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STAX7
1,000+ Views

몬스타엑스 | [181215] 정규 2집 : TAKE.1 "ARE YOU THERE?" 마지막 팬 사인회 - 영풍문고 김포점 PM 2:00 ~



몬스타엑스 마지막 팬사인회
정규2집 : TAKE.1<#ARE_YOU_THERE ?>


- 181215 (토) 14시
- 에스플렉스센터 지하1층


✔ 판매처 : 영풍문고 김포점
✔ 판매기간 : 1212-1214 20시
❤ 포토카드 : 기현





[ 정규 2집 : TAKE.1 "ARE YOU THERE?" 팬 사인회 - 영풍문고 김포점 ]



안녕하세요. 몬스타엑스 (MONSTA X) 담당자입니다.

몬스타엑스 THE 2ND ALBUM : TAKE.1 "ARE YOU THERE?" 발매 기념 마지막 팬 사인회를 진행합니다.

그동안 정규 2집 TAKE.1 "ARE YOU THERE?"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 팬 사인회 진행 관련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팬 사인회 EVENT : 팬사인회ver. 싸인
• 포토카드 - 기현


이번 팬사인회 이벤트는 팬 사인회 진행시
팬사인회ver. 포토카드에 직접 해당 멤버가 싸인을 해 선물로 드립니다!

(포토카드는 앞 서 진행된 포토카드와는 다른 포토카드로 진행됩니다.) 




THE 2ND ALBUM : TAKE.1 "ARE YOU THERE?" 팬 사인회


01 일시 : 12월 15일(토) 14시

02 장소 : 에스플렉스센터 지하 1층 3D 영화관

03 판매처 : 영풍문고 김포점

04 판매기간 : 12월 12일(수)~12월 14일(금) 20시

05 당첨자 발표 : 12월 14일(금) 22시

06 진행방법 : 추첨 100



THE 2ND ALBUM : TAKE.1 "ARE YOU THERE?" 팬 사인회 참여 주의사항


01 팬 사인회 참여 안내사항

- 팬 사인회는 중복 및 대리 구매를 통한 응모는 가능하나 반드시 당첨된 본인만 참여 가능합니다.

- 응모권 복제 및 번호표 분실 시 사인회에 참여할 수 없으며,

  신분증 위조 및 타인의 신분증으로 사인회 참여 역시 불가합니다.

- 사인회로 구입한 앨범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사인회 관련 문의는 해당 판매 매장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


02 팬 사인회 현장 참여시 안내사항

- 사인을 받으실 때는 촬영 및 녹음이 절대 불가합니다.

  사인을 받으러 나오실 떄는 촬영중이던 카메라, 핸드폰 등을 가방에 넣으시거나 자리에 두고 나오시기 바랍니다.

  (사인 받을 앨범, 멤버에게 전달하실 편지 및 선물만 소지 가능합니다.)

- 사인을 받으실 해당 앨범을 지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앨범 내 외 다른 곳에는 사인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포토카드, 포스터, 인형, 폰케이스, 개인 소지품 등)

  적발 시, 해당 물품은 스텝에 의해 수거되어 돌려받으실 수 없습니다.

- 앨범 페이지내에는 [TO.]와 [POST-it Q&A]를 받으실 분들의 질문만 부착가능하며 그 외는 불가합니다.

  (편지나 메세지 등은 멤버에게 직접 전달 부탁드립니다.)


(1) TO. 관련 안내

- [TO.]는 본인 이름만 가능하며,  OO등의 불확실한 이름 표기는 불가합니다.

- [TO.]는 7명 모두 동일해야하며, 팬사인회 당첨자 본인 이름이여야합니다. (닉네임, 별명, 애칭 불가)

- [TO.]는 사인을 받으실 앨범내 멤버 페이지마다 부착해주시기 바랍니다.


(2) [POST-it Q&A] 안내

Q&A는 객관식, 선택형, 단답형만 가능하며, POST-it는 멤버당 하나의 질문만 가능합니다. (주관식 불가)

1) 객관식 : 보기 최대 7개인 객관식 형식의 질문. 질문이 있고 보기 1번-7번 중 멤버가 그 중 답을 선택.

               (객관식 보기 중 기타 항목은 안됨)

2) 선택형 : VS, OX, 선긋기 등 선택 형식의 질문. 질문이 있고 멤버가 그에 따라 선택. 최대 7개 가능. 

3) 단답형 : 밑줄, 빈칸, 괄호 등 채우기 형식.

                질문에 따라 멤버가 그에 대한 답을 단답형으로 답함. 최대 7개 가능. (순위를 매기는 질문 역시 이에 해당)

                단, 이 경우 어떠한 질문이여도 멤버의 답변 형식은 "멤버명 은/는 [      ]이다."로 통일.

                예) 셔누는 [    ]이다. 원호는 [     ]이다. 등

                     만약, 셔누의 요즘 최애 음식은? 이라는 질문 역시도 셔누는 [      ]이다.의 답변 형식으로 적음.

