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mumimi
2 months ago10,000+ Views

아이유 패션 지적하는 매니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분식 그릇 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은이 얼굴에서 얼탱이 터지는 거 다 보임ㅋㅋㅋㅋㅋㅋ졸귀


근데 반박불가임..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래도 우리 그린유 을매나 귀엽고 산뜻한데!

2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이유닷!!! 😍😍😍
Due to user reports, the content has been hidden.See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연예인들 실물 느낌나는 직찍사진
(밀어서 보세요) 김태희 너무 예뻐서 별명도 태쁘인데 무슨 말이 더 필요할까요! (밀어서 보세요) 조인성 다리길고, 얼굴 작은건 똑같지만 너무 마른것 같아요ㅜㅜ (밀어서 보세요) 한혜진 단아하고, 엘레강스한 느낌이 물씬 나네요! (밀어서 보세요) 윤아, 서현 소녀시대 막내들 맞나요? 언니미 뿜뿜이라 마주치면 팬이라고 말도 못걸고 곱게 길 비켜드려야 할것 같아요! (밀어서 보세요) 정우성 본인이 잘생긴거 잘 알만하네요.. 정말 탈 인간계!! 남신!! (밀어서 보세요) 박보영 모니터에서도 좋은 냄새가 날것 같아요ㅠㅠ (밀어서 보세요) 장동건 잘생긴건 누구나 알고 있지만, 왜 어깨까지 이렇게 넓나요..! 키도크고 얼굴도 작고 이목구비도 완벽한데 어깨까지 태평양만하다니ㄷㄷㄷ (밀어서 보세요) 아이유 정말 일반인에 비해 몸이 3/4 일것 같아요. 여리여리 하고 정~말 하얗네요! (밀어서 보세요) 원빈 이분도 잘생겼다 말하면 입아프죠? 마르고 길고 얇네요! (밀어서 보세요) 강동원 길가다 마주치면 얼굴 다 가리고 있어도 강동원인거 누구나 다 알듯 하네요.. 진짜 세상 혼자 사시는 분ㅠㅠ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는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도 정말 좋아해요...♥
허스키는 아무리 생각해도 개그캐얌.
날렵한 몸매와 포스 넘치는 눈빛을 가진 시베리안 허스키! 하지만 여러분 모두 허스키에게 속고 계셨다는 점 알고 있나요! ୧(๑•̀ᗝ•́)૭ 허스키는 알고보면 완전 허당! 개그캐릭터라고요! 이름도 멋진 허스키가 아니라 허숙희라는 소문.... (소근소근) 에이 저런 간지 작살 허스키가 무슨 허당이야! 또 고양이가 적고 있나보네! 안속는다 ^^* 훠이 👋 이렇게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오늘 완벽한 증거를 가져왔어요! 자 지금부터 허당 바보미 뿜뿜 허숙희를 만나보세요 o(o・`з・´o)ノ (덜렁덜렁) 아니 선생님 거기서 지금 뭐 하시는겁니까; 아주 난리도 이런 난리가 없다! 얼굴은 세상 일찐같은데 머리에 지금 혼절 직전.. 어제 거하게 달리신 허숙희씨 일어나개!!! 일어나개!!!!!! 나 지금 심심하개!!!!!! 지금 나에게 주어진게 브로콜리라니!!! 브로콜리라니!!!!!! (*`へ´*) 彡3 왐마? 뭐여? 뭐여? 바람 뭐여? 뭐여어어어얽!!!!! (나는 아무 생각이 없따.... 왜냐하면.... 그냥 없기 때문이다..) zZ 어얽!!!!! 억!!!!! 어우씨 깜짝아..!!!!!어우!!!! 엌!!!!....어후....후... 자 여러분도 느끼셨죠?! 허숙희의 댕청한 모습! 지금까지 허숙희는 우리를 속이고 있던 겁니다! 바보 허숙희 이런....이런...... 귀엽고 사랑스러운 댕댕이 같으니라고! 일로와 뽀뽀해주겡 ❤️ლζ(♛ε♛*ζლ❤️
