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Barbosa
10,000+ Views

오늘자 상대팀 팬들에게 박수갈채를 받은 네이마르

오늘도 하드캐리하고 후반전 종료직전에 교체되어 들어가는 네이마르

그 순간 프랑스는 관중 난입이 하나의 이벤트인가?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편안하게 난입 관중을 맞이하는 네이마르를 볼 수 있었습니다.(하물며 저 애기도 막지 못하는 시큐리티들 존재 무엇..?)
아시다시피 네이마르는 아이들에게 굉장히 관대하고 잘해주는 선수입니다.

아이돌 사생팬에 버금가는 오열을 보여주는 아이에게 능숙하게 밖으로 나가서 이야기하자고 리드하는 네이마르
정말 이벤트인양 뒤늦게 속속 등장하는 시큐리티들에게 네이마르는 괜찮다며 제지를 합니다

보통 관중이 난입하면 곧바로 시큐리티가 와서 떼어놓고 데려가기 마련인데 네이마르는 자신이 직접 데리고 가겠다는듯 시큐리티들의 난입을 제지합니다.
그리곤 작별의 시간이 다가오자

아이에게 직접 입고 뛰었던 유니폼을 주며 한 아이를 종신 파리팬으로 만들어버립니다.
그리곤 원정 경기장임에도 불구하고 렌의 홈경기장에서는 네이마르를 향한 박수갈채가 이어졌습니다.

네이마르가 사실 그간 psg로 와서 이미지도 많이 안좋아졌지만 팬서비스, 그중에서도 아이들에 대한 팬서비스 만큼은 어느 선수를 데려와도 비교불가 수준입니다.