                     그리고 답변에 대한 숫자 옆에 표기. ex) 만약 질문에 대해 해당 답변 7개를 원하신다면> 최애 음식은? (7개)



※ Q&A 주의 사항

1) 내용이 부탁이나 요구일 경우 불가합니다. (사적인 멘트, 부탁, 요구 등 불가)

    ~한 한마디는? 등의 질문이지만 내용이 부탁이나 요구를 띄고 있는 경우.

2) 질문 또한 본인과 멤버간의 사적인 질문과 멤버들에 대한 사적인 질문, 루머등에 대한 질문은 불가합니다.

    (몬베베로 지칭되어 있지만 그 요구와 대상이 자신 또는 타인인 경우 불가/

     멤버들이 자주가는 공간, 장소 등을 연관지을 수 있는 것에 대한 질문 불가/ 루머, 허위사실에 대한 질문 불가 등)

3) 질문의 형식은 바르지만, 멤버에게 직접 위의 공지에 어긋나는 질문(요구)을 하여

    [POST-it]의 질문과 다른 답변을 받는 것이 스텝에게 확인되었을 경우

    스텝이 해당 [POST-it]은 수거하며 돌려드리지 않습니다.

    또한 해당 팬은 경고조치되며, 경고 3회 이상 누적될 경우 팬 사인회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4) 외국인 몬베베의 경우, 번역기로 인한 오역이나 맞춤법이 잘못되어 오해의 소지가 있을 수 있는 질문은

    현장 스텝에 의해 수정이 될 수 있습니다.

5) 내용상으로는 문제가 없는데 문법의 문제로 공지에 어긋나는 질문일 경우, 현장 스텝이 수정요청을 드릴 수 있습니다.

6) 공지를 확인하지 않고, 공지를 어기신 것은 현장에서 바로 수거될 예정입니다.

    같은 분이 반복해서 동일하게 이를 어기실 경우 경고를 받게 됩니다.



(3) 자리 이동 및 질서, 에티켓 관련


1) 팬 사인회 시작 이후 본인 자리를 제외한 자리 이동은 불가합니다.

    본인 번호표에 해당하는 자리를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이를 어기고 계속해서 본인 자리가 아닌 자리로 이동을 하시거나,

    본인 대기 순번일 때 스텝의 요청에 따라 움직이지 않고, 계속해서 촬영을 하시는 등 

    이를 어기고 다른 분들께 불편을 드리며 질서를 어기시는 분들은 

    음반 매장측과 함께 본인 확인 진행하여 현장에서 바로 경고 드릴 예정이며,

    경고 3회이상 누적될 경우 추후 팬 사인회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2) 본인 번호에 맞춰 팬 사인회에 참여하지 않으시고, 고의적으로 자리를 비우거나 스텝의 지시를 따르지 않아

    오히려 자리를 지키시고 번호를 지켜 사인을 받으시고 싶으셨던 분들이

    피해를 입는 경우가 종종 발생했습니다. 이로 인해 몇 번의 컴플레인 역시 있었습니다.

    팬 사인회의 번호표(자리)를 팬 사인회 전 자율적으로 바꾸시는 것은 가능하나 

    팬 사인회 시작 후엔 번호를 지켜 팬 사인회에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팬사인회 시작 후 불가피한 사정으로 자리를 비우게 되실 경우,

    스텝 또는 음반매장 측에 사전에 말씀하고 자리를 비워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그렇지 않고, 자리를 비우실 경우 고의성이 있다고 판단하여

    음반매장측과 함께 본인 확인 진행하여 현장에서 바로 경고 드릴 예정이며,

    경고 3회이상 누적될 경우 추후 팬 사인회 참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선물 및 서포트 관련

- [선물]은 선물 및 서포트 관련 공지에 안내되어 있는 선물만 가능합니다. 이 외 선물은 현장에서 확인 시 바로 돌려드립니다.

- [식품, 음식] 관련 선물일 경우, 반드시 가공된 식품(포장완료)만 현장에서 멤버에게 직접 전달이 가능합니다.

   조리된 음식 및 상할 우려가 있는 음식, 당일 섭취해야만 하는 식품,

   냉동&냉장을 해야만 하는 식품의 경우 사전에 서포트 신청을 통해 조율하게 됩니다.

   그 외의 경우 현장에서 전달이 불가하오니 이 점 사전에 양해부탁드립니다.

   (사전 서포트 신청을 해야하는 경우 : 베이커리류(케이크, 빵, 쿠키, 마카롱등), 치킨, 도시락, 해산물, 육류, 패스트푸드, 음료, 냉장보관이 필요한 식품, 당일 바로 섭취해야하는 음식 등)

- 팬 사인회에서 받은 편지 및 선물은 대부분 음반매장과의 조율을 통해 퀵으로 전달받습니다.

