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dic
10,000+ Views

커피값 할인받으려고 무릎을 꿇어봤다!?

<국민의 홈쇼핑> 1회
카페에서 할인받으려고
무릎까지 꿇어야하나ㅠㅜㅠ

갑자기 로빈띠가 나타나서
할인받는 방법을 알랴줌

이뿐만이 아닙니다를 영어로 쓰면?


혼을 싹 빼놓는 약 빤 카드 광고.
(Ft.물건은 이렇게 팔아야 합니다)

영어로 쓴 한글 읽느라 여러 번 봤ㄴㅔ..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저기 죄송한데, 혹시 휴지 있으세요?
수능이 며칠 안남은 (영상 보니까 일주일쯤 전인듯!) 수험생이 갑자기 코피를 흘리면, 도와주실 수 있나요? 휴지가 없는 시민분은 옆의 시민들에게서 휴지를 받아서 건네주시고 휴지를 뽑아드는 시민분과, 뒤에서 휴지 준비하고 계셨다가 건넬 타이밍 놓친 아저씨 시민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보면 너무 동공지진임) 헐 나도 휴지 있는데 (동공지진) 놀란 수험생 달래주려고 갑자기 재밍아웃 하시는 시민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할아버지 시민분이 너무 감동이었어... 손수건을 진짜 반으로 갈라주심 ㅠ 너모 서윗하심,,,,,,, 이 남자 시민분은 직접 위로 올라가서 편의점에서 물티슈를 사다주심ㅠ 그새 같이있던 아저씨 시민분은 학생 불편할까봐 팔에 있던 무거운 수험서를 들어주고, 물티슈를 사오신 남자 시민분은 학생에게 서윗하게 가져가라고 건네주심 ㅠㅠ 이 시민분은 휴지 주신것도 모자라 쇼핑백에 있던 본인 짐을 다 빼서, 쇼핑백에 수험서를 옮겨담아 주심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방금 발 걸려 넘어져서 코피났는데 고개 들어보니까 이분 가방끈 너모 서윗한 시민분의 위로,,,, 약간의 잔소리와 ㅋㅋㅋㅋㅋ 휴지 주시고 학생 몸 상할까봐 걱정 해주시는 시민분 (이분 진짜 우리 할머니 같아서 더 친근했어ㅠ) 유튜브 조회수가 219만! 딩고 게시물 중에서도 조회수도 감동도 탑급이길래 캡쳐 떠와봤어 나도 오늘 몸도 마음도 너무 힘들었는데, 이 영상 보니까 다들 어떻게든 도와주려고 하는 모습에 아직 세상이 조금은 따뜻하구나 싶어서 살짝 위로가 되더라고ㅠ 오늘 하루 힘들었던 여시들, 수능 또는 다양한 시험 준비하는 분들 혹시나 보게되면 모두모두 힘 냈으면 좋겠다!!! ㅊㅊ: 여성시대 역시 한국인은 정빼면 시체죠..
하이마트 미니빔으로 집에서도 영화관 같이!
안녕하세요 ~ 요새 재미있는 영화들도 많이 개봉되고 있네요ㅎㅎ 제가 최근에 본 영화 '대장 김창수' 입니다!! 제가 영화 보는 것도 좋아하는데 그중에서 역사믈 영화를 엄청 좋아해서 기대하고 본 영화였어요. 그리고 제가 조진웅 배우님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ㅠㅠㅠㅠ 어디 조진웅 같은 남자는 없나요.... 조진웅 배우님 같은 남자가 있으면....제가 온갖 곳을 업고 다닐 수 있습니다 ....나타나주세요;.. 아무튼, 제가 말하고 싶은건 이게 아니였는데 조진웅님 찬양하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후의 마음....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영화보는걸 엄청 좋아해서 집에서도 영화를 자주 보거든요!! 영화관 가시면 다들 아시겠지만, 편안한 의자도 좋지만 저렇게 큰 스크린으로 크게 영화를 본다는 장점이 가장 크잖아요! 저 또한 큰 스크린으로 보는 맛에 영화관을 자주 가서 보곤 하는데, 집에서 보고싶은거예요 마치 영화관에서 보는거처럼.. 