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fashionn
10,000+ Views

매일매일 리즈갱신! 꾸준하게 예쁜 임보라의 아침식단 대공개♡.♡!





 예쁜 외모와 그에 버금가는 몸매로 연신 화제가 된!
 팔로우미10의 MC 임보라!

이번엔 꾸준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아침 식단을 공개 한다고 하는데요!
다이어트라면 안해본 것이 없다는 그녀의 건강한 몸매 유지비결!

다들 기대하시고! 팔로우~미!!
아침부터 굴욕1도 없이 열일하는 보라 미모
(벌써부터 믿음이 가네)

오늘을 위해 준비했다! 
어젯밤부터 보라가 준비해 놓은 것의 정체는?

바로! 오트밀과 요거트!


오트밀과 요거트를 미리 섞어 준비해두면
아침 대용으로도 먹기좋은 식감이 된대요!





보라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은 지금부터!
STEP 1.준비해둔 오트밀과 요거트를

먹을 만큼 담아 준비하고!






다음은 바나나!
STEP 2. 바나나 한개를 썰어, 오트밀 요거트 위에 올려 줍니다!


여기까진 특별한게 없어보이는데..

이게 끝이냐!
아니죠~


보라가 필수적으로 넣어 먹는것이 있다는데요!



카카오 닙스!

요즘 차로도 많이 마시는 카카오 닙스인데요
식이섬유와 폴리페놀, 카테킨이 함유 되어있어
체중감량과 변비에 효과적인 아이라고 합니다!

맛은 이름에서도 느껴지다시피 초콜렛맛이 난다고 해요!



보라표 건강 지키기 깨알 꿀팁!

케이스나 포장 겉면에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적어서 보관한다고 해요!

효능을 정확히 알고 먹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이렇게 또하나 배워 갑니다. (줍줍 줍줍)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이 많아 다이어트식으로 좋은 햄프시드와
섬유소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는 치아시드도
넣어 주고요~

(와.. 이 식단 알면 알수록 과학인데?ㅋㅋㅋ)





마지막으로!
다양한 곡물과 견과류, 말린과일이 믹스된 그래놀라도 
넣어줍니다!



달달한 시리얼이 살짝들어있는 제품이라
다이어트 제품은 아니지만!

맛있으니깐 넣는다는 보라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요 암요)




이렇게 완성된!
보라표 바나나 오트밀!
어쩜.. 먹는것 까지 이렇게 예쁠일이야...?







많은 사람들이 모태 마름인 줄 아는 보라도!
피나는 노력끝에 
효과적이고 꾸준히 할 수 있는 다이어트 방법을 터득했다고 해요! 


건강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식단으로!
꾸준함은 필수!


(맞아 맞아)
먹고싶은 음식을 참는 것도 서러운데ㅠㅠ
매일 먹어야 하는 다이어트 식단까지 맛이 없으면


오래 유지하기는 힘든것 같아요!



((보라 피셜))
아침에 5분만 투자하면! 만들기도 너무 간편하다고 하니!
여러모로 금상첨화!





아침 식사 후..
오전 루틴 중 가장 중요한 데일리 영양제 챙기기!



이렇게 많은 영양제와 보조제 중에서도
일과 시작전에 보라가 반드시 챙기는 것들이 있다고 하는데!


오오!
(드디어 나랑 공통점 하나 발견ㅋㅋㅋㅋ)

종합 비타민과 오메가-3는 매일 섭취한다고 하네요!




이 두 가지 말고도!
집을 나서기 전 습관적으로 마시는 음료가 있다는데! 
바로! 액상 형태의, 물에 타 먹는 가르시니아! 
커피처럼 먹기 좋다고 하네요!

(모닝 커피는 사랑이라 생각하는 사람들 필템 각ㅎㅎ)





응? 갑자기???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 광고 노리는 보라

(여자지만 진짜 스윙스 넘나 부럽..)



자 이렇게, 보라의 예뻐지는 아침 식단을
알아보았는데요!

다이어트는 역시 꾸준함이 방법인 것 같네요ㅎㅎ


몸 상태에 맞게! 균형 잡힌 식단으로!
우리 모두 건강해집시다!
팔로우~~~미!




더 예쁘게 돌아온! ♥팔로우미10♥

화제의 중심, 매주 힙한 그녀들의 뷰티 노하우 공개!

