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jucommerce
1,000+ Views

제주도 사진찍기좋은곳, 테디베어사파리 테지움

안녕하세요!
제주커머스입니다~~

오늘 제주커머스에서 소개해드릴
제주도 관광지는
귀여운 테디베어들이 가득한
제주 테디베어사파리 테지움이예요!

테디베어들뿐만아니라 다양한 인형들과
포토존들이 많아서 인스타갬성 뿜뿜 인생샷 남기기에도
너무 좋은 관광지예요!ㅎㅎ
인형들이 가득하니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도 좋고,
사진찍기 좋으니 연인과 방문해도 좋은 테디베어사파리 테지움으로 떠나보세요 :)

테디베어사파리 테지움
제주 제주시 애월읍 평화로 2159

제주커머스에서는 제주도여행정보를 제공해드리고있어요!
제주 테디베어사파리 테지움 할인꿀팁 공유해드려요 :)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요샌 제주에서 이게 대세! 활활특집!
관광도시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면서 이 곳에 살게되는 분도많은데요. 그래서인지 유행도 여기저기에서 많이 일어나는 것같아요. 요샌 제주에서 어떤게 입소문을 타고 대세인지 제가 가고싶었던 곳을 방문해보았답니다. 전부 다 만족 스러워서 후기 알려드릴게요!! 1.서귀포회직판장 이전도 사랑을 받고 있지만 최근에도 계속 사랑받고 있는 서귀포 회직판장. 계속 제주주민들의 입담에 오르내리는 곳이에요. 그 열기는 아직도 식어 갈 줄 모르는 것같아요. 들어가자마자 깔끔하고 깨끗한 인테리어에서 위생에 신경쓰는게 많이 보였어요. 소주를 걸치기 위해 여러명과 왔는데 모두가 만족했어요. 상을봐요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에 회도 굉장히 푸짐하게 나와요. 반들반들하게 날 반겨주돈 회를 잊지 못하겠네요. 회의 광택에서부터 그 싱싱함이 느껴졌더랍니다. 회는 굵게 썰려져 있어서 포만감도 어마어마했어요. 이 스끼다시에 이렇게 많은 회를 주고도 남는게 있는 가격도 굉장히 착한 식당이랍니다. 가까이서 클로즈업~! 하니 회의 반들반들함과 신선함이 배로 느껴지는 것같죠. 한입 물면 신선함 + 야들야들함이 혀를 녹인답니다. 스끼다시도 이것저것 잘 나오는데요. 요샌 겨울이라서 저 해물뚝배기가 제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시원하고 얼큰해서 회와의 궁합이 잘 맞았어요. 거기에다 소주까지 합해 정말 기분좋게 먹었어요. 만족도 짱짱입니다. 이전이나 지금이나 왜 맛집명소인지 알것같아요~~ 2. 썬호텔 제주공항근처에 바로 버스정류장 앞 위치한 썬호텔이에요! 뷔페로도 유명한 이 곳은 특급쉐프가 음식을 만들어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맛집겸 숙박으로 이 곳을 들려봐도 좋을 듯 하네요~! 편안한 금빛 베이지 분위기와 푹신한 침구 때문인지 이곳에서 꿀잠 잤어요. 호텔안에 없는 것도 없답니다~! 3.씨스파 애월해안도로 앞에 위치한 씨스파! 하루 여독을 기분좋게 풀기엔 이 곳만한 곳이 없답니다! 여행일정으로도 좋지만 특별한 이벤트를 가족, 연인, 친구한테 해주기에도 좋은 장소 인것같아요. 스파 뷰가 아주 기가막히거든요. 아침때도 기가막히지만 특히 석양때와 야경을 바라볼때는 넋을 잃고 바라보았답니다. 오늘 하루는 최고의 날로 기억되길 바란다면 이곳을 예약해 보세요. 최고의 서비스를 대접받아 그날은 하늘 위에 둥둥 떠 있는 행복한 기분이었어요. 4. 한담해안도로 효리네 민박집에 나와, 효리해변으로도 불리는 이곳. 이효리, 아이유 핫피플이 선택한 굿뷰 장소로 한창 뜨고 잇는 곳이에요. 핫피플중 안목이상당하다는 연예인이 택한 장소. 후회는 없을거에요~ 푸른바다, 시원한바람, 한적함을 즐기기엔 이만한 장소가 없을거에요. 연인과 같이 가니 로맨틱함이 두배였답니다~! 5. 솔트스톤 솔트스톤은 새로생긴 카페인데요. 한창 입소문을 타고 도는 곳이에요. 전부터 이곳에 가겠다고 벼르고 있었는데 드디어 가보게 되어서 소원 성취 하였답니다~! 무엇을 시키든 무엇을 하든 만족 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솔트스톤은 제주도 향토 브랜드라고 해요. 땅에서부터 천장을 타고 오르는 나무 등의 제주를 상징하는 인테리어, 제주의 멋을 담은 커피. 사장님이 소금이 물을 만나 바닷물이 되었고, 지금의 제주를 만들었다는 이야기를 담은 이 솔트스톤 카페를 열었다고 합니다.  맛이 좋은 카페이기도 하지만 제주다움의 멋스러움을 카페로 예술적으로 잘 승화한 감각이 남다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카페지만 이 곳이 하나의 관광지, 작품이 된다는 생각이 드네요. 강추합니다! 카페겸 관광지로도 생각하고 들려보면 좋을듯 싶네요~!
