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scaltex
10,000+ Views

뎐말 외로울때보는 연말 멜로 영화 4편

개인적으로 2000년대 초반이 한국멜로계 르네상스인거같아요 참 좋은작품들이 많습니다 모두 귤이랑 전기장판챙기시고 춥지않은 연말 보내세요
{count, plural, =0 {Comment} one {Comment} other {{count} Comments}}
Suggested
Recent
쓸쓸한 연말이 따수워질 것 같아요. 근데 왜 눈물이 나지..,,
울지마세요 눈부어요
양도한데 ㅋㅋㅋㅋㅋㅋㅋ
울고있을까봐요?? 해탈하면 안울어여 ㅋㅋㅋㅋ
웃고계신거 맞죠?
왜 내사진이 여기에... 컹 !!!
전도연이 참 좋으다
연기할때 느껴지는 전도연 특유의 섹시함은 정말 매력적이에요!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껴 읽고 싶은 너와 나의 이야기: 13
오늘은 제가 애정하는 작가이자 친구인 여태현 작가님의 신작 '오늘은 누구도 행복하지 않았으면 좋겠단 생각을 했습니다'가 출간된 날입니다. 기억남을 날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 지붕이 되어줬으면. 크레마. 나는 당신을 주관적으로 좋아하고 싶어요.1/11 11:11. 달 같은 사람이 되어줄래요?. 뒤에서 부는 바람. 운명보다 우연. 얼굴을 만져주고 싶어요. 외로운 사람의 손을 쥘 수 있다면. ⠀ 한 문장만으로도 굳어있던 마음을 풀어주는 사람. 밥 짓는 냄새가 날 시간이다. ⠀ #나는 아직 너와 헤어지는법을 모른다#쌤앤파커스#오휘명 직업적 특성상 동화책을 많이 접하게 된다. 곁에 둘러싸여 있다는 표현이 더 정확하겠다. 그들로부터 한 가지 알게 된 것이 있는데, 이거 매력이 상당하다는 거다. 삽화도 글도. 오늘 읽은 책은 용의 등 위에 책방을 만들어 마을 사람들을 태우고 달빛 아래 책을 읽는다로 끝났는데 진짜 낭만 그 자체였다. ⠀ 한정 짓지 않고 있는 그대로 바라봤을 때 보이는 것들이 있다. ⠀ 실수는 시작이기도 한다는 거_알고 있던 사실이 새삼 다르게 다가온다. ⠀ #아름다운 실수#나는별#코리나루이켄 길을 걷고 있는데 왜 이 인분의 어둠이 따라붙습니까 이 인분의 어둠은 단수입니까, 복수입니까 너는 문장을 완성시켜 말하라고 합니다 그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매일 나는 작문 연습합니다 ⠀ 이 인분의 어둠을 홀로 진 자의 그림자 속에 들어가 안고 싶다. ⠀ #구관조 씻기기#민음사#황인찬 때때로 어떤 감정이 몸속에 들어와 휘몰아치고 위아래로 걸어 다니며 장기와 피를 교란시킨다. 그런데 이 감정을 어떻게 말해야 좋을지 알 수 없어 무력함을 느낄 때가 있다. ⠀ 무력의 나락.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무엇일까. 오늘따라 내 얼굴이 검은 피로 물들 수 있다는걸 알게 해주는 이들이 많다. 내면이 소란스럽다. ⠀ #소란#북노마드#박연준 부서지고 있는 것은 파괴될 수 없다. 내가 버틸 수 있었던 것은 그 때문이다. 나는 메말라 부서지는 삶의 표층과 그 부스러기들을 손가락으로 매만져가며 시간을 보냈다. ⠀ 서문에서부터 심장이 뛴다. 종이를 넘기는 손가락 끝이 붉게 물든다. ⠀ #활자안에서 유영하기#초록비책공방#김겨울 불안과 매혹, 의심과 의문 사이에서 지금도 나는 얼굴을 잃어버린 사람이 바닥을 더듬는 꿈을 꾼다. 육체가 육체인 것이 번번이 난감하고 육체가 육체인 것이 미덥다. ⠀ 어둠과 어둠의 끝없는 중첩 속, 얼굴을 잃어버린 자는 손을 뻗어 글자를 더듬는다. 눈을 떠도 눈을 감아도 알 수 없는 것이 있다. 이를테면 ㅅㅏㄹㅁ같은. ⠀ #잊기좋은 이름#열림원#김애란 타인에게 별생각 없이 건넨 말이 내가 그들에게 남긴 유언이 될 수 있다고 믿는 박준 시인의 마음을 닮고 싶다. ⠀ 문장 뒤에 담긴 마음이란 그런 것이다. #태도의 말들#유유#엄지혜