취향미분! 매력 넘치는 셀프카메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패션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팔로우미10>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장희진의 환절기 피부 케어 루틴 대공개♡
팔로우미10 에서 예쁜 동생들 사이에서도 미모을 자랑하는 희진! 워너비 동안을 자랑하는 희진 답게!  주변에서 환절기 관리 법을 많이 물어본다고 해요! 그래서! 작정하고 준비한 장희진의 환절기 관리 법 대공개!! 그녀의 특별한 꿀 팁 들이 궁금하시다면~! 팔로우~ 미! 희진의 환절기 관리 법♡ 그 첫 번째는! 바로! 영양제!! 희진이 애정하는 영양제는  그 중에서도 비타민C와 간에 좋은 밀크씨슬이라고 해요! 유독 많이 붓는 체질인데다, 환절기에 유독 심해지는 희진 간이 건강하면 덜 붓는 다는 말에 챙기게 되었다고 하네요! 또 하나 꼭 챙긴다는 견과류! 브라질 너트를 꼭 추천한다는 희진! 여기서 잠깐!! <브라질 너트의 효능> 브라질 너트에 함유된 셀레늄은 항산화 작용을 하는 원소인데요! 셀레늄의 효소들이 체내에서 만들어진 유해 물질을 분해시켜서, 세포가 손상되는 것을 막아준대요! 브라질 너트를 섭취하는 것 만으로도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하루 섭취 권장량은 3~4알이라고 합니다.) - 희진 피셜 - '브라질 너트를 꾸준히 먹으면 피부톤까지 화사해 진대요!' (아... 오늘도 이렇게 마트에 갈 이유가 생겼네요 ㅎㅎ) 희진이 준비한 환절기 관리 법 두 번째!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것?! 이미 지난 '팔로우미9' 에서 검증된 희진의 필라테스 실력! (우와~ 언니 멋져..♡) 평소에도 수시로 한다는 마사지를 널리 전파(?) 하려는 희진ㅋㅋ 간단하지만 효과적으로 체온을 올려준대요! 희진's 몸에 열 올리는 운동 STEP.1 손에 열이 나도록 100번 정도 비벼준다. 희진's 몸에 열 올리는 운동 STEP.2 귀가 따뜻해서 얼얼해질 때까지 만져준다 귀 뒷 부분을 풀어주면 얼굴 붓기가 빠지는 효과를 볼 수 있대요! 희진's 몸에 열 올리는 운동 STEP.3 쇄골 위에 움푹 들어간 부분을 손가락으로 지그시 눌러준다. 희진's 몸에 열 올리는 운동 STEP.4 팔이 찌릿하고 저려오면 그 부위를 30초 정도 지그시 눌러 안마해준다 너무 쉽죠! 팔로우미 식구들도 생각날 때 마다 따라해 보자구요! 이게 끝?!! 댓츠노노ㅎ 이제 부터가 진짜! 먹는 것. 운동하는 것. 다 중요하지만! 아직 끝판왕이 남아있다!! 바로바로!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환절기 피부 관리! 희진's 환절기 피부 관리 STEP. 1 화장솜에 토너를 듬뿍 적셔 피부결을 정리해준다 온도 변화가 크고 건조한 환절기!  수분 보충을 위해서 이것 저거 많이 시도해 본 희진 그러나ㅠㅠ... 화학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을 쓰면 트러블이 올라온다는 희진 화학 성분이 적게 들어가거나, 안 들어간 제품을 선호한다고 해요 그래서 쓰게 된! 희진's PICK ♡ 원샷 세럼! 주성분이 듣기만 해도 순한 새싹이래요! 콧물(?) 제형으로 무겁지도 않아,  계속해서 레이어링 할 수 있는 세럼의 매력! 희진's 환절기 피부 관리 STEP. 2 얼굴에 전체적으로 세럼을 펴 바른 후 손바닥으로 지그시 눌러준다. 세럼만 발랐어도 충분한 수분감! 피부 톤도 전체적으로 정돈된 느낌 이에요! 희진's 환절기 피부 관리 TIP! ♡이렇게 여러 제품은 쓰기 보다는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레이어링♡ 지난 번 소진과 마찬가지로  최대한 화장품을 줄여 피부에 부담이 적게 관리하는 희진! 그러고 보니! 지친 피부에게 휴식을 주는 방법이 비슷한 두 사람 모두 동안 이네요! (이제부터라도 따라해야 할까봐요 ㅇㅅㅇ) (화장품도 우아하게 바르는 희진언니♡) 여기서 끝이냐! 아니! 아니죠! 갑자기 수분크림에 오일 젤리를 섞는 희진! (아주 소량만 섞는대요) 희진's 환절기 피부 관리 STEP. 3 수분크림에 오일 젤리를 섞어서 얼굴에 펴 발라준다 수분 장벽을 한 번 더 씌워서 촉촉함이 더 오래오래~! 이렇게 하면 희진's 환절기 관리 법 끝! 정말 현주 MC의 말대로 피부 케어 전과 후의 피부 톤이 달라졌어요! (희진 언니한테 환절기 케어 법 알려달라고 하신 분! 복 받으실 거예요..♡) 영양, 운동, 피부케어 까지! 바쁜 스케줄 중에도,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희진! 희진의 진짜 동안 비결은 꾸준한 자기관리가 아닐까요?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패션앤! 보면 볼수록 예뻐지는 그녀들의 이야기! 다음주도 기대해 주세요!