제목없음 11
안녕하세요 빙글러님들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아(적ㅇㅓ보이지만 많은걸로.. ㅎㅎ) 다음편을 가져왔습니다. 곧 추석이라서 빠르게 업로드 해야겠습니다. 추석때 해야할 노동이 많으므로...또르르.. 추천과 댓글은 작가에게 큰 힘이 됩ㄴㅣ다. ====================================================== 제목없음 11 “ 일단 차를 찾아봐야 하지 않을까요? “ “ 지금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근처를 뒤지는건 무리에요 “ 그들의 걱정을 비웃기라도 하듯 하늘에서 쏟아지는 빗방울은 점점 더 거세져갔다. 구름이 어느새 내려앉아 주변은 낮인데도 밤처럼 어두워졌고 이렇게 수풀이 우거진곳에서 차를 찾는 일은 쉽지 않은 일이였다. “ 이 주변 지리를 어느정도 파악하고 나서 차를 찾는게 쉬울거같아요. 저도 지금 네비로 여기를 처음와봐서 주변지리를 모르거든요. 사실 두분이 말씀하기 전까지 이쪽에 요양원이 있다는 사실도 잘 몰랐습니다. “ 그나마 제주도에 사는 권기자에게 기대를 걸어보려 했지만 주변 지리를 모르는것은 그 또한 마찬가지인듯 했다. “ 혹시 두분 아까 오다가 봤던 야영장에다가 한번 물어보는건 어떻게 생각하세요? “ “ 맞아. 그쪽밖에 들어오는 길이 없다면 그쪽에서 애들을 봤던 차를 봤던 하지 않았을까요? “ “ 맞아요. 야영장 주인을 한번 만나보는게 좋겠어요. “ “ 건물내부를 찾아보는건 비가 그치면 다시 오는걸로 하죠. 시야가 너무 어두워져서 밝을때 들어오는게 좋을거 같아요. “ 지현은 일단 잔뜩 젖어서 머리가 엉겨붙은 수연에게 우산을 씌워주었다. “ 수연아 일단 비도 너무 많이 오니까 야영장으로 가보자 . 거기 한번 물어보면 뭔가 얘기해주실지도 몰라. “ “ 그러자. “ 건물 한 귀퉁이에 놓여진 새마음요양원 표지판을 뒤로 한 채 그들은 다시 풀길을 내려가고 있었다. 차를 찾을수 있을 거 같진 않았지만 일단 수연의 마음을 안심시키기 위해서라도 야영장 주인과 대화를 해보는것이 좋을 듯 했다. 주위가 어두워지고 랜턴 하나에 의지한채 길지 않은 길을 빠져나왔다. 벌써 세사람은 쓰고온 우산이 의미가 없을 정도로 잔뜩 젖었고 한여름의 장마라도 시작된 듯 비는 그칠 기미를 보이지 않았다. [ 야영장 관리소 : 부재시 연락바람 010******** 정진규] 허술하게 세워진 표지판에 야영장이라고 적힌걸 보니 이곳이 맞는 듯 했다. 관리소는 간이로 만들어진 곳 같았고 그 뒤에는 좀 더 커다란 가정집이 있었다. “ 불이 꺼져있는거 같은데 전화를 해봐야 할까요? “ 지현은 우산을 잡은 손이 점점 차가워지는 것이 느껴졌지만 그렇다고 불이꺼진 곳의 문을 함부로 열수도 없었다. ‘똑똑똑’ “ 저기요 !!! 사람 없어요 ? “ 머뭇거리던 틈 사이로 수연은 관리소의 문을 두드렸다. ‘ 쾅쾅쾅 ‘ “ 저기요!!! 누구 없어요? !!!! “ 문안에서는 어떠한 기척도 느껴지지 않았다. 그저 주변의 힘차게 내리는 빗소리만 들려올뿐. 우산에 의지한채 셋은 갈피를 잡지 못해 그저 멍하게 서있었다. 대꾸도 없는 문안이 짜증이 났는지 기어이 지현은 성질을 이기지 못하고 발로 관리소 문을 차버렸다. ‘퍽 ! ‘ “ 사람 없냐구요 !!! “ “ 누구요 . 누군데 남의 집 문을 발로 참수꽈 “ 빗소리에 시끄러워진 그 공기를 깨며 누군가 뒤에서 소리쳤다. 그는 매우 키가 컸고 커다란 덩치를 자랑했다. 까칠하게 올라온 수염은 며칠 씻지 않은것 처럼 꾀죄죄해 보였고 그의 손에는 비에 흠뻑하게 젖은 뗄깜이 묶여있었다. 머리는 빡빡하게 스포츠 머리를 했고 눈은 부리부리해서 첫인상 치고는 쎄다는 느낌을 받았다. 움푹 패인 눈에 위압감이 느껴진 그들은 누가 먼저 말을 건네야할지 각자 눈치를 보고 있었다. 결국 제일 다급했던 수연이 말을 걸었다. “ 저기요. 여기 관리소장님 되세요? “ “ 내가 여기 관리소장 이우다. 무슨 일이꽈 “ 사투리가 조금 섞인 말을 알아들을 수 없었지만 그래도 이곳에 관리소장이라고 하는 부분은 알아들었다. 영문을 모르겠다는 그의 표정을 보고 수연은 공손하게 대답했다. “ 사람을 찾으러 왔습니다. 몇가지 질문드리고 싶은데 괜찮으실까요? “ “ 비가 쏟아졈시난 일단 들어오십서 “ 무뚝뚝한 말투로 들어오라며 거구의 남자는 문을 열쇠로 열어주었다. 내부는 좁을 거라 생각한것과 달리 그곳은 그 가정집으로 이어지는 입구 같은 곳이었다. 아마 사무실 겸 입구로 사용하시는것 같았다. 가정집 문까지 열자 그 안에서 넓직하고 커다란 내부가 펼쳐졌다. 