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설 준비! 한복&부모님선물 준비 끄읏! >< (여자 연예인 한복스타일)
대 명절 설날이 점점 다가오고 있습니다. ^^ 쫌 더 나이 먹기전에 이번 설날은 특별히 예쁜 한복을 입고 집에 내려갈까 해욥.. 요즘 한복도 너무너무 이쁜게 많아서 저 같이 우유부단한 성격들을 한복 고르는데 아주 힘들것같아요 ㅋㅋ 스타들의 화보를 통해서 어떤 한복스타일이 있는지 미리 알아보고 골라볼까해욥?? ㅎㅎ 옛날 한복들은 색감이 아주 진하고 화려한 한복들이 많이 나왔는데.. 요즘 한복들은 단아하고, 은은하고, 고풍스러운 한복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단아하고, 청순한 스타일의 한복 '수지' 요즘 미모로 리즈 찍고 있는 수지! 점점 더 이뻐지고 있어요 .. 역시나 한복여신 인정! 새하얀 한복과 수지의 뽀얀 피부가 너무나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성숙하고 너무나 우아하고 아름다운 스타일 입니다. 구웃! 한복여신 레전드 고풍스러운 스타일의 '이영애' 한복하면 '이영애'가 단연 레전드이죠~ 대표동양미인 답게 한복을 확 살려주면서 동양의 미를 제대로 살려주시는 영애님.. 너무 아름답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입니다. 동양미를 물씬 풍기는 한복 '남보라' 전형적인 동양외모를 가지고 있는 남보라, 이미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한복이 잘어울림을 보여줬었죠~ 따뜻한 봄과 가을의 느낌을 주는 한복스타일 입니다. 단아하고 매력적인 느낌의 '설현' 섹시 아이돌가수의 느낌과는 전혀 다른 단아하고 우아함을 한복으로 표현한 설현!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한복입니다. ㅎㅎ 흰색저고리에 청자색치마로 차분하고 단아한 느낌의 한복~ 구웃! 트렌디 한 계량한복을 입은 '한효주' 드레스 + 계량한복은 믹스한 느낌으로 화려한 한복드레스의 느낌을 표현했네요~ 역시 '한효주'는 고풍스럽고 우아한 한복도 어울리지만 시크하고 화려함도 소화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수지와 설현 느낌의 한복이 단아하면서 청순하고 동양의 느낌을 주는 것이 제 스타일인 것 같아요 ㅎㅎ 제가 잘 소화할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옷이 사람을 만든다며.. ㅎㅎ 한복도 한복이지만.. 오랜만에 집에 내려가는 거라서 빈손으로 갈 수 없기에 부모님 선물도 찾아보았어요!! 뭐를 사드릴까 한참 고민하다가 평소 엄마, 아빠 두분다 어깨가 많이 안좋으시고, 특히 엄마는 거묵목이셔서 목에 통증을 많이 느끼셔서 목 어깨 안마기를 사드릴까합니다. 항상 집에 내려가면 어깨 아프다고 하셔서 갈때마다 마사지 해드리고 오는데~ 제가 없어도 안마구로 계속 꾸준히 마사지 하셔서 뭉친어깨와 목을 많이 풀면 좋을것같아요 ^^ 우왕~ 따뜻해지는 효과도 있으니 진짜 괜춘한것같아요욥! 저희 부모님이 제가 선물한 것 중에서 가장 좋아하실 것 같은데욥?? ㅎㅎ 목, 어깨 뿐아니라 여러부위도 사용할 수 있으니 실용성부분에서도 합격!! 제가 뭐 하나 사더라도 엄청 꼼꼼히 따져보고 사는 스타일인데.. 하이마트에서 할인하고 있어서 5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실용성 짱짱인 안마기 득템! 미리 설 준비 끄읏!! 본가 가서 가족들과 설 분위기 내며 즐거운 시간 보낼것만 남았네요ㅎㅎ 여러분도 미리 설 준비하셔서 가족들과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꽃처럼 고우신 부모님 그리고 스승님께 드리는 센스있는 카네이션 선물 BEST!
