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condmirror
5,000+ Views

멘사회원이 되면 좋은점 3가지(feat.아이반)

아이반

스펙이 ㄹㅇ 넘치는 사람임
아이큐156, CNN 외신인턴이랑
연대 언론홍보영상 학부랑 지금 대학원도 다니는 중임
멘사코리아 회원이기도 함
ㅇㅇ 그렇다고함
+ 마무리 머쓱타드해서
최근에 나왔던 곡 무대 올려벌임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영화/만화/소설을 모티브로 한 안예은 자작곡들
1. 영화 ‘왕의 남자’ - 홍연 “세상에 처음 날 때 인연인 사람들은 손과 손에 붉은 실이 이어진 채 온다 했죠 당신이 어디 있든 내가 찾을 수 있게 손과 손에 붉은 실이 이어진 채 왔다 했죠.” 정규 1집 수록, 드라마 역적 ost로도 쓰임 연산군을 바라보는 공길이 시점으로 썼다고 함 2. 영화 ‘불한당’ - 파아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면 행복한 결말의 이야기가 될까 아니 서로 만나지 않았다면 다른 곳에서 웃고 있었을까” 미니 1집 수록, 불한당원인 안예은이 만든 곡 파아란으로 만든 불한당 팬뮤비가 유명함 (조회수 210만) 3. 영화 ‘킹스맨’ - 미스터 미스테리 “깔끔한 양복에서는 항상 화약 냄새가 나 때아닌 출근을 하나 아니면 다른 어디로 떠나나 상처투성이 손가락 광을 낸 까만 구두 가슴 설레이는 미소 퍼즐을 맞춰보자 땅거미가 해를 삼키면 살금살금 나타나 아침이 밝을 때까지 다시 오지 않네” K팝스타5에서 공개한 자작곡 4. 소설 ‘레미제라블’ - 새 날 “성난 함성이 굳게 닫힌 성문을 두드릴 때 빛나던 왕관이 녹이 슨 채로 굴러 떨어질 때 새 날이 오리라 우리의 발 끝에 스러지던 눈물에 묻혀있던 칼 끝에 부서지던 벼랑에 갇혀있던” 앙졸라를 너무 좋아해서 레미제라블을 파던 도중에 쓴 곡 원작에서 앙졸라의 외모 묘사만 두페이지 반을 넘어간다는 말에 두꺼운 5부작을 구입하여 전부 섭렵했다고 함 미리 써둔 곡이지만 역적의 내용과 일맥상통하여 ost로 활용 5. 영화 ‘역린’ - 달그림자 “그리운 나의 사람 나의 빛과 나의 숨아 다시 볼 수 없음에 어지러운 봄날 아지랑이 같은 사람 홀로 되뇌인다 너의 눈동자 그리운 나의 사람 잡힐듯 잡히지 않는 그리운 내 사람 이 세상에선 다시 볼 수 없나” 정규 1집 수록, 역린의 을수 스틸컷을 보고 쓴 곡 참고로 안예은은 과거 조정석 찍덕이었음 (을수=조정석) 5. 만화 ‘극락왕생’ - 도깨비 “수리수리 마수리 수수리사바하 도깨비야 발을 크게 구르고 박수를 치자 도깨비야 모두 불을 올려서 밤을 밝히자 도깨비야 어둠을 달리는 우린 도깨비야” 정규 3집 수록, 본인피셜 만화 극락왕생에 헌정하는 곡 6. 영화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 V8 “운전을 잘 하진 않지만 네가 원하는 곳으로 데려다 줄게 날 믿어 난 너의 피터팬 나와 원더랜드로 가자 난 너의 fairy god mother 호박 마차를 줄게 발할라로 떠날 너의 8기통 엔진” 정규 1집 수록, V8은 8기통 엔진을 뜻함 7. 영화 ‘스토커’ - 스티커 (원곡:스토커) “너의 목소리 너의 향기 너의 발을 따라서 타다 남은 흔적들 천천히 되감았어 행복하냐고 나는 아니라고 시린 벽 위에 손만 얹고서” 정규 2집 수록, K팝스타에서 먼저 공개되었던 자작곡임 원래 제목은 스토커였는데, 방송 심의상 가사/제목을 순한맛으로 바꿈 2집에도 ‘스티커’라는 제목으로 수록됨 8.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 Loop “다가오는 그것이 그 어떤 아픔이어도 내가 함께 해 함께 해 그대와 그대를 위해 천 번을 죽고 다시 태어나도 그대에게로 떠나지 않아 같은 자리에 언제나 그대 곁에” 정규 3집 수록, 영화에 따라 가사내용이 성애와 관련 없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음 9. 영화 ‘품행제로’ - 품행제로 “딱 5분만 더 있을게 금방 뒤쫓아갈게 아니 근데 굳이 빨리 가야 하는 이유도 없는 것 같고 딱 10분만 더 있을게” 정규 3집 수록 출처
나나연 헌정) 솔로라서 행복한 노래들.song
