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272.jpg

오늘은 오랜만에 날씨가 좋네요
괜히 기분도 좋넹
지금 내가 있는 곳이 회사만 아니면 정말 더 좋을텐데 말이에여 ㅋㅋㅋㅋㅋ
밥먹고 그냥 바로 퇴근했으면 좋겠따...
저도 힘이 필요하니까 짤 던질게요
짤보시져 ㅋ

1
아조씨... 나도 아조씨처럼 살래요.....


2
네 우리 둘 다 힘내요 ㅋㅋㅋㅋㅋㅋ
극딜 ㅋㅋㅋㅋㅋㅋㅋㅋ


3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감으면 코베어가는동네 그고슨 서울....


4
하필 몸매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이건 왜 봐도 봐도 웃긴거죠?
ㅋㅋㅋㅋㅋㅋㅋ아, 노란색이 되었다는 뭐야 ㅋㅋㅋ
날씨가 나쁘다는 느낌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


6
커여워 사랑스러워ㅠㅠㅠㅠㅠㅠㅠㅠ


7
스팸으로 계속 신고를 당하는 스팸 공식 계정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전 이만 밥 먹으러
밥 먹어야 힘이 나지......................
짤도 주울거예요 흐규
빠잇 ㅇㅇ
26 Comments
Suggested
Recent
왜 한시간 지났는데 댓글이 없져...?
@goodmorningman 죄송‥바쁜척하느라‥😑😌
스팸은 자업자득
하고많은 이름중에 해필 스팸이라니 ㅋㅋㅋ
3번때문에 웃다가 폐에 공기들어갔어요 책임지세요ㅋㅋㅋㅋ
채...책임... 어떻게 질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기다렸어요~~~ 기다리다 없음 지난거 또 뒤적이고 있습니당~~
재미있게보고가용♡♡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280.jpg
감기가 더 심해져서 오늘 출근 못하나 싶었는데 창밖을 보니 눈이 펑펑 내리길래 눈이 맞고 싶어서 출근했어요 ㅋㅋㅋ 몸을 겨우 가누고 나옴ㅠㅠㅠㅠㅠㅠ 아침에 너무 멍해서 버스도 잘못 타고 이상한데 내리고 눈맞으면서 걷고 난리치다보니 지각했네여 괜찮아여 눈 맞았으니까.... 확실히 그냥 누워만 있는 것 보다는 바깥 바람을 쐬야 좀 살아나나 봐요 그러니까 짤 드릴게영ㅋ 1 자꾸 자꾸 생각나고 보고 싶던 그 누나 참 중독적이었져... 2 맞아요 치사해 슬퍼서 먹은 것 까지 따지냐 ㅠㅠㅠㅠㅠㅠ 3 커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 헐 그러고보니 그러네요 그냥 나가면 항상 당연히 있었는데 또르르... (옛날사람 인증) 생각해 보면 핸드폰 없던 시절에 친구들이랑 약속 잡으면 그 시간에 꼭 나가야 했고 친구 안와도 한시간 두시간 꼬박꼬박 기다렸었는데 ㅋ 지금은 조금만 늦어도... (아련) 네 다음 옛날 사람 5 매직을 핥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주량 파악하고 드십시다 근데 안물어봤는데 충고하는건 꼰대 아닌가여 헿 6 이거 봐도봐도 웃기니까 또 올릴게여 아닌가 안올렸나 몰라요 웃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ㅋ 최불암 시리즈 만득이 시리즈 좀 보셨나 봄.....? 그럼 모두 즐점하시규 눈 그쳐서 슬퍼요 이제 다시 춥다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 이 추위에 짤을 주우러 나가겠습니다 그럼 이만 빠잇 ㅇㅇ
짤줍_300.jpg
하이힛! 나 수고했다고 수고짤로 시작합니당 왜 수고 했냐규요? 으아니 제목 안보여요? 제목? 제목? 짤줍_300.jpg 300! 300!!!! 300!!!!!!!! 나자신 정말 수고해따 수고해쓰니까 모두 쓰담쓰담 해줘여 오늘은 7짤은 아니규... 몇개 올릴진 모르겠는데 그냥 짤주머니에서 맘대로 꺼낼거예요 끝날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그러니까 나도 몰라여 그냥 보시져! 1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쇼핑몰에서 타조알 산것도 웃기고 그걸로 머랭 만든것도 웃기고 2000개 나온것도 웃기고 다 커엽네요 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어제 별 신곡 나온거 들었어요? 노래 완전 지금 내 기분... 진짜 기발하다 12월 32일이라니 ㄷㄷㄷ 3 상상만 해도 뭔가 간지럽다... 넘모 시러요........ 4 반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미안해.... 다신 안그러겠단 말은 이제 못 하겠다...... 7 인공지능 무서운 이야기 배틀 빅스비 소오름 / 시리 이과 인증 / 마지막 아재 인증....... 8 커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 왜 이게 부럽져? 볼펜도 똥싸는데 나는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9 전 괜찮아요 많이들 드세여.... 10 ㅇㄱㄹㅇ 11 이거 제 얘긴가요? ㅋㅋㅋㅋㅋㅋ 12 갑분......... 그래 뭐 좋~을 때다 (오열) 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4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 16 이거 넘나 속을만 한것 오늘은 여기까지 꺼내고 나니 16짤이네영 우연히 뙇 19짤이 돼서 2019년도 화이팅!!! 카면서 훈to the훈하게 끝내고 싶었는데 2016년으로 돌아가고 싶은 내 마음인가 봉가 암튼!!!! 300회동안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큰 감사 드리며 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힘 닿는데까지 해볼게여..... 박수칠때 떠나려고 했는데 것 참 잘 안되넹ㅋ 그럼 전 이만 또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짤줍_324.jpg
다들 복 많이 받으셨남유 ㅋ 하루쯤은 오려고 했는데 전 부치다가 쭈묵고 (주워 먹고) 엄마가 잡채 맛보래서 맛보고 제사 끝나고 또 전 쭈묵고 오랜만에 동생 만나서 동생방에서 맥주 마시면서 또 전 쭈묵고 하다 보니까 손가락에도 살이 쪄서 핸드폰 키보드가 안눌러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못ㅋ옴ㅋ 혹시나 그럴까봐 노트북도 챙겨서 고향 내려갔는디 노트북은 켜보지도 않아쪄염 미안해.... 그리고 배가 아직도 아야아야해서 오늘 회사도 쉼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가 넘나 길져? 황금돼지해라고 진짜 돼지가 돼뿟네 ㅋㅋㅋㅋㅋㅋㅋ 짤 가영 돌 던지지 마유~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태리남자 어디 가면 만나여? 물론 당연 이태리인건 나도 아니까 다른 대답을 달라규 3 효자인가 불효자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내가 쓴건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ㄱㄹㅇ 그러니까 쎄한 느낌을 무시하지 마세요!!!!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어르신들이 쓰시던 말씀.txt 물론 그 어르신은 바로 제 세대입니다만 전 써본적 음슴 하지만 해석 가능한게 슬픔 여러분은 해석 가능하세요...? 암튼 늦어서 죄송하고 명절 스트레스 혹시 받으셨다면 언능언능 푸시길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갑니닭 빠잇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