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yeon0214
10,000+ Views

제주도 숨은 맛집 1

제주도민 899일째 시연입니다. 오늘은 간만에 찾은 힐링푸드가 있는 식당 하나 소개드려요. 이런 곳은 막막 블로그광고 하는 그런데와 다르죠. 제주시 구좌읍에 위치한 갈레트갈랑 입니다. 자연주의 밥상을 추구하는 프랑스식 요리식당이에요. 여긴 금요일 토요일만 오픈한다고해요. 독특하죠?! 11~3시까지 오픈이구 마지막 주문은 2시까지 되요. 그리고 인기있는 해산물 갈레트갈랑은 하루 6접시만 되요. 예약은 직접 방문해서 기록해야 된답니다. 저는 그냥 가볼까해서 갔는데 그것도 마직막주문 15분전쯤 다행이 해산물갈레트 하나 남았서 주문했죠. 그리고 시그니처 갈레트 제주돼지를 다져 매운망고처트니와 함께 올려먹는데 괜찮더라구요. 갈레트는 제주메밀로 만든 우리나라의 전병같은 거에요. 그럼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4 Comments
Suggested
Recent
타이밍이 중요하겟어여^^;;
맞아요. 저는 운이 참 좋았어요. ^^
아 여기 너무 예쁘네요 ㅠㅠ
네네 여기 너무 예뻐요. 사진찍기 좋은데에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완벽플랜 제주여행으로 실패걱정 No No No ~!
완벽한 제주여행을 위한 플랜! 실패걱정은 접어 두시고요~ 휴양과 미식 모든것을 완벽하게! 제주여행 실패없이 떠나는 방법~~ 무작정 따라오기만 하기요! 실패확률 0% 아름다운 해안으로 손꼽히는 큰엉해안경승지 숨막히게 펼쳐지는 풍경을 감상하며 거니는 산책시간은 그야말로 힐링타임 쇠소깍까지 올레길로 이어져있어요. 두툼한 흑돼지의 스케일이 장난이 아닌~ 연탄구이로 초벌한 흑돼지는 불맛 제대로 맛볼 수 있다요. 비계오 살코기의 황금비율! 거기다 고사리와 콩나물의 황금조합은 흑돼지브라더스에서만 맛볼 수 있는 꿀레시피 언제나 푸릇한 녹차물결을 감상할 수 있는 곳 CF의 한 장면 같지 않나요? 녹차향이 가득한 곳에서 인생샷 남겨보세요~ 사진에도 녹차향이 뭍어 나오는 것만 같은~ 이국적인 풍경을 가슴깊이 느낄 수 있는 해안도로는 여기가 아닐까 싶어요. 세상을 다 가진것만 같은 만족감을 들게 해주는 드라이브코스예요. 많은 사람들이 산굼부리를 찾는 이유는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느낄 수 있어요. 아름다운 억새의 향연에 걸어가던 사람도 멈춰서게 만드는 곳. 2천평정도의 큰 부지에 계절마다 피어나는 꽃으로 로맨틱한 풍경을 선사하는 마노르블랑~ 동화 속에 들어간듯한 인생샷 남기기
올해첫귤 먹어보세요
올해 처음수확합니다 요새 이게이른 농부도 수확시기가 되니 일찍 일어나는 착한 어른이 되어갑니다 당도가 어느정도 올라가고 있어요 한라산 위에 귤이 솟았습니다 초점 맞추고 다시 찰칵!!! 스마트폰으로 귤따면서 한컷 찍어보아요!!! 파란하늘 비행기길이보이네요 한라산 촛점맞추고 찰칵 못난이귤 농약을 많이 사용을 안하니 껍질에 못난이라고 써있네요 역시 사람이나 귤이나 피부가 고와야 예쁘다고 하는걸 알겠군요 농장에서본 한라 마운틴뷰 하얀가루는 칼슘제 영양제입니다 수확시기가되면 탱탱하게 색이진하게 잘썩지말라고하는 화장품으로말하면 영양크림 귤색이 노란 품종이 일찍 익는 조생귤입니다 맛이 겨울에따는 주황색을따는 만생보다는 달지않지만 그 특유의 새콤달콤맛이 있어요 새콤해서 이런귤을 좋아하는분도 많아요 바닥에 하얀천을 깐모습 요즈음 고품질의 귤생산을 하는농사기술입니다 토양피복법 토양을피복하는 천을 만드는 대표회사브랜드가 타이벡이라서 그냥 그브랜드이름이 곧 토양피복농사법의 이름이됐어요 타이벡을 깔면 햇빛의 땅에 반사하여 아랫부분의 열매도 많은 햇빛을 받아 광합성량도 많아지고 귤나무전체에 골고루 빛을 주는역할과 갑자기 많은양의 비가오면 당도 떨어지고썩는현상을 방지하고 열매의 껍질을 갈가먹는(못생겨지는 원인) 해충이 나뭇잎뒤에서 생활하는데 여기가 하늘인지 땅인지 구분이 안되어 해추믜 살기좋지않는 서식지를 만듭니다 올해는 가을에 많은태풍으로 인해 갑자기내린 많은비에 당도가 떨어지고 바람에 의해 열매와가지에치여 긁혀 상처가 많이나서 이번 귤이 맛이 없다고 합니다 저희농장에는 다행히 큰 피해도 없고 타이벡농업기술과 간벌을 통해 나무사이의 간격을넓혀 최대한 맛있는 귤을 생산하게 되었습니다 올해 처음수확하는 조생귤 여러분도 착한가격에 맛도 새콤달콤한 귤 드셔보세요 https://m.blog.naver.com/mansukk/221679283448 https://m.blog.naver.com/mansukk/221679283448 한번 맛보고 싶은분들은 블로그한번 들어가 보세요!!!!!