벚꽃엔딩 질리지도 않나여 꽃이 날리긴 개뿔 아니 그리고 어? 왜때문에 벚꽃이 커플의 상징이 된거져? 커플 아니면 꽃구경도 하면 안되냐????? 이해가 안되네 지짜 그래서 저는 오늘 솔로찬양가 + 커플저주송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며칠전 나나연 회원님 한분이 써주셨지만 거기서 빠진 노래가 몇개 있어서 마저 추가해여 그 카드는 요기 ㄱㄱ 그럼 저도 저기 +로 마저 추가합니다!!!! 같이 듣자규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Solo Master - 원헌드레드 금보다 귀한 건 내 자신 너보다 귀한 것도 내 자신 옥상에서 소리쳐 솔로마스터! 외로움을 펼쳐봐 솔로마스터! 그쳐 금보다 무엇보다 귀한건 내자신이잖습니까 소리질러 나나연!!!!!!! 2. 논현동삼겹살 - 알고보니 혼수상태 그래 살이나 찌자 술이나 먹자 고기나 굽자 된장 옆테이블에 저 커플들도 언젠가 이별을 하리 고기가 노래를 한다 꿀꿀꿀 이모 여기 3인분 추가 그래서 바로 다시 마이너한 노래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3. 여자친구 사주세요 - 다방 사랑을 할 수 있다면 난 혼자가 아니겠죠 커플들을 위한 노래는 많은데 솔로들을 위한 노래는 왜 없나요 혼자서 걸으며 감상에 잠기죠 사랑을 살 수 있다면 진심을 알 수 있다면 누군가와 사랑을 할 수 없는 우리는 나나연 우리는 오로지 나 자신과만 사랑에 빠질 수 있다!!!!!!! 4. 없네 - 오왠 그냥 내가 좋아하는 사람 하루 종일 볼 수 있다면 느낌이 좋아 기분이 좋아 근데 너는 어디쯤에 있을까 너는... 태어나긴 한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왜 또 봄이야 - 차오루, 키썸, 예린 다 시시하고 지루하기만 해 또 봄이면 뭐 해 꽃은 떨어질 건데 왜 또 봄이야 꽃가루 알러지 있는데 누구 좋으라고 또 봄이야 사실 다른 노래에 비해서 솔로 수위가 약하지만(?) 너무 마이너한 노래만 넣은 것 같아서 집어 넣어 봤습니다 ㅋㅋㅋㅋㅋ (끝) 위 다방의 노래 가사가 넘나 슬퍼서 제가 솔로들을 위한 노래를 모아서 이르케 여러분께 보내 드립니닭!!!!!!!!!!! 나나연 횐님덜 외쳐라 나나연! 나는 나와 연애한다!!!!!!!! 그냥 시작했던 나나연이 나를 이렇게 만들 줄 저도 몰랐네영... 이왕 시작한거 허투루 할 수 엄찌 그니까 멤바님들도 좋은 정보 있으면 많이들 올려 주세여.... 맛집이든 노래든 영화든 책이든 여행이든 뭐 그런거 이짜나여.. 응?
[나는 차였어2] 어제자 자연과 찐 동화된 차박 캠퍼의 등장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첫 화!! 첫 화부터 캠핑 고수들 등장함 고수 캠퍼로 자연인 윤택 등장 윤택 차박 캠핑카를 공개하기로 함 오지 캠핑 가기 쉽게 튜닝으로 차체를 올렸다고 함 차 뒤쪽 가자마자 보이는 온수탱크 크기 엄청남 ... 40L까지 나온다고 함 ! 겨울 캠핑에 필요한 에어건도 탑재.. 진짜 눈이나 먼지 털 때 에어건 한 방이면 금방 끝나서 좋음 에어건은 차 안쪽이랑 바깥쪽 다 연결 가능하게 해둠 에어건 쓰려고 차체 바닥에 콤프레셔를 달았다고 함 이제 루프탑 텐트 볼 차례 루프탑 텐트 올리기 전에 알루미늄 판으로 되어있어서 텐트 안펼치면 짐을 올릴 수 있음 진짜 짐 개많이 실을 수 있을 듯 ㅋㅋㅋㅋ 루프탑 올리는 것도 걍 슥 밀면 열림 진짜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김숙 차에도 루프탑 텐트 있어서 봤었는데 그거랑 크기가 다른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빙 두루는 텐트같은걸 루프탑 텐트 아래로 설치해서 거기에 난로를 두면 대류현상으로 공기가 위에까지 따뜻해진다고 함 오우 진짜 보일러가 따로 없네 저렇게 하면 겨울에 반팔입고 자는 거 쌉가능이래 기억하자 실버코팅... 어넥스 치는 것도 일반 텐트 치는 거랑 비슷함 폴대 한 쪽에 끼우고 땅에 한 쪽 고정하고 팩다운 하고 바닥에 박으면 끝! 텐트 출입문 정리 꿀팁 말아서 텐트 안쪽으로 집어 넣기 맨날 바깥쪽으로 둘둘 말기만 했는데 진짜 생활의 지혜다 이거.... 마지막으로 차체 쪽도 막아주면 완성 저기 틈에서 나오는 바람 차단해주는 역할이라고 함 차 윗면이라 평평해서 자갈밭이든 물이 흐르든 상관이 없다고 함 저것만 있으면 겨울 캠핑은 걍 준비 끝 ㄹㅇ 든든해보임 어넥스 공간이 넓어서 공간 분리해서 쓰기 좋을 거 같음 진짜 겨울 캠핑 내 꿈임,,, ㅠㅠㅜㅜㅜ
(후방주의) 페퍼톤스... 좋아하세요?
