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 Views

동생 앞에서는 카리스마 뿜뿜인 송이씨

명절 음식 챙겨주러 서울 올라온 동생 산하씨
애기애기ㅠㅠㅋㅋㅋㅋㅋ
한살차이지만 확실히 애기같은 동생 산하씨
사원증 보여주는 송이씨
신기해 ㅋㅋㅋ
혼자 놀라더니신기해 라고 정정 ㅋㅋㅋㅋㅋ
갑자기 걸려온 박성광 전화
ㅋㅋㅋㅋㅋㅋㅋ
언니 포스 오져따리
금방 또 꺄르르 ㅋㅋ
속이 참 깊은 송이씨
배꼽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옷 갈아입고 다시 내려올건데 안녕히 가시라고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매가 둘 다 순둥하고 너무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ㅠㅠ엉엉
박성광도 참 다정하고~ 아주아주 흐뭇하네요!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8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휴 진짜 뿌듯하고 무슨 맘인지도 아는데 성광이형 맘도 알고 오래오래 같이 일하셨으면 좋겠당
박성광이 SM 소속인걸 처음 알았고, 피자 뷔페가 있다는 것도 처음 알았는데, 박성광 성격 좋네.
엑소나 소녀시대랑 같은 sm본사(?)는 아니고 아마 sm c&c 일겁니다. 피자뷔페는 이랜드 계열 뷔페인듯 싶네요. 수사(스시뷔페), 애슐리(양식), 피자몰(피자뷔페)
자매 엄청 귀엽네ㅎㅎㅎ 박성광씨도 사람 좋네요.
한살차인데 엄청 언니같고 엄청 동생같아서 귀여워요ㅋㅋㅋㅋㅋ
ㅋㅋㅋ성격좋으시네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전지적 참견 시점' 박성광X임송이 '삼국지'와 만났다
어렵지 않은 모바일 삼국지 표방한 '삼국지S' 광고 촬영. 박성광, 매니저 CF 데뷔 축하 현수막까지 뽑아 10월 25일, 신사동 '스튜디오100'에서 유엘유게임즈의 모바일 신작 <삼국지S>의 광고를 촬영했습니다. 홍보 모델로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활약 중인 박성광, 그리고 그의 매니저 임송이 함께 했는데요. 박성광은 지난 2012년 '용감한 녀석들' 멤버로 <지나인온라인>의 홍보 모델을 맡은 이후 6년 만의 게임 홍보 모델로 컴백했습니다.  박성광은 촬영 내내 <전참시>에서 보던 매니저와의 훈훈 '케미'를 보여줬는데요. 촬영장 한편에는 CF 모델로 데뷔한 매니저를 축하한다는 현수막까지 직접 제작했다고 합니다. 평소 스포츠 게임을 즐겨 플레이한다는 박성광은 어렸을 때부터 좋아했던 삼국지 게임의 모델을 맡게 되어 영광이라고 말했습니다. 촬영 현장을 찾아 박성광과 직접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디스이즈게임: <전지적 참견 시점>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 축하한다. 기자도 애청하고 있다. 박성광: 챙겨봐 주신다니 감사하다. 2012년 <지나인온라인>의 홍보 모델을 맡았다. 그때도 디스이즈게임에서 인터뷰도 진행했는데... 그랬다. 그때 '용감한 녀석들'의 일원으로 모델을 했다. 그때 신촌에서 공연하는 콘셉트로 촬영을 했었다. 6년 만에 게임 홍보모델을 맡았다. 감회가 어떤가? 연예인의 입장에서 광고 찍는 것은 늘 기분이 좋고 감사한 일이다. 인정받았다는 기분이 들고,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고 있구나라는 생각에 영광이라고 느낀다. 이번엔 특히 내가 좋아하는 게임 분야라서 더 그런 것 같다. 게임을 좋아하는가? 평소에도 게임을 즐기나? 게임 좋아한다. 옛날엔 엄청 많이 했는데 요즘엔 스케쥴을 관리하기 위해 조금 게임을 줄인 편이다. <피파온라인>이나 <컴투스 프로야구> 등 구기 종목을 다룬 스포츠 게임을 즐겨 하곤 했다. 바쁜 스케쥴을 소화하는 와중에 게임을 하기란 쉽지 않은 일 같다. 그런 점에서 <삼국지 S>는 다른 게임보다 빠르고 쉽다. 모바일 환경에서 누구나 손쉽게 접할 수 있는 게임이다. 적은 시간만 투자하면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삼국지 캐릭터도 친숙하게 다가온다. 삼국지 캐릭터도 친숙하게 다가온다니, 삼국지를 좋아하는가? 삼국지는 어렸을 때 즐겨 읽었다. 조이스틱으로 <천지를 먹다> 시리즈를 플레이했던 기억도 있다. 그런데 사실 요즘 삼국지 게임을 접하다 보면 접근하기 어려운 부분도 적지 않게 있다. 세세한 역사까지 다 알아야 하나 싶기도 하고, 여러모로 시간 투자도 많이 해야 한다. 근데 <삼국지 S>는 진짜 쉽다. 어려운 부분이 없다. 끝으로 팬들과 게임을 기대하는 게이머에게 한마디 부탁한다. <삼국지 S>는 정말 쉽고 재미있는 게임이다.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 박성광도 매니저와 함께 활동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주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