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 Views

'4명의 자녀와 1명의 여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가족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가족

아빠 유전자를 그대로 물려받아 벌써 축구장을 휩쓸고 다니는
제일 익숙한 첫째 아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두스 산투스 아베이루 주니어
줄여서 호날두 주니어 (2010년 생)

친모는 밝혀지지 않음




미국인 대리모를 통해 낳았다고 밝혀진
쌍둥이 에바(딸) 마테오(아들)
2017년 6월 생


16년부터 사귄
여친 조지나 로드리게스



호날두와 조지나가 자연임신으로 낳은
알라나(딸)
17년 11월생


가족사진

유독 아이욕심이 많은 호날두는 지난해 12월 8일 개인통산 5번째 발롱도르를 수상하며 "또 다른 아기를 낳고 싶다. 현재 4명의 아이와 함께 지내고 있지만 내 목표는 7개의 발롱도르 트로피와 7명의 아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욕망이 많은 사람일수록 아이 욕심이 많다던데 역시나
여자친구랑 만나고있는중에 대리모를 통해 애를 낳았다는건 좀 기괴함..
호날두와 결혼했었던 여자들이 위자료를 억단위로 가져가니까 그런걸로 알고있습니다^
바보축구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이리나 샤크가 호날두랑 헤어지고 매거진 인터뷰에서 했던 말!
ㅡ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만약 당신이 어느 누군가와의 관계속에 있다면 행복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로를 위해 헤어지는게 최선의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누군가와 함께한다는 것은 참 힘든일입니다. 관계에 있는 사람은 자신이 어떤 상대방을 원하는지, 무엇이 자신에게 있어서 중요한지, 삶에 있어서 무엇이 가치있는 것인지 따져보고 생각해봐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와 함께 한다면, 두 사람은 한곳을 응시하며 같이 나아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두사람이 함께하는 관계가 각자에게 진정으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숙고해보고 평생 내 사람, 한 사람만을 생각하며 믿음의 관계에 있어야합니다. 저는 정직하며, 신뢰할 수 있는 그런 남자를 원합니다. 여자를 존중해주는 진정한 젠틀맨을요. 여자를 존중해주지 않고 불행하며, 불안정하게 만드는 남자는 싫습니다. 그러한 행동은 성인의 행동이 아니라 아이같은 행동이라 생각해요. 이전에는... 제가 완벽한 남자를 만났다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그 생각은 틀렸어요. 제 생각에 여자는 자신과 맞지 않는 남자를 만나게 되면 굉장히 불행하고 슬픔을 느낍니다. 이런 감정들을 그와 함께하는 동안 똑같이 느껴왔습니다. 그래서 이별을 결심하게 되었구요" ㅡ 헤어질거라 생각 못했는데 인터뷰를 보니 호날두가 바람을 핀것 같더라. 그래도 지금 새 남친 브래들리 쿠퍼랑 더 좋아 보이니 다행이지~ 이별해야한다는걸 알면서도 실행하지 못해 불행한 것보단 이별로 인해 한번 아프고 마는 게 낫지. 함께하는데 불행한건 사랑이 아니니까.
저마다 생각하는 명장면이 다른 '히스 조커' 씬들
