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hyukoo
1,000+ Views

몬애기들이 골디에서 부른 My Self & 미쳤으니까



조은건 가치 듣기 ㅎㅎ
슛아웃같은 쎄고 강한 곡들만 듣다가 이런 몽환적이고 잔잔한곡들 들으면 또 느낌이 달라서 지금 같은 평일 오전이나 잠들기 전에 들으면 딱 조은 이 두곡, 골디에서도 들려준 노래들 띄우고 가요 ㅎㅎ 갠적으로 이런 곡들은 꾸꿍이한테 제격 ㅎㅎ 중저음이 매력적이라서 랩할때도 너무 찰떡이고 목소리도 좋고 ㅠㅠㅠ 꾸꿍이는 이런곡이 진짜 잘어울리더라구요 특유의 몽환적인 느낌도 강해서 ㅋㅋ 맞다 그리구 애들 곧 컴백한다는 얘기가 들리던데 아프지말구 다치지말구 항상 건강 조심하길~
그럼 오늘도 화이팅넘치는 하루되세요♥














.
몬애기들 계정에서 퍼온 꾸꿍씨 역대급 사진으로 마무리 ㅎㅎㅎ





×) 갠적으로 생각하는 킬링파트 :

마셀 - 기현이 후렴구 / 꾸꿍 랩파트
미쳤으니까 - 미쳤다고 말해도 너없이는 안돼 (기현) 대충 2:35 정도

여기 집중해서 들으면 진짜 조아요 ㅋㅋ♥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어제자 마리텔2 생방에서 엘리게이터 춘 앚유진, 앚채연, 몬셔누 - 2탄
그리고 이어지는 대망의 메인 컨텐츠 저스트댄스 라스푸틴 ㅋㅋㅋㅋ 심지어 셔누 방제도 저스트댄스 2019 였음 근데 중간중간에 방제를 잊은 듯 자꾸만 딴 길로 새고 심지어 채연양한테 져서 급 야자타임까지 ㅋㅋ 우여곡절 산전수전 다 겪은 셔누 ㅋㅋㅋㅋㅋ 다 추니까 집에 간댘ㅋㅋㅋㅋ 쓰러진 곰 ㅠㅠㅋㅋㅋ 앗 ! 스포 아닙니다... (당황) 자세한건 뭐 방송으로 봐야 알겠지만 넘나 꿀잼이였어요 ㅜㅜ 그리고 아이즈원, 몬스타엑스 앞으로도 흥했으면 좋겠네요 아 너무 이뻐 ㅠㅠㅠㅠㅠㅠ 이것도 공계 사진이네요.. (프로불펌러를 용서하세요 ㅜㅜㅎㅎ) 예능 나오니 아주 매력들이 철철 장난없더라구요 역시 사람은 음방보단 예능을 출연해야..ㅎ. (보고있나 슷따쉽) 몬엑 이제 막 점점 뜨고 있는데 ... 물 들어올 때 노저어야된다고 ㅋㅋㅋㅋ 세상아 몬엑해라 ㅜ 몬스터엑스, 목스타엑스 아니라고 ㅜㅜ ㅎㅎ 그냥 슈스는 바랄 것도 없고 많은 사람들한테 오래오래 기억에 남는 가수가 되줬으면 좋겠습니다 ㅜ물론 아이즈원님들도요 ㅎㅎ (이미 슈스지만) 울 대왕곰이랑 같이 방송해줘서 고마워요 덕분에 어제 배꼽잡고 웃었네 ㅋㅋㅋㅋ 담번에도 나와주세요 !! 그리고 비올레타도 대박나세요❤️❤️❤️ 몬베베가 응원~할게요 부디 내 글이 위즈원님들과 몬베베님들의 성지가 되었으면 .. ㅎㅎ 둘 다 잘 되서 꼭!! 진짜 세계 곳곳 누비고 지금보다 더더더 널리 알려졌으면 좋겠어요 ㅜㅜ 화이팅!! (나 어제 1위 후보 사전 투표 아이즈원 찍었어요 위즈원님들 저 잘했죠?! 흐 비올레타 넘나 조음 ㅠㅠ 어제 방송 나온 채연양 보고 호감되서 같이 덕질할거에요 ㅋㅋ) 2019 우리 몬엑 앤 아이즈원 해로 만들어요!!! ㅎㅎ