가끔 보고싶어지는 일본 하이틴 로맨스 감성
손발이 오그라들고 내가 다 부끄러워지지만 가끔 그리운 감성의 일본 청춘 로맨스🌸 *쓰디쓴 커피와 함께 보시길 추천합니다. 너무 말도안되게 달달하기에,,, **마음을 놓고 봅시다. 널뛰는 전개에 놀랄 수 있기에,,, 그럼에도 매력있는 치명적인 갬성의 하이틴 로맨스 추천할게요 🥰 1. 히로인 실격 오랜 소꿉 친구 ‘리타’(야마자키 켄토)를 짝사랑하고 있는 ‘하토리’(키리타니 미레이). 자신은 ‘히로인’, 리타는 사랑의 ‘히어로’이자 운명의 남주로 언젠가는 리타와 연인이 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 하토리. 그러나 어느 날, 리타가 왕따를 당하고 있던 아다치를 도와주게 되면서 아다치와 사귀게 된다. 리타를 아다치에게서 뺏기 위해 몸부림을 치는 도중 초훈남 ‘코스케’(사카구치 켄타로)에게 고백을 받게 된다. 리타가 너무 좋은 하토리, 하지만 코스케도 넘나 훈남인 것! 하토리 인생 최대의 고민이 시작된다. 2. 한낮의 유성 부모님의 해외 전근으로 홀로 도쿄에 올라온 청정 소녀 ‘스즈메’  아직 연애를 한 번도 해보지 못한 그녀의 앞에 운명적으로 두 남자가 나타난다.  자상한 담임 선생님 ‘시시오’와 학교 최고의 인기남 ‘마무라’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첫사랑을 이뤄줄 사람은 과연 누가 될까? 3. 아오하라이드 우리들의 잃어버린 여름, 하지만 사랑은 항상 그 곳에 있었다  어느 여름날, 중학생 소녀 ‘후타바’(혼다 츠바사)와 소년 ‘코우’(히가시데 마사히로)는 여름 축제에서 만나기로 약속한다. 설레는 마음으로 축제에 갔지만, 후타바는 결국 그 날 코우를 만나지 못했다.  안타까운 첫사랑의 추억을 가슴에 묻어둔 채 어느 덧 고등학생이 된 후타바. 운명같이 코우를 다시 만나게 된다. 바로 코우가 후타바네 반으로 전학을 오게 된 것. 자신을 ‘코우’말고 ‘타나카’라고 부르라는 그, 그리고 왠지 후타바를 멀리하는 데… 하지만 후타바의 코우를 향한 마음은 점점 커져만 간다. 4.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홧김에 시작한 연애, 이름도 직업도 모두 거짓말이다.  거짓말로 첫사랑을 시작한 남자, 아키  괜찮아요. 내가 지켜줄게요. 이 세상 그 어떤 위협에서라도.  첫사랑의 거짓말을 믿는 소녀, 리코  두 사람의 거짓말 같은 첫사랑 이야기,  지금 시작합니다. 5. 스트롭에지 인기가 있는 렌을 바라보는 나날을 보내는, 순진하고 순수한 니나코. 니나코는 학교의 인기남 렌에게 고백을 하지만 그 자리에서 차인다. 어느 날, 돌아가는 길의 전차 안에서 렌과 우연히 마주친다. 그 이후, 뭔가 렌과 얽히는 기회가 늘어, 그와의 쓸데없는 대화나 상냥한 웃음에, 니나코에게 지금까지 없었던 감정이 싹트기 시작한다……. 6. 해파리 공주 직업도, 남친도 없는 백수 오덕녀들이 모여사는 낡은 공동주택 아마미즈관. 그곳에 사는 해파리 덕후소녀 츠키미 앞에 여자보다 예쁜 여장남자, 쿠라노스케가 나타난다. 이 불청객의 등장으로 츠키미의 지금까지의 평온한 일상이 대 변혁을 맞게 되고... 이와 함께 쿠라노스케와 츠키미, 그리고 아마즈 동지들은 재개발에 맞서 아마미즈관을 지키기 위한 대 서사시를 시작한다. 7. 쿠로사키군의 말대로는 되지 않아 전학생 아카바네 유우는 기숙사 모든 여학생들의 동경 대상인 ‘화이트 프린스’ 시라카와 타쿠미와 데이트를 즐기지만, 유우의 마음은 점점 자신에게 절대 복종을 요구하는 기숙사의 또 다른 남자 ‘블랙 데빌’ 쿠로사키 하루토에게로 향하는데… 지상 최대의 밀당 로맨스가 시작된다! 8. 늑대소녀와 흑왕자 시노하라 에리카는 고등학교 1학년으로 연애 경험이 한 번도 없다. 