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orking
10,000+ Views

채영이 때리는 쯔위


humorking
65 Likes
40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옴청 말랐다아~ 티비에서는 더 통통해 보인는데 얼마나 억울할꼬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유튜브 인기급상승 동영상 0809
3양팡, 참피디, 샌드박스, 디헌터 까지 뒷광고 이슈는 여전합니다. 댓글에 이사람은 불법행위를 한 사람입니다. 당장 구독 취소하세요. 가 달리고, 프리 주호민, 침착맨 입니다. 워크맨 왓썹맨 다 때려잡을 네고왕 입니다. 논란만 안 생기면 광희가 이 구역 대장 될 기셉니다. 잼스터가 꿀잼 입니다. 구독할 만 합니다. 리:타:러 뜨리는 티저가 이 지랄이면 본방은 어떨까 싶습니다. 본방사숩니다. 보겸의 깔끔한 해명. 걸세의 정인은 의외의 감동을 한방 줍니다. 여읔시 [인기급상승 1위] :양팡, 죄송합니다. https://youtu.be/-9w9fuZi_Sg 뒷광고 이슈가 휘몰아칩니다. 양팡은 웃음논란 까지 몰고 왔습니다. 이사람은 불법행위를 한 사람입니다. 당장 구독 취소하세요. 댓글이 달립니다. 반응이 싸늘. [인기급상승 2위] :참피디, 드릴 말씀 있습니다. https://youtu.be/jgHJEIajOeo 쯔양을 불러 본인 방어를 했다가 주요 댓글입니다. 술방으로 문제제기 부터. 배댓이 악마를 보았다 군요. [인기급상승 3위] :네고왕, 치킨값 후려치고 왔다. BBQ 옆광고 https://youtu.be/5UahGcQ5u9k 광희 BBQ모델 만들기 조회수 운동이 스물스물. 피피엘의 새로운 모델. 워크맨 보다 잘하는 황광희 화이팅. [급상승] :M2, 여자아이들 릴레이댄스 https://youtu.be/sy1EL49xMXc 멀티앵글 보다 몰입감이! 릴레이 좋습니다. Goooood! [급상승] :딕헌터, 광고에 대한 영상입니다. #머지? #누구냐넌 https://youtu.be/IZ8WQH1gEhE 배댓이 말합니다. 그냥 사과영상 한번 찍어보고 싶었다는게 학계의 정설. 트렌드 군요. #죄송합니다. [급상승] :타임스낵, 주작보다 주작같은 실화 탑10 https://youtu.be/NFa38a2XStM 이런류는 편하게 보기 좋네요. 재밌습니다. [급상승] :잼스터, 이 옷 주세요. 고간지 레전드녀 들의 하이틴룩 https://youtu.be/IKU13qDja7g 옷가게 사장님들의 간지대결, 컨셉도 좋고 뻐꾸기도 상큼합니다. 룩개팅도 그렇고 구독 할만 합니다. [급상승] :리타러3, 공식티저 오우야. 티저가 급상승 https://youtu.be/waU2Sh67dwc 8월21일 금요일 8시30분 봐야지 입니다. [급상승] :보겸, 한 말씀 더 드리겠습니다. 지코바. 60계치킨 https://youtu.be/mEAIdRGCIY0 역시 비호지만 깔끔한 보겸. 잘 정리함. [급상승] :걸어서세계속으로, 정인의 라이브 급전환 https://youtu.be/pLCCR487VC0 생각지도 않은 부분에서 오는 감동은 묵직합니다. 그냥 엄마가 아닌 정인의 라이브. 배가 찌릿합니다.
