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cyj0524
50,000+ Views

폐활량 테스트 대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상스러워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대박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짐 진짜 ㅋㅋㅋㅋ 또봐도웃겨
ㅋㅋㅋㅋㅋㅋ 이거 동영상 없나요? ㅋㅋㅋㅋ
정력테스트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무엇이든물어보살] 아내만 보면 계속 눈물 흘리는 남편.jpg
어제자 물어보살 아내분과 같이 났던 교통사고 때문에 트라우마가 깊게 생겨서 아내 얼굴만 봐도 눈물 흘린다고 함 ㅠㅠㅠ 결혼 후 1년 정도 세계여행을 떠났던 부부 나미비아는 교통편이 좋지 않아서 여행사를 끼거나 렌터카를 해야했음 여행사는 비용이 많이 드니까 렌터카를 타기로 했다고 함 근데 렌터카 비용도 만만치 않아서 같은 곳 여행하는 사람 구해서 같이 렌트해서 다니기로 함 하필 여행 다 끝나고 마지막 날 차 반납하러 가는 길에 사고가 남......... 운잔자의 운전 미숙으로 났던 단독사고였고 차가 전복되면서 10바퀴정도 굴렀다고 함... 옆자리 보니까 창문 깨져 있고 아내가 없어서 밖을 봤더니 저 멀리 쓰러져 있었다고 함 차 다 부서짐,,, 그래도 지나가는 주민이 도와줘서 바로 병원으로 옮겨짐 병원 시설이 너무 열악해서 병원 3번정도 옮기고 겨우 수술 받을 수 있었다고 함.. 근데 아내분은 엄청 긍정적이심 다리만 나으면 된다고 거의 다 나았다고 엄청 밝고 신나게 말하심 ㅋㅋㅋㅋ 긍정적일 수 있었던게 사고 후 3주정도까지의 기억이 없으시다고 함 하지만 다 기억하고 있는 남편분은 트라우마로 괴로워하시는 거 ㅠㅠㅠ 트라우마 때문에 아침에 자고 있는 아내분 보면서 괜찮냐고 하면서 맨날 우신대 ㅠㅠ 둘이서 티비 보고 있었는데 갑자기 방으로 들어가더니 입원했을 때 아내 모습이 생각나서 방에서 혼자 울고 있었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고민에 서장훈은 옆에서 더 파이팅 넘치게 해줘야 힘나서 빨리 회복한다고 웃으라고 함 이수근도 옆사람이 많이 웃어줘야 한다고 더 힘내서 웃어주라고 조언해줌 남편분 ㅋㅋㅋㅋㅋ 아내분한테 한 마디 하실 때도 울다가 나가심 ㅠㅠㅠ 이제는 잘 웃어보겠다고 안울거라고 다짐하고 가심 ㅋㅋㅋㅋ 트라우마 잘 극복하시고 앞으로 웃는 날만 가득하셨으면...!