 그로 인해 당일 혹은 회사 전달까지 최소 1-2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사전 서포트로 조율을 부탁드리는 부분이니 양해부탁드리며,

  직접 전달가능한 선물 중에도 배송 중 망가질 수 있는 선물 혹은 식품은 고려해서 준비 부탁드립니다.

  되도록 우편배송이 가능한 선물은 우편배송으로 부탁드립니다. 




Foreigner Monbebe Read it :)






#MONSTAX #ShootOut



Comment
Suggested
Recent
주말이라 다행 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무한도전 멤버들이 의견내어 만들어진 납량특집 세트장.jpg
퀴즈를 통해 문제를 맞히면 다섯가지 아이템을 얻을 수 있음 그 아이템을 가지고 세트장을 꾸미는 거 제작진이 선정한 다섯 곳을 골라서 꾸미면 됨 산속 집, 허준 스승 댁, 허준 본가, 약방, 수라간 아이템 2개 가진 박명수 + 아이템 1개 가진 광희 처음엔 광희가 수라간에서 꾸미기로 했는데 아이템도 적고 해서 둘이 허준 본가로 합침 여기가 허준 본가 평상 위 귀신 허준 본가에는 방이 2개 있는데 그 중 첫번째 방 에는 귀신 한 분이 앉아계심 귀신 원샷으로 잡아주는데 분장 무서워서... 작게...ㅋㅋㅋㅋㅋㅋㅋㅋ 옆방은 사진방 정준하 약방 아이템 3개 저기 매달려 있는 약봉지가 터질 예정 3단계에서 귀신 나오는데 이렇게 미라 귀신이 숨어 있고 약 상자 넘으며 나타나는 귀신 추가 그리고 옆집 홀로그램 귀신 튀어나옴 그리고 귀신 울음소리 효과음 정준하는 사진방까지는 확인 못함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허준 스승 집 아이템 3개 들어오면 불 꺼짐 천장에서 귀신이 거꾸로 떨어짐 문 열면 좀비 인형 무서우니까 작게 잡힌 걸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단계 우물 귀신 그리고 저기 빨간 방이 사진이 있는 거울방 여기 진짜 무서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망의 하하 산속 집 하하 문제 올클리어 해서 아이템도 5개 길 올라가야 하는데 너무 무서운 하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덤 캡쳐가 너무 어두워서 표시함 무덤 갈라지면서 귀신 등장 효과음 무덤 뒤에서 귀신 추가 소품들 막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서워서 검은색으로... 칠함........ 방송에선 다 나옴..... 방송에서도 이렇게 모자이크 되어 나온 괴생명체 집 도착 사진방 그리고 뒤에 귀신 추가 (캡쳐 생략...) 확실히 방송 경력이 있는 사람들이 모여서 그런가 세트가 진짜.. 장난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처 아 이거 방송 봤었는데 ㅋㅋ 진짜로 무서웠음... 퀄리티 오지고요...
이춘근 밤비
이춘근이라는 이름은 몰라도 '어서 말을해' 라는 노래를 들어보면 아, 이 가수 하실겁니다. 친구의 형이 좋아해서 데려온 음반들을 지금은 친구가 모두 소장하고 있는데 친구도, 저도 좋아하는 가숩니다. 목소리가 참 독특하다고 생각합니다. 왠지 끌리는 목소리^^ '잊지는 말아야지', '슬픈 계절에 만나요' 를 부른 백영규와 '물레방아' 라는 팀으로 듀엣 활동도 했었죠. 토속적인 이름이네요 ㅎ 악, 누가 낙서한겨? 89년 3월 29일에 구입했다고 써놨네요 ㅋ 다른 가수들의 노래들도 많이 불렀었군요. 그대 먼곳에… 85년 마음과 마음이 불러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차지한 곡. 중딩때 속리산으로 가는 수학여행 버스안에서 친구가 아주 똑같이 불러서 앵콜을 받았는데 다른 곡을 부를줄 알았는데 같은 곡을 한번더 부르더라구요 ㅋ. 전, 김승진의 스잔을 불렀었나 기억이 잘 ㅡ..ㅡ 마음과 마음, 그대 먼곳에… 캬, 뽕끼 가득한 독특한 보이스 좀 보소. 어서 말을해. 유익종과 듀엣으로 부른 곡도 많이 들었었는데… 잊지는 말아야지… 너무 합니다… 김수희의 노래도 좋아하지만 이춘근의 목소리로 살짝 디스코풍으로 듣는 곡도 좋네요. 순이 생각… 돌아와요 부산항에를 이렇게 간드러지게 부르시다니 ㅋ 어차피 떠난 사람… 김연자의 창법같기도 ㅎ 생각이 나면… 빈 의자… 두사람이 와도 괜찮소 세사람이 와도 괜찮소 ㅋ ㅋ 독도는 우리땅을 이런 창법으로 소화시키다니 대박… 옛날 가사가 저한텐 훨씬 익숙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