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dlebudle
10,000+ Views

이제는 성숙함이 느껴지는 트와이스 다현

급식단 해체하고 본격 성숙해진 다현쓰 ㅠㅠㅠㅠ
하지만 난 너무햅때가 좋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햅 ㅠㅠㅠ
4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뇨 급식단은 영원합니다 ㅜ
헤어 스타일 너무 이쁘네..
이쁘다현
그래도 ㅈㄴ귀염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남자들이 좋아서 환장한다는 여자들의 행동 8가지
1. 칭찬해줄 때 남자는 정말 칭찬받는 걸 좋아하는 생명체임. 소중한 가족, 존경하는 사람, 좋아하는 여자한테 특히 더 함. 칭찬에 목 마른 그 모습이 귀엽지 않음? 좀 잘 보이려고 자랑하면 얼씨구나 오구 귀엽네하고 인정해주고 호응해주면 됨 2. 귀여운 스킨십을 할 때 스킨십 싫어하는 남자는 없다지만 내 여자도 아닌데 막 들이대면 뭔가 싶고 부담스러움. 근데 은근하고 귀여운 애교가 섞인 스킨십이라면 말이 달라짐. 예를 들어서 사람들 많은 곳에 갔을 때 내 옷자락을 잡는다거나 하는거 있잖음? 묘한데 긴장되고 귀엽다는 마음이 몽글몽글 생겨남 (첨부 사진은 좀 과하니 따라하지 마시오. 옷 늘어남) 3. 눈 마주칠 때 아주 유명한 3초 스킬과 비슷한 것임. 같이 눈 마주칠때 웃어주면 됨. 아무 이유없이 웃는 것이 포인트임. 왜 웃냐고 하면 그냥이라고 하고 또 웃어주면 남자는 이제 남은 하루동안 계속 쟤가 왜 웃었나 불쑥 불쑥 생각하게 됨 4. 자신의 행동을 따라할 때 중요한 것은 상대가 민감해하거나 컴플렉스인걸 조롱하듯이 따라하면 안 됨. 그냥 자연스러운 것들? 골똘하게 생각하는 표정이라든가 코 찡긋하는 것이라든가 하는 남자의 행동을 따라하고 베시시 웃어주삼 5. 내 말에 집중할 때 다른 사람들은 호롤롤로 듣지 말고 그 남자가 말할 때만 집중하고 눈을 맞춰 자.연.스.럽.게 (방청객 아님) 리액션을 하면 됨. 의식의 흐름대로 내 얘기하지 말고 그 남자 얘기 들어주고 물어봐주고 신나서 얘기하는 거 또 들어주고. 그럼 남자들은 아 쟤는 나랑 넘나 잘 통한다고 내 인생여자라고 생각하게 됨 이 외에도 더 있다면 6. 멍~ 때리고 있는데 귀여울 때 7. 높은 곳에 있는 물건을 잡으려고 '폴짝' 뛰는데 귀여울 때 8. 아래에서 '나'를 쳐다보는데 귀여울 때 정도가 있을 수 있겠음 결론 : 그 사람 눈에 귀여운게 최고. 귀여운게 세상을 지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