제주여행 야간명소집합! 24시간이 아쉬워~!
제주의 밤에는 낮과는 전혀 다른세계가 펼쳐진다지요! 제주의 야간명소 총집합~! 24시간이 아쉬운 여행에서 밤여행이 빠지면 섭하죠잉 맛있는 먹거리, 아름다움 만끽 스팟, 꿀잠숙소 모두 모아봤어요. 밤이 되면 열리는 동문시장 8번게이트 야시장에선 여기저기서 많은 사람들이 몰려와요~ 제주특산물 먹거리부터 동남아음식, 서양음식까지 다양한 나라의 먹거리 총집합 다양한 핸드메이드 가득 플리마켓을 구경하기도 하고 출출해진 허기 요기할 수 있는 군것질도 해보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수목원길 야시장 밤에는 낮에는 보이지 않았던 것들을 돋보이게 해주는 신비로운 매력이 있어요. 어둠 속에서 은은하게 밝혀주는 고즈넉하고 고혹적인 분위기의 야간명소 아름다운 조명들로 가득찬 환상의 꿈의 나라가 여기가 아닐까요? 넓은 규모 모두가 포토존 스팟!! 흔들릴 수 있으니 삼각대 필수~ 마음 설렘설렘 하게 믄드는 허브동산으로 고고씽 새로운 인연으 만들어가는 다리의 의미를 가진 새연교는 밤이 되면 아름다운 밤풍경이 펼쳐집니다. 밤이 되어 숙소에만 머물기 아쉬울때 야간산책 어떠세요?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시원스런 전망은 스카이 뷰가 따로없을 만큼 그림같아요. 서귀포 바다와 문섬, 월드컵경기장이 한눈에 펼쳐지며 밤에는 반짝이는 불빛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힐링이 필요할때 제주도 명소!
이리 치이고, 저리 치이고 바쁘게 흘러가는 요즘 제주도 가볼만한곳들을 추천해드릴게요~ 온몸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스파/ 마사지부터 향긋한 향기에 매료되는 향수 만들기 체험까지! 연인 또는 친구들과 함께 하면 더욱 좋을 듯 해요 #제주여행 #댕규리네해수족욕카페 #브릭스스파 #씨스파애월점 #제주이야기 #제주책방사랑방 바다가 보이는 뷰, 한적한 마을 하예동에 위치한 '댕규리네해수족욕카페' 에요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카페인데, 자리마다 족욕탕이 있는 독특한 구조의 카페랍니다 음료를 마시면 족욕 체험이 무료라서 음료도 즐기고, 저렴하게 족욕도 즐길 수 있었어요! 10분 정도 물에 발을 담그니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 너무 힐링이랍니다 족욕만으로는 만족하기 힘든! 분들을 위해 추천드리고 싶어요 호텔 내에 위치해 있어 분위기와 인테리어, 그리고 음악도 깔끔하답니다 아로마 향도 맡고, 족욕도 하고, 스파, 그리고 마사지까지! 잔잔한 음악과 허브향이 너무 좋았어요 와인 한잔과 쿠키가 곁들어져 행복 그 자체였어요 탈의실에는 갈아입을 옷과 클렌징, 로션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씨스파애월점은 공항과도 가까워서 여행 마지막날 방문하시길 추천드리고 싶어요 제주 오션뷰 커플 스파/ 마사지로 유명한데 마사지를 받고 나면 마지막으로 파라핀왁스와 따뜻한 차를 준비해주신답니다 따뜻하게 온몸을 녹이고, 힐링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전에 제주이야기에서 만들어진 제품, 향수를 선물받았었는데 그 향이 너무 좋아서 직접 방문하게 되었어요! 행원리 뿐만 아니라 제주 노형동에도 위치해있으니 위치에 따라 가고 싶은 지점을 선택하시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제주의 천연재료를 이용해 만들었기에 더욱 은은하면서도 건강한 느낌이랍니다 (향이 진짜 좋아요!) 제주의 전통가옥의 멋을 그대로 살린 제주 책방, 사랑방이에요! 산지천 옛 고씨주택을 그대로 살린 공간인데 산지천 갤러리 바로 옆에 위치해있답니다 편안하게 앉아 제주스러운 책들을 읽고, 힐링할 수 있어요 책은 외부로 보낼 수 없고, 내부에서만 열람이 가능해요! 음료를 제외한 주류 등 음식물은 반입 금지이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