값비싸 보이는 가죽 쇼파가 거실 한가운데를 차지하고 있었고 영화에서나 보던 벽난로를 보고 지현은 신기해했다. “ 여기 앉으십서. “ “ 감사합니다. “ “ 딱보난 육지사람 닮은디. 무슨 일인지 … “ “ 아 안녕하세요. 제주 향기 권영민 기자입니다. “ 갑자기 말을 끊고 권영민이 끼어들어 대답했다. 의아한 표정으로 지현이 영민을 쳐다보자 영민은 눈을 찡긋하며 빠져있으라는 신호를 보내는 듯 했다. “ 아… 제주도 사람이구나. 육지사람인줄 알아신디 … “ “ 취재중에는 저희도 사투리 많이 안씁니다. 어르신 . “ “ 지역신문이면 도와줘사쥬. 무슨 일이꽈 “. “ 실종된 사람들을 찾고있는데요. 혹시 여기 차세워서 위로 올라가거나 뭐 돌아다니는 아이들 본적 있으세요? “ “ 아이들은 여기 오질 못하쥬게. “ “ 아니 그정도 어린애들 말고 대학생 또래 정도 되보이는 아이들 마씸 ….” “ 흠….. 애들은 못본거 닮은디…. …. “ “ 혹시 그러면 낯선 차를 보신 적은 없으세요 ? 아마 렌트카였을텐데 “ 내용을 바꿔서 질문을 하자 관리소장은 잠시 고민을 하더니 뭔가 생각이 날듯 한 표정을 지으며 대답 했다. “ 여기는 죄다 렌트카인디 내 차 찾는게 빨라지 아 그런데 예전에 우리 손님 차 아닌 차는 봤던거 닮은디…… “ “ 손님 차 아닌건 어떻게 아셨어요 ? “ “ 우리 야영장 쓰는 사람들은 다 들어올때 차남바를 적게 되있어요. 그래야 내가 주차장 관리하기가 편하니까. 그런데 가끔 야영장 주차장 옆이나 바깥에 세우는 사람도 있어요. 그래서 바깥까지 한번 돌아보는데 우리 주차장 입구옆에 누가 차를 세웠더라고. 내가 목록을 보면서 체크를 하는데 그 목록에는 그 차번호가 없었어요. 그래서 딴 놈이 우리 주차장 근처에 차를 세웠네 하면서 욕을 한번했지. 거기다가 세워버리면 우리 손님들이 차를 빼기가 힘들다고 “ “아,,, 혹시 번호는 기억하세요 ?” “ 내가 차 남바를 적긴 해신디.. 나중에 안 치우면 불법주차로 신고전화하잰 남바 적어놓긴 했수다. 잠깐 기다려봅서. “ 관리소장은 일어나 어딘가 서랍을 뒤지더니 주차목록 이라고 커다란 견출지가 붙은 철 한개를 가져와 앉았다. 목에 걸린 돋보기를 쓰며 여기저기 넘기던 관리소장은 표시해둔 곳을 찾아 그들에게 건네 보였다. “ 여기있네요. 6월 22일 토요일에 . 허. 4018 검정색 그랜저 차. 이때가 어린애들 데리고온 손님이 많아서 우리가 주차장이 꽉찼었거든요. 그래서 꼭 전화할라고 했었는데 너무 바빠서 나중에 있는지 확인을 못했어. “ “ 렌트카 어디 였는지는 모르시져? “ “ 나가 거기까지 어떵알아. 그냥 남바만 적어놔신디 “ 옆을 살짝 보자 지현은 몰래 대화내용을 녹음 중인걸로 보였고 수연은 수첩에다가 차 번호를 적어놓았다. 투덜거리던 관리소장은 바깥에 갑자기 쏟아지는 빗소리에 흠칫하며 창문을 열어 바깥을 확인하였다. “ 비가 영 하영 내리는데 다시 어떵 갈거라 . 좀 그치면 가던가. 여기 커피 이시난 알앙 타마시고. 난 건물에 물새는데 이신디 봐야하니까 뭐 물어볼거 이시믄 아까 거기 번호로 전화하던가 합서. “ 무뚝뚝하게 내뱉던 관리소장은 비가 새는 곳을 찾아야 한다며 고무 대야를 들고 사라졌다. 아마 알아서 가던가 말던가 하라는 뜻 같았다. “ 뭐라고 하시는거에요 ? “ 지현은 사투리가 연속적으로 나오는 말에 당황해했지만 이내 영민이 그 뜻을 설명해주었다 . “ 커피 마시고 비 그치면 가라하시네요. 소장님은 비새는데 있나 보러 가셔야한대요. 혹시 물어볼거 있으면 문에 붙어진 번호로 전화하라고 하셨어요 “ “ 혹시모르니 저장해놔야겠네요. 관리소장 이름이 정진규씨 맞죠? “ “아깐 말잘라서 미안해요. 제주도 분들이 육지 신문사에서 왔다고 하면 대답을 잘 안해주시거든요… 좀 폐쇄적인 곳이라… “ “ 이해해요. 다른 지역도 그러는걸요 . 영민씨 덕분에 그래도 수월하게 대화 했어요.“ 관리소장의 말을 듣고 나니 더 의문투성이가 되었다. 사라진 유심. 차로 이곳을 왔는데 지금은 어디있는지 알수가 없다. 아마 야영장 곁에 차를 세우고 요양원까지 올라간건 맞는거 같은데 그 뒤에 행방이 묘연하니… 어디에 있는거니 수정아… 12편 이어집ㄴ니다 https://vin.gl/p/2672350?asrc=copylink
제주 예쁜카페 뷰카페 등극! 코히 한잔 하자~