무결점 피부 여신 임보라의 '안티 환절기' 피부 케어법!
스윙스를 사랑꾼으로 만든 사랑스러운 그녀! 모델 임보라! 이번 팔로우미 시즌10으로  MC 데뷔를 했다는데! 오호~ 팔로우미 MC라면 꼭 거쳐가야 할 관문! 다들 뭔지 아시죠?ㅎㅎ 준비된(?) 보라 MC가  환절기 피부 케어 노하우까지 전수해준다고 하니! (짝짝짝) 다들 주목하시고요 ~.~ 다들 아시다시피! 팔로우미 MC에게 민낯 공개는 필수! (그럼요! 그럼요! 팔로우미 MC들의 자.소.서!) 우와.. 어쩜 머리를 묶을 뿐인데.. 너무 예뻐ㅠㅠ! 희진: '완전 민낯이에요?' 정답! 민낯 입니다~! 소진: '원래 저렇게 태어났단 말이야?' 소진 언니 마음 = 내 마음 (똑같아ㅋㅋ) 홍조가 있는 두 볼  때문에 마치 블러셔를 한 듯한  정말 두 눈을 의심할 수 밖에 없는 쌩얼 미모♡ ( 보라 is 뭔들.. 소진 언니는 벌써 팬심 가득ㅋㅋ) 감탄이 절로 나오는 임보라의 피부 비결! 우리도 한 번 배워볼까요? 급격한 기온변화로 건조하고 예민해지는 환절기 피부 요즘 더 철저히 피부관리를 한다는 보라! 관리를 소홀히 했다가  노안으로 보일까봐 걱정이래요;; 피부가 얇아서 방심하는 순간! 잔주름이 급격히 늘어버린다는 보라 희진언니 가라사대, 피부는 좋을 때 철저하게 관리 해야한다. (명심 또 명심!) 평상시에는 찰랑거리는 물 제형의 가벼운 토너를 사용하지만! 환절기에는 쫀쫀한 제형의 고보습 토너를 사용한다는 보라 보라의 환절기 피부 케어법 STEP.1 콧물 제형의 고보습 토너를 화장 솜에 듬뿍 적셔 피부 결에 따라 닦아준다. 보라의 환절기 피부 케어법 STEP.2 다시 한 번 콧물제형의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서~ 이렇게 조물조물(?) 한 후! 화장솜이 토너를 골고루 흡수 하면! 보라의 환절기 피부 케어법 STEP.3 영양 덩어리로 거듭난 화장솜을 양 볼 위에 얹어 준다! 손에 남은 에센스는 목에게 양보하세요! 목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목에 생기는 주름은 한번 생기면 관리가 어렵다네요ㅠㅠ! 다들 주름은 생기기 전에 미리 관리 해주는 것! 잊지 말자구요! 볼이 영양분을 쏙!쏙! 흡수할 동안! 막간을 이용한 보라의 페이스 마사지! 이렇게 눈과 코사이 움푹 들어간 곳을 지긋이 눌러주면 눈의 피로에도 도움이 되고, 부기를 빼주는데 효과가 있다고 하죠! 열혈 수강생들ㅋㅋㅋㅋㅋㅋ 너 나 할 것 없이 다들 따라하게 되는 보라의 마법 (뭐야.. 너무 귀엽잖아...♡) 얹어 놓은 화장솜의 토너를 피부가 싹 흡수하면! 떼어주고~ 여기서 잠깐! 피부에 충분히 공급된 수분! 이게 다가 아니죠! 오래도록 잡아두려면 탄력 케어는 필수라는 것! 바로 이어서 고농축 앰플로 탄력 관리를 한다는 보라! (진짜, 이 분ㅋㅋ 최소 배우신 분) 이것이 뷰티부심이다! 급 앰플 속 성분 설명ㅋㅋㅋ 오~ 저 실같이 보이는 것이  피부 탄력에 좋은 성분들이 응축 되어 있는 거래요! (신기신기) 하~! 피부걱정 해소 시켜주는 쫀쫀한 발림♡ (이 와중에 열일하는 보라 미모) 앰플도 토너와 마찬가지로 마무리는 언제나 목 까지! 보라의 앰플 활용 꿀tip! 앰플 하나로 바디 케어까지 원한다면 바디로션에 앰플을 섞어서 활용! 우와~ 피부의 탄력이 느껴지시나요? 하루가 다르게 떨어지는 기온과 갈수록 건조해지는 피부! 보라MC처럼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만들기! 우리 함께 시작해보아요! 더 예쁘게 돌아온! ♥팔로우미10♥ 화제의 중심, 매주 힙한 그녀들의 뷰티 노하우 공개! 취향미분! 매력 넘치는 셀프카메라까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패션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 드려요!
