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ju1057
10+ Views

수납형 싱글사이즈 침대


juju1057
0 Likes
0 Shares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브랜드 별 가구! 이사/혼수를 위한 가구 득템!☆
가구 고르실 때 제일 먼저 보는게 무엇인가요?? 아무래도 가구는 가격, 디자인 등등 꼼꼼하고 신중하게 사야 하잖아요! 요즘 따뜻한 가을이 오면서, 이사, 결혼이 부쩍 많아 진 것 같아요~! 이사, 혼수 하면 바로바로 가구가 아니겠어요!! 요즘 어떤 가구들이 핫하고, 브랜드별로 어떤 가구들이 있는지 하이마트 를 통해 알아보았어요! 9월의 어메이징한 가구들을 알아볼께요! 1. 미끼사 by 이탈리안 홈 쇼파는 착석감이 최고인 미끼사 제품 추천해요~ 쇼파의 전제적인 라인이 아주 편한할 것 같고, 천연면피사죽으로 고품질의 가죽만을 선호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쇼파 브랜드로는 국내 1위 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이마트에서 천연연피가죽3인쇼파 28%나 파격할인하고 있어요! ㅎㅎ 2. 동서가구 또 다른 유명한 가구 브랜드! 동서가구! 오래도록 가구 브랜드 쪽으로 오래 자리잡고, 많은 사랑받는 브랜드입니다. 동서가구에서 요즘 잘나가는 상품 추천할께요! -소나무로 제작된 황토볼소파입니다. 3. 한샘 요즘 부쩍 떠오르고 있는 가구 브랜드 한샘입니다. 한샘은 가구 뿐 아니라 침구류 등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신상으로 나온 한샘침구류 소개합니당! 아이들이 있는 집이라면 알러지 걱정없는 한샘 기능성 침구 추천합니다! 제가 평소 가구에 관심이 많은데 하나하나 다 구매각이네요.. 충동구매 욕구가 마구마구 일어나지마능... 지갑 형편상 그럴수는 없고.. 아래 제방 침대인데요.. 정말 20대 여자 침대 치고는 너무 칙칙해서 계절도 바뀌었겠다~~ 한샘에 신상으로 나온 알러리스 침구 구매했어요!~! ㅎㅎ 보들보들한 이불속에서 알러지 걱정없이 편안하게 잘 수 있을것 같아서 넘나 좋아용 ㅎㅎ 하이마트에서 카드 할인가 까지 받아서 81,610원에 귀여운 침구 득템했지요옹~ ㅎㅎ 기분짱짱 조하~~~ 한샘조하~~ : )
나의 가구 장바구니 ! 내 장바구니를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빙글러 여러분들! 오늘은 가구를 사야할 빙글러 여러분들을 위해 저만의 추천템을 소개할까 합니다 !! 짠 ~ 다들 이 광고 아시죠? 요새는 침대도 병원침대처럼 오르락내리락 할 수도 있더라구요! 저 침대 광고를 보면서 저도 가구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 사고싶어서(마음만....) 이리저리 찾아봤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저 침대는 너무 비싸더라구요....따흐흑.... 그리고 오늘 앨리스 전시회를 다녀왔는데 동화속에서만 볼 수 있었던 침대가 제 눈앞에 있는거예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진짜 동화속에 나오는 침대같죠? 저런 침대에서 자면 꿀잠을 잘 수 있을거같아요.........하...침대사고싶다.....ㅋㅋㅋㅋㅋㅋ 또한 제가 애타게 가구를 사야할 가장 큰 이유....... 의자 등받이가 저렇게 부러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쩐지 허리가 아프더라니....저렇게 부러져있었네요.... 이로 인해 저는 사야할 것도 있고 새로운 신상 가구들을 사기 위해 이것저곳 둘러보던 찰나! 하이마트가 가구페어한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세상에...이거 실화인가.....하이마트 가구페어....실화인가........실화냐...!! 삐빅....실화입니다.....하이마트는 가구페어를 하고 있습니다.... 카드할인과, 카드말고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니 ..... 이 얼마나 살기 좋은 세상인가.... 원래 침대에 관심을 보였던 저는 침대를 사려고 했으나....... 가격으로 인한 가난 때문에 pass...... 다음을 기약하는걸로..ㄸㅏ흐흑..... 그대신, 저희 집에는 쇼파가 없거든요. 늘 방바닥에 앉아서 tv를 보는데 엉덩이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쇼파로 관심을 돌려돌려 돌림판~ 해서 돌렸습니다 ㅋㅋㅋㅋ 짜잔~ 가구 중에서 좋기로 유명한 동서가구! 이렇게 싼 가격으로 들어왔다니..... 그것도 천연 가죽쇼파... 제친구가 이 쇼파를 싸게 샀다고 얼마 전에 자랑해서 부러움에 쒸익쒸익 했는데, 제가 더 싸게 사게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장바구니에 겟또 해서 저를 놀린 친구에게 복수를 해줘야 하는것..! 그리고 친구 말로는 이 쇼파가 그렇게 푹신해서 침대가 따로 없다는데.....저도 슬며시.....넣어야겠어요.... 그리고 다들 안마의자 하나씩은 가지고 계신가요? 저희 집은 안마의자를 넣을 공간이 없어서 이 의자를 한번 써봤는데, 너무 좋은거 있죠!!! 의자는 있지만 빙글러 여러분들께 추천하기 위해서!! 바로 무중력 체어입니다! 이 제품 저는 진짜 추천하고싶어요! 전 주로 앉아서 일을 하는 편인데, 오래 앉아 있으면 허리도 아프고 목도 아프잖아요...다들 아시죠? 컴퓨터를 오래하는 직업을 가지신 분들은 일을 다 끝내고 나면 뻐근함을 이길 수가 없어요 ㅠㅠ 저 의자에 앉으면 뻐근함이 다 풀린다능..... 안마의자는 이곳저곳 움직이면서 안마를 해주고 시원함을 느끼게 해준다면, 저건 자세를 교정해서 뻐근함일 풀게하는...? 그런 차이점인거같아요 ((내주관)) 한번 써봤는데, 너무 좋아서 추천합니다 저의 강! 추! 제품! 무중력체어!!! 그리고 ......제 의자 사진 보셨쥬...? 의자는 필수적으로 사야겠쥬....? 제 의자 모양새를 보고 안살라했지만......모양새가 많이 안좋고 허리도 많이 아파서..넣었습니다ㅜㅜㅜㅜㅜ ㅎr... 저는 이렇게 또 ...... 지르고 지르고 질러버렸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빙글러 여러분들께 제가 산 가구 장바구니만 사알짝 공개한다는게.....제가 산거까지 다 말해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이마트....가구페어...내 돈을 가져가...어서 가져가..... 저처럼 가구를 바꿔야한다! 가구를 사야한다! 하는 빙글러 여러분들 계실거라고 믿습니다! 하이마트 가구페어 가서 아이쇼핑만 해보세요 ..... ! 아이쇼핑하다가 지를 수 있다는건 안비밀 ㅎㅎㅎㅎ!
Like
Comment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