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chchchz
5,000+ Views

미스 마 : 복수의 여신 김윤진 연기 대박

(스토리 설명할거임※강력한 스포주의)

진짜 내가 살면서 이렇게 첫회부터 쭉 챙겨본 드라마는 이게 처음일거임
미스 마 : 복수의 여신이라는 드라마인데
우연히 엄마가 틀어놓은 5번덕분에 첫회부터 챙겨볼 수 있었음
보고 있는데
?.. 처음부터 김윤진이 누군가의 피를 만지며 오열하고 있고
경찰들이 주변으로 몰려듬
아마도 뭔 사건이 일어나서 범인을 찾고있던 것 같은데
그 자리에 있었던 김윤진이 용의자로 잡혀감
그리고 죄수가 되어서 교도소에있었던것같음

다시 현재로 돌아와서
갑자기 교도소가 분주함
무슨 사단이 일어난거같음
아마 누가 탈옥한거 같은데
탈옥의 범인이 김윤진이였음 (눈치빠르신분들 모른척 넘어가주셈)
분명 얼마전까지만해도 이렇게 죄수복을 입고 있던 김윤진이
어떤사람이 음악 강습? 모.. 그런거 와서 듣고 있던 김윤진이
나가는 사람 셀 때도 있었던 김윤진이 사라졌다 이거임
교도관들은 곡할 노릇이지 있던사람이 사라졌으니까 ㅡㅡ
그럼 김윤진은 어딨음? 아까 그 창문으로 나간것?
ㄴㄴ
까★꿍
보니까 이 사람들 전부 천사소녀 네티의 남자주인공 만큼 사람을 못 알아봄
머리하나 묶었다고 어케 암도 못알아봄 ㅡㅡ !
암튼 그래서 감 좋은 정웅인이 사람들 다 내보내지말고 모아두라고했지만
뭐.. 고위급 간부 아내가 난리쳐서 결국 다 내보내주고
김윤진은 그 틈으로 빠져나오게 됌
그리고 어떤 가정집에 가게 되는데
(절대 이러시면 안됩니다) 애를 인질로 잡고 엄마를 협박하며 핸드폰과 옷 차를 훔쳐감
어 근데 훔쳐간 옷이?
ㄹㅇ 예쁨;; 훔쳐간 옷 너무예뻐서 집중력이 살짝 흐트러지는거임
진짜 내스타일 원피스라서 일단 어디껀지 찾아봄
더 한섬의 시스템 벨티드 셔츠 드레스 SY1I8WOP061W 제품이고
아 진짜 갑분싸만들어서 정말 미안하지만 난 이런 스타일 원피스를 정말정말정말 좋아함
그래서 찾고있었는데 막 카라가 이것처럼 오픈디자인이 아니라 그냥 무난한 베이직 디자인이라 원피스 포기할까 했었는데 김윤진씨가 이걸 해냅니다 암튼 이건 이번 주 주말에 살거임
아 가격은 47만원임
암튼 갑분싸 미안하고 이야기를 이어가볼까
교도소 들어가기전에 숨겨놓은 돈 가방이 있는 것 같았음
그래서 그 돈 가방을 찾고
딸내미를 ㅠㅠㅠㅠㅠㅠㅠㅠ만나러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모든 걸 잃은 표정 너무 (감탄)
진짜 이렇게
슬픈 재회를 하고 있었는데
정웅인씨가 분위기 와장창해버려서 갑자기 또 스릴러가 되버림;;
숨어다니다가 결국 잡혔는데 여기서 김윤진씨의 미친 연기력이 또 빛을 바람..
정웅인 팔을 물고 밖으로 밀어버려서 문을 깨고 밖으로 나옴
그리고 이 자세임
진짜 쎄당 ;
진짜 여기 내가 소름 돋았던 부분 혼자 정웅인 바지에서 열쇠빼서 수갑채운거 빼고 차 타고 도망가는데 진짜.. 와씯... 넘 멋져 여기

김윤진씨가 갑자기 다른동네 미스마가 되어있음 ;;
...?????
///?? 뭐.. 어.... 천사소녀네티 급의 사람구별력을 가지고있는 드라마니까 이해하려고 합니다
암튼 이게 미스 마 1-2회 내용임 진짜 내가 캡쳐도 중간중간하고 설명도 대충해서 그렇지
진짜 실제로보면 몰입감 장난아니니까 꼭 한번 보기를 추천함
현재는 4화까지 나와있음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