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신우 생애 첫 영유아 검진! 숨겨진 블록쌓기 재능 발견ㅋㅋㅋ
신우의 생애 첫 영유아 검진! 마마랜드 시즌2로  다시 만나게 된 우리 신우~ >_< 벌써 어린이집에 갈 때가 된 신우를 위해 영유아 검진을 받으려는 나영! 여기서 잠깐! 영유아 검진이란? 생후 4개월부터 71개월(6세 미만)까지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성장 이상이나 발달 이상 등의  발달 사항을 체크하고 관리하는 검진이라고 합니다! ↑ 진심으로 처음 들어본 사람 표정 ↑ 영유아 검진을 해본적 없는 김성은 리얼 당황ㅋㅋㅋ 프로 육아러 김성은 조차 깜박할 정도로 많은 어머님들이 빼먹는 영유아 검진! 마마랜드 아니었음 어쩔뻔 했어~ 영유아 검진을 위해 본격적으로 문진표를 작성하는 나영! 제자리 뛰기를 바로 시켜보는데........ 결과는? . . . 성공! 바로 다음 질문으로 넘어가서~ 인지발달 사항도 통과! 시키는 대로 곧 잘 하는 신우~  똑또기♡  왠지 영재인 것만 같은 내 아이ㅋㅋㅋ 뿌듯한 나영은 바로 다음 질문으로 ㄱㄱ 이대로 블록 쌓기까지 성공..? . . . ....는 와장창!! 최신우 파괴본능!!!! 결국 블록쌓기는 실패.....ㅋㅋㅋㅋ 하지만 여기서 포기할 순 없다..! 신우의 사회성을 확인하기 위해(?) 혼신의 열연을 펼치는 여배우 김나영!! . . . 그러나 장렬히 Fail..... 사실 검진 문진표는 아이의 '평소 모습'을 떠올리며 작성하는 것이 원칙이라네요~ ㅎㅎ 하지만 내 아이는 뭐 든지 잘 한다고 하고 싶은 게 엄마의 마음 아니겠어요~ ㅋㅋㅋㅋ 한편, 배가 고팠는지 김밥을 들고 온 신우! 역시 마마랜드 공식 먹방요정ㅋㅋㅋ 김밥을 먹기 위한 애교 총출동ㅋㅋㅋ 냠냠뇸뇸 문진표보다 먹는게 좋은 우리 신우♡ 그때!  나영을 깜짝!!  놀라게 만든 것은???? .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으로 블록을 쌓는 신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블록 쌓기는 성공!!! ㅋㅋㅋㅋㅋ https://youtu.be/Z0oE-r-n_Pg
열혈 초딩맘 성은의 성교육 센터 방문기!
성은의 성교육 센터 방문기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는 어느날 성은과 친구들은 특별한 외출(?)을 했다는데요 현이와 나영을 깜짝 놀라게 한  이곳은 바로 . . . ! 성교육센터 ! 마마랜드 MC 중 유일한 초딩맘 성은 태하의 돌발질문 이후  성교육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다는데요 이런 고민은 아이 엄마라면  모두 다 한 번 씩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의 성교육을 위해 먼저 본인부터 배우고자 하는 성은! ㄹㅇ 슈퍼맘 인정 bb 성교육센터 선생님이 알려주는 아이들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ㅋㅋㅋㅋ 정말.. 대답하기 난감할 듯;; 이럴때 대처법은???? 이건 놓칠 수 없어..! . . . 매.우.단.호 엄마들을 모두 당황하게한 매우 단호한 대답ㅋㅋㅋㅋㅋ 그 러 나! 무엇보다  잘못된 정보를 주는게  훨씬 안 좋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다 이유가 있었네요! 