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Hows
1,000+ Views

칼로리 미친 속도로 불태우는 '하루 4분' 유산소운동


죽을 것 같은 '4분'만 넘기면 탄탄해지는 나의 바디라인!! 맨몸으로 불필요한 지방까지 순삭으로 불태워주는 인생운동!!!
이젠 진짜 살과 작별을 할 때가 된것 같아..
몸짱소방관 F3가 지방들을 없애주는 운동법을 알려준데요!!
칼로리 순삭으로 태우고 싶은 사람 드루와!!

쉽고 간단한 동작부터 시작해 볼까요??

1. 제자리 뛰기 30초
언제 어디서나 하기 좋은 유산소성 근력 운동이에요.
특히 복부 지방을 태우고 치골 라인을 만드는데 효과적이에요!!

제자리에서 가볍게 발 앞꿈치로 뛰어 주세요.
공룡처럼 쿵! 쿵! 뛰게 되면 무릎관절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 *주의*해 주세요.

아, 그리고 운동 동작 사이마다 10초씩 꼭 쉬어주세요

2. 플라이잭 30초
여러분들이 많이 하던 PT체조 기억하시나요??
PT체조와 비슷하지만 이 운동은 양 손을 좌우로 움직이는 동작입니다.
가볍게 점프하며 양 팔을 박수를 치듯이 움직이시면 됩니다.

줄넘기만큼 효과가 좋고,
몸과 의지만 있다면 어디서든 할 수 있는 엄청 엄청 쉬운 운동입니다!!

운동기구 없어서 못 한다는 핑계는 이제 소용이 없겠네요.. (뜨끔)

3. 버피 30초
업드려서 땅을 짚어 다리와 상체를 띄운 뒤 땅을 박차고 점프를 합니다.
유산소 운동 중 짧은 시간 안에 운동효과 극대화 할 수 있는 가성비 값b 운동입니다.

상하체 모든 근육을 쓰기 때문에 허리통증이 있으신 분들은 피해주세요!!

이 운동만 하면 팔다리가 종이인간처럼 후들후들....

4. 레그 니업 & 사이드 니업 1분
무릎을 같은 방향 가슴쪽을 향해 올려주셨다가 내려주시면 됩니다.
다른 방향 가슴쪽으로 올리게 되면 고관절에 무리가 올 수 있습니다.

다리가 예뻐지는 운동이라고 하니 열심히.. 따라해 본다☆

5. 점프 스쿼트 30초
그냥 스쿼트도 힘든데 점프라니!!!!

바닥을 세게 차고 높이 점프할수록 운동 강도가 높아집니다.
착지 시에는 발 앞꿈치부터 바닥에 떨어져야 무릎관절에 무리가 덜 가니
주의해주세요!!

한 달 꾸준히 하면 거울 볼때마다
'거울아 거울아 세상에서 제일 탄탄한 몸을 가진 사람은 누구니?'라고
묻고 싶어지겠죠??

6. 암워킹 & 마운틴 클라이머 30초
다리는 어깨너비로 벌리고 손을 사뿐사뿐 걸어가듯이 움직여 주고,
플랭크 자세에서 골반이 흔들리지 않도록 합니다.

전신운동으로 탄탄한 몸매를 만드는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코어를 강화하여 허리 주위 근육이 튼튼해지면서 허리 통증에 좋습니다.

7. 바이시클 크런치 30초
홈트의 단골 운동!!
상, 하 복부에 모두 자극을 주기 때문에 탄탄한 복부라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허리, 힙 부분까지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다음날 아침부터 근육이 아파서 웃어도 웃는게 아니겠네요ㅋㅋㅋㅋ
이제 몸짱 소방관들이 초콜릿 복근을 가지게 된 이유를 알아볼까요??
김신욱 소방관: 위급한 상황에서 준비된 소방관이 되기 위해, 체력을 기르고 운동을 한 것이 첫 번째 이유였습니다!
오세봉 소방관: 몸짱 소방관 달력 모델이 된 지금, 이 달력으로 국민들에게 튼튼한 소방관
건강하고 강인한 소방관의 이미지를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몸짱 소방관은 각 서에서 한 두명 씩 출전해서 화상 환자를 돕는 희망 나눔 달력을 제작, 판매해서 판매 수익금을 화상 환자 치료에 돕는 데에 쓰이고 있습니다 .
뜻깊은 일에 함께 동참도 하고,
소방관들의 섹시미가 뿜뿜♡하는 몸매도 합법적으로 구경하는건 어떤가요?