제주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고 있어요? 여심저격 제대로 뷰깡패 등극한 예쁜카페에서 커피 한잔하면 그동안 피곤함이 싸악~ 이색적인 카페를 여행하는 재미는 늘 새롭고 특별한것 같아요. 솔트스톤카페 분위기와 맛에 반해버린 솔트스톤카페에요. 한 공간이지만 다른 느낌이 공존하는 매력적인 테마가 곳곳에 인테리어 되어 있어요. 솔트스톤의 시그니처 메뉴는 솔트커피! 단연코 꼭 맛보아야 할 커피입니당~ 언타이틀2017 제주신화월드에 있는 지디카페 마치 예술작품을 보는 듯한 지디갬성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비주얼 정말 독특한 생크림 가득 파인애플 케이크는 달콤한 맛이 강렬해서 피곤함이 몰려올 때 딱인것 같아요~ 주르르카페 골목골목 카페가 곳곳에 많은 동네 중에서 숨겨진 맛집 발견! 쉬폰커튼, 화이트한 분위기로 여리여리하게 연출한 내부 인테리어는 편안함을 느끼기에 충분합니다. 카페5길 제주에서 떠오르는 핫동네 평대리에 카페5길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구석구석 포토존 투성이라 폭풍찍고 싶음~~ 사진으로 보는것 보다 직접 보면 나도몰래 감동의 눈물이 줄줄 제주 벨로인더로맨틱 원래 이름은 '더 로맨틱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날들' 인생샷 카페는 레알 이런곳으 증명하듯이 인생샷장인들이라면 반드시 이 곳을 거쳐가는 데요. 유럽풍의 고풍스러운 자택 안을 들어가보면 포토존이 가득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
제주국제공항으로 시작해 애월까지! 가볍게 즐기기 좋은 제주도 1박2일 여행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빠듯한 여행 일정 말고 여유롭게,, 넉넉하게 시간을 잡아 즐기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당일치기도 가능한 만큼의 여유로운 코스입니다 :) #두멩이골목 #소문난맛집 #화조원 #씨스파애월점 아름다운 옛 추억과 삶의 이야기를 간직한, 제주의 아름다운 벽화 골목, 두멩이! 동문시장에서 3분, 제주공항에서 약 20분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마을이에요~ 육지처럼 커다란 벽화마을은 아니지만, 실제 사람들이 살아가는 마을 속 스토리가 담긴 따뜻한 골목길이에요 도톰하고 뽀얀 속살이 입에서 사르르 녹는 통갈치구이 맛집이에요~ 이른 오전 10시부터 21시 30분까지 영업하기에, 점심으로도 가볍게 즐기기 좋답니다 성게미역국이 함께 나와요~ 둘째 넷째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 제주 작은 동물원이라고도 불리는 '화조원'이에요 귀여운 라쿤과 알파카도 만날 수 있었답니다! 맹금류 체험, 앵무새/ 잉꼬새 ... 먹이주기 체험 등 다양한 동물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두눈을 반짝이는 부엉이와 독수리도 만날 수 있답니다! 여행의 마지막 코스로 스파, 마사지 등 힐링 코스를 포함시키는 편인데요~ 애월 해안도로를 즐기며 힐링할 수 있는 씨스파 애월이랍니다 탈의실에는 각종 화장품과 드라이기, 빗, 면봉 등이 있어 마사지가 끝난 후에도 예쁜 모습으로 귀가할 수 있었어요 ㅎㅎㅎ 분위기 좋은 음악과 와인, 그리고 따뜻한 물! 너무 힐링이었답니다 * 여행코스 짜시는 분들이라면,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지인 추천 '제주도 가성비 맛집 Best'
안녕하세요.오늘은 제주도 현지인이 추천해준 가성비 맛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맛집의 기준은 개개인이 다를수 있기 때문에 가격대 성능비와 맛 등의 여러가지 포인트가 있답니다. 오늘의 맛집을 소개해준 분은 제주도 무문스테이 펜션의 사장님이십니다. 무문스테이 사장님은 오는 손님들에게 과자와 안주 다양한 먹거리와 수건,휴지 등을 너무 많이 주시는 인심좋은 사장님이시랍니다. 서비스로 주셨어요..ㅋㅋㅋ 소개해드리는 맛집은 저도만족했던 곳이니까요..ㅎㅎㅎㅎ 제주도 가시는 분들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늘봄 흑돼지 제주공항 근처에 있다보니, 제주에 도착하거나 떠날때 꼭 한번씩은 가는 곳이예요. 제주도가 흑돼지가 유명한건 아시죠? 그렇다보니 브랜드 네임때문에 대부분 비싸답니다. 이곳의 흑돼지 정식은 1인당 1만원정도인데, 1인당 100g정도의 흑돼지를 줍니다. 사실 너무 적게주는거 아냐? 고기가 이 정도밖에 안되네 라고 실망하실수 있답니다. 하지만 이곳은 흑돼지+다양한 반찬과 돌솥밥 + 해물된장찌개도 준다는 사실이예요. 돌솥비빔밤의 다양한 야채들과 가짓수를 헤아릴수없는 반찬들 덕에 힐링하면서 먹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많이 나왔는데 한명당 1만원밖에 안되나? 