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232.jpg

비오는것 같아서 밥 시켰는데
밥은 안오고 비는 그쳤네요 ㅋㅋㅋ
왜 밥 안와
얼른 먹고 싶어요
밥 기다리면서 짤 던집니당
잘 받아요 ㅋㅋㅋㅋ

1
맞아요... 목구멍에서 삼쳐부리자!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중복같기도 한데 봐도 또 웃겨서 그만...
ㅋㅋㅋㅋㅋ


3
제가 그래서 덕질하는거예요 알아요 여러분?
덕질하면 3,4,5가 한꺼번에 다 됨
덕질하면서 맛있는거 먹으면 1,2,3,4,5 다되는거 ㅠㅠ


4
이제 슬슬 읏추 읏추


5
이게뭐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괜찮아요~ 그럴 수도,, 있지요~^^
전 말 줄임표 겁나 쓰는데..............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운동해야 되는데
어디 잘 생긴 트레이너 없나요?
(라고 물어놓고 절대 안감)

아직도 밥이 안오네요
배고파
ㅠㅠ
밥 오는 동안 짤이나 주워야지
빠잇 ㅇㅇ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그래서 제가 귀여운 동물짤을 많이 올리는겁니다 ㅎㅎ
ㅎㅎ 새삼 느끼네영 감사합니다~~~☆^^☆
그래서 저도 팔로우합니다...보는것만으로도 행복!
ㅎㅎㅎㅎ오늘도 한참웃었어요~~~~^^^^^^
ㅎㅎ 도대체 기분좋은 눈이 몇갤까요?저도 웃었네요!좋은하루 보내셔용!
화형당했녜 ㅋㅋㅋㅋㅋ 내 웃음지뢰다 ㅋㅋㅋ 카페에서 혼자 웃다가 창피해서 넘길라고 다시봤는데 또 터지고 ㅋㅋ 그건 중복 아닌데 첫짤이 중복이예요~ 아 나 지금도 흐느끼고 있어 화형 ㅋㅋㅋ
ㅎㅎㅎ ~ ^.,^ ~
나는 짤둥님 덕후~ 쌘쓰쟁이 멋쟁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