하지만 경험이 많은 친구들에게는 남자친구가 있는 척하는 그녀는 늑대가 나타났다고 거짓말을 하는 듯한 소녀이다. 친구들이 그 거짓말에 의심스러워하자 에리카는 길에서 찍은 잘생긴 남자의 사진을 보여주며 남자친구로 속인다. 하지만 공교롭게도 그는 학교에서 제일 잘생긴 사타 쿄우야. 에리카가 사정을 설명하자 쿄우야는 남자친구인 척해주겠다고 한다. 에리카가 왕자님 같은 태도에 감탄 하는 것도 잠시, 이 가짜남친작전을 계속하기 위해서는 사실은 속이 시커먼 쿄우야에게 무조건 복종해야만 한다. 9. 일주일간 친구 "며칠만이라도, 너의 단 한사람이 되고 싶어”  일주일이면 모든 기억이 리셋 되어 버리는 ‘후지미야’  모든 친구관계를 단절한 채 자발적 외톨이로 교내 생활을 이어가던 그녀의 앞에  일주일마다 똑 같은 고백을 하는 끈질긴 녀석, ‘하세’가 등장한다.  “상관 없어. 월요일이 되면 변함없이 물어 볼게”  굳게 닫힌 ‘후지미야’의 일상에 변화가 생기려던 그때,  ‘후지미야’의 오랜 친구 ‘하지메’가 그녀 앞에 나타나고  깨질 듯 아프게 머리를 헤집는 기억들이 되살아 나기 시작하는데… 10. 오렌지 "고등학교 2학년 봄, 10년 후의 나에게 편지가 왔다" 평범한 고등학생 '나호'에게 어느 날 한 통의 편지가 도착한다.  편지를 보낸 사람은 10년 후의 나.  편지에는 16살의 자신이 곧 전학을 오게 될 '카케루'를 좋아하게 되고  그가 1년 후 사고로 죽게 된다고 예고한다.  누군가의 장난일거라고 가볍게 넘기는 '나호'.  하지만 편지에 적힌대로 일상이 흘러가자, '나호'는 자신의 첫사랑 '카케루'를 지키기 위해  미래의 나로부터 온 메시지를 따르기 시작한다.  후회로 가득한 26살 나의 바람처럼 '카케루'를 살리고 미래를 바꿀 수 있을까? 출처 네이버 영화 달달한 영화 한편 보시고 심장이 도키도키한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럼 안뇽~🌸
솔로든 커플이든 즐겁게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아이디어 공유해dream
눈깜짝할 사이에 벌써 크리스마스 주간이 되었다는!!!! 아직까지 계획도 없이 넋놓고 있을 분들(=나 포함)을 위해서 카드씁니다. 읽어봐주쎄여!! 참고로 지금 와서 1박으로 여행을 가니 고급진 레스토랑에 예약을 하니하고 계획잡는 것은 겁나 부질없는 짓입니다.... 이미 크리스마스 예약은 12월 초에 끝났고요? 지금 여러분이 노리셔야하는 것은 1.예약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거리들/곳들 2.예약 경쟁률이 상대적으로 치열하지 않은 곳들입니다. 그럼 저의 아이디어들을 아래 공유해볼테니 읽어봐주십셔! 집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feat.홈파티 크리스마스에 싸우고 헤어지는 커플들도 만만찮게 많은거 아시나요? 정말 어딜가든 사람많고 자칫 예약 안하고 가면 대기 몇시간씩 해야하고.. 번화가가면 사람 너무 많아서 100미터 움직이는데 몇십분씩 걸리고 게다가 날씨는 춥고...... 읽기만해도 가슴이 턱하고 막히신다면 홈파티를 계획해보세요! 이건 커플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시간 같이 보내는 분들에게도 강력추천드려요! 한명 쯤 혼자사는 친구가 있어야하긴 하겠지만요ㅎㅎ 요즘 butter나 다이소같은데가면 엄청 싸고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용품들 많거든요. 그런거 사서 집 같이 꾸미면서 일단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요리를 잘 못하더라도 요리 배틀같은거 해도 재미있고요. 