하면서 미안해서 더 시키게 되는 곳이예요.ㅎㅎ 가성비 갑! 제주도 현지인과 한번 가본 사람은 제주도를 갈때마다 가는 곳이예요.ㅎㅎㅎ -갈치공장 제주도에서 갈치를 먹으면 바보다! 라는 말이 있답니다. 그 이유는 비싸기 때문인데요. 사실 갈치는 잘 못먹는 사람은 뼈때문에 잘 못먹는 경우도 많아요. 제주도 월정리 해수욕장 부근에 있는 갈치공장은 1인 15000원정도에 갈치정식을 시킬수 있답니다. 여러명이 가는 경우는 4인일때는 갈치정식2인분 전복밥 2인분 정도를 시키는걸 추천드려요. 어짜피 갈치 양념은 인당 시키면 다 먹지도 못해요.전복밥은 쏘쏘해요.ㅎㅎㅎ 근데 반찬의 가짓수도 많고, 다 맛깔나기 때문에 좋답니다. 거기에 대망의 광어구이를 서비스를 준다는 사실~일반적으로 비싼 생선이라고 불리는 광어를 튀겨서 주는데, 살도 많고 맛도 좋답니다. 갈치정식을 15000원에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 않기 때문에!! 추천해봅니다. -1950 하우스 제주도 가면 수제버거를 먹어보라는 분들이 많은데, 그 버거집! 1950하우스라는 곳입니다. 사실 번화가가 아닌 약간 휴게소 느낌이 나는 도로에 있는 버거집이예요. 이곳은 아메리카 치즈버거나 고기우동, 돈까스,핫윙 등을 파는데요. 메뉴판에 속아서 이것저것 시킬 생각은 하지 마세요. 무조건 '아메리칸 치즈버거' 7800원 짜리 '핫윙' 개당 1000원짜리만 시켜주세요. 버거집에서는 버거만 시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저도 다른거 시켰다가 아쉬워했다는..) 서울 13000원정도 하는 퀄리티의 흑돼지 버거를 7800원정도에 먹을 수있는데, 정말 맛있고 패티가 사르르 녹습니다. 양도 굉장히 많구요. 저도 현지인의 말을 무시하고 돈까스를 시켰는데, 너무 후회했어요...아메리칸 치즈버거 두개더 시킬껄...ㅋㅋㅋ 핫윙은 1000원에 한개씩인데~ 맛이 괜찮아요.ㅎㅎㅎ그나마우동중에는 고기우동이 맛이 좋아요. 고기단면인데요. 속이 꽉 차고 육질이 좋습니다. 제발제발 버거랑 핫윙만 시켜주세요. -루스트플레이스 제주도에 가장 지점이 많은 레스토랑인데요. 제주도까지와서 무슨 파스타를 먹어? 생각할수 있답니다. 이곳의 가장 무시무시한 점은 가성비의 끝판왕이라는 점이예요. 엄청나게 페퍼로니 피자 5900원~ 8명이가서 두판 시키면 배가 불러요 파스타는 5900원~7900원 정도랍니다.일반적인 파스타보다 양이 조금 적다 생각하실 수 있는데, 쏘쏘합니다. 런치스페셜 메뉴들을 꼭 공략하시길 바랄께요. 다 5000~7000원 사이들의 메뉴예요. 거기에 맥주 500cc 한잔이 '900원' 이라는 사실...띠옹!? 이중에서 무려 가성비가 그리 높지 않은 립이 15900원이예요.ㅋㅋㅋ 남자8명이 가서 6만원정도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답니다. 무려 10잔 맥주를 시켜도 1만원이 안됨.ㅠㅠㅠ 그리고 후식으로 아메리카노나 아이스크림도 준답니다.ㄷㄷㄷㄷ 맛은 보통 가성비는 끝판왕~! ㄷㄷㄷㄷ -한림일품횟집 회보다는 스끼다시를 사랑하는 당신이라면~ 스끼다시를 정말 푸짐하게 주는 곳이 있답니다. 스끼다시 대부분이 해물이고, 새우,멍게,고등어회,회무침,꼬막,소라,고동,문어 등등이랍니다. 일인당 3만원 정도의 회를 시키면 이 스끼다시가 끝없이 나옵니다. 이렇게 나오고 나서도 전복과 메로구이, 대하새우까지 줍니다. 심지어 아직 매운탕과 회는 나오지도 않았네요.ㅎㅎㅎㅎ 제주도 가서 회 한번은 먹어야 하잖아요.회못먹는 사람들이라도 먹을게 많은 한림일품횟집!! 이것도 현지인들만 아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라라김밥 제주 산방산랜드에 위치한 신생맛집인데요. 아직 많이 알려져있지 않으나 먹어본 사람들은 또 간다는 인생김밥!! 단무지 대신 비트물로 낸 무로 맛을 내고,밥보다는 내용을 더 넣었는데도 터질듯하게 큰 김밥~ 핑크핑크한 비트물로 밥을 해서 건강에도 좋은 김밥입니다. 계란 지단도 김보다 크게 넣어주시고, 제육김밥,크래미김밥,참치김밥,치즈김밥 등의 특이한 메뉴들도 있어요. 특이하게 한국인과 결혼하신~ 러시아 안주인분이 김밥을 하시는거라! 이색적이고, 가족들이 직접 꾸민 인테리어로 더욱 친근한 느낌의 맛집이랍니다. 거의 밥이 없는데도, 속이 꽉 차 있는 맛이랍니다. 먹으면 스르르 녹아버려요.. 꼭 한번 먹어보면~ 반한다는 맛집입니다!!! 이렇게 현지인이 추천하는 제주도 맛집 꼭 가보세요.ㅎㅎㅎ
제주여행 성지스팟! 여행자들이여 일어서라~!
