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ter101
10,000+ Views

화려한 발리우드의 미녀 배우들

아이쉬와라 라이



프리앙카 쵸프라



디피카 파두콘



아신



카트리나 케이프



비파샤 바수


소남 까푸르



알리아밧


카잘 아가르왈



까졸



마두리 딕시트



아디티 라오 히타리



슈라다 까푸르



디샤 파타니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6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 이쁘다
눈봐ㅜㅜ
서양인보다 더 서양사람같다
존예
한사람같다 ㅡㅡ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인도네시아에도 공기놀이가 있다는 거 아세요?
어릴 때 공기놀이 다들 해보셨죠~? 저는 이게 전통놀이까진 아니어도 우리만의 독특한 문화가 아닐까 생각했었는데요ㅎㅎ 그런데 놀라운 사실! 인도네시아에도 우리와 비슷한 공기가 있더라구요! 이게 바로 인도네시아 공기, 베켈란 (bekelan) 인데요! 고무공 하나와 오라모양의 공기로 이뤄져있답니다. 왜 탱탱볼이 있냐구요? 플레이방식이 우리와는 조금 달라서 그런데요, 자, 이게 플레이방식을 설명한 그림이에요. 인도네시아 공기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이렇습니다. 1. 공기알을 펼친다 2. 탱탱볼을 튀긴다 3. 탱탱볼이 한 번 튀었다가 바닥에 다시 닿기 전까지 공기알을 집는다 4. 탱탱볼을 잡는다 어떠세요~? 우리와 비슷한듯 다르죠? 사실 이밖에도 인도네세아의 놀이문화와 우리의 놀이문화 사이에는 비슷한 점이 참 많답니다~ 이를테면, 인도네시아에서도 아이들이 아폴로 같은 걸 먹어요ㅎㅎ 이 영상은 바로 이렇듯 닮은 두 나라의 90년대 초딩문화를 비교한 영상이랍니다~ 한국인 둘이 인도네시아 소녀가 올린 추억의 장난감 리류 영상을 함께 보며 두 나라의 문화를 비교해보는 영상이에요! 인도네시아 공기를 직접 해보기도 하고.. 두 나라의 추억 장난감을 비교해보며 얼마나 비슷한 게 많은지 확인해보기도 한답니다~ 우리와 똑같거나 비슷한 것들이 정말정말 많답니다! 영상 보시면 아마 깜짝 놀라실 거에요!! 이상! 초딩문화에 관심이 많은 킨토이였습니다!! 막바지 더위 다들 조심하세요~
스네이프 입장에서 보면 가장 빡치는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 중에서 가장 좋은 평가를 받는 작품 중 하나인 해리포터와 아즈카반의 죄수 ...를 스네이프 입장에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자 아즈카반의 죄수는 시리우스 블랙이라는 흉악한 연쇄살인마가 감옥에서 탈출하는 것으로 이야기가 시작되는데 탈옥한 연쇄살인마 시리우스 블랙은 학창시절 자기를 괴롭히던 일진 중 한 명 스네이프 입장에서는 자기 괴롭혔던 일진이 탈옥해서  활개를 치는 것도 열불이 뻗치는 상황인데 그 일진 탈옥수랑 절친이었던 놈이 수년째 자기가 지원했던 직책에 바로 낙점됨 일진 친구 아니랄까봐 자기랑 똑같이 생긴 분신에 할머니 옷을 입혀서 학생들 앞에서 공개 망신을 줌 그리고 아니나 다를까 탈옥수 절친이 교수되자마자 학교에 그 탈옥수가 침입하는 사건이 터져버림 스네이프: 아 님 진짜 루핀 수상하다구요 걔 시리우스랑 절친이라고 덤블도어: 루핀 그럴 놈 아니다. 넌 닥치고 걔 몸 안좋으니까 약이나 타줘라 스네이프: ...????? 교장한테는 씨알도 안먹히는군 이렇게 된 이상 학생들을 공략해서 루핀을 쫓아낸다. 스네이프: 오늘은 늑대인간에 대해 배운다. (루핀이 늑대인간이라고 이 빡대가리들아...! ) 학생들: 아오 과제 졸라 많네 이렇게 된 이상 내 힘으로 정의를 구현하리라 딱 걸렸어 이 개새들아 너네 같이 있는 거 내가 다 봣어!!! 인실졷이다 일진 새끼야 남은 평생은 감옥에서 썩어라 ????? 근데 쟤는 날 왜 쏨 ????? (기절) 정신을 차려보니 늑대로 변한 루핀이 웬 처음 보는 댕댕이랑 맞다이를 뜨고 있는 위험천만한 상황 하지만 위험천만한 상황에서도 학생들 먼저 챙기는 트루 교육자 킹갓이프 아이들을 구해내고 자력으로 연쇄살인마를 검거한 진정한 영웅! 그 흉악한 시리우스 블랙을 잡았다니! 마법부 장관으로서 자네에게 멀린 1급 훈장을 수여하겠네! (빵끗)   뭐? 시리우스 블랙이 다시 탈출했다고? 훈장은 무효임 ㅎㅎ...ㅋㅋ...ㅈㅅ...! 그냥 다 나가 죽었으면 좋겠다 ㅊㅊ 스네이프 불쌍해... 전부다 일진ㅅㄲ들 편만 들어주구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