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274.jpg

뭐죠 왜 벌써 금요일이죠?
이번주 진짜 금방 지나간 기분이에요
이렇게 나이를 또 먹네여ㅠㅠㅠㅠㅠ
그래도 금요일은 기쁘니까
기쁘게 짤 갑니당!!!

1
그러니까 오늘은 환ㅋ희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 사진을 받고 친구는 무슨 생각을 해쓰까...


3
춥다고 보일러 너무 세게 틀지 마여
고양이가 녹아 버릴 수 있으니까요... *^^*


4
헉피의 플미충 현피 ㄷㄷ
근데 플미충 말하는거 넘나 재수없네요


5
오늘도 중고로운 평화나라...


6
커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7
에쿠스 차주 개멋있따......

모두 부자 돼서 에쿠스 차주같은 사람이 되길 바라며
오늘 즐기쎄여!!!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14 Comments
Suggested
Recent
에쿠스에서 감동받음.....
오리인척 강아지 넘나 귀엽고요 에쿠스 차주 역시 저런 여유와 멋있음은 경제력에서 나오는구나 싶어서 눈물 또르르
헉피 눈군지 모름 에쿠스 차주 짱짱맨
7. 에쿠스 차주 멋져요^^
네번째 짤 저거 암표상한테 헉피가 바로 욕부터 박으니까 헉피보고 “허클베리 피 님은 지금이라면 특별히 공짜로도 가능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것도 아니고 헉피 단콘인데 암표상이 단콘 주최자한테 표 팔아먹으려고 ㅋㅋㅋㅋㅋ케
아 대박이네요 이거 ㅋㅋ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280.jpg
감기가 더 심해져서 오늘 출근 못하나 싶었는데 창밖을 보니 눈이 펑펑 내리길래 눈이 맞고 싶어서 출근했어요 ㅋㅋㅋ 몸을 겨우 가누고 나옴ㅠㅠㅠㅠㅠㅠ 아침에 너무 멍해서 버스도 잘못 타고 이상한데 내리고 눈맞으면서 걷고 난리치다보니 지각했네여 괜찮아여 눈 맞았으니까.... 확실히 그냥 누워만 있는 것 보다는 바깥 바람을 쐬야 좀 살아나나 봐요 그러니까 짤 드릴게영ㅋ 1 자꾸 자꾸 생각나고 보고 싶던 그 누나 참 중독적이었져... 2 맞아요 치사해 슬퍼서 먹은 것 까지 따지냐 ㅠㅠㅠㅠㅠㅠ 3 커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헐 그러고보니 그러네요 그냥 나가면 항상 당연히 있었는데 또르르... (옛날사람 인증) 생각해 보면 핸드폰 없던 시절에 친구들이랑 약속 잡으면 그 시간에 꼭 나가야 했고 친구 안와도 한시간 두시간 꼬박꼬박 기다렸었는데 ㅋ 지금은 조금만 늦어도... (아련) 네 다음 옛날 사람 5 매직을 핥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주량 파악하고 드십시다 근데 안물어봤는데 충고하는건 꼰대 아닌가여 헿 6 이거 봐도봐도 웃기니까 또 올릴게여 아닌가 안올렸나 몰라요 웃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ㅋ 최불암 시리즈 만득이 시리즈 좀 보셨나 봄.....? 그럼 모두 즐점하시규 눈 그쳐서 슬퍼요 이제 다시 춥다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이 추위에 짤을 주우러 나가겠습니다 그럼 이만 빠잇 ㅇㅇ
짤줍_263.jpg
월요일 개싫어요 극혐 극혐!!!!!!!!!!!!!!!!!!!!! 요즘 아침마다 너무 힘들어요 출근하지 말까를 매일 고민하는 나날들 하지만 모두 이겨내고 출근한 나 지짜 장하니까 토닥토닥 좀 해줘요 님들아 게다가 짤까지 이렇게 준비함 지짜 장하다................. 1 요즘 내 정신상태 같은 짤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무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맞아요... 술이 제일 쉽지... 쉬운데 위안이 되지 ㅠㅠㅠㅠㅠㅠㅠㅠ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또르르......... 예체능 화이팅........... 5 앙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매우 급박한 택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 표정 보면 당장이라도 물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저도 이런 전화 받은 적 있어요 "택밴데요 마당에 개가 있어서 무서워서 못들어가고 2층으로 택배를 던졌는데 난간에 택배가 걸려서 떨어질 것 같아요. 어쩌죠?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택배를 주문했는데 주소가 본가로 저장돼 있는걸 깜빡해서 본가로 택배가 갔는데 개가 있어서 아저씨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택배는 무사했다고 합니다. 물론 우리집 개는 진짜 안물고 진짜 착하게 생겼는데 아저씨가 겁이 많으셨나봄 7 출근길터벅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왕 그렇게 부를거라면 전 퇴근길촐랑이할래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모두 월요일 힘내시고 전 이만 또 짤 주우러 빠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