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237.jpg

오늘 늦었지유?
기다리고 있었나여
전 꾸르잠 잤어요...
어제 잠을 못자서 너무 피곤하더라 진짜
진짜 나도 남들처럼 베개에 머리 대면 바로 곯아 떨어지고 싶어요
불면증 워쩌케 해야 한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암튼 오늘도 짤들 던집니당
받아요 훠이 ㅋㅋㅋㅋㅋㅋㅋㅋ

1
즙을 짜라 즙을 짜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전 잠도 못자고 응가도 못하고...
왜 인생 이렇져?ㅠㅠㅠㅠㅠㅠ


2
내 캣타워 어디갔냐아아아아아아아앙ㅇㅇㅇㅇㅇㅇㅇ!!!!!!
오 to the 열


3
나도... 제발... 하나만... 해야... 하는...데.........
둘 단데 어쩌죠? ㅠㅠㅠㅠㅠㅠ


4
ㅇㄱㄹㅇ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말로 환골탈태 아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


6
교수님 갓띵언 ㅋㅋㅋㅋㅋㅋ
맞아 박사 놔두고 왜 고졸한테 묻나요 ㅋㅋㅋㅋㅋㅋ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요 날씨 진자 미쳤어요...? 쿨쩍

그럼 모두 좋은 하루 되시고
전 이만 또 짤 주우러
빠잇 ㅇㅇ
19 Comments
Suggested
Recent
5번 뭐임?ㅋㅋㅋㅋㅋ 견종이 달라지는 미용
불면증이 길어지실수록 저희가 볼 짤이 늘어나는...크흠
불면증..... 저도 커피 끊고 녹차 끊고 완치 되었다는 전설이 있습니다.
@WithJESUS 성경책으로 뒷통수를 후려치는건가요?
@psungh79 그렇죠!!! 잘 아시네요😝
@WithJESUS ㅋㅋㅋ
저도 한동안 잠드는시간이 길어져서 힘들었는데 집을 대청소하니깐 바로 완쾌되더라구요ㅋㅋ 짤줍님도 늘 굿밤하길 바래요:)
하루종일 기다렸자나용ㅋㅋㅋ 역시 꿀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220.jpg
세종대왕님 사랑해요! 한글 만들어 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대왕님 덕분에 우리가 이렇게 편히 살아요. 덕분에 오늘 이렇게 편히 쉬기도 하고요. 하하하하하하하하 한글날은 '한글'을 기리는 날이라지만 그래도 오늘 아니면 언제 우리 말을 신경 써서 써보겠나 싶은 마음에 오늘은 국어사전에 등재된 말만 써 보려고 합니다. 후후. 옛날에는 ㅋㅋ나 ㅎㅎ가 정말 보기 싫었는데 이젠 저마저도 많이 쓰게 되었으니 할 말이 없긴 하지만 오늘만큼은 안 쓰려고요. 마침표도 제대로 찍고 있어요! 띄어쓰기는 도저히 자신 없어서 맞춤법 검사기에 한 번 돌린 글을 여러분은 보고 계십니다. 후훗! 여기까지 돌려봤는데 띄어쓰기 세 개 틀렸군요. 아쉽네... 그럼 더 틀리기 전에 재미난 그림과 글들 띄워 봅니다. 1 주인님, 이제 저만 믿으세요 ㅠ_ㅠ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그래 언니가 믿을게 ㅠ_ㅠ 2 인생 선배들이 그냥 하시는 말씀이 아닌 겁니다! 3 드셔 보신 분...? 궁금하네요! 4 맞아요! 이거 정말입니다! 5 너무 귀엽죠? 세상에나 ㅠ_ㅠ 6 성장을 핑계로 상처를 주려는 사람에게 절대 가만히 당하고 있지 마세요! 7 네, 제가 바로 그 변태입니다! 사전에 등재된 말만 쓰려고 정말 노력했는데 잘 됐나 모르겠습니다. 너무 힘드니까 (너무가 긍정적인 의미로도 쓰일 수 있게 되어 얼마나 다행인지 몰라요!) 여기서 이만 접습니다. 모두 고운 우리말 쓰시고 전 오늘도 이만 재미난 것들 주우러 갑니다. 행복들 하시죠.
짤줍_216.jpg
여어- 빙하! ('빙글 하이!' 라는 뜻 ㅋㅋㅋㅋ) 어제 다들 푹 쉬셨어유? 매일이 공휴일만 같아라...ㅋ 근데 다른 나라들 국경일에는 막 퍼레이드도 하고 행사 대따 크게 하는데 생각해보니 우리나라 개천절이나 광복절은 왜케 조용한걸까요? 생각해보면 겁나 기념할 만한 날들인데ㅋㅋㅋ 우리도 막 태평소 불고 꽹과리 치고 막 거 뭐냐 탈도 쓰고 춤도 추고 줄도 타고 하는 퍼레이트 하면 좋을텐데 그쵸ㅋㅋㅋㅋㅋㅋ 라는 생각을 혼자 해봅니다 라고 해놓고 글로 썼네 그럼 우리 같이 생각해봐요 ㅋㅋㅋㅋㅋㅋ 짤 드릴테니 생각들 해보시죠 1 몰랐는데 이걸 보고 알았어요 나도 초밥 알레르기 있나봐요...ㅋ 2 ㅇㅇ 넌 너무 많지 물론 나듀요..... 헿 3 헝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오 ㅇㄱㄹㅇ 완전 ㅇㅈㅇㅈㅇㅈ 5 거 대충 삽시다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이런 사람들 있더라구요 전 가방 안에 지갑 핸드폰 틴트 끝인데... 전 요즘 고민인게 그거예요 주머니에 넣기엔 거추장스럽고 가방을 들기엔 너무 가방 낭비인것 같아서 어떻게 다녀야 할지 원 ㅋ 7 암요 냉면은 함흥이져ㅋㅋㅋㅋㅋㅋㅋㅋ 개성공단은 또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써따 모두 재미쓰셔낄 바라묜소 죠눙 이만 맘마먹규 짤쥬우러 쀼잉 뺘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