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10,000+ Views

마블 <캡틴 마블> 새로운 예고편 공개

내년 3월 개봉 예정.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이하 MCU)의 첫 번째 여성 히어로 솔로무비 <캡틴 마블>이 티저 영상과 포스터로 한 꺼풀 베일을 벗은 가운데, 트레일러가 공개된 첫날 하루 내 조회수가 마블 역대 4위를 기록했다. 동시간대에 <블랙 팬서>보다 2천만 건 더 많은 수치인 총 1억 900만 뷰를 훌쩍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것. 역대 마블 신기록을 경신했던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의 위력을 능가한다.

<캡틴 마블>은 MCU의 새 발판인 10년을 여는 분기점이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쿠키 영상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캐롤 댄버스가 닉 퓨리를 만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그리며, 영상에서는 우주 침공과 대규모 추격전 등 ‘범우주’ 스케일의 사건들이 줄줄이 예고돼 팬들의 손에 땀을 쥐게 한다. 영화 속에서 브리 라슨(Brie Larson)은 얼마나 강한 모습으로 등장할까. 위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미리 들여다보자. 

업데이트
첫 티저에 이어 <캡틴 마블>의 새로운 예고편이 공개됐다. 전 영상에는 쉴드 국장인 닉 퓨리의 일반 요원 시절 모습과 함께 90년대 향수가 담겼다면, 2차에는 공군 장교 시절의 캐롤 댄버스와 캡틴 마블이 된 이후 모습이 자세히 그려진 하이라이트. 첫 예고편이 공개될시 케빈 파이기(Kevin Feige)은 “그녀는 우리가 지금까지 소개한 어떤 캐릭터보다 강합니다. 이번 예고편에서 닉 퓨리가 캡틴 마블을 원하는 이유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해 영화에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19년 3월 개봉 예정.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 링크에서
2 Comments
Suggested
Recent
개인적으로 마블 인워는 극장에서만 5번보고 다른 영화들도 개봉할때마다 다 꼬박꼬박 챙겨본사람으로서... 이번 캡마는.. 그냥 PC로보겠습니다.. 미스캐스팅에 인성도 ㅎㄷㄷ하고 무슨 CG는DC스럽기 그지없고.. 하아... 그냥 ...뭐... 그렇다구요..ㅎㅎ;;; 슬프네요..
내년봄 중딩이 된 아들과 보러가겠군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웨이브 장르별 영드/미드 추천.jpg
웨이브에서 리뷰 조회수 상위 4편 뽑았는데 그중 두편이 인생드라 나머지도 정주행하고온 리뷰글임 1. 갱스 오브 런던 너무 유명하긴한데 재밌으니까 넣었음…당연함 인생드임 런던 배경으로 한 조직물이고 살해당한 조직보스 범인 찾는것부터 시작되는 이야기 청불이고 그만큼 액션 수위높음 총격씬이 개유명함 이번에 시즌2 나왔는데 볼거면 꼭 시즌1 보고 봐야함 2. 친구들과의 대화 소설 원작 아일랜드 배경 드라마 로맨스물이고 보다보면 드는생각 = 사랑이란 뭘까… 분위기는 잔잔한데 스토리는 안잔잔함ㅎ...클리셰가 재밌는 이유 편당 30분이라 금방 볼수있음 이것도 청불임 헤헤 3. 라자루스 프로젝트 세계 멸망 막으려는 타임루프 SF물 세계멸망+타임루프 아 대충 뻔할것같은데…<아님 이건 꼭 사전정보나 스포 안밟고 보는거 추천함 스토리 전개가 빨라서 좋음 4. 처키 웅 그 처키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공 남자애 vs 가스라이팅 오지는 처키 보고있으면 열받는데 주인공이 당하고 있지만은 않아서 존잼 생각보다 재밌고 무섭고 웃기고 암튼..재밌음 참고: 후반은 쫌 더 잔인해서 청불 몇 편 있음 최대한 스포 안하려다보니 설명이 많이 줄여졌는데 진짜 설명보다 재밌음… 추천글이니까 댓글로 스포ㄴㄴ부탁 혹시 글에 문제있을경우 걍 갱오런 또 정주행하러감 헤헤 출처 이번 명절은 이걸로 달려볼까 ㅋㅋ 흥미진진인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