며칠전부터 레시피책이나 레시피 블로그 보면서 이거 해먹자, 저거 해먹자하고 계획하는 것도 좋을 것 같지 않나요>_< 엄청 간단한 요리같은거라도 같이 만들면서 시간 보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친구들이랑 만나신다면 음식 각자 준비해와서 파티하면 홈파티 분위기 제대로 낼 수 있겠네요! 참고로 시키는 건 주의.. 배달 음식 시간 오래 걸려서 싸울 수 있습니다ㅠㅠ 여러명 있더라도 아무말없이 밥 먹기 시작하면 분위기 완전 쑥쑥하다는거... 캐롤 음악같은건 필수로 준비 해 주세요:-) 커플끼리 시간 보내실거라면 반지의 제왕이나 해리포터같이 길고긴 시리즈물 다운받아서 같이 먹으면서 보면 시간 잘가고 따땃한 크리스마스 보낼 수 있겠네요. 게다가 크리스마스 카드 사서 같이 앉아서 쓰고 교환해서 낭독하는 시간까지 보내면 캬캬캬컄 제가 썼는데도 넘나 아이디어 좋은듯^^! 사람 많아도 크리스마스 분위기 한껏 내고싶다면, 에버랜드 사람 많은거 감수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제대로 내고싶다! 하는 분들에게는 요즘 류준열이 광고모델로 열일하고있는 에버랜드를 추천드립니다. 놀이기구 타는 것으로는 롯데월드도 좋긴 하지만 일단 실내이고 생각보다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많이 안나는듯.... 에버랜드는 그에 비해 넓어서 돌아다니면서 구경할 수 있다는게 장점인듯해요 (에버랜드 알바아님) 놀이기구 타고싶다는 마음은 비우시고 나들이겸해서 가시면 일루미네이션도 있고 퍼레이드도 있고 크리스마스 분위기 가득가득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쁘게 사진찍는 것도 좋지만 반드시 옷을 따숩게 입고 가십셔! 핫팩도 두둑히 챙겨가시는 것도 잊지말기! 번화가 크리스마스 트리 탐방 에버랜드까지 멀리 가기는 싫다! 그래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싶은 분들은 역시나 번화가로 가시는 것을 추천해드려요. 사람 정말정말 많은 것은 꼭꼭 감안하셔야합니다! 크리스마스 느낌 많이 나는 것은 서울 기준 명동 롯데 근처, 부산 기준 남포동이 있을 것 같고요. 제가 아는 것은 요 두군데인데 다른 지역 사시는 분들 사시는 곳에 큰 트리 있는 곳 어디에 있나요? 알려주세요. 제 아이디어는 이거에요. 우선 따뜻하게 잆으시고요, 카메라 꼭 챙기시고요. 크리스마스 머리띠같은거도 같이 하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길을 걸으면서 보이는 트리마다 함께 사진을 찍는 거에요. 수없이 많은 트리들과 함께 인증샷을 찍을 수 있겠죠? 하지만 정말 추울 것이고 정말 사람이 많을 것이기 때문에 이건 하기 전에 커플이(혹은 친구끼리) 꼭 합의보고 해야 한다는거! (참고로 번화가 데이트 가장 하고싶지않은 데이트 1위로 뽑힌 적 있스므니다...) 이걸로 두시간은 보낼 수 있다, 영화보기 제가 이십대초반에 영화관에서 알바를 했는데요. 크리스마스 이브나 크리스마스 당일에 영화보러 오는 사람들이 정말 정말 많았습니다. 대기인수가 100명이 넘어가는 것은 그 때 처음봤었....... 그 때는 아니, 크리스마스에 왜 더 좋은데 안가고 영화관을 오는거지? 하면서 궁금했지만 네.... 그들도 답이 없는 것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도 답이 없으니 영화를 보러 갑시다! 다행히도 아직까지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티켓들이 남아있는 것을 제 눈으로 확인하였습니다! 그러니 이 곳은 저희가 예매로 노려볼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볼만한 영화들도 꽤 있고요. 전 자고로 영화는 즐겁고 행복해야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애니매이션 위주로 추천드립니다. 