그래서 검색검색하고 뚜들뚜들 한 결과... 하이마트에 엄청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빠밤 바로 작고 귀여운 미니빔 TV! 보통 빔 프로젝트는 크고 무게가 엄청난데, 이거는 너무 작아서 장난감같기도 해요ㅜㅜㅜㅜㅜ 근데 이 작은것이 성능은 아주 엄청나~ 대단해~ 일단 큰 장점은 가볍다는 점이에요! 너무 가벼워서 어디든 들고 다니면서 영화관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거 아주 마음에 들어요>3< 그리고 작지만 큰 화면을 만들어낸답니다. 아주 최고죠 블루투스로 선 없이 연결해서 빵빵한 사운드로도 볼 수 있다니.... 진짜 영화관에서 보는 것 처럼 빵빵한거 아니겠냐구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는 핸드폰으로 드라마를 많이 보는퍈이고, 노트북으로는 영화를 많이 보거든요 이젠 드라마도 영화관처럼 볼 수 있는 시대가 왔네요....너무 헐머니 같지만 너무 좋아요 ㅠㅠ 드라마도 영화처럼! 그리고 노트북으로 액션영화 보신적 있으시죠? 사운드가 빵빵하지도 않아서 보는 맛도 안나잖아요 이렇게 좋은 기능도 포함되어있다니.. 옛말에 '작은고추가 맵다' 라는 말이 있는데 이게 딱 이거 두고 하는말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이걸 구매하러 합니다..비록 제 통장은.....텅장텅장이 되겠지요... 빔 프로젝트가 필요하신분, 아니면 정말 저처럼 영화나 드라마 보는걸 좋아하신 분들은 요기 사이트 들어가셔서 구경한번 해보세요! 가장 가격대도 저렴하고 괜찮은것같아용 그리고 마지막으로..... 조진웅님 영화 많이 사랑해주셔요 ♥ 저는 저거 사서 큰 화면으로 조진웅님 볼랍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에 사는 고영 해탈이
절에사는 해탈이. 이 코숏고등어 해탈이는 이 방송당시 3살이었고 애기때 어미가 진돗개한테 물려죽어서 거두게 된 사연이 있음. 과거는 슬프지만 해탈쓰 팔자 좋음.. 방바닥서 지지고있깈ㅋㅋㅋ 그러다가도 스님이 법당 가자고하면 요래 딱 스님옆에 붙어서 쫄래쫄래 따라감 ㅠㅠ 스님 앞에 자리잡고 앉기 너무나 졸고 있는 해탈이지만 원래 부처눈에는 부처만 보이고 그러는것... 품에서 불경도 읽어주시는 스님 해탈이는 기대서 졸기 ㅋㅋㅋㅋㅋㅋ 저리 불경을 읽어주시는 이유 앞발잡고 절케 절하는데도 얌전하긔 ㅋㅋㅋㅋㅋ 해탈쓰 관리타임 털도 빗어주시고 눈곱도 떼어주시고 목욕도 시켜주심ㅋㅋㅋㅋㅋ 10년전이기도 하고 스님도 고양이를 잘 모르고 처음 키워보시니 늘 깨끗하라고 일케 강아지 키우듯 씻겨주심 ㅋㅋㅋㅋㅋㅋㅋ 물기닦는데 빡쳤지만 참는 표정  해탈이도 넘 순함 처음에는 해탈이에게 된장국에 밥을 주셨다가 해탈이 털이 빠지는걸보고 병원에 가서 조언을 받아 사료랑 멸치를 먹인다고 함 ㅋㅋㅋㅋ 이 노랑둥이는 해탈이한테 양애취짓하러 오는 애긔 양애취인데 이름은 나비 해탈이 나름 절냥이라고 싸움 걸면 져줌 (그냥 쭈구리인것같음) 해탈이 사료를 뺏어먹는 나비 ㅋㅋㅋㅋㅋㅋ 괜히 가서 궁디냄새 좀 맡았다가 줘터질뻔.. 힝묘.. 해탈쓰의 으뜸 간식 김 김을 무슨 사냥감뜯듯 뜯어먹음ㅋㅋㅋㅋ 스님이 직접 구워주는 김을 제일 좋아한다고 함 ㅋㅋ 김굽는데 옆에와서 이러고 대기타고있음 ㅋㅋㅋㅋ 근데 또 생김은 안먹음 ㅋㅋㅋㅋ 한입 뜯어먹어보더니 시큰둥 생김 외면 방에서 다시 꿀잠 저렇게 누워있다가도 저녁예불시간에 스님이 법당가자그럼 칼같이 일어나냄 스님바라기 2007년에 3살이니 지금쯤은 고양이별로 갔을 수도 있겠다. 그치만 그간 스님한테서 사랑 듬뿍받고 행복했을것같음! (ㅊㅊ - 소울드레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