짤줍_764.jpg
굿모닝모닝 세상 장마가 이르케 길 일인가여 이번 여름은 비로 점철돼 이써따..... 이쯤 되면 2020년은 진짜 없는걸까 근데 2020년이 끝난다고 또 괜찮아질 것 같진 않은 게 코로나바이러스 같은 애들은 또 나올 거구 세계화시대에 어느 한 나라에서 난리나면 다른 나라 퍼지는 건 시간 문제구 날씨 이모양인 것도 이미 지구온난화는 시작돼서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그 멀리도 계속 그럴 건데 겪지 못 한 일들이 자꾸 일어날테니ㅠㅠㅠ 지금 잘 준비해야겠져 흑흑 아니 뭐 시작부터 무거운 얘기야 하시지 말구 상처는 바로 봐야 인식하고 나을 수 있는 거니까 마음에 잘 새기면서 ㅋㅋㅋㅋ 짤 기기합시당 1 이시국 나나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줌마 극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ㅇㄱㄹㅇ..... 아니 너무한거 아니냐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 치과 가면 옆자리 사람들 반은 임플란트 ㅠㅠㅠㅠㅠ 4 낭만낭만 한강 노을 넘모 예쁘다궁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장님 인심 뭐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ㄱㄹㅇ 빙글에서 써먹어 본다면?!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은 어머니시다 ㅋ 어제 사괜 막방 다들 보셨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여태 인생드라마 이런거 없었는데 사괜이 인생드라마가 됐지 뭐예여 아니 무슨 드라마가 이러냐구ㅠㅠㅠㅠㅠㅠ 태어나서 첨으로 (짧지만ㅋㅋㅋ) 드라마 리뷰도 써봐쪄영 ㅋ https://www.vingle.net/posts/3065758 앞으로도 한동안 사괜 앓이 할 예정이니까 뒤늦게라도 사괜 보신 분들은 합류하세영 ㅠㅠㅠㅠㅠㅠ 그럼 전 이만 짤 줍고 사괜 다시보기하러 ㅋㅋㅋㅋㅋ 빠잇ㅇㅇ
연산군의 찐사랑이자 첫사랑이었던 사람
연산군의 정비, 폐비 신씨 다들 연산군이 총애했던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장녹수를 제일 먼저 떠올리겠지만 연산군이 진정으로 아끼고 총애했던 찐사랑은 그의 왕비였던 폐비 신씨였음 폐비 신씨는 성종의 명으로 동갑내기였던 연산군과 13살때 혼인을 맺음 조선시대 왕실 역사상 처음으로 간택없이 세자빈으로 책봉된 사례가 폐비 신씨였음 폐비 신씨는 성격이 착하고 온화해서 사람들에게 평판이 아주 좋았는데 하인 : 마마ㅠㅠㅠㅠㅠ저희에게 말 높이지 마시고ㅠㅠㅠㅠㅠㅠ그냥 편히 낮추세요ㅠㅠㅠㅠㅠㅠㅠ 폐비신씨 : 저는 존대가 더 편합니다 하인 : 아오ㅠㅠㅠㅠㅠㅠ중전 마마님이 저렇게 순진해서 어디다 쓸까 그냥ㅠㅠㅠㅠㅠㅠㅠㅠ 후궁들과 궁인들에게 존댓말을 사용하고 연산군이 아끼는 비를 본인이 더 아껴줬다고 함 사관 : 하... 진짜 답답해서 돌아버리시겠네... 아니 왜이렇게 착하심까??? 