제주의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주여행성지 정보 알랴줍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일단 맛난 흑돼지로 배 두둑히 채우고 떠나봅시다! 제주여행자들이여 일어나시오~~ 흑돼지와 해산물을 함께 불판에 구워 먹는 맛은? 궁금하면 흑돈애로 고고씽~~!! 실제로 맛보면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 흑돼지도 유명한데 해산물은 왜렇게 싱싱한거임? 한상차림 푸짐하게~~ 가격은 저렴하게~~ 진한 숲의 향기가 가득한 삼나무숲길은 길 양 옆으로 빽빽하게 삼나무가 들어서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 사랑받는답니다. 창문을 열고 기분좋은 숲향기를 맡아보세요. 애월 끝자락에 위치한 한담마을부터 곽지해수욕장까지 이어진 해안산책길입니다. 길이 평탄하게 포장되어 있어 오래 걸어도 무리가 가지 않는 걷기좋은 산책로. 탁트인 바다를 한눈에 바라보며 제대로 힐링받으세요~ 하늘과 이어진듯한 길이 마치 천국의 계단같아요. 제주의 알프스라고 불리우는 영주산은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있어 30분이면 정상까지 오를 수 있답니다. 낭만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정상에서의 풍경은 기억속에 오래도록 남을거예요. 드넓은 초원에 듬성듬성 서 있는 나무들의 모습에 제주의 세렝게티라는 별명이 붙어졌어요. 휑 한것 같은 모습이지만 흔치 않은 풍경이라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거쳐가야할 제주여행코스랍니다.
제주여행 야간명소집합! 24시간이 아쉬워~!
제주의 밤에는 낮과는 전혀 다른세계가 펼쳐진다지요! 제주의 야간명소 총집합~! 24시간이 아쉬운 여행에서 밤여행이 빠지면 섭하죠잉 맛있는 먹거리, 아름다움 만끽 스팟, 꿀잠숙소 모두 모아봤어요. 밤이 되면 열리는 동문시장 8번게이트 야시장에선 여기저기서 많은 사람들이 몰려와요~ 제주특산물 먹거리부터 동남아음식, 서양음식까지 다양한 나라의 먹거리 총집합 다양한 핸드메이드 가득 플리마켓을 구경하기도 하고 출출해진 허기 요기할 수 있는 군것질도 해보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수목원길 야시장 밤에는 낮에는 보이지 않았던 것들을 돋보이게 해주는 신비로운 매력이 있어요. 어둠 속에서 은은하게 밝혀주는 고즈넉하고 고혹적인 분위기의 야간명소 아름다운 조명들로 가득찬 환상의 꿈의 나라가 여기가 아닐까요? 넓은 규모 모두가 포토존 스팟!! 흔들릴 수 있으니 삼각대 필수~ 마음 설렘설렘 하게 믄드는 허브동산으로 고고씽 새로운 인연으 만들어가는 다리의 의미를 가진 새연교는 밤이 되면 아름다운 밤풍경이 펼쳐집니다. 밤이 되어 숙소에만 머물기 아쉬울때 야간산책 어떠세요? 창문 밖으로 펼쳐지는 시원스런 전망은 스카이 뷰가 따로없을 만큼 그림같아요. 서귀포 바다와 문섬, 월드컵경기장이 한눈에 펼쳐지며 밤에는 반짝이는 불빛이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가파도 마라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제주입도 1418일째 시연언니에요. ^^ 코로나19로 코로나블루에 빠져 있는 대한민국 넘 답답하고 안타까워요. 확실히 제주도 관광객이 많이 줄었어요. 1/10 정도로 줄었다고 할까요? 체감이 그래요. ㅠㅠ 암튼 전 어디도 비행기타고 다니지 않은 지 3개월째라 마스크하고 손소독제 들고 마라도 가파도를 가게 되었어요. 요즘 제주도민만 받는다는 식당도 있고.... 암튼 분위기는 강남모녀 방문 이후 참 흉흉해요. 그래도 막 늘어난 지역감염은 크지 않은 상태라 드라이브쓰루 형태의 외출은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전엔 이마트 쓱배송 하루 이틀이면 왔는데 요즘은 5~7일은 걸리는 것 같아요. 암튼 코로나19 이야기로 훅 지나갔네요. 그럼 가파도 마라도 가는 방법과 어떻게 즐길 수 있는지 알려드릴께요. 저는 하루 2군데 다 갔는데요. 빡세 마이 힘들어... ㅎㅎ 배시간이 9시20분 10시 마라도 가파도 각각 조금 달라요. 아마도 배 접안과 나가는 시간이 겹치기면 힘들어서 각각 나가는 것 같아요. 거의 1시간 간격으로 있어요. 오후 16:00 에 들어가면 나오는 배가 없을 수 있어요. 그래서 여유롭게 다니려면 한곳만~! 