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5,000+ Views

뉴발란스, 한정 컬렉션 ‘뉴워커스 다운’ 캠페인 공개

로꼬, 우원재가 첫 번째 모델로 나섰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18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의미 있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타이틀은 기존에 있던 워커스(Workers)의 정의를 새롭게 재정비한 ‘뉴워커스 다운(New Workers Down)’. 이를 기념한 캠페인은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집하는 사람들의 스토리를 부여했다. 뉴발란스가 선정한 첫 번째 모델은 힙합 뮤지션 로꼬와 우원재. 감각적으로 완성된 비주얼에는 자유분방한 둘의 모습이 담겨있다. 공개된 캠페인을 시작으로 메시지가 담긴 음원과 뮤직비디오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혀 컬렉션을 감상하는 재미를 더하기도.
 출시된 컬렉션은 스포티한 무드를 적극 반영한 다운 패딩으로 구성됐다. 겨울이면 어김없이 돌아오는 롱패딩 트렌드를 역주행 하듯 짧은 실루엣으로 완성한 다운은 양면으로 뒤집어 활용할 수 있는 리버시블 기능을 겸비해 적재적소에 맞는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을 돕는다. 선택지는 핑크와 그레이, 블루와 블랙으로 구성된 두 가지. 각각 컬러 로고 테이프 디테일을 더해 레트로적인 요소를 선사했다. 위는 오늘부터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nbkorea.com)와 무신사 스토어(musinsa.com)에서 동시 발매될 예정.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사은품 구스다운 목도리도 함께 증정된다. 자세한 디테일은 슬라이드에서 먼저 살펴보길.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모델들보다 더 모델같은 패션 디자이너들
1. 입생로랑 태초에 입생로랑이 있었다 내가 생로랑 쓰는거 입는거 둘 다 얹짢아할 상  1936년생 2.에디 슬리먼 그리고 이 브랜드 디자이너로 들어온게 에디 슬리먼   내가 매장 들어오면 이렇게 쳐다볼 상 어릴때부터 남자치고 너무 얇고 긴게 컴플렉스였어서 사회분위기를 바꾸고자 스키니패션을 창조했다는 그 분 기럭지.. 3. 톰포드 이 배우같은 사람은  톰 포드 실제로 모델 경력 있음 지금은 존나 꽃중년 4. 그렉로렌. 잡지 화보같은 이 사람은 랄프 로렌 조카 그렉 로렌 금수저에 능력도 쩌는데 잘생김 수트만 입을것같은데 존나 누더기같은 옷만 만듦 첫번째 사진에 소매도 존나 뜯겨있는데 얼굴만 보느라 눈치 챈 새람? 5.크리스토프 르메르. 크리스토프 르메르 유니클로 U, 르메르 디자이너이고 올해 54세 참고로 이 사람은 사라 린 트란이라는 연인/동업자가 있는데 둘 다 스타일이 엄청 좋고 커플이 그림같이 이쁨 6. 피비파일로 이 유명한 사진의 주인공은 전 셀린느 디자이너 피비 파일로 거의 요즘 여성 패션의 틀을 만든 사람 개 멋져 패션쇼보면 항상 운동화 신고나오는데도 존나 길쭉하고 마름 개멋있음 7.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이 사람은 요즘 핫한 디자이너 시몬 포르테 자크뮈스, 브랜드명은 자크뮈스  요즘 남성복+여성복 다 엄청난 영향을 주고있는  젊은 디자이너  이 사람은 매우 해맑음 해맑음 키즈모델이였는지 인스타에 어릴때 찍은 광고들 자주 올리는데 이때도 해맑음 해맑+관종임 인스타보면 맨날 장난치거나 웃고있음 8.니콜라스 게스키에르 ㅎ 또 내가 자기 제품 쓰는걸 경멸할것같은 불안한 예감이 드는 이 사람은 니콜라스 게스키에르 루이비통 여성디자이너, 전 발렌시아가 디자이너 이 사람도 레전드로 불리는 엄청난 재능충임 요즘 루이비통 컬렉션 반응이 잠잠한데 얼굴은 여전히 잘생김 9. 마크 제이콥스 포스 개쩌는 이 사람은 워낙 유명해서.. 마크 제이콥스  존나 레전드  사실 난 마크 제이콥스  꽃중년 모습보단 어릴때 머리길고 풋풋한 또라이같은 모습을 좋아함 개멋져... 이런 모습 내 취향이다.. 이 사람들 특징은 쇼 보면 다 자기같이 생긴 모델들 데려다 씀 (ㅊㅊ - 더쿠) https://theqoo.net/index.php?mid=square&filter_mode=normal&page=4&document_srl=1280936413
로꼬와 함께 음악작업을 하고 싶은 마마무 화사
평소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로 로꼬를 꼽았던 화사 회사사람에게 부탁해 로꼬의 연락처를 받음 (난리) 연락처를 받았지만 뭐라고 말해야 할지 정리도 안 되고 떨리는 화사 고민고민 하다 아으으 하면서 첫 전화를 걸기로 함 ♬ ♪ 결국 ... 모르는 번호는 안 받는다는 로꼬 속이 타는 화사는 깡생수 병나발ㅠㅠ 그 시각 부재중 전화를 확인한 로꼬 매니저에게 끝번호 3xxx 아냐고 물어보는데 당연히 모름. 일단 저장해서 카톡 프사로 아는 사람인지 확인해보기로 함 화사를 누구지 추운데로 저장 다시 전화를 드는 누구지 추운데(마마무 소속)씨 ♬ !!!!!!!!!!!!!!!!!! !!!!!!!!!!!!!!!!!!!!!!!!!!!!!!!! 본인을 화사라고 소개하는 누구지추운데씨(마마무소속) 로꼬 : ?화사씨요? ! 마마무 화사 씨요? 점점 몸이 구겨지는 로꼬 사실 로꼬는 데뷔때부터... 이상형을 화사로 꼽아왔음ㅋㅋㅋㅋㅋ 좋단다 둘이 아주ㅠㅠ 더 구겨지지 못해 거북이가된 로꼬 로꼬의 음악을 좋아해왔고 그래서 같이 작업을 하고 싶다고 이야기하는 화사 로꼬는 계속 멍한 상태ㅋㅋㅋㅋㅋㅋ 1초의 망설임도 없는 대답 광대 터짐ㅋㅋㅋㅋㅋ 그렇게 첫 통화가 끝나고 전화기 집어 던지는 화사ㅋㅋㅋ 그걸보는 로꼬 그리고 본격 음악 작업(?) 하는 두 사람 이것은 우결인가....! 예쁜 화사와 귀여운 로꼬가 좋다면 하트뿅뿅♥x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