예???!?! 오죽했으면 사관들 마저 중전이 너무 답답하다고 한숨을 내지을 정도였다고 하는데 폐비 신씨의 답답할정도로 착한 행동이 사씨남정기의 주인공의 모델이 된건 아닐까 하는 얘기도 있음 이렇듯 천사였던 폐비 신씨가 연산군의 첫사랑이자 찐사랑이었던 모먼트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연산군 : 야 말리지마;;; 나 지금 완전히 돌아버림;;;;; 엄마 죽인 놈들 다 죽여버릴거야악!!!!!!!!!!!!! 갑자사화가 일어난 날, 연산군은 머리가 빡돌아서 성종의 후궁이었던 귀인 정씨와 귀인 엄씨를 때려죽이고 그대로 장검을 들고 대비전으로 쳐들어갔는데 폐비 신씨 : 전하ㅠㅠㅠㅠㅠ 들어가면 그냥 인생 좆망의 길로 가시는겁니다ㅠㅠㅠ 정신 차리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폐비 신씨가 울면서 그의 팔을 붙잡고 말림 보통의 연산군 성격 같았으면 말리는 사람이고 뭐고간에 가차없이 죽이고 지 좆대로 행동했겠지만 연산군 : ....가자 폐비신씨가 말리자 연산군은 그냥 말없이 칼을 다시 집어넣고 인수대비전으로 자리를 옮김 그외에도 여러가지 일화들이 있는데 연산군 : 으와아앙!!!(개망나니짓중) 폐비 신씨 : ...뭐하세요? 연산군 : 아..아니 그냥 심심해서..이제 안할게... 연산군은 폐비신씨를 볼 때마다 하고있던 미친짓을 멈추기도 하고 폐비 신씨 : 전하.... 아무리 천사표인 제가 봐도 님 행동이 노답입니다;;; 정신차리고 정치 똑바로 하세요 ㅇㅋ??? 연산군 : ㅇㅋㅇㅋ~♥️ 신하들아 봤냐?? 내 아내 겁나 똑부러지지않음? ㅎㅎ 신하들 : 네 ㅎㅎ(ㅅㅂ 연산군 또 사랑염병 시작이다;;;;) 그녀가 궐내 야당으로써 직언을 하면 화를 내기는 커녕 되려 칭찬하기 까지함 아마 연산군을 말리거나 그를 향해 직언을 날려도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은 폐비 신씨 뿐일거임 연산군과 폐비 신씨는 금슬도 무지하게 좋았는데 수중에 자녀만 연년생으로 7명이나 낳음 장녹수와 연산군의 아이가 한명인거에 비하면 굉장히 많은 숫자라고 볼 수 있음 게다가 폐비 신씨의 아버지가 돌아가셨을 당시 폐비 신씨는 만삭의 몸으로 친상중이었는데 폐비 신씨 : 아버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하 : 전하ㅠㅠ 폐비 신씨가 친상중이어서 고기를 못먹는데ㅠㅠㅠ 곧 태어날 아기를 위해서라면 고기 드셔야함ㅠㅠㅠㅜㅜㅜㅜ 연산군 : ㅇㅋ 울 아내 고기 먹어야 되니까 거애(곡하는것)까지 싹 다 끊어버려 신하 : 옙....(극단적인 새끼...) 아내가 고기 먹어야된다고 사람들 우는것 까지 끊어버리는 극단적인 짓을 함;;; 그렇게 연산군의 폐비 신씨를 향한 사랑으로 법도를 어기던 개망나니 짓은 이렇게 끝났을까? 그럴리가 ㅎㅎ 미친짓 하나 또함 연산군 : 나 울 아내한테 존호 주고싶음 신하 : ???? 그런 예법이랑 사례는 없는데여??? 연산군 : 내가 좋아서 준다는데 뭔 상관?? 불만있음?? 신하 : ㅇㅇ 불만있음 연산군 : 그럼 죽을래? 신하들 : 전하가 중전마마한테 존호 준답신다!!!!!!!!!! 