전신마취&수면마취 차이
많은 분들이 성형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생각하게 되며 자연스레 성형수술을 하게 될때 하게되는 전신마취와 수면마취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데요. 궁금해하시지만 올바른 지식을 얻지 못해 불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오늘은 더플러스성형외과와 함께 전신마취와 수면마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전신마취란? 전신마취 상태는 의식 및 유해반사소실, 무통 그리고 근육이완의 네 가지 조건을 모두 갖춘 상태입니다. 전신마취 상태의 환자는 의식이 없어 시술 중에 심한 통증이 있더라도 깨어나지 않습니다. 전신마취는 자가호흡이 불가능하여 기도를 확보하기 위한 보조기구가 필요하고 약물에 의해 유도되는 신경근육계 기능의 억제로 인해 인공호흡이 필요합니다. 전신마취로 인해 심폐기능 역시 약화되므로 정상 기능을 유지하기 위한 약물이 사용됩니다. 수면마취란? 수면마취는 자가호흡이 가능하며 의식소실이 되지 않고 의식을 진정시켜 줍니다. 환자를 ‘가면(暇眠)을 취하는 진정상태’로 유도하는 수면마취는 진정한 의미의 전신마취와 비교할 때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인공호흡이 아닌 자가호흡이 가능하므로 심폐기능이 유지되며 기도확보를 위해 다른 처치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분들이 전신마취와 수면마취에 관해 자주하시는 질문들에 대하여 알려드릴게요!! Q1) 수술전엔 왜 금식을 해야하는건가요?? 전신마취를 유도하는 과정 중에 위 내용물이 구강 내로 역류하여 이로 인해 위 내용물이 기도를 폐쇄하여 질식을 초래하거나, 기도 내로 넘어가서 흡인 폐렴 등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성인의 경우 수술시작 즉 마취유도 8시간 전까지, 소아의 경우에는 6시간 전까지는 금식하여(1-2 컵 정도의 보리차는 무방) 위를 공복상태로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술 전의 심한 불안감이나 두려움 등은 공복을 지연시키는 원인이 되므로 가급적 마음을 안정상태로 유지하는 것도 이런 위험을 줄일 수 있는 한가지 방법입니다. 비만, 당뇨, 임신 등으로 위 내용물이 흡인될 가능성이 높은 환자들은 의사의 처방에 따라서 제산제나 위 운동을 증가시켜 주는 약제를 복용하고 금식시간을 잘 지킴으로써 예방할 수 있습니다. Q2) 마취 중 각성한다는게 무엇인가요?? 마취 중 각성이란 전신마취 수술 시, 외형적으로는 정상적인 마취 상태로 보이지만 환자의 의식이 회복되는 현상이며, 전신마취 중 흔치 않게 발생하는 것으로 0.2-0.4% 정도로 발생합니다. 외상이 큰 수술, 산부인과 수술, 심장수술에서는 발생빈도가 증가 할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완전히 의식이 돌아오는 것은 아니어서 통증을 느끼는 경우는 드물지만, 일부 환자들은 의식을 회복하게 되고 간혹 수술 후에 그것을 기억하게 됩니다. 이런 경험은 당사자들에게 심각한 정신적 장애를 일으켜서 절반 이상이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는다고 합니다.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란 자신이나 가까운 사람이 기억하고 싶지 않은 끔찍한 사건, 사고를 겪은 후 당시 현장과 상황이 계속해서 떠오르는 증상을 말합니다. 그러나 최근에 마취 깊이 (진정된 정도)를 측정하여 숫자로 지속적으로 감시하면서 마취 중 각성은 거의 발생하지 않습니다. Q3) 전신마취에서 깨어날 때 고통스럽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전신마취에서 깨어날 때의 고통은 마취로 인한 것보다는 마취가 깨면서 수술부위 통증이 느껴지면서 비롯됩니다. 마취가 깨면서 마취약제의 잔류효과로 인해 멀미하는 것처럼 어지럽고 메스꺼울 수 있습니다. 