1. 첫 등장 2. Why So Serious? 3. 병원 폭파씬 4. '와서 얼른 날 들이받아.' 배트맨과의 첫 대면 (여담이지만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하는 장면) 5. '난 혼란의 사도야.' 투페이스와의 첫 대면 6. 자발적으로 감옥에 갇혔을 때 7. 짐 고든 - 배트맨과의 심문 장면 8. 첫 등장씬 - 병원 폭파씬과 나란히 거론되는 명장면 9. (+) .. 개인적으로 섹시하다고 생각했던 씬 10. 그리고 조커의 엔딩시퀀스 '광기는 가속도와 같아.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빨라지고, 멈출 수가 없게 되거든.' - 히스레저의 조커가 아직까지 찬사를 받을 수 있는 이유 사실 조커의 한 장면장면이 모두 최고라고 느껴졌을 정도로 '텍스트와 스타일을 완벽하게 장악해낸' 배우라고 생각해 이 사람만의 조커를 능가할 수 있는 조커가 또 있을까? -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는 다양하고 예측 불가능한 모습, 행동에 목적이 없는 순수 ‘악’ 그 자체다. 그리고 그것이 각본가 조너스 놀란과 데이비드 S. 고이어가 설정한 조커 캐릭터의 핵심적인 모습이다. 그들은 조커의 행동을 설명하거나 정당화하려 할수록 조커의 매력이 반감한다고 말한다. 그들의 설명과 달리 재미있는 점은 히스 레저가 조커를 연기하면서 흔들림없는 어떤 원칙을 세워놓은 걸로 보인다는 사실이다. 영화에서 관객은 조커가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알 수 없다. 그러나 조커는 등장할 때마다 명확한 목표의식(배트맨, 하비 덴트, 고담시)을 보여준다. 캐릭터가 상징하는 ‘카오스’와 달리 히스 레저의 조커는 놀라울 정도로 정확한 계산을 가지고 행동한다. 그리고 폭발적으로 감정을 내뱉는 연기가 아닌 감정을 계속 억누르는 연기로 더 차갑고 깊은 어둠을 보여준다. 그 결과 배트맨, 하비 덴트, 고담시 그리고 관객은 조커가 파놓은 혼란 속으로 빠져든다. 이것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다크 나이트> 연출 목표와 맞닿아 있다. 아무도 선하지도 악하지도 않고 끊임없이 변한다. 선과 악은 동전의 양면과 같고 세계의 모든 것들은 방향을 잃은 혼돈 그 자체다. 조커와 부딪힐수록 딜레마에 빠져들어 자신의 정체성에 대해 고민하고 방황하는 배트맨과 달리 조커는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냉철하게 자신만의 행동을 한다. 여기서 히스 레저는 조커가 배트맨, 하비 덴트 나아가 고담시를 압도하기 위해서는 그들과 달리 감정을 쉽게 드러내지 않아야 한다는 점을 알고 있다. 동시에 관객이 히스 레저라는 배우의 존재감이 아닌 철저하게 조커 캐릭터와 이야기에만 집중할 수 있게 만든다. 감정을 겉으로 쉽게 내지르지 않는 연기는 그의 전작들에서도 공통적으로 나타난다. by 씨네21 <[히스 레저] 감정의 심장을 건드리는 절제된 카리스마> 中 - 출처 : 쭉빵카페 '윤화평' 진짜 하나도 빠지지 않고 모든 장면이 명장면이였죠 T_T 보고싶네요 . . 히스레저 . .
막내동생과 큰형같은 호날두와 아들
늦둥이 막내동생, 아니면 조카 같은 날두의 아들! 겉으로만 그렇게 보인는게 아니라 정말 형제처럼 친근하게 아들을 키우는것 같아요~ 장난끼도 아빠를 꼭 빼닮은 아들ㅋㅋㅋㅋ 한치의 양보도 없는 장난끼ㅋㅋㅋㅋㅋㅋ 나이를 한살 한살 먹을 수록 점점 인물이 살고 있는데 아빠와 많이 닮았나요? 어릴때 사진 보면 느낌이 많이 비슷하죠?♥ 아들도 아빠 닮아 훈남 예약? 예약 완료! 바쁜 아빠 스케쥴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할텐데, 함께 있을땐 항상 아들과 신나게 놀아주는 날동이 모습이 보기 좋아요~ 강아지와 함께~ 운동도 함께! 식사 자리도 함께ㅋㅋㅋㅋㅋㅋㅋ 잔망 스러운 표정이 넘나 날두 아들인것!!! 얼굴뿐 아니라 축구하는 포즈도 아빠 판박이!!! 하지만 아들이 가장 좋아하는 축구선수는 메시ㅠㅠ 메시 앞에서 초라해지는 아빠ㅠㅠㅠㅠㅠ (농담♡) 아들이 미래에 호날두 처럼 멋진 축구 선수가 될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잘생긴 축구선수가 또 한명 탄생되겠네요! 포르투칼의 유로2016 우승을 축하합니다!! 드디어 호날두가 12년만에 슬픔의 눈물이 아닌 기쁨의 눈물을 흘릴 수 있게 되었네요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