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way
7 months ago10,000+ Views

당일치기로 다녀오기 좋은 자전거길 5선

이번 가을, 유독 하늘이 파랗고 높아 보이는데요. 공기질이 늘 요즘만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기획 : 이성인 기자 / 그래픽 : 홍연택 기자

<ⓒ 온라인 경제미디어 뉴스웨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주말 고향 문경에 내려와 멍 때리고 있다가 아직도 겨울잠 자고 있는 자장구를 깨웠습니다.(사실 주인이 게을러서 ㅠㅋㅋㅋ)그리고 출발! 갑작스런 라이딩이라 저의 라이딩'즐겨찾기'구간인 '예천 회룡포'로 고~~고~~ 날씨 이상무. 자전거 체크 이상무. 주인 몸무게 이상'유'ㅠㅋㅋㅋ '회룡포 마을 입구'에 있는 제 '1뿅뿅다리'입니다 오늘은 관광객들이 없어서 편하게 건넜어요. 회룡포 마을 안쪽으로 들어가면 저 단골 카페가 있습니다ㅎ그러나 오늘은 CLOSE ㅠ 사장님도 날씨가 좋아서 어디 여행 가셨나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더 맛나게 마시기 위해 중간에 쉬지도 않고 달려왔는데 ㅠㅅㅠ 카페에서 잠쉬 쉬었다가 다시 고 고 회룡포 마을 안쪽에 조성되어 있는 산책길입니다 가을쯤 꽃이 피면 더 멋지다는!ㅎ '제 2뿅뿅 다리'를 건너 회룡포 마을을 건너 왔지요. 비가 많이 오면 잠길때도 있어요. 다리를 건너 이 고개를 넘으면 '삼강주막'이지요ㅎ 아직은 등산객들이 많이 없네요. 봄의 풀내음이 넘 좋습니다^^ 고개를 건너서 '삼강주막'입니다ㅎ 넘 오랜만오니 새롭게 지어진 건물도 많고 더 넓어 졌네요 아! 얼음 막걸리 넘 땡기네요!ㅋㅋ 다시 집에 돌아 가려는데 '삼강주막'근처에 큰 다리가 생겼더라구요.아 진짜ㅠ 제가 넘 게을러 라이딩을 오랜만에 오니 많이 바꼈네요ㅠㅋ 새로 생긴 다리를 건너 원두막에 잠시 쉬었다가 다시 집으로 가야겠어요. 봄이 되었는데도 주인 때문에 장장구가 계속 겨울 잠을 자게 했네요 ㅠ 앞으로 자주 다녀야 겠어요ㅎㅎ 정말 오랜만에 말씀 드리네요! 항상 안전하고 즐거운 라이딩 되세요! 자빙화이팅!
특별함이 있는 곳 - 제주도 특화거리
제주도에는 거리 특색에 따라 특별히 조성된 특화거리가 있는데요~ 특별함이 있는 거리, 색다른 여행의 재미를 선사하는 그 곳으로 떠나 볼까요? 국수판매업소 12개 업소가 밀집 되어 있는 제주시 '국수문화거리' 그 거리 가운데 있는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 여행오면 관광지에 테마파크에 인증샷 남기기 바쁘지만 박물관에서 제주에 대해 공부를 한다면 더 뜻깊은 여행이 되지 않을까요? 국수문화거리에 왔으니 국수를 안 먹고 갈 수 없겠죠?? 국수를 주문하면 서비스 반찬이 더 많아서 놀라는 일도국수! 양념갈비, 물만두, 수제떡갈비가 서비스로 샤라락~~♥ 깊은 맛의 배지근한 고기국수, 아삭한 야채랑 쫄깃한 면+매콤한양념 꿀조합의 비빔국수까지 대만족!! 이중섭거리하면 빼 놓을 수 없는 이중섭 미술관!! 그의 삶이 고스란히 담긴 작품들과 고되고 외로운 생활이 엿보이는 생가. 안타까움과 슬픔에 잠시 고개가 떨구어 지지만, 미술관과 생가를 잇는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사색을 즐기기에 좋아요. 주말이면 차량이 통제되고 열리는 이중섭거리 플리마켓!! 이쁘고 귀엽고 특별한 물건은 여기 다 모여서 구경하는 재미 쏠쏠!! 중간중간 체험마켓도 있어 아이들과 같이 오기에도 좋답니다~^^ 맛있는 빵이 있는 카페 앙뚜아네트♥ 다양한 과일 타르트와 빵이 있어 가족단위로 많이 차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2층은 서점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북카페의 기능도 톡톡히 해내는 여유 넘치는 곳이랍니다. 제주도민들은 선선해지는 밤이면 모두 탑동테마거리로 나와 광장에서 운동을 즐기기도 하고 방파제방향으로 들어선 즐비한 횟집에서 술 한잔과 함께 여흥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이 곳엔 놀이공원도 있다는 사실~!! 두둥!! 사실 너무 작아서 앙증맞기까지한 놀이시설인데, 성인과 어린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러 놀이기구들이 갖추어져있어요~ 하지만, 음주 후 놀이기구 탑승은 금물!!
32
Comment
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