2003년 영화이지만 최근 재개봉한 크리스마스의 대표적인 영화이죠, 러브 액츄얼리!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스누피가 영화로 나왔습니다, 로튼토마토 점수 85%로 꽤 괜찮네요, 더 피넛츠 무비 개봉일도 심지어 크리스마스 이브, 크리스마스를 노리고 나온게 확실해보이는 몬스터 호텔 2 번외로, 크리스마스 전부터 분위기 낼 수 있는 선물 아이디어! 여친, 남친이 평소에 갖고싶었다고 말했던 자그마한 것들을 선물로 준비해서 산타인척 하며ㅋㅋ 주소로 보내는 거에요. 나이 많이 먹고 저희가 산타에게 선물 받을 일 있겠습니까.. 그런데 산타한테 선물 받으면 재밌을거같지않나요? 유치하다고요? 커플끼리는 유치한거 해도 되는거에요 ㅋㅋㅋ 너는 일 년동안 착한 일을 많이 했으니 선물을 준다 하고 편지를 영어로 쓴다면 현실감 백배!!!!!! (물론 산타할아버지는 핀란드 사람이라고 하지만 우린 핀란드어를 쓰지도 못하고 내 남친은 읽지도 못하자나여..) 어떤가요? 여기까지 재밌게 읽으셨나요? 빙글러분들은 크리스마스 때 뭐하시는지요? 제 주변에는 물어봐도 사실 이 위에서 크게 벗어나지 않더라고요. 이 외에 다른 좋은 아이디어 있으신 분들은 댓글로 많이 공유 해 주세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저는 짤덕후예염
안녕하세요 저는 짤덕후 짤둥이라고 합니드아 ㅋㅋㅋ 짤줍 말고 다른걸로 찾아오니까 어떻게 해야 될지 모르겠고 막 부끄럽고 그런데요 ㅋㅋㅋ 그래서 우선 짤 하나 던지고 시작할게요 (수줍) 빙글에서 이벤트를 한다는 글을 봤는데 1등 상품이 무려 갖고 싶은 선물을 주는거 라길래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글을 써봐요... 혹시 모르시는 분들은 여기 참고 ㄱㄱ https://www.vingle.net/posts/2541522 덕질을 인증하면 선물을 준다니 나는 무슨 덕질을 올해 제일 열심히 해쓰까 고민을 해보니 벌써 제가 짤줍을 300일 가까이 해 왔더라규여. 저야말로 짤줍 덕후라는 말인거져 ㅋㅋㅋ 제가 오늘까지 써온 짤이 벌써 280여개... 정말 2018년에는 내내 짤만 주워왔나 봐여 증거는 바로 제 프로필 페이지 @goodmorningman 을 보시면 다 있죠 제 관심사 유머에는 인정이 85개, 좋아요가 무려 3만개, 댓글은 3857개... ㄷㄷㄷ 그리고 정확히 오늘까지 286개의 짤줍이 있었져 한 카드당 적어도 7개의 짤들이 있으니까 적어도 286*7개의 짤들... 그러니까 음 암산을 해 보면... 최소 2002개 의 짤들을 퍼왔다 이겁니다! 헐 대단해!!!!! 아니 근데 계산 맞나요? 몰라 ㅋㅋㅋㅋㅋㅋ 틀리면 부끄러우니까 계산기 꺼내 볼게여 (10초 뒤) 음 맞군ㅋ 이 정도면 엄청난 덕후 아닌가여 그만 두고 싶어도 그만 둘 수 없게 하는 댓글러들도 함께 하고 있어요 https://www.vingle.net/posts/2543374 https://www.vingle.net/posts/2543379 여기 댓글 남기신 분들 보면 감동의 눈물이 주룩주룩 그리고 매번 100n회 때마다 특집 짤줍도 해왔규요 https://www.vingle.net/posts/2495637 https://www.vingle.net/posts/2406959 다 태그하기는 힘들지만 위 4개의 카드에 댓글 남겨주신 분들만 벌써 백여명.... @200620333 @aawuu486 @aida0603 @Aliceblue1901 @alwl222 @anjfktl @aowlralfkzmf @asohy @assgor900 @AUSunnya @ax8733 @banya0310 @C9JunielLOVE @danbi21985 @dbzl44 @ddd9597 @ddsa88 @dreamhellea @dyoon00 @Eolaha @esarah6883 @eugene8405 @evilen82 @freesoulman @gave1 @gbu7267 @ggachirgonyang @ggBebe7 @GoldRoser7 @hebida @hero6840 @highstep @hm2579 @HoondyLee @HSuh @hwapyung3323 @hyojinms @hyoon1008 @ilostsomething @InyoungJung @jcdman @jessie0905 @jng1004 @kain000777 @kangyh12 @kimjh4755 @kimkk @KimSuhwa @kjc0717 @kjin8907 @lifeartist @lion8187 @lovingybh @lulusson @mailtodaum64 @marineLub @mexem @mfeo33 @mgctto2 @mindmj @moon730018 @najhe @neamder @nowandever @nunun @oliveartist @oohoong @Pins @pram0924 @psungh79 @pyh11012 @qhcjf333 @queen1974 @quf6351 @rokmc62 @roygi1322 @sarandon @sasunny @seoyun4028 @shm7041 @sin6erela @slimbear @sonnyon @stayknight @sugoilee @Sungsin2 @sunmommy @SweetBB1224 @tara21 @thesis12 @thourock93 @tomato7910 @uruniverse @vaku @vbi000 @vhvmflgid1 @Vincentive @vkdhfl7642 @vkflrhrhtld @wens @wjd1843 @wonsh4696 @WOOYCHUI @yji4578 @ys7310godqhr 이르케나 많다구여! (파워당당) 그러니까 빙글 산타할아버지! 아 할아버지가 아닐 수도 있네 암튼 빙글 산타님 @VingleKorean 제가 받고 싶은 선물은요.... 짤줍에 도움이 되는... 음... 그러니까 짤은 제가 열심히 노가다해서 줍는거니까 제가 건강해야 되고 제가 튼튼해야 되고 제가 기분 좋아야 되고 제가 안피곤해야 되는거거등여 그래서 ㅋㅋㅋㅋㅋㅋㅋ 한우 투쁠 꽃등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받고 싶어요 단백질 섭취를 해야 손에 근육이 생겨서 써치를 잘 하고 지방을 먹어야 뇌에 기름칠을 해서 머리가 잘 돌아가지 않겠습니까 그쳐? 그럴싸하져? 전 아싸도 인싸도 아니니까 그럴싸...ㅋ 뭐 1등 안돼도 괜찮아요 전 찌질하지 않으니까 술마시고 구남친한테 연락하듯 질척대진 않을게여 ㅋㅋ 아직 이벤트 참여자 몇명 안되는 것 같던데 안되면 음료 쿠폰이라도 달라 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전 짤 주우러 가야 해서 바쁨 총총
봄이와요 봄이와🌸 달달한 대만로코 신작 <장난스런 키스>
로코 명가 대만에서 봄맞이 신작이 나왔습니다! 지난 <나의 소녀시대>에서 심장을 때렸던, 이름도 어마무시한 왕대륙 배우가 주연을 맡았어요. '이영화 왕대륙 나온대.' 라고만 해도 이미 영화 홍보는 끝~ㅋㅋㅋㅋㅋ 일본 로코에 야마자키 켄토가 있다면 (모든 로코에 다나옴) 대만엔 왕대륙이 있습니다.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날 좋아할 확률은 얼마나 될까?  ♥  A반 남신 ‘장즈수’와  처음 본 순간 KISS한 F반 ‘위안샹친’!  수학처럼 안 풀려도 절대 포기할 수 없는  확률 0% 멀고도 용감한 짝사랑 일대기 로코의 묘미는 역시 짝사랑! 공부못하는 여주인공이 특급남신엘리트 남주인공을 짝사랑한다는 아주아주아주 흔한 스토리지만 로코는 사실 스토리보다 얼매나 달달허냐~ 두 주인공의 케미가 얼매나 좋냐~ 가 중요하기 때문에! 뻔한 스토리는 그다지 방해가 되진 않더라구요. 이번 <장난스런 키스>는 우리나라에서도 드라마로 방영된 적이 있습니다. 