5월 가정의 달이 코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갑이 열리는 날..ㅎㅎㅎ 그래도 스승의 날, 어버이날, 어린이날 등 가정의달 기념일이 있기에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렇게라도 감사 표현을 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이번 가정의 달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센스있는 선물을 해드리고 싶은데.. 뭐니뭐니 해도 카네이션이 빠져서는 안되겠죠..??>< 카네이션 따로 선물따로 ~ 해드리자니 조금 부담스럽고.. 또 꽃만 달랑 드리자니.. 마음이 불편하고.. 그래서 카네이션과 함께 드릴 수 있는 카네이션 패키지 선물들을 모아봤어욥! ㅎㅎ 1. 카네이션 디퓨저 사랑을 닮은 향기와 감사함을 담은 꽃으로 그동안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2. 100송이 비누꽃 카네이션 사랑의 꽃으로 유명한 로즈 비누꽃100송이 바구니예요! 크기에 놀라고 아스파시아의 고급 비누꽃 향에 매료될 바구니입니다. 어버이날, 스승의날 아니여도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 선물 하기에 좋아요 3. 카네이션 브로치 화려하게 피어난 꽃잎이 아름다움을 자아내며 앙증맞게 피어난 작은 꽃잎에는 모진주의 기품을 담아 화려하면서도 기품을 잃지 않게 어디서나 어울리는 브로치로 모든분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4. 카네이션 목화 용돈박스 목화와 비누꽃으로 시들지도 않아서 '한결같은 마음' 이라는 감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바구니나 화분이 아닌 지함에 담겨져 있어 세련되고 고급스러움이 느껴집니다. 플라워박스에 상품권이나 현금을 넣을 수 있는 용돈봉투까지 함께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메시지 토퍼를 함께 보내드려 더욱 정성스러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5. 카네이션 볼펜 카네이션 볼펜은 고급스러운 케이스에 포장되어 있어 별도의 포장없이 선물하셔도 좋아요^^ 브로치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에게는 볼펜으로 근사하게 선물해보세요! 하이마트에서 정성스럽고 센스있는 카네이션 선물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해보세요♡♡♡♡
3월말 양재천
코로나 정국에 올해는 석촌호수도 폐쇄되어 벚꽃나들이를 건너뛸까 하다가 양재천 수양벚꽃을 보기로 작심하고 오전 10시50분경 난생 처음으로 걸어서 남부순환도로 입구인 탄천1교를 건너 코원에너지 앞을 지나 대치교 건너기 전 양재천으로 내려갔다. 이전에는 건너편인 양재천 북쪽을 걸었었지만 오늘은 반대편인 남쪽을 걸어 상류로 제법 올라가다가 이전에 걸었던 북쪽으로 건너가서 도곡팰리스 타워 뒤의 수양벚꽃 있는 곳으로 가면서 파란 큰봄까치꽃, 노란 꽃다지를 카메라에 담았다. 분홍색과 흰색의 휘늘어진 수양벚꽃나무와 갈퀴나물, 이름 모르는 야생화 사진도 찍으면서 올라가다가 여의천 합류점에서 다시 남쪽으로 건너가 여의교를 지나 양재시민의 숲으로 들어가 윤봉길 기념관 옆의 색이 진한 진달래가 핀 벤치앞에 잠시 앉았다. 토종 꽃밭의 할미꽃도 좋았지만 외래종 꽃밭의 팬지, 데이지, 프리뮬라, 물망초, 가자니아도 너무 예뻤다. 다시 여의천을 건너 양재 꽃시장 하우스 앞에서 이제껏 덩굴로만 보던 영춘화가 나무로 자란 것을 처음 보았다. 꽃꽂이 도매시장에서 프리지아와 안개꽃을 아이쇼핑 하다가 하우스로 들어가 다양한 꽃과 나무 화분을 둘러보고 다음에 차를 가지고 와서 사기로 하고 버스를 타고 귀가했다.
다 쓴 달력으로 페이퍼백 만드는 방법
벌써 2018년의 반이 흘러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ㅠㅠ 여러장의 달력을 뜯으며 시간 가는 것을 느끼고 있는 요즘... 뜯어버린 달력, 그냥 버리면 아깝잖아요? 쓰레기통으로 갈뻔한 달력을 페이퍼백으로 만들어봤습니다!ㅎㅎ 1. 달력 뒷면의 아래쪽을 사진에서처럼 조금 접어주세요! 2. 접힌 면에 양면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3. 이제 윗면과 아랫면이 양면 테이프에 딱! 붙도록 맞닿게 접어주세요! 4. 한번 더 아랫면을 접어주세요! (이 부분은 바닥 폭이 될 부분입니다! 크게 접을수록 폭이 넓어져요^_^) 5. 접었던 면을 사진처럼 살짝 펴주세요! 6. 접으면서 생긴 선에 맞춰 사진처럼 폭이될 부분을 아래로 쏙! 넣은 후 다시 접어주세요 7. 반대쪽도 아까처럼 똑~같이 해주시면 됩니다 ㅎㅎ 8. 이제 바닥을 만들 차례입니다! 사진에서처럼 세로로 놓은 후 아래쪽을 접어주세요 9. 그런 다음 선에 맞춰 세모 모양으로 양쪽 다 접어주세요! 10. 이렇게 선이 생겼죠? 11. 접었던 양쪽을 다 펴주세요! 12. 다 편 후, 아랫면을 살짝 접어서 양면 테이프를 붙여주세요! 13. 내용물을 넣고 위쪽도 살짝 접어주면 완성!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물론 다 쓴 달력은 전 부치고 기름종이로 쓰는 것이 제격이긴 하지만.. 이렇게 페이퍼백도 만들 수 있다는 것!기억해뒀다가 달력 뜯을 때 한번 만들어보세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