유기현 이민혁 채형원 직캠 마저 올립니다
예전꺼 포함해서 올리려 했는데 넘 많은 거 같아서 새 글로 몇개 더 추가했어요ㅎ +) 다른 것도 있으면 있는대로 몇개 더 올릴게요 유기현 오마이는 매우 귀여우니까 한 번 더 보기♡ 이민혁 Follow는 심장에 매우 치명적이니 한 번 더 보기♡ 채형원 Follow는 그냥 말이 필요없는 완멋이니까 한 번 더 보기♡ 사실 다들 그리워서 추억하려고 올렸습니다 (ㅠㅠ) 팬콘 이후로 공백이 넘 적적해서요,, 저만 그런 거 아니죠? 네.. 말 안해도 알아요 지금 시기에 애들 공백이 안타깝고 안쓰럽고 모두가 그럴거라 생각해요 그래서 응원하는 마음으로 애들이 조금이나마 힘냈으면 하는 마음으로 몇개 더 들고 왔어요 유기현 파인쥬 보고 마음 아프다고 울기 없기 (사실 저도 눈물 글썽인 건 안비밀..ㅎ) 어디서 뭐해,, 보고싶구나. 오늘 하루는 어땠는지 궁금하고 한편으론 걱정도 되지만 몬엑이들답게 씩씩하게 누구보다 밝고 행복하게 잘 지냈을 거라 생각할게 우리 좋은 것만 보고 좋은 것만 듣고 서로만 믿고 가자. 그리고 두 번 다신 아프지말자 몬스타엑스 화이팅 몬베베도 화이팅❤ '사랑한다 몬스타엑스' 더는 아프지말고 약해지지말고 행복해야 해❤❤ (진짜 진심으로 희망사항..) 짤도 뒷북이지만 애들 보고 싶어서ㅜㅜㅜ
우리 창균이 생일 축하한다💜
2020년도 잘 부탁해! 항상 건강 잘 챙기고 아프지마 아픈 거 볼 때마다 맘 아프고 속상해.. 오늘은 별 일 없겠지? 오늘도 무사하겠지? 아무 일 없었으면 좋겠다 매번 이런 심정으로 걱정하고 또 걱정하는데 이제는 몬스타엑스답게 씩씩하게 밝은 모습으로, 늘 그래왔던 것처럼 행복할거라 믿고 응원하고 있어 남들에겐 그저 똑같은 평범한 하루도 너희들에겐 혹시나 아프고 힘겨운 하루가 되진 않을까.. 사실 걱정도 많았어 데뷔 때부터 응원해온 팬으로써 속상해하는 모습을 볼 때마다 불안한 마음이 컸어 그런데 지금은 아니야. 잘해왔고, 잘하고 있고 앞으로도 잘할거라 믿고 있으니까. 더는 숨지마 더는 두려워하지마 괜찮아 혼자가 아니니까. 그동안에 받은 상처, 맘 고생한 것들 모두 털고 일어나면 돼 더 이상 아파하지않게 도와줄게 옆에 있어줄게. 끝까지 옆에 있어주겠다는 그 말은 몬스타엑스와 몬베베만의 소중한 약속이라며, 무너 질 것 같던 순간에도 우린 늘 함께라 괜찮다며 창균이도 멤버들 모두 잘 지켜주고 있으니까 전부 잘 이겨내고 있으니까 그거면 됐어 고마워. 나는 그것만으로도. 우리도 어디 안갈게. 앞으로도 몬베베랑 평생 함께하자 얼마 안 남은 생일 다시 한 번 축하해 창균아 몬엑 믿고 따라갈게. 사랑해 몬스타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