일본 만화 원작으로 정소민, 김현중(흠흠..)이 주연으로 나왔었는데요. 일본,한국, 대만 모두 드라마로 제작되어 대만 영화로까지 등장한! 아주 스테디셀러라고 볼 수 있겠네요. 감독 프랭키 첸은 지난 <나의 소녀시대>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그때 왕대륙과의 인연으로 이번 작품까지 했나봅니다. 왕대륙 첨에 볼땐 뭐가 멋있나.. 하긴 하지만 <나의 소녀시대>를 보면 말이 달라집니다.ㅎㅎㅎ 양아치같기도 하고, 시크한데 다정한 요런ㅋㅋㅋㅋㅋㅋㅋ 로맨스의 정석인 캐릭터에 어울리더라구요. 이번에 대만에서도 엄청 밀어주는 작품인지 대만에 갔을 때, 메인거리 전광판에 엄청 크게 걸려있고, 여기저기 광고를 많이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포스터 종류도 굉장히 많고 퀄리티도 좋습니다. 이런 홍보영상을 찍기도 했더군요 ㅋㅋㅋㅋㅋ 타겟 관객의 마음을 넘나 잘 공략한 홍보전략입니다. 게다가 이번 한국개봉에 왕대륙 배우가 내한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벌써 다 매진!! <나의 소녀시대> 에 이런 리뷰가 있습니다. 유치한게 문제인가요? 그냥 보세요.심장 두들겨 맞아서 잠도 못자요. 네 여러분ㅋㅋㅋㅋㅋ 그렇답니다. 이번 영화는 또 얼매나 달달할지! 기대하겠습니다. 상큼터지는 예고편 보시고 마무리하겠습니다! <장난스런 키스>의 개봉일은 3월 27일 입니다!
크리스마스 사진 찍는 팁 (1탄)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어요 여러분! (2주하고도 4일이 남았죵) 그래서 준비한 연재물(?)ㅋㅋㅋ 크리스마스 사진 찍는 팁! 야외촬영 공기가 차디 찬 겨울! 찬 기온은 공기에 어느정도의 순도를 준다고 하는데요. 이를 통해 더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용! (위에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빛 주변으로 공기가 쌓여져(?) 있는게 느껴지시는지...) 또한 낮보다 밤에 사진을 찍으세요. 밤에 사진을 찍으시면 조명으로 멋지게 꾸며진 집과 뒤에 노을 지는 하늘을 담을 수 있죠! 아, 빛이 충분치 않을 확률이 높으니(= 느린 셔터스피드) 삼각대를 챙기는 센스! 크리스마스 조명 및 장식 크리스마스 조명 및 장식 사진이야말로 크리스마스 사진의 대표적인 사진들이죠! 엄청 가까운 클로우즈업으로 찍을 수도 있고 아님 배경으로 써서 다른 피사체들과 원근감을 줄 수도 있어용. 또한 보케 사진으로 담는 방법도 있답니다! * 보케 사진 찍는 방법 1. 조명의 빛, 예쁜 전구들을 피사체로 한다. 2. 렌즈의 초점 모드를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 설정한다. 3. 조리개를 최대한 연다 (수치가 낮게) 4. 초점링을 돌려 일부러 초점이 맞지 않게 한다. 5. 찍는다. + 조명에 특정 모양을 만들고 싶다면 (별, 하트 등등) 1. 검정색 종이를 렌즈의 크기에 맞게 동그랗게 자른다. 2. 동그라미 안에 특정 모양의 구멍을 낸다. 3. 렌즈에 끼운다. 4. 찍는다. 관계가 좋아보이는 사진 연휴의 꽃은 뭐겠습니까! 가족과의 사랑 아니겠나용? (솔로천국 만세만세만세) 따라서 엄마 아빠, 누나 형 언니 오빠 동생 다 모여 멋진 트리 앞에서 사진을 찍어보아용! 가족 사진 포즈로는 이전에 제가 썼던 글들 링크 남겨둘게용 ㅋㅋ 참고하셔용! 신박하고 재밌는 가족사진 포즈 모음 1탄https://www.vingle.net/posts/836218 신박하고 재밌는 가족사진 포즈 모음 2탄 https://www.vingle.net/posts/1062421 (글 참고: http://www.exposureguide.com/christmas-photography-tips.htm) 발영어 실력으로 해석하고 나름 살 붙이느라 힘들었습니당.. 댓글 달아쥬시면 힘이 날거에용 ㅠㅠㅠㅠㅠㅠㅠ