페퍼톤스, 아세요? 모른다고요? 그럴리가요. 제 얘기 좀 들어 보실래요? 창 닫지 말고 제발 한번만 끝까지 읽어주세요ㅠㅠ 제가 감히 어림잡아 8할 정도의 장담을 해봅니다. 당신은 이미 페퍼톤스를 들은 적이 있다고. 특히 테레비 좀 봤다 하는 분이라면 분명히, 틀림없이, 기필코 페퍼톤스의 음악을 들어 본 적이 있을 거거든요. 브금의 제왕 페퍼톤스 없이는 대한민국 예능도 없다 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잘 나가는 예능에는 항상 페퍼톤스의 노래가 깔리니까 말이죠. 훗! 삼시세끼에서, 꽃보다할배나 꽃보다청춘, 꽃보다누나에서, 도시어부에서, 일박이일에서... 무려 삼시세끼와 꽃보다할배에서는 아예 인트로가 페퍼톤스의 음악이었지 말입니다. 꽃보다할배 리턴즈 오프닝 : 페퍼톤스 '긴 여행의 끝' 삼시세끼 오프닝 : 페퍼톤스 '노래는 불빛처럼 달린다' 어때요, 인쟈 쪼까 들어본 적 있는 것 같쥬? 페퍼톤스의 거의 모든 곡이 예능에 bgm으로 삽입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란 말이에요.(네 다음 과언) 아니 페퍼톤스 없이 예능 어떻게 만들죠...? 근데 왜 빙글 페퍼톤스 커뮤니티(링크클릭)에는 멤버가 31명 밖에 없는걸까요? (사실 35명) (우울) 한때 인기였던 머리 쓰는 예능을 좋아하시는 분들께도 페퍼톤스는 익숙할 거예요. 사실 딱 봐도 머리 좀 쓰게 생기셨잖아요. 뇌섹미 뿜뿜한 외모 아닙니까? 10년 전에도 겁나 공부 잘 하게 생겼다. 그래서 머리 좀 쓴다 하는 프로그램에는 꽤 출연을 했죠. 더지니어스부터 시작해서 코드 - 비밀의 방에서의 갓재평, 머리 쓰는 공중파 예능 트릭앤트루,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그리고 3년째 문제적남자에서 활약을 보이고 있기까지 하니 알만한 분들은 다들 아쉴? 아니 근데 왜 빙글 페퍼톤스 커뮤니티(링크클릭)에는 멤버가 31명 밖에 없냐고요?! (사실 35명) 아무튼 다시 이야기로 돌아가서, 겁나 공부 잘 하게 생긴 외모만큼이나 공부를 잘 하셨거든요. 듈돠... (출처 : 위키백과 - 신재평은 37세, 이장원은 36세로 적어 놓은 것을 보아 '만'나이일 것이고, 그러므로 이 문서는 2018년 6월 19일과 8월 29일 사이에 수정이 되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페퍼톤스팬은 이렇게 추리왕이다.) 카이스트에서 만나 함께 음악을 시작했다는 20년째 친구이자 동료. 하지만 허당미가 뿜뿜하여 더욱 매력적이라고 합니다. 아 사랑스러워... (매우 감정을 숨기고 쓰려고 했지만 점점 실패하는 중) 원래 음악과 수학은 닮아있다 하지 않습니까. 피타고라스가 화성학의 기초를 다졌듯 카이스트 전산학과를 나온 이들 또한 본적없는 코드를 넘나들며 음악을 하고 있답니다. 마치 비밀의 방에 온 듯한 본 적 없는 코드의 흐름 : 페퍼톤스 'c a m e r a' 또는 영화 좀 봤다 하는 분들도 아실거예요. 정말 내내 빵빵 터지며 볼 수 있는 영화 '족구왕'의 주제곡도 페퍼톤스의 노래거든요. 족구왕 주제가 : 페퍼톤스 '청춘' 잠시 영화에 방송반 형아들로 출연도 했습니다. 아... 사진 찾아 넣으려고 했는데 너무 순식간이어서 그런지 스틸컷이 잘 없네요 아쉽. 