가시는게 좋겠어요.전 가파도를 먼저가고 마라도를 갔고 10시배로 가파도 갔다 12:20분에 나왔고 13:10분 마라도에 가서 15:10분 배를 타고 나왔어요. 마라도에선 짜장면도 막고 걸어서 정말 힘들게 돌았어요. 마라도 가파도 가는 배 타는 곳 #모슬포운진항 서귀포 최남단로120 예약전화 : 064-794-5490 자~ 간단히 가파도 마라도 비교~! 가파도 이동수단은? 자전거 [대여비 현금5천원] 마라도는?! 고마 걸어야 됩니다. 그래서 빡세~~~~ 가파도는 모슬포 운진항에서 10분 마라도는 모슬포 운진항에서 25분 가파도 둘러보고 사진찍고 식사 시 3시간(개인차有) 마라도 둘러보고 사진찍고 식사 시 2:30 (개인차有) 가파도는 해발 20m 마라도는 해발 39m 가파도는 가오리모양 마라도는 고구마모양 가파도는 면적의 2/3이 청보리밭, 섬 외곽 평평한편 마라도는 면적의 4/3은 허허벌판 잔디밭, 섬 외곽 절벽 가파도에 사람이 더 많이 삼 마라도는 거의 해녀랑 짜장면집이 다 인듯 가파도는 올레길 10-1길이 있음 마라도는 대한민국최남단비가 있음 📌 가파도여행팁~!❤️ 1. 자전거 빌리기 2.가파도입구 지도 숙지하고 올레길 코스가 좋아요. 3.가파도는 짬뽕이 맛있다. 4.가파도둘레길도 가고 중앙 소망전망대 꼭 가세요. 5.넓은 보리밭 배경으로 인생사진 꼭 찍으세요. 이건 4월에 가셔야 가장 멋있어요. 6. 북쪽을 보면 송악산 산방산 한라산을 배경으로 사진 찍을 수 있어요. 7. 남쪽을 보면 마라도가 보여요. 소망전망대에서 마라도 방향을 바라보고 청보리와 함께 사진도 찍어요. 풍력발전기도 찍혀요. 이정표도 깔끔하게 가파도 자전거 대여는 현금으로만 되고 한대에 5천원 가파도는 이렇게 나즈막한 언덕이라 생각하면 되요. 해안 둘레길은 자전거 타기 좋게 포장되어 있어요. 언덕배기를 올라오면 이렇게 청보리밭과 바다를 함께 볼 수 있어요. 바람에 흔들리는 청보리도 영상으로 남겨보세요. 힐링 asmr이 될 수 있어요. ^^ 이건 왜 소리가 안들리지?! ㅠㅠ 암튼요. 오왕 이길은 정말 꿈에 걷는 것 같은 느낌 보리밭 사이로 자전거 탄 풍경도 볼 수 있어요. 마라도 배경 소망전망대 마라도 보이져?! ㅋㅋㅋ 넘.... 흐리지만 난 알아본다는 북쪽 송악산 산방산 한라산 방향 소망전망대 뷰 소망을 써서 달 수 있어요. 저랑 뜻하는 바가 같으신 분이 있어 난 안쓰고 사진으로 공유를 ㅋ 이제 보이죠? 수평선에 최남단 마라도 난 자유인~~~!! 사실은 저것 보가 날씬해요 ㅎㅎㅎㅎㅎㅎㅎ 저날 반팔 입었다가 팔이 홀딱 반쪽만 타버렸어요. ㅠㅠ 열심히 사진 찍는 척 나는 자유인이다~!! 가파도터미널카페 심플하죠? 그냥 노출 콘크리트에여 현대카드에서 프로젝트 일환으로 건설 후 가파도 주민이 운영할 수 있도록 했다고 하네요. 카페에는 가파도 청보리가 들어간 핫도그도 있구요. 가파도 새싹보리로 만든 분말도 팔아요. 기파도의 각 장소의 사인물 들도 세련되어 보이던데 이게 바로 육지의 현대적(?) 트렌드 디자인이 녹아들어 그런거더라구요. 우왕 가파도 시골 스럽고 촌스러울 줄 알았는데 우도보다 훨씬 정돈된 느낌이었어요. 도시의 간판 규제를 했을때의 느낌이랄까여. 암튼 미대 언니이다 보니 이런게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 직업병 ㅋ 최남단 마라도에 가다. 👉🏻마라도 여행tip❤️ 1. 많이 걸을 수 있으니 발이 편한 신발을 신어라. 2.멍때리기 좋은 잔디언덕이 있으니 시간이 된다면 돗자리를 가져가보라 3.짜장면이 맛있을꺼란 기대는 버리고 먹어라. 섭섭할 수도 있으니 시장이 반찬일때 먹어라. 4.포토존은 선착장에서 보이는 빠삐용절벽, 성당(전복형상화), 기원정사 ‘절’, 교회, 마라분교, 최남단비, 드넓은 잔디밭, 가을엔 억새밭, 하늘이 보이는 언덕길, 잔디밭 안에 하늘이 비치는 민물웅덩이(부르는 이름이 따로 있을텐데 전문가는 아니어서 ^^ 가파도 정보에는 돈물깍 이란게 있더라구요. 돈물은 민물이라고 하더라구요. ) 이곳이 대한민국 최남단~!!! 마라도도 입구에 지도가 있어요. 숙지하시고 이동하시는게 좋아요. 하늘을 담을 수 있는 웅덩이 돈물이 담겨 있죠. 시간이 없어 멋진 사진을 못찍었어요. 다음에 또~! 갈꺼에요. 이번엔 사전 답사의 개념 이렇게 잔디언덕~! 멋져요. 코로나19라 손님이 없어 그런지 너무 텅텅 비었어요. 흰멍뭉이도 햇살 맞으며 낮잠을 자요. 마라도는 이렇게 현무암 절벽들이 곳곳에 보여요. 대한민국 최남단 관음보살 담엔 저 보살의 시선에서 바다를 보고 싶어요 ㅠㅠ 정말 수박겉핥기 ㅠㅠ 평온한 날도 이렇게 파도가 치는데 푹풍우가 몰아치면 정말 무서울 것 같아요 1년뒤에 보내지는 마라도 느린 우체통에 편지를 넣어 추억을 남길 수도 있어요. 