◆근력운동을 하라 아랫배가 나왔다면 섭취 칼로리가 소모하는 칼로리보다 많다는 것을 의미한다. 역기나 아령 등의 기구를 이용해 하는 근력운동은 근육을 강화시키고 신진대사를 증강시킨다.근력운동을 하면 몸매가 멋있어질 뿐만 아니라 대사율을 높여 하루 종일 칼로리를 연소시키게 된다. 특히 신체 근육의 60%가 형성되는 다리와 하체의 근력운동에 초점을 맞춰서 하는 게 좋다. ◆술 마시는 양을 점검해 보라 술배를 없애려면 술 마시는 양을 줄여야 한다. 한 가지 방법으로 일주일에 하루만 술을 마시는 것이 있다. 5일은 술이나 탄수화물이 많이 든 음료를 자제하고 딱 하루만 술을 마시는 것이다.또 다른 방법으로는 술을 한잔 마실 때마다 물 한 컵을 마시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위장을 채워 술이나 다른 칼로리가 높은 음식의 먹는 양을 줄일 수 있다. ◆강도 높은 유산소운동을 하라 30분 이상 가볍게 뛰는 것 이상의 유산소운동을 해야 뱃살을 완전히 없앨 수 있다. 전력질주나 인터벌 트레이닝 등의 강도 높은 유산소운동이 필요하다.가벼운 산책이나 달리기만으로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하지만 뱃살을 제거하려면 이런 운동과 함께 휴식시간을 짧게 해 단시간에 칼로리를 소모시키는 인터벌 트레이닝 등을 병행해야 한다. ◆잠 잘 자는 것에 우선순위를 두라 여러 연구에 따르면 잠을 충분히 잘 자면 고 탄수화물 간식에 대한 욕구를 없앨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체중을 줄일 수 있다. 미국 임상영양학저널에 의하면 하루에 8시간30분을 잤을 때 체중 감량 효과가 가장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TV 등을 보는 시간을 줄이고 일찍 잠자리에 드는 게 좋다. 적당한 수면은 건강 체중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를 줄이고 기억력을 향상시킨다. ◆적절한 음식을 섭취하라 흰 빵이나 크래커, 칩, 쿠키 같은 정제 곡물과 당분이 많이 든 음식을 많이 먹으면 뱃살을 빼기가 어렵다. 뱃살 즉 복부비만 상태는 염증과 상관성이 있어 염증을 증가시키는 식품들은 최소한으로만 먹어야 한다. 이런 식품 대신 과일, 채소 그리고 통곡물을 섭취하면 항산화제가 풍부해 염증을 막거나 없애 뱃살을 방지하는데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