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230.jpg

슬퍼....
일요일은 좋은데 슬픈 날
좋은데 이상하게 너무 아련하고 슬픈 사람 있잖아요
보고 있으면 막 심장이 찌릿찌릿 아려오는 사람
일요일은 그런 사람 같아요...
다음날 월요일이 있어서 그래 ㅠㅠ

그러므로 오늘도 럭키세븐짤로 행운을 다스립니다 ㅋㅋ

1
물담배 ㅋㅋㅋㅋㅋㅋㅋ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맞아 너 왜 그래 ㅠㅠㅠㅠ


3
오 멋져버려


4
우리 모두 막 살아요!!!!


5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아닌 아저씨는 빠져 ㅋㅋㅋㅋㅋㅋㅋ
귀엽다 근데...


6
맞아요 진짜.... 엄청난 용기를 뚫고 묻는거다 진짜


7
ㅇㄱㄹㅇ
이런 말로 시작하면 거르고 봅니다
시러..........

그럼 여러분
럭키세븐짤로 완전무장하고
월요일을 맞아 봅니다...
전 내일... 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해 볼게요......
월요병 넘나 힘든것ㅋ

그럼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전 오늘출근했어요ㅋㅋ아 담주 참 길겠다...휴... 오늘도 잘보고가요 항상 잘 보고있어요!
일요일이 끝나가네요 주4일제는 언제쯤.
기분나쁘게 듣지말고.. 하는순간 기분 나빠짐
ㅇㄱㄹㅇ
일요일 오후까진 괜찮은데 해 떨어지면...ㅠㅠ
팬아저가 머죠?
팬이 아니어도 저장하는 짤을 말합니다 ㅋㅋㅋㅋㅋ
ㅋㅋ 아하^^ 아저씨 머시기 인줄...ㅜㅜ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216.jpg
여어- 빙하! ('빙글 하이!' 라는 뜻 ㅋㅋㅋㅋ) 어제 다들 푹 쉬셨어유? 매일이 공휴일만 같아라...ㅋ 근데 다른 나라들 국경일에는 막 퍼레이드도 하고 행사 대따 크게 하는데 생각해보니 우리나라 개천절이나 광복절은 왜케 조용한걸까요? 생각해보면 겁나 기념할 만한 날들인데ㅋㅋㅋ 우리도 막 태평소 불고 꽹과리 치고 막 거 뭐냐 탈도 쓰고 춤도 추고 줄도 타고 하는 퍼레이트 하면 좋을텐데 그쵸ㅋㅋㅋㅋㅋㅋ 라는 생각을 혼자 해봅니다 라고 해놓고 글로 썼네 그럼 우리 같이 생각해봐요 ㅋㅋㅋㅋㅋㅋ 짤 드릴테니 생각들 해보시죠 1 몰랐는데 이걸 보고 알았어요 나도 초밥 알레르기 있나봐요...ㅋ 2 ㅇㅇ 넌 너무 많지 물론 나듀요..... 헿 3 헝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오 ㅇㄱㄹㅇ 완전 ㅇㅈㅇㅈㅇㅈ 5 거 대충 삽시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이런 사람들 있더라구요 전 가방 안에 지갑 핸드폰 틴트 끝인데... 전 요즘 고민인게 그거예요 주머니에 넣기엔 거추장스럽고 가방을 들기엔 너무 가방 낭비인것 같아서 어떻게 다녀야 할지 원 ㅋ 7 암요 냉면은 함흥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 개성공단은 또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써따 모두 재미쓰셔낄 바라묜소 죠눙 이만 맘마먹규 짤쥬우러 쀼잉 뺘뺘
짤줍_181.jpg
오늘 이상하게 너무 토요일 같은 거예요 아침에 출근하는데 엘리베이터 앞에 서서 아니 오늘따라 엘리베이터 앞에 사람도 아무도 없고 원래라면 한참 위에 있어야 했을 엘베가 1층에 떡하니 있고 갑자기 와 진짜 토요일인가? 싶어서 핸드폰을 슬쩍 꺼내보니 금요일... 좋다 말았넹 ㅋㅋㅋㅋㅋ 그래도 조금만 참으면 토요일이니까 신나게 행복하게 짤을 보도록 해요 ㅎㅎㅎㅎㅎ 1 가지 못먹는 사람 의외로 꽤 많더라규요 전 가지 킬런데 ㅋㅋㅋㅋㅋㅋㅋ 여담인데 저도 학창시절 급식할 때 두부조림 나오는 날이나 돈가스, 생선가스, 카레나 해시라이스 이런거 나오는 날은 밥이 필요없었죠. 안먹을거였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두부 돈가스 생선가스 카레 다 싫어합니당 ㅋ 쓰고보니 편식 쩌네 2 우리 침대 얼마나 겁이 많은데ㅠㅠㅠㅠ 어두운 방에서 혼자 얼마나 무서울까 ㅠㅠㅠㅠ 3 아니야 그 아래야......... 