참고로 존호는 왕이나 왕비의 덕을 기리기 위해서 죽은 사람을 추모하는겸 올리던 칭혼데 지가 지 아내 아낀다고 지 맘대로 폐비 신씨한테 제인원덕왕비 (齊仁元德王妃)라는 존호를 줌 안타깝게도 1년 후 벌어진 중종반정으로 인해 폐비신씨가 되어버리긴 하지만,, 중종반정으로 연산군은 강화도로 유배되고 폐비 신씨는 사저로 보내져 둘은 강제로 떨어지게 되는데 연산군 : 내 아내.... 폐비 신씨가 보고싶소... 죽기 직전에 연산군이 남긴 마지막 말도 자신의 아내가 보고싶다는 것이었음 그러게 있을때 잘했어야지 이 미친왕새꺄;; 암튼 유일하게 연산군 일가가 다 욕먹을때 백성들의 존중을 받고 폐비가 된 후에도 노비들이 폐비 신씨의 곁에 계속 남아있는등 결말이 좋지 않은 연산군과 달리 폐비 신씨는 자애로운 성격 탓에 백성들의 존중을 받으며 생애를 마쳤다고 함 출처 : 쭉빵카페 Charlotte Lawrence 모야모야!!! +_+ 연산군에게 저런 모습이 있었다니.. 역사쌤들이 이런 식으로 수업해주셨으면 한국사 1등급 고냥 Ssap 가능^_^ㅎ 이런 글 너무 재밌지 않나영?? 볼때마다 정독함ㅋㅋㅋㅋㅋㅋ
속보) 사이코지만 괜찮아, 짤둥쓰 인생드라마 등극
다들 보셨나여? 어젯밤 완벽하게 성장 힐링물로 마무리된 드라마ㅠㅠㅠㅠㅠㅠ 어린아이에 멈춰 자라지 못한 아이들이 서로로 인해 성장하는 모습을 16화에 걸쳐 제대로 보여줬다구여ㅠㅠ 등장인물 한명 한명이 너무 소중했다 지짜 ㅠㅠ 이 사람들이 있어서 제대로 자라지 못했음에도 주인공들이 버틸 수 있었겠져 ㅠㅠㅠ 자라지 못한 아이들이 서른이 넘어서야 상처를 제대로 마주하는 과정들을 보여주자니 사실은 웃는 날보다 우는 날들이 훨씬 많았지만 여태 제대로 우는 법도 몰랐던 아이들이니까 그 또한 긍정적인 의미였다고 생각하구여 ㅠㅠㅠ 주조연뿐 아니라 환자 한명 한명의 트라우마를 이겨내는 과정들을 드라마의 전개 속에 녹여가는 방식도 너무 좋았구, 어린 시절에 멈춰 있던 주인공들이 트라우마를 마주하는 장면에서 아역들과 교차편집해서 '아 아직 저 시절에 머물러 있었구나' '이제는 넘어설 수 있겠구나'를 보여주는 것두 너무 완벽 ㅠㅠ 그렇게 무서워하던 그림자 마녀는 사실은 용기만 낸다면 별 게 아니었던 거구, 함께 헤쳐나갈 용기만 낸다면 서로를 억압하고 있던 가면을 '서로를 위해' 스스로 벗어 던지고 아, 행복하다... 할 수 있는 거져ㅠㅠ bgm 잦아들고 이 대사가 나오는 순간 울컥한 거 저뿐이냐구여ㅠㅠㅠㅠ 행복을 찾아가는 일이 이렇게 힘들었을 일이냐 사람이 바뀐 것두 상황이 바뀐 것두 아닌데 이전에는 짐이 됐던 사람들이 있어서 더불어 성장하고 행복해질 수 있다는 거... 머리를 띵 맞은 기분이었다니까여ㅠㅠ 그림자마녀는 이름 그대로 그냥 그림자, 트라우마였던 것 뿐. 그렇게 인생의 반을 넘게 괴롭혀 왔던 그 괴물이 알고보니 마주할 수 있는 용기만 낸다면 진짜 별 것도 아니었던 거예여ㅠㅠ 그래서 도희재 서사를 종잇장 취급한 게 오히려 좋아쪄여 ㅠ 행복을 찾으려는 용기를 앗아갔지만 서로가 있어서 용기를 다시 내게 되고, 트라우마를 이겨낼 수 있었던 거져 서로의 우산으로 서로를 씌워주고 함께 걷는 아이들 새싹 우산이 지금은 작을 수 있지만 말 그대로 새싹이니까 더 튼튼하고 크게 자라나 서로에게 더욱 큰 우산이 돼 주겠져ㅠㅠ 그렇게 트라우마를 마주하고 넘어서서야 그 나이의 어른으로 자랄 수 있게 된 세 아이들... 