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ozynx
1,000+ Views

한남동 나리의.집

이 집은 쓸 말이 없다
다 맛있음
쌈 싸먹으면 안됨
파절이 얹어 냠냠~~~
섞어찌개(순두부+김치)
청국장
밥 한그릇 뚝딱!!!!
예약 안받음
무조건 웨이팅
귀퉁이 아우디 매장 벤츠로 바뀜
새벽 3시에.문.닫음
발렛 3천원(1시간반)
오랜만에.내가 좋아하는.빵집.갔더니....
이사 했다ㅜㅜㅜㅜㅜㅜ
번창 하세요

12 Comments
Suggested
Recent
헐 ~ 냉동 삼겹 150그람에 가격이 비싸네요 하지만 김치나 파무침 맛있게 보여요 ㅋ
@fstar485 파절이가요........이 집이 최고 같아요 파 알싸한 맛이.안나고 양념이.잘 되서 무채랑 계란말이도 쉼 없이 추가해서 먹었어여 ㅋㅋㅋ
@soozynx ㅋ 그럼 결국 고기를 많이 먹게 되겠네요 결국 파절이가 추가주문을 부르는 전략 아닐까요 ㅋㅋㅋ
@fstar485 5명이서 고기 10인분 먹었어요 1인당 ㅋㅋㅋㅋ2인분은 기본 먹어요 ㅎㅎㅎㅎ 전략이 맞아요 ㅎㅎㅎㅎ
잘 읽어보니 판교로 이사한거네요. 그럼 제가 한번 가서 먹어보겠습니다 잇힝~
http://dmaps.kr/465ey 여기 맞으려나요?
@ThomasJin 맞아요 ㅜㅜㅜㅜㅜㅜㅜ링크 보고 빵 생각이 더 나서............ㅠㅠ몹시 슬프다여
토닥토닥. 제가 가보고 카드올리겠습니다 😁
아..이사...😭
저 삼겹살 보니 추억돋네요. 알루미늄 포일을 깔고 삼겹살을 구워먹던 어릴적 기억이... 오거리 또와삼겹살 ㅋ
@ThomasJin 줄임말을인지.......모라고 쓰신지 못 알아 들었어요 ㅎㅎ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 / 보칼리노, 세컨드키친, 버블앤코클스
안녕하세요. 먹이를 찾아 헤매이는 Hi에나 입니다. 우리 모두 하이라고 인사를 해보아요. 오늘은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 / 보칼리노, 세컨드키친, 버블앤코클스 제가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유명한 3곳을 간단히 소개할게요. 보칼리노 전화번호 : 02-6388-5500 주소 :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 97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 보칼리노는 호텔 포시즌스에 있는 곳이에요. 워낙 분위기가 좋기로 유명한 곳이라 연인끼리 또는 친구들, 가족과 함께 맛있는 스테이크를 먹기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보칼리노는 스테이크뿐만 아니라 판매가 되고 있는 거의 모든 메뉴가 맛있기로 소문난 맛집이에요. 저도 지난 번에 친구들과 함께 다녀왔는데 들은 것보다 직접 보니 분위기가 정말 남달랐어요~ 특히 제 친구들은 파스타 종류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고 하더라고요. 특별한 날 정말 멋진 분위기 속에서 식사를 하고 싶다면! 저는 보칼리노를 꼭 추천하고 싶어요~ 세컨드키친 전화번호 : 02-794-7435 주소 : 서울 용산구 한남대로 18길 22 세컨드키친은 브런치 맛집으로 알려져 있어서 대표적인 메뉴가 프렌치 토스트라고 해서 친구랑 다녀온 적이 있어요. 한남동에 위치한 곳인데 아마 분위기 좋은 맛집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계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한남동에서 정말 유명한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몰릴 수 있는 점심 시간에는 웨이팅이 살짝 있을 수 있어요. 발렛도 가능하니까 편하게 운전해서 가셔도 좋을 것 같아요. 점심에 브런치를 먹으면서도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최고에요. 버블앤코클스 전화번호 : 070-8872-0901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45길 8 세 번째로 알려드릴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은 바로 이태원에 위치한 버블앤코클스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씨푸드 레스토랑으로 알고 계실거에요. 제 친구가 씨푸드를 좋아하는 편이라 두 번 정도 갔었는데 분위기가 정말 좋아서 특별한 날 생각이 나는 곳이에요. 특별한 기분을 내기 위해서 와인까지 한 잔 하고 싶다면 꼭 가야할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 버블앤코클스에요. 메뉴도 다양한 편이라 친구 여러명이서 방문을 한다면 여러 가지 음식을 맛볼 수 있어 좋아요. 버블앤코클스는 생방송오늘저녁이라는 방송 프로그램에도 소개가 된 적이 있을 정도로 굉장히 소문난 맛집이에요. 연인과의 기억에 남기고 싶은 기념일에 이렇게 멋진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오늘 서울 분위기 좋은 맛집으로 유명한 곳을 알아봤는데요. 직접 방문해보시면 더 멋진 추억을 남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더 좋은, 더 멋지고 맛있는 곳을 소개할게요.