아니 무슨 벌집핏자도 아니고 저걸 뜯어먹어?!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넘나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헐 대박 절대 당할 일 없겠지만 왠지 수치플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털은 또 왜 저렇게 많앜ㅋㅋㅋㅋㅋㅋㅋ 7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들 맛점하시고 전 이만 또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179.jpg
오늘은 무슨 날? 광복절!!!! 어제는 무슨 날? 일본군 위안부 피해자 기림의 날! 기억하자규요 +_+ 그거 알아요? 친일경찰 노덕술에게는 있고 의열단 단장 김원봉에게는 없는거!!! 그건 바로 대한민국훈장... 헐 미친거 아님????????? 아오 빡치네요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 미래는 없다 그 어둠 속에서도 미약한 빛일지라도 내려고 노력했던 분들 잊지 말자규요 그러므로 오늘도 7짤 나갑니당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어로 죄를 지어 부렸어 2 대타 알바를 뛰었다 3 ㅎ ㅏ ~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커엽다 아니에요? 5 돼지뜯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그리고 의열단원 등 독립운동가들은 많이들 아시지만 그들의 후원자들, 그러니까 노블리스오블리주를 실천하셨던 분들은 잘 모르시잖아요. 겁나 부잔데 그 돈을 다 독립운동 후원금으로 쓰신 분들! 러시아의 사업가인 최재형 선생님은 러시아로 이주한 동포들을 보살피고 독립운동 후원금을 계속 보내 주셨고, 종로에서 겁나 부자셨던 간송 전형필 선생님은 전재산을 우리 문화재 지키는데 사용하셨다고 합니다ㅠㅠ 우리 글을 빼앗기지 않으려고 훈민정음해례본을 끝까지 사수하신 분. 일본보다 먼저 해례본을 찾고, 당시 기왓집 한채 가격인 1000원에 나온 해례본을 그보다 더 대우 받아야 하는 물건이라며 10000원에 구입하셨다고 해요. 지금도 간송 미술관을 가면 엄청난 문화재들이 전시돼 있죠. 머시따 정말... 우리가 이렇게 대한민국사람으로 지낼 수 있게 해주신 분들을 기리며, 저는 오늘도 짤을 주우러 갈게요. 그럼 이만 빠잇 ㅇㅇ
짤줍_280.jpg
감기가 더 심해져서 오늘 출근 못하나 싶었는데 창밖을 보니 눈이 펑펑 내리길래 눈이 맞고 싶어서 출근했어요 ㅋㅋㅋ 몸을 겨우 가누고 나옴ㅠㅠㅠㅠㅠㅠ 아침에 너무 멍해서 버스도 잘못 타고 이상한데 내리고 눈맞으면서 걷고 난리치다보니 지각했네여 괜찮아여 눈 맞았으니까.... 확실히 그냥 누워만 있는 것 보다는 바깥 바람을 쐬야 좀 살아나나 봐요 그러니까 짤 드릴게영ㅋ 1 자꾸 자꾸 생각나고 보고 싶던 그 누나 참 중독적이었져... 2 맞아요 치사해 슬퍼서 먹은 것 까지 따지냐 ㅠㅠㅠㅠㅠㅠ 3 커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헐 그러고보니 그러네요 그냥 나가면 항상 당연히 있었는데 또르르... (옛날사람 인증) 생각해 보면 핸드폰 없던 시절에 친구들이랑 약속 잡으면 그 시간에 꼭 나가야 했고 친구 안와도 한시간 두시간 꼬박꼬박 기다렸었는데 ㅋ 지금은 조금만 늦어도... (아련) 네 다음 옛날 사람 5 매직을 핥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주량 파악하고 드십시다 근데 안물어봤는데 충고하는건 꼰대 아닌가여 헿 6 이거 봐도봐도 웃기니까 또 올릴게여 아닌가 안올렸나 몰라요 웃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ㅋ 최불암 시리즈 만득이 시리즈 좀 보셨나 봄.....? 그럼 모두 즐점하시규 눈 그쳐서 슬퍼요 이제 다시 춥다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이 추위에 짤을 주우러 나가겠습니다 그럼 이만 빠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