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5,000+ Views

슈프림 x 리바이스 18 가을, 겨울 컬렉션

평범한 데님 말고
지난봄 협업에 이어 어김없이 돌아온 슈프림(Supreme)과 리바이스(Levi’s)의 18 가을, 겨울 컬렉션. 제품군은 슈프림만의 스트릿 무드를 담은 리바이스 시그니처 아이템인 트러커 재킷과 데님 오버롤 2종으로 구성된다. 컬러웨이는 블랙, 인디고/오렌지, 핑크/그린 총 세 가지. 특히 재킷의 경우 제품 내부에 퀼팅 디테일을 더해 보온성을 강화하고 강렬한 포인트 컬러를 주입해 리버서블이 가능케 한 점이 특징이다. 해당 아이템은 오는 11월 1일 슈프림 공식 웹 스토어(supremenewyork.com/shop) 및 뉴욕, LA, 브루클린, 런던, 파리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발매되며, 이틀 뒤인 11월 3일 일본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니 참고하길.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리바이스 x 나얼, 501데이 기념 커스텀 트러커 재킷 출시
아티스트 나얼의 감각. 캐주얼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가 올해 145회를 맞은 501데이를 기념해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테마는 ‘커스터마이징 & 퍼스너라이징’으로 전 세계의 수많은 셀럽과 소비자들의 스타일을 담은 501 데님의 이야기를 전한다는 의미를 갖는다. 리바이스는 이 프로젝트의 국내 파트너로 나얼을 선택했다. 이로써 뮤지션 나얼이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나얼을 재조명할 수 있게 된 것. 제품은 앞서 유니크한 감성으로 선보였던 ‘크래프티드 위드 테일러 숍(Crafted with Tailor Shop)’ 컬렉션의 연장선으로 그의 영감과 아이디어가 깃든 심벌 아이템 트러커 재킷이다. 뒷면에 새겨진 그의 앨범 커버 프린팅을 포인트로, 자수와 패턴 패브릭을 활용한 아트워크 디테일로 빈티지한 무드가 강조된 비주얼을 자랑한다. 본 컬렉션은 100장 한정으로 발매되며, 25일까지 3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고 하니, 그 동안 재킷을 눈여겨보았던 독자라면 지금 바로 매장에 방문해보길. 주소는 아래와 같다. 리바이스 명동 오리지널 스토어 서울 중구 명동6길 10 리바이스 신사 직영점(신사 LVC 스토어) 서울 강남구 논현로159길 55 리바이스 스타필드 코엑스 스토어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524 B1
리바이스 x 에어 조던 4 협업 컬렉션 공식 국내 발매 정보
응모 & SNS 이벤트 리바이스(Levi’s)와 조던(Jordan)이 다시 만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앞서 선보인 컬렉션과 크게 다르지 않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본 컬렉션은 베이직한 블랙과 화이트 데님 소재를 활용해 모던한 무드가 강조된 모습. 제품군은 두 브랜드의 시그니처 디테일을 더한 트러커 재킷과 에어 조던 4 스니커즈 두 가지로 구성됐다. 각각 아이코닉한 브랜드 로고를 활용해 디테일을 완성했으며, 발매는 오는 6월 20일 예정. 국내 발매 여부는 앞으로 업데이트되는 소식을 기대해 봐야겠다. 자세한 디테일은 위의 슬라이드를, 이전 컬렉션이 궁금하다면 여기를 참고할 것.  업데이트 리바이스 x 에어 조던 두 번째 협업 컬렉션의 국내 발매 정보가 공개됐다. 트러커는 20일, 21일 양일간 명동 오리지널 리바이스 매장에서 100% 추첨 방식으로 판매된다. 구매를 원한다면 더 늦기 전에 스토어를 방문해 원하는 컬러와 사이즈를 추첨권에 적어 응모해보자. 당첨 결과는 문자로 개별 통보되며, 당첨자는 30일 매장에 방문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바이스는 다양한 이유로 응모가 어려운 고객을 위해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2일 리바이스 공식 SNS에 업로드되는 콘텐츠를 리그램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트러커 재킷을 증정할 예정이니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말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