저소득층 화상환자를 위한 '몸짱소방관' 달력 구매처!
-온라인 : GS샵(https://goo.gl/b9xhoC)
-오프라인
1.교보핫트랙스 서울 전지점 및 분당점,천안점,대구점
2.텐바이텐(대학로점,건대점,일산점,고양점)
2 Comments
Suggested
Recent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움짤로봐서 그런지 제자리뛰기가 가벼워 보이지 않네요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똥손파티 차림표.jpg (식욕감퇴주의)
이틀전에 조촐하게 열었던 🤮망한음식사진대회🤮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야말로 무성해진 식욕을 꽉꽉 눌러주는 사진들이었는데요 ^^ 토실토실하게 살찐 식욕을 겨울나무마냥 바싹 마르게 해주는 망한음식사진 바로 보실까용~~~? 아! 제가 사진마다 대충 제목을 달아봤는데 생각나는 다른 제목이 있다면 지어주세욬ㅋㅋㅋㅋ 열분덜의 센스를 기다립니다 호홓 @dlvpflxm 님 새벽2시에 몰래 빙수 훔쳐먹으면서 찍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은 낮2시에 찍은 망고빙수 @nanmollang 님 방금 막 땅에서 퍼낸 진흙갈비 @mooyoul 님 누가 내머리에 💩쌌어? 누텔라크레페 @iwannagotohome 님 🌀환공포증 주의🌀 계란후라이 @chunhwa0730 님 시뻘건 정육점 치킨 아 싱싱하다 싱싱햌ㅋㅋㅋㅋㅋ @vudvud 님 💩 하이? 는 스테이크 @minjeong5055 님 다 불고 눌러붙고 매우짠 카구리 (카레 + 너구리) 이거진짴ㅋㅋㅋㅋㅋ 식욕감퇴짤로 써도됩니깤ㅋ @aa436 님 흐물흐물 마라탕 이와중에 알찬 재료구성 @lalamia 님 씹다뱉은 비주얼 @mooyoul 님 샌드아트 장인 @thdusdk1231 님 바나나걸이 사줄게.... @mingran2129 님 개밥아니고 이유식 ㅋㅋㅋㅋㅋㅋ 아가를 위한 건강반찬 👍 어떤가요~~? 우리 똥손이들도 행복했던 대회였지요? 흐흐 금손만 손이냐!!! 똥손도 귀하다!!! 사진 보면서 생각난 제목이 있다면!! 달아주세욬ㅋㅋㅋㅋ 노잼이어도 돼 우리는 똥손러잖아ㅎㅎ 마무리는 먹은거 자랑 ㅎ + 아 이거 어디에 올린거냐고 자꾸 물어보시는데 👉음식커뮤니티👈 에 올린겁니다요
1% 몸짱들이 알고있는 특별한 헬스 꿀팁 25가지
1. 소고기 와 근육 성장의 관계 -> https://youtu.be/5t0Ost0Ao54 2. 돼지고기와 근육 성장의 관계 -> https://youtu.be/tJNTQQVrsIY 3. 밀가루음식이 몸에 안좋은 이유? -> https://youtu.be/pnMCdt-1kYY 4. 라면이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 https://youtu.be/SpJUKNdm47w 5. 탄산음료가 다이어트에 안좋은 이유? -> https://youtu.be/Is11mlhxTv4 6. 운동전후 스트레칭이 필요한이유? -> https://youtu.be/OlD07YmO_5U 7. 천연 근육 성장 "크레아틴" 뭘까? -> https://youtu.be/veDoKO07lSM 8. 고구마가 다이어트에 좋은유? -> https://youtu.be/U6MuvIw6MgY 9. 수면, 휴식과 근육 성장의 관계 -> https://youtu.be/oeM89LKaI2Q 10. 근육통이 생겨야 운동한 걸까? -> https://youtu.be/ItIWwM8abVg 11. 벌크업 이란 뭘까? -> https://youtu.be/tYN4ndrDQ7E 12. 현대인들이 운동을 해야하는 진짜 이유! -> https://youtu.be/2riZ0FI3u4o 13. 운동후 하지말아야할 10가지 -> https://youtu.be/6e2w1fleFfo 14. 단백질 보충제 언제 먹을까? -> https://youtu.be/CZsiE3rgICw 15. 커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 -> https://youtu.be/_LApymhSdiY 16. 다이어트 속설과 거짓 13가지 정보 -> https://youtu.be/bUoBLCkWi2Q 17. 보디빌딩 파워리프팅 바디웨이트 차이점 -> https://youtu.be/HW0JLjnRSKc 18. 코어근육의 중요성 -> https://youtu.be/7A_Be0gcVdg 19. 헬스장 트레이너들이 복식호흡으로 숫자를 세는이유?ㅋ -> https://youtu.be/TyX7sNNoMq4 20. 담배와 근육성장 관계 -> https://youtu.be/pLmVopRKIRo 21. 닭가슴살이 운동하는 사람에게 좋은 이유? -> https://youtu.be/eKqTnIV6k5Q 22. 근육 성장 원리에 대해서! -> https://youtu.be/niuOR4FetZk 23. 운동 초보자들 운동하는 순서 짜는법 -> https://youtu.be/X-MRtybSSls 24. 스쿼트 운동은 어디에 좋을까? -> https://youtu.be/jQlr9yIJdcs 25. 벤치프레스 가슴운동 어떻게 할까? -> https://youtu.be/13cPOZ8NwUE
요즘 맛있게 먹는 간헐적 다이어트 식단 밑반찬 3가지
안녕하세요, 램블부부에요. 간헐적단식 16:8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3개월이 훌쩍 넘어가고 있고요, 현재까지는 성공적으로 잘 하고 있습니다. 이번 간헐적단식 16:8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할 수 있었던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식단인거 같아요! 아침은 공복을 유지하고 점심은 일반식, 저녁은 다이어트식으로 먹고 있는데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먹는다고 해도 밑반찬은 꼭 필요하더라구요~ 또 다이어트 밑반찬에서 중요한건 바로 식감인것 같아요. ^^ 요즘 램블부부가 맛있게 먹고 있는 다이어트 밑반찬 3가지 레시피를 알려드릴께요! 간이 세지 않고 달지 않게 다이어트 밑반찬을 만드는 레시피 입니다. 다이어트 레시피를 참고하시되, 입맛에 맞게 짠맛, 매운맛, 단맛을 조절하시면 더욱더 맛있는 밑반찬을 만드실 수 있어요. 램블부부가 다이어트에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음식제한이 아닌, 램블부부 스타일에 맞춰 요리해서 맛있게 즐기는 것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리는 다이어트 밑반찬 레시피가 이웃님들 다이어트를 더 맛있고, 더 행복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3개월에 6kg 감량성공 램블부부의 아래 3가지 다이어트 샌드위치 만들기 레시피를 다이어트 식단에 추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