최남단비는 이렇게 바다를 향해 있어요. 마라도의 모양이 지도로 세겨져 있어요. 최남단비에서 항으로 가는 길에 이렇게 언덕이 보여요. 참 마라도는 워낙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다보니 사면 동서남북에 항이 다 있다고해요. ^^ 공부 많이 했죠?! ㅋㅋ 같이 간 친구랑 언니에게 포즈 취하라구 ㅋ 저렇게 찍었어요. 전복모양을 형상화한 귀여운 모양의 성당 그리거 등대도 함께 보여요. 등대 주변에는 세계의 등대도 볼 수 있어요. 여기가 마라분교. 이젠 재학생은 없답니다. 출입을 못하게 해둬서 아쉬웠어요. 짜장면 시키신 분 이란 광고 덕에 마라도에 짜장면가게가 유명해졌다는(?) 암튼 생각보단...ㅎㅎ 개취에 맡길께요. 아 그리고 제주도 전통묘도 볼 수 있었어요. 돌담이 둘러진 묘. 제주도는 사람들이 흔히 다니는 길목에도 무덤이 있는데요. 고인이 생전에 좋아하던 곳에 무덤을 쓰기도 했다거라구요. 고인의 사후 행복까지도 고려한 제주의 풍습~. 넘 순박한거 같아요. 아 그리고 마라도에서 산 땅콩강정이에요. 여객선으로 가는 마지막 길목에서 팔더라구요. 마라도 전통 한과라고 해서 샀는데 상상하는 그맛 입니다. ㅎㅎ 아시죠?! 저는 과장하는거 싫다고 마라도 선착장 이날은 바람이 막막 부는 날이 아니어서 북쪽 항에 닿은 듯 해요. ^^ 섬을 돌아보는데 헬기가 막 날아가더라구요. 마라도에선 급한 일이 생긴다면 헬기가 뜨겠죠. 그래서 헬기장도 따로 있었어요. 섬들은 대부분 헬기장은 있죠. 마라도 방문을 기념하여 최남단비를 바라보며 찰칵 이렇게 고즈넉하고 쓸쓸함과 외로움이 공존하는 언덕. 날씨가 좀만 더 밝았다면 ㅠㅠ 돈물~! 언덕 인증샷 기원정사 앞 둘레길 마라도 선창장에서 올라가면 보이는 첫 풍경 아웅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다들 건강하시구요. 또 뵙겠습니다. 이 글은 제 개인적인 글이며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2020년 3월30일 방문기 입니다. 도내의 사정 또는 마라도의 사정에 따라 변경이 있을 수도 있는점 참고만 하세요.
서귀포 A TO Z, 제주 서귀포 여행
서귀포 여행에 대한 A TO Z! 제주 서귀포에서 꼭 가봐야하는 곳들을 모아본 이번 여행! 아름다운 자연경관들과 서귀포만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들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어요~ 남원에 있는 큰엉해안경승지는 한반도 모양의 포토스팟으로 인기가 아주 많은 곳인데요~ 해안을 배경으로 푸름이 가득해서 산책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 풍경이 너무 아름다워서 가는 사람마다 감탄을 금치 못하는 자연관광지랍니다! 제주의 녹차밭! 하면 대부분 오설록을 떠올리실 텐데요~ 제주에는 오설록말고도 넓은 초록빛의 녹차밭이 또 있어요! 바로 도순다원이라는 곳이에요~ 저 멀리 한라산이 보이는 도순다원은 드넓은 녹차밭으로 사진 명소로도 인기가 많답니다~ 여행의 필수코스는 뭐니뭐니해도 현지 전통 시장이 아닐까요? 어느 지역을 가든, 혹은 어느 나라를 가든 현지 시장은 꼭 가봐야 하는 필수코스죠!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은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가득해서 한 번 들어가면 쉽게 나올 수 없는 마성의 장소랍니다! 아름다운 제주 바다 속을 들여다 볼 수 있다면?! 인어공주는 되지 못했지만..! 인어공주가 보는 바다 속 세상을 볼 수 있는 체험이 있어요~ 바로 서귀포 잠수함인데요! 서귀포 잠수함에 승선하게 되면 황홀한 풍경에 넋을 잃게 된답니다 :) 체력만 좋으면 등산을 며칠씩 거뜬히 하겠지만 우리의 체력은 소중하기에... :) 그래서 준비한 산을 오르진 않아도 산을 보며 즐길 수 있는 둘레길을 소개해 드려요! 바로 송악산 둘레길인데요~ 아름다운 산과 바다의 어우름을 보며 걸을 수 있는 힐링 산책로랍니다~ 제주길잡이 유튜브에선 제주여행에 대한 정보를 매일 월~금, 오후 12시 30분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드리고 있어요~ 남들과는 다른, 더 특별한 여행을 하고 싶다면 제주길잡이 유튜브로 오셔서 실시간 채팅도 참여하시고, 제주여행쿠폰도 받아가세요~! ▼제주길잡이 유튜브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