아이유가 기부를 시작하게 된 이유
Q. 기부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뭐에요? 저희 엄마께서 보육원을 하시는 게 저 어릴 때부터 항상 말씀하시던 꿈이에요 그래서 저는 어릴 때 그게 조금 싫었어요 나 혼자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는데...엄마가 너무 남들만 생각하고 근데 자라면서는 엄마의 마음이 되게 자랑스러운 거에요 그 꿈(보육원 운영)을 위해서 일도 굉장히 열심히 하고 계시고 Q. 지금 그냥 엄마의 꿈을 이뤄 드릴 수 있는 여력이 되시잖아요? 저희 엄마께서 또 제가 벌어온 거에 손을 안 대세요. 본인이 일을 다하셔서 지금 또 조그마한 사업도 운영하시고 액세서리 도매업을 하고 계세요 원래는 시장에서 정말 한 칸도 안 되는 곳에서 장사를 하시다가 이제는 회사를 차리셨어요. 이제는 사장님으로 Q. 유명인 딸의 덕을 보려고도 안 하세요? 요만큼도 받지 않으려고 하세요 2011년부터 비공개로 어머니랑 같이 봉사활동 다니다가 나중에 사진 공개 됨 아이유가 주로 기부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팬들도 40회 넘도록 꾸준히 봉사중 왜 초록우산어린이 재단에만 기부하냐고 악플러가 쓴 글에 재단측에서 단 댓글 + 아이유 기부 중 공개된 것 연말 소외아동을 위해 1억 청각장애인을 위해 5천만원 2012년 졸업 후 2013년부터 모교에 지속적인 장학금 지원中 어린이날을 맞아 1억 강원도 산불피해 아동들을 위해 1억 데뷔 10주년 맞이 청소년 장학금 1억 루게릭 환자를 위해 1000만원 공인으로서 선한 영향력을 베풀며 타의 귀감이 되는 뮤지션 아이유가 기특하다면 하트뿅뿅♥x1000
18년 절친 스칼렛 요한슨 & 크리스 에반스
2002년의 한순이와 캡아 2004년에 영화 <퍼펙트스코어>를 함께 찍고 영화 <내니다이어리>도 같이 찍음 크리스에반스 파이기한테 캡아 장기계약제의받고 망설일때 전화해서 설득한게 평소 친하게지내던 스칼렛요한슨이랑 로버트다우니주니어 질문: 댄스 경연대회에서 우승할 것 같은 사람은? 오 내가 이길듯! 진심이야? 질문: 캡틴에게 추천하고 싶은 영화나 앨범은? 크리스: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퍼펙트 스코어 스칼렛: (급정색) 크리스: 내니 다이어리 스칼렛: 두번째는 제발 빼라고.. (퍼펙트 스코어를 싫어하는 한순이ㅋㅋ) 우리가 맨처음 함께 찍은 작품은 케이블에서 위협적으로 계속 방영해주는 영화 '퍼펙트 스코어'였어요 2016 2017 어벤져스 배우들에게 타투 하자고 먼저 제안한 사람이 한순이였고 뉴욕에서 먼저 크리스랑 둘이 같이 새김  -둘이 함깨 출연한 영화들- 1. 퍼펙트 스코어 2. 내니 다이어리 3. 어벤져스 4. 캡틴 아메리카 윈터솔져 5.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6. 캡틴 아메리카 시빌워 7.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Q. 크리스랑 함께 찍은 영화가 몇개야? 한순 : 헐 몰라 다섯갠가 Q. 일곱개야!!!! 그리고 8번째 촬영장에서의 두 절친 관심좀 주세요.. 귀찮으실까봐 댓글 달아달라고 못하는데 클립과 하트 정말 좋아해요...♥
54
2
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