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zwsx4328
1,000+ Views

몽키그릴!

오늘은 용인에 위치한 반려견 동반가능한 [분위기 좋은 맛집]을 소개 해볼까 해여~
식당이름은 몽키그릴 !
안을 드려다 보면 고릴라?같은 대형 인형들이 정말 한 가득 가득해여~!
7시쯤 도착했는데 어두컴컴하니 캠핑 분위기가 물씬 나서 엄청 들떴어여
건물 외곽에도 몽키가 보여요!
도착하면 제일 먼저 보이는 외관이 예뻐요
지금 위에 사진이 밖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구용, 사진은 없지만 실내에서 먹을 수 있는 곳이 따로 또 있는데 둘 다 너~~~무 이뻐서 어디서 식사를 할지 고민을 했었네여 ( 안그래도 선택장애라 애먹음;;)
저는 외국 분위기가 물씬 나는 야외를 선택 했어요 데헷
절대 후회되지 않는 선택이었죠 ㅋㅋㅋ
너무 이뻐서 계속 감탄사 나와요
이것을 힐링이라고 할까여? 평일에 다녀왔는데 전혀 무리되지 않았어요!
<위에는 기본찬 세팅> 삼겹살 캠핑세트& 직접끓여먹는 라면을 주문!
삼겹살은 한 번 초벌 되어 나오기 때문에 금방 구워 먹을수 있어요
이베리코 흑돼지>> 맛 굿굿
세트에는 소세지, 버섯, 등 여러가지가 포함되어있고 야채는 계속 추가로 더 가져올 수 있는 시스템예요.
친구와 두명이서 먹었는데 다 못 먹고 남겨서 아까웠어요 ㅠㅠ..
보기만해도 또 먹고 싶은...ㅠㅠ
헤헷! 사진을 개인sns같은 곳에 공유하면 15,000원 상당에 이베리코1인분 식사권을 득템할 수 있어요 !
언제 또 가서 사용하지 빨랑 또 가고싶은 곳~
맛도 맛이지만 분위기에 취하는 곳 몽키그릴이었네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산과 식욕과 나 7
아유미가 7권에선 또 뭘 먹으려나… https://vin.gl/p/4000804?isrc=copylink 7권도 초2가 먼저 뜯었어요… 저도 헥사타프 하나 갖고 있는데 텐트 바꾸고나선 통 쓸일이 없더라구요. 모카포트 올여름에 참 잘 썼습니다. 이렇게 길쭉한 비엔나도 있었군요… 구리코상은 여전히 달리고 있군요… 아, 요고요고 맛있겠는데요… 아, 멋지다… 여기서 바라보는 경치도 그렇겠죠… 똑같죠^^ 마키네타가 뭐지? ㅎ 모카포트랑 같은 말이에요. 추석연휴에 모카포트 가지고 캠핑가려고 했는데 그냥 원두만 갈아서 가져가서 커피 내려 먹었는데도 넘 좋았습니다. 라따뚜이 닮은것 같아요… https://youtu.be/J7ibU7r3QZE 일본의 작곡가이자 피아니스트였던 타키 렌타로의 '황성의 달', 한국노래 '황성옛터' 가 생각나네요. ㅋ 어제 집에서 만들어 먹어봤답니다. 완전 굿굿굿^^ 이거 채널 J 에서도 방송했더라구요^^ https://youtu.be/ESpbo-BPGzk 사요리가 좋아하는 타마키 코지 그리고 안전지대… https://youtu.be/4ZdZJMb2-Lo 후코치 카이호 씨가 최근 자주 듣는다는 카리스마닷컴^^ 이름은 그냥 어느산이라고만 나와있지만 코시노칸바이를 보니 가와바타 야스나리 선생의 '설국' 의 배경이었던 니가타 근처의 어느 산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ㅎ 니가타 3대 명주 중 하나가 코시노칸바이인데 마셔볼 기회가 없었네요. https://vin.gl/p/2807501?isrc=copylink 대신 쿠보타는 몇번 마셔볼 기회가 있었답니다. 어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