나비의 인내심
영국의 한 연구실, 식물학자 알프레드 러셀 윌리스가 고치에서 빠져나오려고 애쓰는 나비의 모습을 관찰하고 있었습니다. ​ 바늘구멍같이 작은 구멍을 뚫고 고치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꼬박 한나절을 애쓰고 있었습니다. 나비가 고치에서 나오느냐 마느냐는 생사가 걸린 문제였습니다. ​ 고통과 인내를 뒤로하고 고치를 뚫고 나온 나비는 활기찬 날갯짓을 하며 세상으로 날아갔습니다. ​ 개중 다른 나비들과 달리 고치를 쉽게 뚫지 못하는 나비도 있었는데 윌리스 박사는 이를 안쓰럽게 여긴 나머지 나비가 쉽게 빠져나올 수 있도록 고치의 옆 부분을 칼로 살짝 그어주었습니다. ​ 나비는 박사의 도움을 받고 고치에서 빠져나왔지만, 혼자 힘으로 고치를 뚫고 나온 나비와는 달리 무늬나 빛깔이 곱지 않고 날갯짓에 힘이 없었습니다. 그렇게 몇 번의 날갯짓을 시도한 나비는 결국 죽고 말았습니다. ​ 혼자 힘으로 오랜 고통과 인내가 뒤따라야만 진정한 나비가 될 수 있었던 것입니다.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은 고통과 인내가 따릅니다. 부모가 자식을, 스승이 제자를, 상사가 직원을 위하는 마음으로 오롯이 혼자 견뎌야 하는 고통과 인내의 시간에 손을 내미는 순간 그 목표는 모래성처럼 쉽게 무너질 수도 있습니다. ​ 도와주고 싶다면 격려해주고, 함께 인내해 주세요. 그것이 당장의 안타까움은 있을지 몰라도 나중을 위한 진정한 도움입니다. ​ ​ # 오늘의 명언 힘보다는 인내심으로 더 큰 일을 이룰 수 있다. – 에드먼드 버크 – ​ =Naver "따뜻한 하루"에서 이식해옴..... ​
그때 그당시 화제가 되었던 파파라치 샷들
안젤리나 졸리 화보아님 해리포터 댕댕이 돌보미로 전직한거 아님. 영화 촬영 중임 스칼렛 요한슨을 앞에 두고 폰질중인 자레드 레토 메간 폭스가 셀프 주유할때 예쁜 딸과 그런 딸을 바라보는 더 예쁜 엄마 모니카 벨루치 베컴의 발가락 재익아 오늘은 바다가 보고싶구나 소중한 핫도그를 안고 가는 토르 (핫도그 아님. 딸임) 레이첼 맥아담스에게 길 물어보는 한국인 관광객들 여자친구 수영복 입은 짐 캐리 리브 타일러 뒤에 찍힌 문소리 깨방정 탕웨이 싸움 훈 분이 풀리지 않은 휴잭맨 강아지 타이라 뱅크스가 식사중에 파파라치를 발견 했을 때 앤 해서웨이 브런치타임 블레이크 라이블리와 사귈때 로미오와 줄리엣 장면 재연해주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꽃을 사들고 기다리는 제익이와 그 꽃을 받은 나탈리 포트만 길가다가 할머니가 개똥 치우니까 대신 치워주는 제니퍼 애니스톤 샤이아라보프가 찍는 영화가 실제 정사하는 하드코어 영화라서 싸운 샤이아라보프 & 여자친구 학원 가기싫어서 땡깡 피우는 아들때문에 골치 아픈 샤를리즈 테론 파파라치 발견하고 잡으러 가는 나오미 캠벨 당시 여친 사진 찍어준다고 무릎 꿇은 크리스 파인 해변에서 마음에 드는 여자를 발견해 말을 걸더니 30분만에 함께 어디론가 사라졌다는 콜린 파렐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나는 차였어2] 어제자 자연과 찐 동화된 차박 캠퍼의 등장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첫 화!! 첫 화부터 캠핑 고수들 등장함 고수 캠퍼로 자연인 윤택 등장 윤택 차박 캠핑카를 공개하기로 함 오지 캠핑 가기 쉽게 튜닝으로 차체를 올렸다고 함 차 뒤쪽 가자마자 보이는 온수탱크 크기 엄청남 ... 40L까지 나온다고 함 ! 겨울 캠핑에 필요한 에어건도 탑재.. 