또한 오랜 시간에 걸친 수술이었다면 한 가지 자세로 오랫동안 누워 있게 됨으로써 허리 부분에 일시적인 근육강직이 나타나는 것이며, 이는 마사지 등으로 등 근육을 풀어주어 완화할 수 있으며, 수술 후 통증도 여러 방법의 조절장치를 이용한 술 후 통증조절로 해결될 수 있습니다. Q4) 전신마취를 받으면 머리 나빠진단말도 있던데 진짜인가요?? 마취제는 뇌에 작용하여 의식을 없애고 감각을 둔하게 만드는 약제입니다. 마취제가 뇌기능을 억제하므로 전신마취를 받으면 머리가 나빠질 것이라는 걱정을 하게 되는데 보통 사람들에서 머리가 나빠진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그러나 마취약제의 작용 원리에 근거하여 손상에 취약한 뇌, 즉 아주 어린 신생아나 나이가 많은 사람들 특히 치매를 앓고 있는 뇌에서는 독작용을 나타낼 수도 있다는 의견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한 연구가 집중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여기까지 전신마취와 수면마취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아래 더플러스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요청해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더플러스성형외과 홈페이지] [현재 진행중인 이벤트]
떠나간 남친 마음도 되돌린다! 리지의 진주알♡.♡ 재회 메이크업!
우왕!!!! ㅎㅎㅎ 안녕 짜장아~!! 으.. 심장 먼저 폭행당하고 시작하는 셀캠의 주인공! 과연 누구일까요? 바로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팔로우미9의 깨발랄 러블리 금손! 짜장이 엄마 리지 인데요! 아..이와중에 짜장이가 너무 예뻐서 ㅠㅠ (정체구간..) 자! 정신차리고~! 리지가 행복한 하루를 보낼 공간은 집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집이 좋아도 그렇지..! 무엇을 하면서 셀캠을 찍을까~ 했더니!! 역시는 역시 ㅋㅋㅋㅋㅋㅋㅋ 도화살 메이크업으로!  동영상 조회수 160만을 돌파시켰던 장본인 답게! 이번엔! 더 강려크한(?)컨셉으로  도화살 메이크업을 선보일거랍니다! 기대하시라!! 도화살 메이크업 2탄!! 듣도 보도 못했던! 다신 없을 재회 메이크업!  (떠나간 전 남친도 돌아온다고 재회 메이크업이라 하네요..ㅎㅎ) 지금부터 리지를 너무 잘~따라하면 붙잡고 싶었던 엑스들이 돌아온다니,  ***주의 하새오***  모든 메이크업의 성공 실패는 피부가 좌우한다!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세안 STEP.1 - 세안 후 각질 필링팩으로 피부결을 정리해줍니다~ 각질이 분리 되기를 30초~40초 정도 기다려하니  막간을 이용한 짜장이 개인기 타임! (짜장이 표정 무엇..? 개인기 하고싶은거 맞지?ㅋㅋㅋ) 리지가 짖으면(?) 따라 짖은 짜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 사람같다 ㅠㅠ 진짜 너무 귀여워... 표정봐.. 스튜디오도 귀여워서 난리 난리ㅋㅋㅋㅋ 표정이 사람인 나보다 많은 듯 ^.^ㅋㅋㅋㅋㅋㅋㅋ 짜장이 재롱보느라 잠시 잊혀졌던 필링젤을 가볍게 롤링해 주는 리지  맞아.. 다들 얼굴 각질이 정도씩은 가지고 있잖아요? (나만 그래?)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세안 STEP.2 - 버블버블~ 산소팩으로 모공정리를 한번 더 해줍시다! 아기 피부같은 민낯! 준비 완료! 맨얼굴로 녹화 오라는 언니들ㅋㅋㅋㅋ 진짜 아기아기한 우리의 러블리지 민낯♡ 바탕이 준비되었으면!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1 - 스킨 토너로 피부결을 정리해줍시다~!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2 - 피부가 촉촉한 상태로 유지되어 메이크업이 더 잘 먹을수 있도록 수분크림을 충분히 덧발라주세요!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3 - 얼굴 전체에 미스트를 분사하여 수분을 보충해 주세요! (역시 피부는 수분 보충이 중요하다.jpg) 이번 재회 메이크업의 히든 카드! (예예.. 맞아요.) 여배우들이 애용해서 일명 '여배우 크림' 이라 불린다는! 멀티크림 입니다~!