가볍고 유쾌해! '롱샷' 영화 솔직후기/리뷰/해설/쿠키영상 [5분영화겉핥기]
안녕하세요! 재리예요~ 내일 토익학원이 오전부터있는데저는 지금 새벽까지 글을 쓰고 있네요. 하지만 이때의 감상은 내일이 되면 사라지니식기전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영화는 입소문 타고 인기를 얻은 영화 '롱샷'입니다. 저도 주변 지인들의 권유로 드디어 보게 됐어요! 원래 로맨스는 잘 안 보는 성격이지만이번만큼은 궁금해졌습니다. 도대체 어떤 영화이길래?! 다들 재밌다 하나 싶었어요. 가볍고 유쾌해 영화를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가볍고도 유쾌한 작품입니다. 깊이나 심도 있는 질문을 이끌어내는 내용은 아닙니다만 유머가 가득하고 훈훈한 영화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도 뛰어나고 오랜만에 편안히 감상하며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어요. 무엇보다 두 주연배우의 케미가 독특하더군요. 샤를리즈 테론은 정말정말 매력적이었습니다. 감성적이고도 웃긴, 전형적인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세상의 선입견에 맞서 주제는 참으로 다양합니다. 가볍다는 뜻은 그 많은 주제가 어느 하나 의미있게 전달되지는 않았다는 뜻입니다. 그래도 굳이 눈에 띄는 주제를 꼽자면 세상의 편입견에 맞서는 이들의 행복한 결말이라 하고 싶습니다. 그 안에는 인종과 성별 등 다양한 차별적 요소가 들어가있죠. 예를들어 잘나가고 유명한데 흑인이라던가, 백인이지만 여성 혹은 유대인이라는 점이 작품 안 등장인물들의 공통적인 특징입니다. 단지 자신이 '그러하단' 선천적인 이유로 무시당하는 사회를 비꼬았다고 봅니다. 그럼에도 영화는 결과적으로 성공했고 행복한 엔딩을 맞이한 이들을 보여줌으로서 참으로 밝은 모습을 우리들에게 선물합니다. 잠깐의 즐거운 상상 작품은 판타지에 가까울 정도로 사실은 현실에서 일어나기 힘든 일을 다룹니다. 미국에서의 여성대통령, 게다가 작지 않은 스캔들과 믿기 힘든 사고들이 플롯을 꾸미니까요. 우리는 그럼에도 거부감 없이 영화를 받아들였습니다. 인상적인 점은 평소에 민감했던 사안들이 눈살을 찌푸릴 정도로 거부감이 들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환경, 차별, 정치 등 복잡한 문제들을 스크린 속에서나마 이상적으로 해결되는 그야말로 잠깐의 즐거운 상상을 경험하는 시간입니다. 그렇다고 또 너무 비현실적이진 않습니다. 적절한 현실과의 타협 선에서 아직은 이뤄지기 힘든 일들의 발현 쪽으로 조금 더 기운 느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유머 코드에 대해 많이들 미국식 유머가 생소하지 않을까 걱정합니다. 저 또한 그랬습니다. 하지만 데드풀과 비교했을 때 (비교 대상이 딱히 떠오르진 않네요) 롱샷은 충분히 문화나 별 지식이 없어도 충분히 웃깁니다. 행동이나 표정에서 나오는 유머는 만국 공통이기 때문입니다. 간만에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로맨틱코미디가 나왔습니다. 작품성과는 별개로 말 그대로 오락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 좋은 영화입니다. 웃음이 필요하거나 힐링이 고프다면 오늘은 이 영화를 추천하고 싶네요. 영화 '롱샷'이었습니다. *쿠키영상은 없어요~
35
8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