이어지는 교육에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생명의 탄생을 알려주는 방법들이 소개되었습니다~ 이정도면 정말 솔깃하지 않나요? 부모라면 꼭 한번 가보게 될 것 같아요 ㅎㅎ  계속해서 센터장님과의 Q&A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성은을 비롯한 초딩맘들의 가장 큰 고민은? 아무래도 적절한 성교육 시기였는데요~ 각자 생각하는 적정 시기를 적어보았습니다! 적정한 성교육의 시기는 과연.....? 역시 정답은 없다! 가 정답! 아이의 성장속도에 맞게 해야 하기 때문인데요~ 육아는 항상 정답이 없기 때문에 늘 어려운것 같습니다ㅠㅠ 남매를 키우고 있는 성은! 아무래도 이런 부분이 걱정될 수 밖에 없겠죠~ "내가 너를 사랑하지만, 너와 나의 경계가 있다" 아무리 어린 아이라도 나와 타인의 사이의 '경계'를 이해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합니다~ 아이의 입장을 이해하면서 동시에 다른 사람과의 경계를 알려주는 것! 어렵지만 꼭 필요한 지혜인것 같아요 ㅎㅎ 그러나 늘 뜻대로 안 되는 육아에 폭풍분노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처럼 스마트폰을 쓰는 시대에 꼭 필요한 질문! 이에 대한 해결책은? 보통 아이가 19금 동영상을 보고 있으면 깜짝! 놀라 아이로부터 숨기게 되는데요~ 그러면 아이의 입장에서 '어른에게 들키면 안 되는 것'이라고 생각해서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킬 수 있다고 합니다 놀라지 않고 차분~ 하게 대처하는 것이 가장 큰 핵심 뽀인트! 무엇보다 중요한 건 서로의 경계를 존중하는 방법을 자연스럽게 익히는 것 꼭 기억합시다!
소통의 법칙 10가지
01.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은 “뒤”에서도 하지 마라. 뒷말은 가장 나쁘다. 02. “말”을 독점하면 “적”이 많아진다. 적게 말하고 많이 들어라. 들을수록 내편이 많아진다. 03. 목소리의 “톤”이 높아질수록 “뜻”은 왜곡된다. 흥분하지 마라. 낮은 목소리가 힘이 있다. 04. “귀”를 훔치지 말고 “가슴”을 흔드는 말을 하라. 듣기 좋은 소리보다 마음에 남는 말을 하라. 05. 내가 “하고”싶은 말보다 상대방이 “듣고”싶은 말을 해라. 하기 쉬운 말보다 알아듣기 쉽게 이야기해라. 06. 칭찬에 “발”이 달려있다면 험담에는 “날개”가 달려있다. 나의 말은 반드시 전달된다. 허물은 덮고 칭찬은 자주 해라. 07. “뻔”한 이야기 보다 “펀”(fun)한 이야기로 재미있게 말해라. 08. “혀”로만 말하지 말고 “눈”과 “표정”으로 해라. 비언어적 요소가 언어적 요소보다 힘이 있다. 09. 입술의 “30”초가 가슴의 “30”년 된다. 나의 말 한마디가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 있다. 10. “혀”를 다스리는 것은 나지만 내 뱉어진 “말”이 나를 다스린다. 함부로 말하지 말고 한 번 말한 것은 책임을 져야한다. 소통은 귀로 듣고 눈으로 말하는 것이다. ---------------- ♥행복을 주는 글들♥ ▶ 사랑스러운 사람이 되는 15가지 방법 ▷ http://bit.ly/2HBavVn ▶ 희망이란 ▷ http://bit.ly/2Hu71nS
육아와 피부! 둘 다 놓치지 않을 거예요♥.♥!!
