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5,000+ Views

오프 화이트 x 컨버스 척테일러 70 상세 이미지

오프 화이트의 패턴 웨이를 러버솔에 적용했다.
소문만 무성하던 오프 화이트(Off-White™)와 컨버스(CONVERSE)의 협업 척테일러 70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스니커 뉴스를 전하는 @sole collector 계정을 통해 새로운 모델이 유출된 것. 이번에 공개된 비주얼은 몇 달 전 공개됐던 반반 스니커와는 다른 디테일을 자랑한다. 미드솔에 배치됐던 오렌지 탭은 그대로 고수한 채, 두터운 러버솔에 오프 화이트 로고 대신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로 한 층 화려해진 자태가 눈에 띈다. 기본적이던 슈레이스에도 브랜드 로고를 타이포로 아이코닉 하게 완성했다. 본 제품은 오는 10월 8일로 출시일이 예정된 가운데, 컬러 선택지는 앞으로 업데이트되는 소식을 기다려 봐야겠다.

업데이트
오프 화이트와 컨버스의 협업 척테일러 70 비주얼이 유출된 지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그 상세 이미지가 스니커 발매 소식을 다루는 인스타그램 계정 @py_rates을 통해 공개됐다. 디테일 면면은 위 슬라이드에서 차근차근히 감상해보자.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향수 덕후들 여기여기 모여라.
빙글러 열허분 중에 향수 덕후 있으신가여? 제가 요즘 향수에 관심이 많이 생겨서 새로운 향수도 살겸,, 추천도 받고 싶은데 말이져,, 흠흠,, 향수가 꽤 비싸니까 신중하게 사야해서 어떤 향이 인기가 많은지 좀 알고 싶더라고여. 일단 제가 몇가지 가지고 싶은 걸 추려본 것! + 써본 것 이 이외에도 써보고 좋았던 향수 추천 좀.... 해주십셔 제발 먼저 가지고 싶은 향수,, 먼저 요즘 그,, 멋이 철철 흐르는 모양새에 이끌려 딥디크를 한 번 사보고 싶더라고요,, 딥디크 플레르드뽀 딥디크 도손 + 제가 써봤던 향수! 러쉬 Flower's Barrow 이 제품은은 러쉬 향수 제품인데요.. 옛날에는 한국에서도 팔았던 것 같은데 이제는 런던에서만 팝니다...! 2년 전 런던에 가서 향에 반해서 샀다가, 이 향을 못잊어서 다시 런던에 가서 한 병 더 사왔다는 이야기... 혼자 여행할 때 계속 뿌리고 다녔던 향이라서 그런지 이 향수를 바르면 여행할 때 생각이 나여.. (아련...) 향수의 장점은 향기를 통해 과거 기억이 더 강렬하게 난다는 것.. 이 향수는 달지 않고 좀 딥한데 농후한 들꽃향기가 납니다.(향기 묘사는 언제나 어려워,,,) 런던 가시는 분이 있다면 시향해보시길.. 더 쟁여두고 싶네여,,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 이고는 약간 스테디 향이져? 랑방에서 가장 유명하기도 하고 많이들 쓰고,, 그만큼 향도 좋고요. 랑방 에끌라 드 아르페쥬를 잠깐 써봤었는데, 왜 많이들 쓰는지 알겠더라고요. 무난하면서 차분하고,,, 그렇게 가볍지 않은 향 같았어요! 무난한데도 뿌리면 오 좋다~ 라는 말이 나오는 그런 향.. 달달한 꽃향 그런데 달달한 향 싫어하시면 비추입니다! + 좋았던 향수 추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