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EungLee
1,000+ Views

[발매소식]990JUA4 런칭

뉴발에서 m9990jua4 일본브랜드 유나이티드 애로우와 콜랩한거 런칭하네요. 12/7 런칭 예정이라고 합니다! 컬러도 그렇고 이번 990 콜랩 예쁜거 같아요.
990JUA4는 일본의 셀렉트샵 유나이티드 애로우즈(UA) 콜랩 제품으로 UA의 시그니처 컬러인 엔틱 화이트와 그레이를 입혀 고급스러움을 더했습니다.
협업을 상징하는 두 브랜드의 로고가 각인된 인솔과 더스트백이 구성되어 있는 M990JUA4입니다.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공연> 조재혁 X 이은결 <조우(遭遇)> / 대전예술의 전당
조재혁 X 이은결 <조우(遭遇)> 공연기간: 2018년 06월 29일(금) 1일 1회 공연시간: 19:30 공연장소: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 티켓정보: R석 3만원, S석 2만원 소요시간: 약 75 분(인터미션없음) 공연장르: 음악과 마술의 콜라보 유료회원선구매: 2018-01-23 ~ 2018-01-28 문의처: 대전예술의전당 042 - 270 – 8333 “대한민국 음악과 일루션을​ 이끌어가는 두 아티스트의 감성여행” 끊임없는 도전과 새로운 시도, 타 장르와의 협업을 통해 활동의 폭을 넓혀가고 있는 문화예술계의 두 대표 아티스트가 한 무대에서 만난다. "대한민국의 클래식 통역사” 로 불리는 피아니스트 조재혁은 뉴욕 데뷔를 시작으로 세계 유명 콩쿠르에 입상하면서 솔리스트로, 그리고 실내악 연주자로서 독주와 협연, 여러 형태의 실내악 공연 등으로 1년에 60회 이상의 공연은 소화하는 연주자 중 하나이다. 그는 클래식 라디오 프로그램 고정 게스트를 맡으면서 연주에 해설을 곁들인 라이브 연주 장르를 개척하였고, Live & Talk 프로그램 “조재혁의 음악상자”, “조재혁의 아침 클래식” 등의 프로그램으로 연주 장르를 넓히며 클래식의 범위를 확장시켜나가고 있으며, 이러한 다양한 방법과 시도를 통해 누구나 들어도 공감할 수 있고 감동과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의 깊은 매력을 전해주며 클래식 애호가들을 만나고 있다. 2017년부터는 예술의전당의 간판프로그램 “11시콘서트”의 호스트로서 많은 관객을 만나고 있다. 그는 현재까지 100회가 넘는 공연에서 다양한 클래식 악기 연주자들 그리고 공연 제작진들과 함께 협업하여 왔는데, 작년에는 국립발레단과의 협업 콘서트인 “Dance into the Music” 을 전회 매진 시키는 기록을 세웠다. 지금까지의 협업이 클래식 공연예술의 장르 안의 협업이었다면, 이번 협업은 장르를 넘나드는 파격적 협업으로, 마술사 이은결과의 함께하는 감성여행이 바로 그것이다. 한국의 마술붐을 일으키며 다양한 분야에서 그 저력을 발휘하고 있는 세계가 인정하는 마술사 이은결은 최연소 프로 마술사, 최초의 국제대회 수상 및 최다 그랑프리, “매직 콘서트”, 국내 최대 규모의 마술 공연 “Illusion” 공연, 그리고 한국인 최초 라스베가스 공연부터 매직이라는 장르 최초로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의 단독 공연까지 새로운 도전과 실험을 계속해왔다. 마술의 역사를 횡단하는 렉쳐 퍼포먼스 “Direction”은 다원예술제 “페스티벌 봄”과 국립 현대 미술관 등 국내 무대를 넘어 세계 예술 공연의 중심지인 프랑스 파리 시립 극장에서 공연되며 ‘작가 이은결’로서의 활동 영역을 더욱 확장시켰다. 특히 협업에 있어서는 정연두 작가와 “시네매지션”이라는 영화와 마술을 결합한 작품을 선보임으로써 마술과 미술이라는 두 장르 간의 협업을 통해 관객에게 흥미로운 신선한 감상 포인트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늘 영상, 소리, 공간 등 독창적인 무대 표현과 예술적 상상력, 기술이 절묘하게 조합된 퍼포먼스를 펼쳐 보이는 그에게 마술은 ‘상상의 경계를 현실에서 허물어뜨리는 유일한 예술’이며, 이것이 공연계에서 인정받는 연기자, 연출자이며 탁월한 ‘스토리 텔러’인 그가 추구하는 가치이다. 다양한 방법으로 본인들의 예술 세계를 넓혀가고 있는 대한민국 최고 아티스트의 협업은, 그들의 만남으로부터 또 그들이 함께 추구할 환상 모험의 여정까지 신선한 충격과 감동으로 다가올 것이다. 출처: http://www.djac.or.kr/html/kr/performance/performance_010101.html?mode=V&code=2716#total
6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