마마랜드2에서 둘째 윤하를 공개한 성은♡ 자타공인 육아의 달인답게!  두 남매를 길러내는 모습이 참 행복해 보이는데요! 이번에는 윤하가 둘(?)이랍니다 과연, 성은에게 무슨 일이 생긴걸까요? 기분이 좋아 보이는 윤하^.^ 성은은 정말 몸으로 잘 놀아 주는 것 같아요ㅎㅎ 결국, 엄마 덕분에(?) 흥이 폭발한 윤하ㅋㅋㅋㅋㅋㅋㅋ (엄마 머리 좀 놔줘.... 윤하야.....) 딩동!  누가 찾아왔네요? 바로, 윤하 이모 재은인데요! 윤하와 동갑내기 조카 예나도 함께 왔네요ㅎㅎ 재은 이모는 오늘 일이 있어서 예나를 맡기러 왔어요;; 이와중에 윤하의 스타일링이 계속 눈에 띄네요ㅎㅎ (격렬했다 정말ㅠㅠ)  예나가 반가운 윤하ㅋㅋ (휴..예나는 아직 머리가 없어서 다행이야) 그럼~ 지금부터! 레알 육아 구렁텅이에 함께 가실 준비가 되셨나요? 동생이 일을 보러 가고 초인적인 힘을 내는 성은 (하나도 무거울텐데ㅜㅜ... 어떡해요..) 이야~ 윤하야~  너네 엄마 진짜 최고다 ㅠㅠ♡ 둘이 몸무게를 합치면 15키로?!! 작다고 가볍게 생각하면 안되겠어요!! 몸으로 놀아주는 시간은 끝! 본격적으로 육.달의 진가를 발휘 할 시간!! 윤하와 예나, 이제부터 촉감 놀이를 할껀데요! 잘 가지고 노는 예나와 달리 본능적으로 먹기 시작하는 윤하ㅋㅋ 아 귀여워ㅠㅠ♡  우리 윤하 손 좀 보래요♡!! 그렇지! 그렇지! 예나야!  (짜란다♡ 짜란다♡) 정말 혼자 보기 아까운 장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흥미를 잃고 칭얼대는 윤하 둘 다 목욕을 시켜야 할텐데... 오!! 마침, 구세주 재은 오셨다! 재은은 국수 범벅 예나의 모습에 경악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나 저러나 촉감놀이에 푸욱 빠진 예나 (아가 그렇게 재밌어ㅎㅎ?) 이제 목욕하러 가자~! 목욕 후 잠든 아가들ㅠㅠ 정말 천사가 따로 없네요♡ 그리고... 성은에게 팩폭 시전하는 재은 (너무행.....ㅠㅠ) 에이~ 여배우가 몰골이래봤자.. 했는데 제가 아는 성은씨 어디갔나요^.^?ㅎㅎㅎ 잉.. 엄마는 너무 힘들다  (엄마 효도할께요...♡) 얼굴에 열도 오른다는 성은ㅠㅠ  (아무렴~ 격렬하긴 했지...) 얼굴을 식히러 냉장고로 가는데... 설마, 냉장고로 얼굴을 식히려는 건가? 아니면...아이스 찜질팩? 아아, 냉장보관한 마스크 팩이였군요!! 와.. 근데 이 팩 뭐야? 에센스 뚝뚝 흐르는거 봐♡ 진짜 혜자다♡ 아이들 재워놓고 틈새 관리하는 성은에 폭풍공감하는 현이ㅎㅎ 아기가 잘때 같이 자면 억울하다는데 사실ㅠㅠ?  육아.. 그 정도야? 정말..  마스크 팩 만든 사람 누구야.  진짜 상 줘야대. (나 진지해-.-) 윤하엄마.. 여배우 맞구나... 나 지금 CF 보는 줄ㅋㅋㅋ 너무예뻐♡ 다 이렇게 틈틈이 관리를 해서 그런건가? 다시 한번 놀라게 하는 에센스 양 이 언니들 배운 여자들이네~ (아까워 아까워 온몸에 발라야지♡) 자매가 좋다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니여 아기도 봐주고~ 꿀팁도 공유하고~ 아니 근데, 이 집 유전자가 진짜 좋은가바.. 동생도 성은한테 전혀 안꿀려!! 오 그러네~ 보는 내내 스튜디오에선 다들 마스 팩에만 관심ㅋㅋㅋㅋㅋ 게다가! 초극세사 시트라서  세안 후, 가재수건으로 물기를 닦을 만큼 민감한 성은의 피부에도  전혀! 자극이 없다는.. 뾰로롱~♡ 마법인가...? 붉은기가 싹 빠지고!  전체적인 피부 톤도 하얘진 듯한 성은! 근데, 이거 수딩 타입 아니였나요? (와.. 대체 그럼 브라이트닝 타입은...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폭탄선언하는 성은  맞아. 가는 게 있으면 오는 것도 있는 법!! 에? 동생 진짜 놀란 표정인데ㅎㅎㅎ;; 윤하까지 돌봐달라니 질색하는 재은ㅋㅋ 결국, 기권 선언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또, 육.달 김성은님의 대단함을 가슴에 새깁니다..) 세상 모든 육아 동지들! 마마랜드가 응원합니다♡!! (엄마 사랑해요ㅠㅠ♡!!!!!) 매주 월요일 9시! 성황리에 방영중인! 마마랜드2!! 놓치지 마세욧♡!!!