청량리 고향집 아바이순대국
✔️고향집 아바이순대국 ✔️순대국(보) 7,000원 ✔️수육모듬순대 중 19,000원 (순대,내장,머리) 드디어 먹어 본 아바이 순대국 #청량리맛집 칠때마다 나오길래 너무 가고싶었는데 드디어 가봤다리〰️〰️ #순대국 보통이라니 말이되나요? 안에 들은 고기들 보기만해도 혜자스러움이 순대국 먹으면서 이렇게 깔끔하고 양 많은집은 처음 #수육모듬순대 순대,내장,머리,허파,간 이렇게 들어가 있는데 중 사이즈가 이정도 클라스라니 말이되요 ?? 윤기 흐르는거 부터 미쳤는데 냄새까지 안나버림 진짜 먹으면서 와 와 간이나 허파나 순대나 내장이나 모두 미쳤다 하면서 먹어버림 이 집은 자주 가야겠다고 느낌 최애🐷 🍻술안주 추천🍻 술안주로 순대국,수육모듬순대 이렇게 두개시키면 제격이에요 🛤동대문구 왕산로37길7 ⏰월-토 09:00-22:00(일요일휴무) https://www.instagram.com/p/CLi9kB9lix8/?igshid=i7fq3kb3oroe
경리단길 맛집, 이태원 맛집 / 바오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바오바 맛집 소개를 해드릴게요. 경리단길 맛집, 이태원 맛집 / 바오바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은 맛집! 경리단길에 있는 바오바에요. 요즘 경리단길에서 정말 핫한 핫플레이스에요~ 바오바에서 제일 유명하 메뉴는 바오. 그래서 오기 전부터 정말 기대를 많이 한 채로 주문을 했는데 역시는 역시였어요~ 부드러운 빵이 꽃빵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바오 종류가 좀 다양한 편인데 포크, 트러플, 램, 동파육 이렇게 먹어봤는데 다 맛있어서 골고루 주문하는 것도 좋아요. 특히 저는 고수도 잘 먹는 편이라 바오 위에 올려진 고수가 음식 맛을 더 깔끔하게 해준 것 같아 더 제 취향에 맞았어요. 그리고 이 동파육파스타! 과연 어떤 음식일까 궁금했는데 전체적으로 청경채가 바닥에 깔려있고 동파육 이랑 다양한 재료들이 듬뿍 들어가있는데 살짝 매콤한 맛이 났어요. 매콤하지만 깔끔하기까지 해서 계속 먹게 됐어요. 바오에 동파육파스타는 꼭 먹어야할 거 같아요. 게다가 깔끔하게 시원한 칭타오까지 한 잔~ 너무 기분 좋은 저녁식사를 하고 올 수 있었어요. 같이 간 친구가 홍콩에서 먹었던 바오 보다 더 맛있다고 다음에도 또 같이 오자고 할 정도로 진짜 맛있는 맛집이에요. 낮에도 가볍게 맥주 한 잔 하기 좋지만 저녁에 가서 맘 놓고 맥주를 많이 마시면서 바오를 먹는 것도 좋죠! 특별한 음식을 먹고 싶다고 생각이 들면 이태원 경리단길 바오바 가보세요! 전화번호 : 02-6012-0780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455-45 휴일 : 월 화요일 : 이른 5시 30분 - 늦은 10시 수 - 일 : 이른12시 - 늦은 10시 브레이크타임 : 늦은 3시 - 늦은 5시 30분 주차공간 없음
마트에서 등심 실패하지않고 고르는 방법.jpg
마트에서 고기를 고르신다면  어떤거 먼저 고르시겠습니까 선택하셨다면 정답을 확인해봅시다 제대로 고르셨나요? 혹시 등뼈 번호가 나와 당황하셨나요 이제 천천히 알아봅시다 고기를 집에서 구우면  맛이없는 이유는 고기가 애초에 별로인 부위거나 조리방법 때문입니다 하지만 거의 전자인경우가 많죠 당연한 이야기지만 부드럽고 소에서 나오는양이 적을수록 비싼고기입니다 등심은 목심과 채끝 사이에 있는 부위입니다  고기는 너무 질겨도 별로 너무 물러도 맛이없습니다 식감은 부위에 따라 다를수밖에 없습니다 윗등심부터 천천히 살펴봅시다 윗등심에서 중요한 부위는  살치살입니다  맛있는 부위지만 질긴부분도 너무 많이 포함되어있죠 같은 살치살인데 고기에 빗금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살치살의  빗살무늬가 많이 생겼습니다 이 두가지밖에 선택권이 