그래서 슈퍼스타인거겠죠.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순간적으로 레알 유니폼인줄 알고 놀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순간 그렇게 보일 수도 있겠네요
급궁금. 저렇게 받은 유니폼은 집에가서 빨아서 보관하나요 그냥보관하나요?
그래도 안빨고 그냥 두지않을까 싶음 아님 여러가지 해볼수 있을거 같은데
와 이거 순간 고민되는 질문이네요... 제가 만약 제라드 유니폼을 받았다면.....아... 못빨고 그의 땀냄새까지 기억하리..
@StevenGerrard 그니까욯 제라드 유니폼은 구할수있지만.제라드 땀은 못구하자나요ㅎㅎㅎ
팬서비스는 정말 클라스가 다르구나
월드스타가 되는 건 역시 실력만은 아닌가봐요
곧 저 티가 중고나라에 올라오는데.
그렇게 평화로운 중고나라가 시작되는데.... 전화가 오기 시작했다. "네이마르가 입던 티가 3만원이라구요? 제가 지금 동전이 부족해서 그러는데 만원 에누리 안되나요?"
네이마르는 확실히 저런 면에서 월클월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평소에 입는 축구 유니폼
축구를 좋아하는 남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그간 농구와 야구 저지만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되었지만 유로2016과 코파아메리카가 동시에 열리며 올림픽까지 개최되는 스포츠 풍년의 해를 맞이해 축구유니폼 까지 트렌드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예전과 다르게 축구유니폼도 굉장히 패셔너블 하고 깔끔하게 나와서 일반 슬랙스, 청바지에도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이 되었는데, 어떤 유니폼이 가장 이쁜지 알아보고 이번 여름 준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역시 유벤투스 레플리카 만큼 패셔너블한 유니폼도 없죠. 1516시즌 모든 유벤투스의 유니폼 모두 실생활에서 입기 좋은 유니폼으로 선정해봤습니다. 레알마드리드 유니폼 역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잘 나왔습니다. 어웨이 유니폼은 마치 군대 생활복 같은 느낌에 땀자국이 그대로 보인다는 소문에 생략했으며 대신 써드 유니폼을 같이 선택해봤습니다. 하늘색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맨체스터 시티와 아르헨티나를 빼놓을 수 없겠죠? 평소와 다르게 가로 줄무늬로 들어간 바르셀로나의 1516유니폼입니다. 그리고 언제나 이쁜 파리생제르망의 유니폼도 함꼐 셀렉해봤습니다. 지금은 많이 죽었지만 유니폼은 언제나 이쁜 밀란형제들입니다. AC밀란의 경우 앰블럼을 초기때와 같은 것으로 바꾸면서 더욱 미니멀한 느낌을 주고있네요!
또 다시 도마위에 오른 네이마르 인성 문제
지난 그라나다 전에서 포착된 문제의 발단입니다. 이 앞 상황에서 네이마르가 그라나다 선수에게 거친 태클을 했고 지켜보던 루벤 베조가 네이마르와 맞붙습니다. 최약체인 그라나다를 상대로 1골 밖에 넣지 못한데에 대한 불만족이 있었던지 네이마르도 핏대를 세우게 됐습니다. 그리고 경기 종료 후 양팀 선수가 라커룸으로 향하는 터널에서 문제가 터졌습니다. 이미 몇분전 서로 맞붙었던 네이마르와 베조는 들어가는 길에서도 언쟁을 벌입니다. 그러다 계단을 내려가던 베조를 네이마르가 밀어버립니다. 베조에게는 아찔한 상황이었습니다. 실제로 터널로 내려가는 계단은 총 8계단, 그 중에서 네이마르가 두계단 정도 내려온 후 밀었으니 못해도 5계단 정도는 더 남아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충분히 굴러떨어져 부상을 당할 수도 있었던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화가난 베조가 네이마르에게 달려듭니다. 일단 부상을 당하지 않은게 천만 다행이네요. 네이마르도 꿍하긴 했지만 이 후 관계자들이 말리면서 사건은 일단락 됐습니다. 이미 지난 시즌에도 경기 후에 바라간의 뒷통수를 때리면서 한차례 논란이 된 적이 있는 네이마르입니다. 네이마르가 이런 행동을 보이는건 주로 팀이 패배하고 있는 상황에서 입니다. 그런데 이번엔 1:0으로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였습니다. 어지간히 본인의 플레이가 맘에 안들었던 모양입니다. 사실 네이마르가 팬들한텐 정말 인성이 좋은 선수입니다. 난입한 아기 팬도 직접 챙기는 클래스가 있는 선수죠. 하지만 유독 선수들끼리 동업자 정신을 망각한 행동들이 종종 나옵니다. 이게 단순히 인성 문제라고 봐야할지 승부욕의 연장선이라고 해야할지 참 어렵네요 ㅠㅠ
푸시 업의 자세와 종류!! (Home 스포츠)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을 보내시고 다들 신나는? 월요일을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더워지면서 점점 여름이 오고 있는 것 같아요! 여름하면 또 열심히 몸 관리 하면서 휴가를 즐기면 좋을 것 같은데.. 막상 운동하기는 귀찮고 해서!! 집에서 간단히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면 좋을 것 같아 앞으로 '홈 스포츠'들을 몇가지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푸시 업!! 기본적인 운동으로 탄탄 몸매로 갈 수 있는 첫번째 종목입니다! 1. 기본 자세 - 발을 붙이고, 팔은 어깨보다 살짝 넓게 업드려 엉덩이와 어깨가 동시에 내려 갈 수 있도록 합니다. 포인트: 머리부터 발까지 일직선 유지, 중간 엉덩이가 내려오지 않도록 주의!! * 가슴, 팔, 어깨, 코어 근육에 가장 효과적으로 적용 됩니다. 2. 내로우 그립 - 손의 간격을 어깨보다 살짝 좁게 하여 푸쉬업을 실시 포인트: 팔을 배 쪽으로 살짝내려 팔꿈치에 무리가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 팔 근육의 초점을 맞춘 자세 3. 다이아몬드 푸쉬업 - 사진과 같이 손을 삼각형으로 만들고 실시 포인트: 삼각형을 유지하고 실시 * 가슴 중앙 근육 발달, 어깨와 팔 근육에도 도움 4. 힌두푸쉬업/ 배밀기/ 웨이브 푸쉬업 - 영상을 보시구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얼굴- 몸- 힙 이런 식으로 몸의 전체적인 근육을 움직이시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포인트: 이 동작은 빨리 하시는게 아니구, 천천히 동작을 따라하시는게 포인트! * 어깨, 광배근, 팔 근육에 자극이 많이 갑니다. 이외에도 다양하고 쉽고 어려운 동작의 푸쉬업들이 있습니다.(아래영상 참고) 처음부터 무리하게 하면 다칠 수도 있으니, 천천히 몸이 받아드릴수 있게 훈련을 하시면 올 여름 재밌게 보내실 수 있으실 것 같습니다!! 다들 즐거운 푸쉬업 타임 보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