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22000
100+ Views

말레이시아를 경험하는 또다른 방법

말레이시아는 요즘 관광으로도 이민으로도 관심이 높은 나라입니다. 영국의 식민지를 겪은 나라이며 다문화 다국어 다양한 종교가 뒤섞여 있는 나라. 수도 쿠알라룸푸르는 대단한 도시이지만 한편으로 우리나라보다 공기가 좋아서 놀랍다는 얘기도 간간히 들려옵니다. 요즘은 안일권씨 유튜브 방송을 편집하는 분이 말레이시아 살이를 올려줘서 더 핫하게 느껴집니다. 동남아국가중에선 안전한 나라이기도 하구요. 그래서 더 뜨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빈부격차도 심한 것 같아요. 그런 곳에 다행히 빈민이나 난민을 위한 교육시설이 있는 것은 정말 다행인 것 같습니다. 게다가 이곳의 교육방식이 특별하여 이곳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온 분들이 크게 감명받았다는 이야기도 본적이 있습니다.
2월에서 3월 사이에 말레이시아에서 열리는 워크캠프로 봉사도 하고 말레이시아 생활도 경험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히 교육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한번 생각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아이와 떠나는 제주도 여행
체험거리, 먹거리 모든것이 완벽한! 아이와 함께 즐기기 좋은 제주 여행 명소들을 모아봤어요~ 여행 일정에 참고하시고,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점보빌리지 #981파크 #감귤박물관 #돈사촌 제주 속 동남아! 이국적인 느낌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점보빌리지에요~ 코끼리 공연, 트래킹, 스낵코너, 기념품샵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포토존도 있어요 코끼리 공연 관람석은 무대와 가까이 있어서 코끼리를 무서워하는 아이들도 안전하고, 가까이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답니다 매회 코끼리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공연 시간 참고하시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릴게요! 입장료가 저렴해서 가족 단위 관광오신 분들에게 특히 추천해드리는 곳이에요! 감귤 피자, 쿠키, 과즐, 머핀 체험 뿐만 아니라 어른들이 좋아하는 족욕체험도 진행되고 있어요~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거리가 가득하니 아이들과 부모님들 모두 만족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육즙 가득! 제주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메뉴가 바로 흑돼지이죠~ 흑돼지 뿐만 아니라 백돼지도 근고기로 팔아서 씹는 식감도 좋답니다 아이들과 방문하면 고기 자르고 먹이느라 많이 못즐기는 경우가 많은데 돈사촌 노형점은 직원분들이 직접 잘라주셔서 아이들과 방문해도 부담없고, 편하게 맛있는 고기를 즐길 수 있어요~ 3단계 코스가 있는데, 코스 3이 가장 커브도 많고 어려워요! 아이들 난이도에 따라 카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카트 운전은 150CM 이상이어야 가능하며, 동승자는 100CM 이상의 어린이들만 가능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