못찾겠다 꾀꼬리. SNS 좀 했다 하면 한때 페북 스타, 지코의 쉬져베비를 지코보다 (웃기게) 잘 부른 이장원을 본 적도 있을 거예요. 웃음 지뢰 : 이장원 - She's a baby 아니 이렇게 웃긴데 어떻게 빙글 페퍼톤스 커뮤니티에는 멤버가 31명밖에 없죠? 왜 활동하는 사람이 저밖에 없는거죠?! 이 커뮤니티 분위기 지금 그냥 내 개인 블로그 (그러니까 와서 나랑 좀 놀아줘라 여러분...) 제가 페퍼톤스를 처음 좋아했을 때는 한참 일본 음악에 빠져 있을 때였어요. 많이들 그랬듯 키린지나 심벌즈를 듣고 칸노요코가 익숙하던 애니 덕후의 시절, 맑은 목소리의 여자 보컬이 발랄하게 부르는, 기승전결이 확실한 노래를 좋아했거든요. 그 때 페퍼톤스의 데뷔 EP를 듣고 반해버렸죠. 특히 이 노래, 21st century magic. 아, 제목만으로도 덕후에게 딱이었다. 아니 이게 14년전의 노래라니, 20대 초반의 공대생들이 만든 노래라니. 그 때 물론 저는 페퍼톤스가 '리드보컬이 여자인 밴드'라고 생각했지만 말입니다. 남자 둘인줄은 진짜 몰랐어. 이 데뷔 EP 이후로도 3집 까지는 계속 여자 보컬이 대부분인 음악을 했기 때문이죠. 마치 토이처럼, 노래는 자신들이 만들고 보컬은 계속 해서 여성 객원 보컬을 썼거든요. (페퍼톤스 노래들 중 가장 인기 많은 노래는 대부분 여성보컬의 노래이다 : Super Fantastic - 페퍼톤스) 공연장에 여자관객보다 남자관객이 많아졌음을 직감하고, 그들은 중대한 결심을 합니다. 못불러도 자신들이 노래를 하기로. 3집부터는 점점 자신들의 보컬 비중이 높아지다가 결국에는 대부분이 자신들이 부른 노래가 되고, 어느 순간 공연을 하면 여자 관객 90%... (성공했다) 그럼 이제 더 이상 여성 보컬과 작업을 안하는 거냐고요? 그럴 리 없지. 여자 아티스트들을 위한 노래도 많이 씁니다. 무려 여자 아이돌까지! 박지윤의 '유후'부터 투개월의 '넘버원', 백아연의 '마법소녀', 그리고 F(X)까지! 페퍼톤스의 음악은 통통 튀는 여성 보컬에 적격이거든요. 아름답다... 외모면 외모, 아이쿠 이 사진 말고... 그러니까 외모면 외모, 두뇌면 두뇌, 예능이면 예능, 음악이면 음악. 모자랄 것이 없는 밴드라 이말입니다. 그러니까 사실 이 글은 빙글 페퍼톤스 커뮤니티 홍보글이었어요. 헤헤. 완전 몰랐죠? 감쪽같았죠? 아. 비밀로 하느라 수고했다 지짜... 그러니까 여러분 페퍼톤스를 덕질하세요. 세상이 아름다워 집니다. 오늘같은 날 정말 잘 어울리는 페퍼톤스의 노래로 마무리를 할게요. 답답한 것들은 던져 버려, 여긴 정말 한적하다 햇살엔 세금이 안 붙어 참 다행이야 오늘 같은 날 내 맘대로 저기 어디쯤에 명왕성이 떠있을까? (모르겠다) 따뜻한 햇살이 바추는 잔디에 누워 우주의 끝을 바라본다 하루쯤 쉬어도 괜찮지 오늘 당장 모든게 변하지 않을테니 세상은 넓고, 노래는 정말로 아름다운 것 같아 인생은 길고- 날씨  참 좋구나! - 페퍼톤스 'NEW HIPPIE GENERATION' 중에서 그러므로 페퍼톤스를 아신다면, 좋아하신다면, 또는 알고 싶다면, 좋아하고 싶다면 빙글 페퍼톤스 커뮤니티로 모두 오세요! 여기 저밖에 없어서 너무 외로워요...ㅠㅠㅠㅠㅠ (사실 35명) 여러분 덕질합시다 참. 왜 후방주의냐면... 그래야 클릭할 것 같아서. 헤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