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4 - 여름 날씨에 무겁게 여러겹 바르기보다는! 똑똑한 멀티 메이크업베이스 하나로 피부톤을 정리한다는 리지♡ (귀차니즘도 한 몫 한 듯 하네요ㅎㅎ) 근데 나는 이거 백번 공감하는게 여름에는 피부 화장이 두꺼워지면 뭔가 더 덥게 느껴짐ㅠㅠ (외출 전부터 읎어보이게 삐질삐질.. 땀 나는 이유중 하나;;) 베이스만 바른건데 피부화장은 더 안해도 될 듯! 진주처럼 은은한 광이 진짜 진주 추출물 때문이라는..!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5 -쿠션팩트로 나머지 피부 결점을 커버해줍니다~! 지금 당장! 리지의 쿠션 팩트 ASMR이 듣고 싶다면! https://youtu.be/wYGhHkbbye4 진주알이 사람되면 딱 지금 리지 같을듯 >_<♡ 혈색이 돌면서 은은한 광채가 나니, 더 화사해 보이는 리지!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6 -눈썹 빈 곳을 위주로 채우고 난 후! 전체적인 컬러를 맞춰 주세요! 미키와 미니의 차이점은? 바로 속눈썹! 이제부터가 진짜!  진지하게 리지 아이 메이크업 들어갑니당♡ 아무리 재회 메이크업이래두 눈물 날 상황을 대비하는 리지의 자세 (뭔지알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TIP. -일반 펜슬 라이너와 타투 펜슬 라이너를 덧발라 울어도 거뜬하게!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7 -눈의 중간부분은 남기고 앞꼬리와 뒷꼬리만 채워주세요~ 이렇게 하면! 눈매가 길어보이는 효과! 도화하면 절대 빠질 수 없는 게 뭐랬죠? 눈가의 붉.은.기.운!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8 - 음영 베이스부터 붉은 기 도는 컬러로!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9 -입체감을 주기위해 눈동자 바로 위 눈꺼풀에 펄 섀도우를 얹어 주세요~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TIP.2 -섀도우 과정이 모두 끝나면! 아까 강조했던 타투 펜슬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다시 그려 줍니다! 섀도우 과정에서 라인이 흐릿 해질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우와ㅋㅋㅋㅋㅋ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10 -삼각존 역시 붉은 팥죽 컬러로 채워 주세요♡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11 -부족하다 싶은 붉은 기운(?)은 레드계열의 펜슬라이너로 더해 주고~ (언니들이 드디어! 리지 눈이 됐다며 ^.^ㅎㅎㅎ) 마스카라 역시!  일반적으로 쓰는 블랙과 리지의 재회 메이크업에서 중요한 붉은 기운(?)의 버건디 마스카라를 준비해 주세요~!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12 -블랙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정돈해주고! 버건디로 컬러감을 더해줍니다!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13 -아련함을 더하기 위해 실버 글리터를 눈 앞머리 쪽 언더에 얹어 줍니다! 리지의 재회메이크업♡ STEP.14 -눈에 힘을 주었으니 립과 치크는 MLBB 컬러로 차분하게 연출해야겠죠? 음.. 그리고....! 여러분! 잘 따라 오셨나요? 끝이래요!ㅋㅋㅋ 따란~! 재회 메이크업♡ 완성입니다! 판빙빙 같다는 혜빈언니 말에 신난 리지 '머리빙빙 말고 판빙빙 언니같아요?' 라니..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의식의 흐름대로 말하는거아님?  이번 메이크업 재회는 성공할지 몰라도 화장대는 한참 정리 해야 할듯ㅋㅋㅋ 짜장이도 팔로우미~~~♡ 뷰티 유목민들을 구하러 6명의 뷰티 전도사가 나섰다! 최고의 아이템을 찾아낼 그녀들의 PICK! 그녀들의 매력뿜뿜♥! 일상이 담긴 셀프카메라까지!! 매주 화요일 밤 9시 패션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