없다면 당연히 살치살의 빗금을 보고  고르시는게 현명합니다  이제 슬슬 살치살도 작아지고 딱봐도 고기 별로인것처럼 보입니다  살치살은 없고 질긴부분들만 남았습니다 이 고기는 어떤 방법으로 조리해도 맛이 없는 부위입니다  이제 부드러운 부분입니다 흔히들 들어보신 꽃등심이죠 새우살이 아주 중요합니다 대부분 부드러운 식감을 가지고있으며 등심덧살이 큰부위는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같은 꽃등심이여도 오른쪽은 새우살이 작고 등심덧살이 많은편입니다 왼쪽을 고르셔야합니다 떡심이 없는 부위 아랫등심입니다  떡심이 없더라도 위에 설명된 새우살이나 살치살을 보고 부위를  판단하셔야 합니다  아랫등심도 마찬가지로 새우살이 큰쪽은 택해야합니다 알등심은 허리로 이어져 채끝이 됩니다 이 두가지만 있다면 당연히 새우살의 크기를 보고 결정하시는게 낫습니다 1번부터 우선순위를 두고 없다면 차선으로 고기를 고르신다면 질긴부위는 피하실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방법으로 미국산을 고르게 된다면 더 저렴하게 좋은 부위를 선택하실수 있습니다 가격차이가 어마어마합니다 그러나 척아이롤에서도 피해야하는 부위가있죠 목심에 가까운 부위를 선택하시면 돈과 턱을 모두 잃게됩니다  미국산엔 떡심이 없습니다 그래서 붙어있는 부위를 보고  판단해야죠 역시 살치살이 빗살무늬를 띄고있습니다 부드럽고 가격도 착하군요 출처 - 유튜브  Zattwo ZVS
용산 맛집, 이태원 맛집 / 라플랑끄
안녕하세요. 용산 이태원에 있는 프렌치 가정식 식당. 라플랑끄 소개를 해드릴게요. 용산 맛집, 이태원 맛집 / 라플랑끄 이태원에 있는 프랑스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맛집. 라플랑끄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방문했던 곳이에요. 평소 프랑스 가정식을 먹어본 적이 없었거든요. 일단 가게 안으로 들어서자마자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전 가게나 카페를 가면 꼭 인테리어를 눈여겨 보는 편이거든요! 라플랑끄는 프랑스인 셰프가 운영을 하는 곳이라고 해요. 그래서 프렌치가정식을 판매하는데 친구가 추천해주던 메뉴들로 주문을 하게 되었어요. 근데 이게 왠걸! 기대를 안하고 먹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더 큰 감격을 하게 됐던 것 같아요. 라플랑끄는 메뉴의 구성이나 나오는 음식들 그리고 레스토랑의 분위기 등 전부 섬세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한 번도 접해보지 못한 프렌치가정식을 먹어 보게 되었는데 굉장히 정감있고 편안한 느낌이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바게트에 각종 치즈들을 함께 곁들여서 먹는 것도 너무 좋았어요. 워낙 평소에 빵도 좋아하고 치즈도 좋아하거든요~ 음식들이 정말 신선하고 프랑스인 셰프가 직접 요리를 한다고 하셨는데 정말 음식에 정성을 가득 쏟았다는 게 느껴졌어요~ 많은 친구들이랑 방문한 것이 아니라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지 못해서 살짝 아쉽더라고요! 그래서 다음에 또 가보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친구랑 프렌치가정식 먹는 거 기념하자고 와인도 한 잔 하고 왔네요~ 전화번호 : 070-7719-3010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9-9 휴일 : 일 영업시간 : 늦은 12시 - 늦은 10시 브레이크타임 : 늦은 3시 - 늦은 6시 유료주차 가능
