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 Views

새우와 같은 인간의 마음


랍스터의 껍질은 인간의 뼈와 달리 자라지 않아, 몸집이 커지면 점점 압박을 받는다.
그때 랍스터는 껍질을 버리고 바위 뒤에 숨어 자라난 몸에 맞는 껍질을 다시 만든다.
우리가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은 성장할 시기가 온 것이라며,
불편함은 긍정적인 신호라 전한다.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랍스터를 성장하게 하는 자극이 된다. "
-아브라함 트워스키-


tvN 알쓸신잡 (알아두면 쓸데없는 신비한 잡학사전2)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알면서도 도망갔었는데...ㅋ
위로가 되네요...울컥ㅠㅠ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나는 차였어2] 어제자 자연과 찐 동화된 차박 캠퍼의 등장
나는 차였어 - 겨울이야기 첫 화!! 첫 화부터 캠핑 고수들 등장함 고수 캠퍼로 자연인 윤택 등장 윤택 차박 캠핑카를 공개하기로 함 오지 캠핑 가기 쉽게 튜닝으로 차체를 올렸다고 함 차 뒤쪽 가자마자 보이는 온수탱크 크기 엄청남 ... 40L까지 나온다고 함 ! 겨울 캠핑에 필요한 에어건도 탑재.. 진짜 눈이나 먼지 털 때 에어건 한 방이면 금방 끝나서 좋음 에어건은 차 안쪽이랑 바깥쪽 다 연결 가능하게 해둠 에어건 쓰려고 차체 바닥에 콤프레셔를 달았다고 함 이제 루프탑 텐트 볼 차례 루프탑 텐트 올리기 전에 알루미늄 판으로 되어있어서 텐트 안펼치면 짐을 올릴 수 있음 진짜 짐 개많이 실을 수 있을 듯 ㅋㅋㅋㅋ 루프탑 올리는 것도 걍 슥 밀면 열림 진짜 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김숙 차에도 루프탑 텐트 있어서 봤었는데 그거랑 크기가 다른 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저런 빙 두루는 텐트같은걸 루프탑 텐트 아래로 설치해서 거기에 난로를 두면 대류현상으로 공기가 위에까지 따뜻해진다고 함 오우 진짜 보일러가 따로 없네 저렇게 하면 겨울에 반팔입고 자는 거 쌉가능이래 기억하자 실버코팅... 어넥스 치는 것도 일반 텐트 치는 거랑 비슷함 폴대 한 쪽에 끼우고 땅에 한 쪽 고정하고 팩다운 하고 바닥에 박으면 끝! 텐트 출입문 정리 꿀팁 말아서 텐트 안쪽으로 집어 넣기 맨날 바깥쪽으로 둘둘 말기만 했는데 진짜 생활의 지혜다 이거.... 마지막으로 차체 쪽도 막아주면 완성 저기 틈에서 나오는 바람 차단해주는 역할이라고 함 차 윗면이라 평평해서 자갈밭이든 물이 흐르든 상관이 없다고 함 저것만 있으면 겨울 캠핑은 걍 준비 끝 ㄹㅇ 든든해보임 어넥스 공간이 넓어서 공간 분리해서 쓰기 좋을 거 같음 진짜 겨울 캠핑 내 꿈임,,, ㅠㅠㅜㅜㅜ
“예아” 때문에 묻힌 꽃보다남자 프린스송 진짜 명대사.jpg
송우빈 빨리 안 내려와! 야 소이정 너 왜 나랑 친구하냐? 뭐? 솔직히 말해봐 나같은 어둠의 자식이랑 친구하는 거.. 쪽팔리지 말 같지도 않은 소리 그만하고 빨리 안 내려와! 고작 저기 올라갔는데요ㅜ 나도 내가 이렇게 쪽팔리는데.. 니들은 오죽하겠냐 니들 덕에 f4 소리 듣는 거지 송우빈 너 진짜.! 잘 안 보이는데 소이정 다가가니까 오지말라고 손 저럼 근데 나 니들한테만 쪽팔리다 내 보스.. 내 갈 길! 누가 뭐래도 상관 없는데! 니들한텐 가끔 부끄러워 이런 내가 짜증나 죽을 거 같다고 그걸 니들이 알아? 알아 이 새끼들아!! 저 새끼가! 그냥 툭 치니까 내려옴 너한텐 우리가 그거밖에 안돼? 우린 뭐 너보단 나은 줄 알아! 우리가 이러고도 친구고! 형제고!! f4야!!! 말해봐 이 새끼야!!!!!!! 예아 때문에 어둠의 자식은 묻힌 거 같아서 가져옴ㅜㅜ ㅊㅊ쭉빵 ㅋㅋㅋㅋㅋ모얔ㅋㅋㅋㅋ 대사수준ㅋㅋㅋ 마지막에 프린스쏭도 쪽팔려서 죽은척 하고 있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대체 저런 대사를 내뱉으면서 어떻게 감정을 잡을 수 있지? 진짜 배우 아무나 하는 거 아니닼ㅋㅋㅋ 나였으면 나같은ㅋㅋ쿸... 어둠의..픞... 아 죄송해요 다시 갈게요 x100000 간만에 예아! 도 함 보고 싶어서 짤 찾아옴ㅇㅇ 진짜 주옥같다 ^^
[동물농장] 음식물쓰레기통에서 발견된 아기 댕댕이
제보자가 멍멍이 발견 당시 찍은 영상인데 밤에 자꾸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서 밖에 나가봤는데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검정 비닐 안에 새 끼 멍멍이 + 음식물 같이 넣고 꽉 묶어서 버림ㅋ 진짜 미쳤냐고 음식물 쓰레기 수거업체 직원이 인터뷰 했는데 음식물은 전부 갈아서 수거하는 거라서 발견 못했으면 레알 끔찍할뻔 했음 새끼 멍멍이 발견 후에 집에 들어와서도 계속 덜덜 떨었다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다 제보자 품에서 잠드는... 이렇게 우유도 잘 먹는 예쁜 멍멍이구요? 그런데... 못걸어ㅠㅠㅠ 뒷다리를 아예 세우지를 못하구 기어다님 발견할때부터 뒷다리를 못썼대 선천적으로 장애가 있는 듯.. 그래서 버렸나봄.. 어떻게 그럴 수가 있냐 여러 검사 하느라 병원에서 5일이나 있었다능 근데 제보자들 오니깤ㅋㅋㅋㅋㅋㅋ 반가워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 마중 나오다가 넘어져서 바둥바둥ㅋㅋㅋㅋ 근데!!!! 걷는다!!! 보임??? 걷는거!!! 어떻게 된 일 일까????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기를 선천적으로 다리가 바깥쪽으로 벌어져서? 아무튼 그렇다고 함 저렇게 뒷다리 쭉쭉이 시켜서 재활 훈련하면!!! 그래도 걷게 될 수 있다고!!! 그리고 한달후? 제보자네 다시 방문을 했는데..!!! ??? 잘 뛰어다니는네?? 제보자가 의사선생님한테 배운 그대로 계속 열심히 쭉 재활 훈련 해준 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똥꼬발랄한 댕댕이가 되었어요ㅠㅠ 댕댕이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주인님과 행복하기를ㅠㅠ!!!!! 출처 으아ㅠㅠㅠㅠㅠㅠㅠ 너므 귀여워여 오래전에 봤던 글 같은데 음식물쓰레기통에 버린건 지금봐도 충격... 하지만 좋은 인간을 만나서 다행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