해외 인기 동물만화 '픽시와 브루투스'모음 #03
아기 고양이 픽시와 은퇴한 군용견 부르투스의 이야기! 오늘은 브루투스 위주로 에피소드를 가져와 보았는데요. 앞선 1편과 2편이 귀엽고 재미난 에피소드 모음이었다면... 이번 3편 모음은 브루투스의 과거를 다루는데, 어쩌면 조금 슬플지도 모르겠네요ㅠㅠ ㅣ 브루투스의 자존심 편  인간: 브루투스. 간식 먹을래? 인간: 1시간은 충분히 즐길 수 있을거야.  브루투스: 1시간이라니. 지금. 나 브루투스를 무시하는 건가. '으적 으적 으적' 딱딱한 개껌을 순식간에 먹어치우는 브루투스. 꿀꺽 자신의 능력을 보여준 것에 흡족한 브루투스 인간: 맙소사 그 딱딱한 걸... ㅣ  브루투스 vs 휴고 편 픽시: 호잇! 휴고 안녕? 휴고: 픽시구나. 안녕. 브루투스: 픽시. 이 덩치는 누구지. 픽시: 호오~ 브루투스 왔어? 얘는 휴고라고해. 브루투스: (찌릿) 픽시, 너를 괴롭히는 놈인가. 휴고: 으아 무섭다. 무섭다. 휴고 무섭다. 휴고: (멀어져가는 휴고의 비명) 휴고 무섭다. 너무 무섭다.  브루투스: 음...  ㅣ 브루투스의 추억 픽시: 호이잇! 브루투스. 사진 속 강아지가 너야? 브루투스: 그렇다. 내가 어릴 적 군견으로서 첫 발걸음을 뗄 때였지. 픽시: 너 너무 귀욥따. 브루투스: 작고 연약한 건 내 탓이 아니다. 강아지 시절이라 어쩔 수 없었다. 브루투스: 뭐. 픽시 네 말대로... 꽤 귀여웠군... 픽시: 옆에 있는 사람은 누구야? 브루투스: 아... 저 친구의 이름은 세르지오 카스틸로. 나를 훈련시킨 파트너다. 픽시: 되게 인상 좋아보인당. 브루투스: 좋은 친구였지. 브루투스: 정말 좋은 친구였다...  (전쟁터에서 죽은 것을 의미) 위 브루투스의 과거 에피소드에 감명을 받은 한 팬이 그 후의 이야기를 그려봤는데요. 작가 또한 그 팬아트를 인상깊게 봤는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함께 업로드했습니다. 팬아트도 같이 감상해볼까요? ㅣ 팬아트: 비가 온다 편 픽시: 브루투스! 하루종일 찾았단 말야. 여기서 뭐해? 브루투스: 미안... 오래된 친구와 잠시 얘기 중이었다... 픽시: 응? 친구? 아무도 안 보이는데? 브루투스: 아무것도 아니다. 비가 오니 이제 집에 돌아가자. 픽시: 비? 안 오는데? 눈물을 숨기기 위해 애쓰는 브루투스 브루투스: 아니다. 분명... 비가 조금씩 내린다... 출처: 인스타그램 @pet_foolery 캡쳐하고 캐릭터에 맞게 의역하는데 시간이 좀 걸립니다. 재밌게 보셨다면 좋아요와 댓글도 많이 달아주세요. 그 맛에 올리거든요ㅠㅠ 다음주엔 다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픽시와 브루투스의 이야기로 모아오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