이건 작가님이 쓰신 대본집에 있는 글이래여. 서툴고 불안한 우리는 그저 아직 강태 또는 상태 또는 문영이를 만나지 못했을 뿐! ‘함께’의 의미를 이렇게 곱씹게 한 드라마는 처음인 것 같아여 엉엉ㅠㅠㅠㅠㅠ 내가 오롯이 서야 제대로 사랑을 하지!! 라며 나나연을 외쳤지만 약한 사람들끼리 서로 마음을 합쳐 이겨나가는 것도 너무 좋네여ㅠㅠ 그래야 자라니까ㅠㅠㅠ그러니까아 사괜 사랑한다는데 왜 도망가! 가지마! 끝나지뫄!!!!!! 그동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방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엔딩 진짜 넘모 좋았는데 스포가 될까봐(이미 짤들이 스포이긴 하지만 그보다 더 엄청난 결말이라구여!) 넘모 좋았던 엔딩은 여기서 거론하지 않겠스빈다ㅋㅋ 직접 보시길ㅋㅋㅋ 짤 출처는 사괜 갤줍 및 여기 빙글 사괜 톡방이에영 ㅎㅎ 사괜 생각날 때마다 여기 톡방 와서 같이 이야기 나눠여ㅠㅠㅠㅠㅠㅠ 본방은 끝났지만 사괜 못보내...
도장부부가 첫만남을 가졌던 아침마당 출연 당시 모습
2012년 도경완이 아침마당 MC를 보는데 장윤정이 게스트로 나옴. 이 날 처음 정식으로 둘이 만남. 장윤정 나온다니까 도경완이 향수를 엄청 뿌리고 왔다고 말하는 동료 아나운서. 마음 같아서는 향수를 마시고 오고 싶었어요!! 그리고 전하는 진심의 눈빛.gif 그리고 이제 장윤정 무대를 볼 차례 노래 소개를 하는데.. 무대 볼 생각하니 벌써 입꼬리가 주체가 안되는 도책바가지.gif 장윤정이 노래하는데 헤벌쭉.gif 그렇게 사랑에 퐁당~ 그리고 장윤정 무대 감상평 남기며 또 도책바가지 모드 처음 본 사이에 당황하는 장윤정 ㅋㅋㅋ 그리고 전 출연진 다 무대에 나와있는데 둘만 속닥거리는 것이 포착됨 ㅋㅋ 저때 둘이서 무슨 말 하고 있었냐는 질문에 술 사달라고 했다는 도경완 ㅋㅋㅋㅋ 그렇게 번호 하사 받고 지금의 도장부부가 되었다고 한다^^** 도경완 피셜 원래 아침마당 출연전에 배우 김원희 결혼식에서 축가 부르러 온 장윤정을 보고 반해서 팬이 됨. (이때 아나운서 되기 전이라고 함.) 그래서 아나운서가 되면 꼭 성덕이 되리라 다짐을 했었고 아침마당 장윤정 출연 소식에 매우 설레어함. 그러나 장윤정은 대기실에서 도경완이 팬이여서 엄청 떨려하고 있다고 전하는 제작진 말 듣고 그냥 무심하게 생각했다고 함 ㅋㅋㅋ 자기 좋아한다는 남팬들은 대부분 유부남이라 도경완이 유부남인줄 알아서 ㅋㅋㅋ 나중에 인터넷 검색해보고 미혼에 심지어 두살 연하인거 알고 깜놀했다고 ㅋㅋㅋ + 본인 전화번호 알려 준 것은 사실 도경완이 부모님 디너쇼 티켓 수작으로 매니저 번호 알려달라고 했는데 장윤정이 매니저 번호를 못외우고 있어서 ㅋㅋㅋㅋ 얼결에 자기 번호 준거라고 함 ㅋㅋㅋ 아 저 표정이 가짜일 수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찐텐으로 광대 승천하는 도책바가지 >.< 지금 보니까 완전 연우랑 하영이 아니냐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