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Friday
1,000+ Views

패키지 여행 어디까지 가봤니? 일반인 우주여행시대! 2022년에 생기는 우주호텔패키지

미국의 우주기술 스타트업 '오리온 스팬(Orion Span)'은 2022년 세계 최초의 럭셔리 우주 호텔인 '오로라 스테이션(Aurora Station)'을 개장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오늘 RedFriday에서는 이 우주 호텔 패키지의 이모저모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우주여행패키지

오리온 스팬에서는 2022년부터 950만 달러, 우리 돈으로 약 106억 원을 내면 12일간의 우주여행을 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2. 3개월의 훈련과정

과거에는 여행객들을 우주 정거장에 보내려면 24개월의 훈련과정이 필요했으나 이제 3개월만 훈련을 받는다면 훈련을 이수할 수 있습니다. 이 훈련과정도 950만 달러의 비용에 다 포함된 것입니다. 이 훈련에는 무중력 훈련, 비상 훈련, 우주선 시스템 익히기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3. 하루에 16번 일출 보기

이 우주 호텔은 90분마다 지구 궤도를 한 바퀴 돌기 때문에 하루에 16회의 일출을 볼 수 있습니다. 오로라 스테이션은 지구 표면 320km 상공의 지구 저궤도를 비행하기 때문에 지구의 놀라운 광경도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참고하세요. # 원문 출처 : https://redfriday.co.kr/229
# 많이 본 컨텐츠
# 매일 업데이트되는 생활꿀팁과 알아두면 도움되는 이야기를 팔로우 하셔서 쉽게 구독하세요. # ‘좋아요’ 와 ‘공유하기’ 많이 부탁드려요.
Comment
Suggested
Recent
Content was hidden due to reports.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