진짜 눈이나 먼지 털 때 에어건 한 방이면 금방 끝나서 좋음 에어건은 차 안쪽이랑 바깥쪽 다 연결 가능하게 해둠 에어건 쓰려고 차체 바닥에 콤프레셔를 달았다고 함 이제 루프탑 텐트 볼 차례 루프탑 텐트 올리기 전에 알루미늄 판으로 되어있어서 텐트 안펼치면 짐을 올릴 수 있음 진짜 짐 개많이 실을 수 있을 듯 ㅋㅋㅋㅋ 루프탑 올리는 것도 걍 슥 밀면 열림 진짜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김숙 차에도 루프탑 텐트 있어서 봤었는데 그거랑 크기가 다른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빙 두루는 텐트같은걸 루프탑 텐트 아래로 설치해서 거기에 난로를 두면 대류현상으로 공기가 위에까지 따뜻해진다고 함 오우 진짜 보일러가 따로 없네 저렇게 하면 겨울에 반팔입고 자는 거 쌉가능이래 기억하자 실버코팅... 어넥스 치는 것도 일반 텐트 치는 거랑 비슷함 폴대 한 쪽에 끼우고 땅에 한 쪽 고정하고 팩다운 하고 바닥에 박으면 끝! 텐트 출입문 정리 꿀팁 말아서 텐트 안쪽으로 집어 넣기 맨날 바깥쪽으로 둘둘 말기만 했는데 진짜 생활의 지혜다 이거.... 마지막으로 차체 쪽도 막아주면 완성 저기 틈에서 나오는 바람 차단해주는 역할이라고 함 차 윗면이라 평평해서 자갈밭이든 물이 흐르든 상관이 없다고 함 저것만 있으면 겨울 캠핑은 걍 준비 끝 ㄹㅇ 든든해보임 어넥스 공간이 넓어서 공간 분리해서 쓰기 좋을 거 같음 진짜 겨울 캠핑 내 꿈임,,, ㅠㅠㅜㅜㅜ
지폐에 등재된 해외 작가들
그림형제 (독일) 전세계 최고의 동화 작가 중 한명.  대표작은 브레멘 음악대, 백설공주. 신데렐라, 잠자는 숲속의 공주  등 1000마르크 무라사키 시키부 (일본) 전세계 최초의 소설인 겐지모노가타리의 작가. 2,000엔 빅토르 위고 (프랑스) 프랑스를 대표하는 대문호. 대표작은 레 미제라블, 노트르담 드 파리, 웃는 남자 등 500프랑 앙투안 드 생텍쥐페리 (프랑스) 프랑스의 공군장교이자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어린왕자의 작가. 50프랑 히구치 이치요 (일본) 일본 최초의 근대 여성 작가. 대표작은 밤 벚꽃, 섣달 그믐, 키 재기 등 5000엔 조너선 스위프트 (아일랜드) 아일랜드의 국민 작가. 대표작은 걸리버 여행기. 10파운드 윌리엄 버틀러 예이츠 (아일랜드) 아일랜드의 국민 시인이자 20세기를 대표하는 시인. 대표작은 재림, 하늘의 융단, 이니스프리의 호도, 비잔티움에로의 항해 등 20파운드 제인 오스틴 (영국) 영문학의 대표 여성 작가. 대표작은 오만과 편견, 이성과 감성, 엠마, 설득 등 10파운드 제임스 조이스 (아일랜드) 아일랜드를 대표하는 소설가이자 영문학의 가장 영향력있는 대문호 중 한 명. 대표작은 율리시스, 피네간의 경야, 더블린 사람들  등 10파운드 찰스 디킨스 (영국) 영문학을 대표하는 소설가. 대표작은 올리버 트위스트, 크리스마스 캐럴, 두 도시 이야기, 위대한 유산 등 10파운드 나쓰메 소세키 (일본) 근대 일문학의 아버지. 대표작은 나는 고양이로소이다, 도련님, 그 후, 마음 등 1,000엔 한스 안데르센 (덴마크) 전세계 최고의 동화 작가 중 한명.  대표작은 눈의 여왕, 미운 오리 새끼, 성냥팔이 소녀, 인어공주 등 10크로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영국) 영국의 국민작가이자 영문학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가. 대표작은 햄릿, 리어왕, 맥베스, 오셀로, 로미오와 줄리엣, 소네트 등 20파운드 출처 : 더쿠 오 흥미롭네 작가들이 은근 지폐에 많이 들어가있군요.. 만약 우리나라의 지폐에 작가 한 명이 들어간다면 여러분은 어떤 작가를 뽑으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