용산 맛집, 이태원 맛집 / 매덕스피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용산 이태원에 있는 피자 맛집! 매덕스피자 소개를 해드릴게요. 용산 맛집, 이태원 맛집 / 매덕스피자 뉴욕스타일의 피자를 먹을 수 있는 이태원 매덕스피자! 바삭한 씬 크러스트의 피자라서 제가 너무 좋아하는 피자에요! 보통 미국스타일로 피자를 판다는 곳은 크러스트가 거의 탄 것 처럼 나와서 실망한 적이 있었는데 매덕스피자는 전혀! 너무 만족했던 피자에요~ 크기가 워낙 커서 조각피자를 먹어도 포만감이 큰 편이에요. 특히 도우가 정말 바삭하고 얇아서 더 먹기가 좋아요~ 피자 종류도 정말 다양해서 여러 개 주문해서 친구들이랑 다 같이 같이 먹는 것도 너무 좋아서 진짜 자주 가는 매덕스피자! 보통 피자 프랜차이즈는 한 판을 주문해야 해서 부담인데 매덕스피자처럼 조각피자 전문점은 딱 먹을 만큼만 주문할 수 있다는 게 가장 좋은 점인 것 같아요. 게다가 종류도 다양해서 먹고 싶은 피자를 먹을 수 있다는 점! 파인애플과 베이컨 토핑이 올라간 피자는 달달해서 너무 좋고! 페퍼로니 피자는 적당히 짭쪼름해서 너무 맛있죠. 매덕스피자에서 피맥을 한 번 해보면 중독되서 계속 자주가게 되어서 거의 이태원에 오게 되면 꼭 가는 곳이 되어 버렸어요~ 어쩔 땐 친구들이랑 포장해서 피크닉을 가는 경우도 있고, 가끔은 이렇게 매덕스피자에서 포장한 후에 집에가서 영화보면서 먹는 것도 너무 좋아요!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다 같이 가서 이렇게 피자 종류 다 주문해서 먹고 싶어서 주말에 갈까 해요~ 특히 제가 제일 좋아하는 맥앤치즈 피자! 전형적으로 미국의 맛이 느껴지고 베이컨 토핑까지 있어서 느끼하지 않아요~ 전화번호 : 02-792-2420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129-9 휴일 : 월 영업시간 : 이른12시 - 늦은 10시 주차공간 없음
한남동 맛집, 이태원 맛집 / 레호이
안녕하세요. 한남동 이태원에 있는 맛집으로 레호이 소개를 해드릴게요. 한남동 맛집, 이태원 맛집 / 레호이 이태원에서 베트남 음식 전문점 중 평점 1위인 레호이. 인기가 정말 많아서 갈 때마다 웨이팅이 있는 편이에요. 귀엽고 밝은 노란색의 인테리어가 눈에 확 띄는 레호이. 안으로 들어가면 생각보다는 넓은 편은 아니었어요. 한국인들의 입맛을 잘 맞춘 베트남쌀국수 맛집이에요. 고수는 선택할 수 있으니 미리 말씀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레호이에서 쌀국수 국물에 반했어요! 국물이 감칠맛나는게 너무 맛있었고 양지도 질긴 편이 아니었어요.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던 반미! 기대없이 그냥 주문했던 건데 가장 맛있었어요. 바게트의 바삭한 식감부터 숯불에 구운 돼지고기, 칠리소스! 너무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는 쌀국수 맛집이라 이태원에서는 보통 피자나 햄버거를 먹었었는데 요즘은 레호이 자주 가는 편이에요. 개인적으로 쌀국수에 반미는 꼭 드시고 오는 거 추천해요! 두 개의 조합이 너무 좋고 생각보다 반미가 진짜 맛있거든요~ 분짜도 피쉬소스의 감칠맛이 장난 아니에요~ 꿀맛! 짜조와 채소의 식감들도 너무 좋았어요. 분위기도 너무 좋아서 식사하는 게 좋은데 다만 아쉬운건! 너무 맛있고 유명해서 사람이 많다는 점이죠. 전 보통 삼 십분정도 웨이팅을 했던 거 같은데  다음엔 꼭 일찍 가보려고요! 전화번호 : 070-4242-0426 주소 :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 261-9 휴일 : 월 영업시간 : 늦은 12시 - 늦은 10시 브레이크타임 : 늦은 3시 - 늦은 5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