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dlebudle
10,000+ Views

셀카 찍기 위해 사나를 활용하는 쯔위

셀카 고자로 유명한 쯔위
때문에 사나의 도움을 많이 받음
아예 셀카각을 사나가 만들어서 찍어줌 ㅋㅋㅋㅋㅋ
급기야 정연이가 조명, 사나가 촬영하는 소규모 외주 업체까지 ㅋㅋㅋㅋㅋ
5 Comments
Suggested
Recent
셀카 못찍어도 예쁘던데
얘네들 귀며워
셀고ㅋㅋㅋㅋㅋ
고자라고 하지마라 시발아 니가 감히 누구한테 셀카 고자래? 걍 셀카를 잘 못찍는다 하면되지 썅아 어휘력이 딸려서 그런말밖에못하냐? 개새끼가 별 지랄을 떨어요 ㅉㅉ
고자란말은 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썰바이벌] 티저부터 마라맛에 뒤집어지게 만든 예능 '썰바이벌'
2월 11일 첫방을 앞둔 썰바이벌 !! 시청자들이 보내준 극단적인 썰 중에 하나를 골라야하는 밸런스게임 같은 예능임! 일단 엠씨부터가 재미 없을 수가 없는 구성 박나래 김지민 황보라가 메인 MC ㅋㅋㅋㅋㅋ 그리고 어제 뜬 마라맛 티저 ㅋㅋㅋ 티저에서 밸런스게임 맛보기로 해봄 ㅋㅋㅋㅋ 박나래 티저 걍 돌직구 마라맛 ㅋㅋㅋ 처음부터 선택지가 ㅋㅋㅋㅋㅋㅋ 둘 중에 하나를 골라야 하는데 그 남자와의 사이를 물어봄 ㅋㅋㅋㅋㅋㅋ 말해뭐해 말보다는 몸의 대화를 선택함 ㅋㅋㅋㅋ 스킨쉽 최고 중요 ㅋㅋㅋㅋ 김지민 티저 선택지가 진짜 방송에서 말하기는 고민될 것 같은 내용임 ㅋㅋㅋㅋ 고민 끝에 역시 돈이라며 3억짜리 길가에서 큰일 보기 선택 ㅋㅋㅋㅋ 그 이유가 조금 눈물이 나는 이유는.. 뭘까........................ 그냥 세상 쿨한 사람ㅋㅋㅋㅋㅋㅋㅋ 쿨내 여기까지 진동함 ㅋㅋㅋㅋㅋ 마지막 황보라 티저 이겈ㅋㅋㅋㅋㅋ밸런스게임 단골 선택지 와 근데 둘다 개빡치는디 고민하다가 회로 정지옴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 중 하나 골라야하는데 못골라서 앞에 있는 피디들한테 뭐할거냐고 물어봄 ㅋㅋㅋㅋ 피디가 절친 집에 애인 팬티 고르니까 당황하면서 그럴 수 있지.. 하는게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걍 절대 둘 다 허용 못해서 못고르는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에 황보라는 못골랐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마라맛 박나래 + 쿨내 진동하는 김지민 + 팔랑귀 황보라 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도 셋이 절친이라고 유명해서 절친들 케미 너무 기대됨 ㅋㅋㅋㅋㅋㅋㅋㅋ 썰바이벌 2월 11일 KBS Joy 채널에서 첫방송 !!
[이슈시개]잇단 알몸·속옷차림 시신…충남에 무슨 일이?
CBS노컷뉴스 양민희 기자 1월 25일 충남 공주시 논바닥서 속옷 차림 여성 숨진 채 발견 6일 후 충남 청양 공원 인근서 알몸 상태 모녀 시신 2구 발견 경찰 "타살 흔적 없다"…누리꾼들 싸늘한 시선 그래픽=고경민 기자 충남 지역에서 일주일간 속옷 차림과 알몸 상태인 여성의 시신들이 연이어 발견되자 우려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다. 지난달 31일 충남 청양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후 2시 25분쯤 청양군 지천생태공원 인근 하천에서 여성 시신 2구가 발견됐다. 숨진 두 사람은 40대와 10대인 모녀 관계로 발견 당시 알몸 상태였다. 경찰은 이날 새벽 두 사람이 집에서 나갔다는 남편의 진술을 확보한 상태다. 앞서 지난 1월 25일 오전 9시쯤 충남 공주시에서 20대 여성 A씨가 한 논바닥에 숨진 채 발견되기도 했다. 공주경찰서에 따르면 이 여성은 발견 당시 속옷차림이었으며, 입고 있던 옷도 함께 발견됐다. A씨의 마지막 행적은 당일 새벽 2시다. 충청남도 청양과 공주간 거리는 약 42.3km로 자가용으로 40분 안팎으로 갈 수 있는 근접 지역이다. 이처럼 두 사건 모두 새벽 시간 나체 상태로 발견된 여성이라는 점, 비슷한 시기 같은 지역에서 일어났다는 점에서 철저히 조사해야 한다는 목소리도 뒤따르고 있다. 누리꾼들은 "일주일 간격으로 똑같은 방식의 시신이 발견되고 있다"며 우려를 표시하고 있다. "철저히 조사해라", "타살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누가 극단적 선택을 옷이 벗겨진 상태로 하나" 등의 반응도 나오고 있다. 충남경찰서 측은 CBS노컷뉴스와 통화에서 "시신에 외상 흔적이 없어 타살 혐의가 없는 사건"이라며 "두 사건의 연관성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수사 혐의점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