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algoru
2 months ago10,000+ Views

짤줍 0214


넘잘어울리심 스앵님..

전적으로 믿고싶어짐


그러게 누구세요?



그치오? 일하는거지오?

뽀 이러거 아니죠?


태국왕가.. 렁만 따오르 3세

태극기랑 관련없으심


유민상씨 피씨방에서

이러심 됩니다


스카이가 참 캐슬한 날

졸업하는구랴...


진심 캐공감, 시간과

공감각근이 매우 벌크업됨



유부남들 울지마요...

목욕탕의 중심에서 아쿠아를 외치다


ㅋㅋ 이커플 개커여움




이 맘안다 손

번쩍!


좋지만 무스워

밤에 안봤지?


꽃다발은 가라 껍데기와 함께

풀다발이 대세지


히야.. 매시카나

여간 아니야..


멋져...내 마음도



정보투척 진짜 수원왕갈비 통돩

2월 20일 20시! 콜?

4 comments
Suggested
Recent
ㅋㅋㅋ
수원왕갈비통닭 누가하나열지않을까 생각은해봤는데 진짜하네..ㅋㅋㅋ그것도 수원이아닌부천...
영화음식 담당한 곳이 푸드트럭 업체였답니다 ^^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ㅎㅎ 맛보고 싶다😍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20
워후 수요일이다... 0ㅇ<-< 오늘 아침은 진짜 일어나기 싫어서 죽을뻔 했어요.. 매일 운동을 하는데.. 한번도 상쾌하게 일어나본 적이 없는 듯 (。・ˇ_ˇ・。) 이 죽일 놈의 체력 엉엉 (T⌓T) 오늘도 넘나 퇴근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서 시바 견의 귀여운 일상을 준비해봤습니당 💙 다들 아실지 모르겠는데.. 제가 시바견을 정말 좋아하거든요 헤헤 실은 티 엄청 내고 있는죠 ₍₍ ◝(・ω・)◟ ⁾⁾ 몰랐음 바보! 자 모두 노곤노곤 지루하고 늘어지는 오후 시바의 매력에 빠져봅시당! 우웅 즨님 ♪(´ε`*) - (퍽) 앗 미안..!! ㅠㅠ 뒤질라고.... 정신 안차리냐....?.... 새끼가... 헤엄 헤엄 헤엄 ٩(`・ω・´)و 여름을 대비해서 수영 연습하기! 야 시바야! 야!! 야!!시바!! 야!!!!! 얌마!!!! 야!!!시바!!야!!! - (안들리는 척) 헤에 넘 쬬아 (*´ ワ `*) 쫌 더 빗어주세염 헤헤! 아 안간다고~~~~~~~ 진짜 안간다고 했다 ~~~~~ 냅둬 좀~~~ (*-ω-) 심장에 무리가 가는 액체괴물 222 어쩜 이렇게 말랑하고.. 말랑하ㄱ.... 0ㅇ<-< (심장마비로 사망하셨슴니다 😇) 어... 억울해 시바... (・´ω`・)...ㅠ... 쥔님 왜그랬어요.......ㅠㅠㅠ.... 야 주인놈아 밥내놔!!! (ノ - ᴥ-)ノ~┻━┻ (와장창창) 정도를 알아라 닝겐 너따위가 나한테 뽀뽀할 수 있을 거라 믿느냐 쯧.. 어르석은 닝겐...ψ(`Д´)ψ 핥핥! 이 정도면 되겠징..? - 야 멈춰? 디지고싶냐 으엑...뎨.. 뎨둉함니다...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22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