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338.jpg

하잇
월요일을 그냥 보내버렸네여
죄송...
요즘 짤줍해오는분들도 많고 해서
분위기를 좀 보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기다리는 분들이 계셔서 또 못이기고 와부렸습니다 ㅋㅋ
짤줍 뿐만 아니라 빙글에서 이런 짤들이 탄생하는 순간까지 달려 볼게여
여러분도 드립력을 뽐내 주세여
캡처해서 다른 곳들에 짤이라고 돌아댕길 수 있게 ㅋㅋㅋ

1
아니 작은아부지 무슨 사연이 있었길래...
생각해보니 저도 어릴 때 작은아빠만 꼭 오천원 만원 주셔서 빈정 상한 적 있었는데 ㅋㅋㅋ


2
룰루비데 ㅋㅋㅋㅋㅋ커여운데왜 ㅋㅋㅋㅋㅋㅋ


3
개와 고양이의 차이점.jpg
고양이 액체설은 여기서도 증명된다냥ㅋㅋ


4
게임하는 남편을 둔 어느 여자의 능력.txt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간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커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오늘도 즐하루하시규
참 벌써 300회를 넘어가면서 짤줍에는 당연히 중복도 생기고 뒷북도 많을거예여
그때그때 재밌게 느끼는걸 주워오는거니까
내가 뭐 한번 보면 평생 기억하는 천재도 아니고
봤던거 또 재밌다고 낄낄대면서 퍼오는 날도 많단 말이에여
근데 그거 가지고 저보고 뭐라고 하시면...
전 그냥 짤줍쟁이지 짤을 만들어 오는게 아니란 말입니다 ㅋㅋㅋㅋ
펌쟁이한테 뭐 그리 바라는게 많으신가여
펌쟁이 소심해지니까 기리지마여

그럼 전 이만 또 짤 주우러
빠잇 ㅇㅇ
41 comments
Suggested
Recent
원조 짤줍의 팬덤은 굉장했다..ㅋㅋ 저도 기다렸다구요~!
@hyunjiJo 저도 안기다려지는 내일이 기다려 진다니 소오름........
한번만 더 기다리게 하믄 맴매할껍니다~~!!!!! 짤이야 돌고도는건데 본거 또봐도 잼있게 웃고 있으니 걱정 붙들어 매시고~~
ㅋㅋㅋ세뱃돈...왠지 사이다ㅋㅋㅋㅋㅋ
그런거신경쓰지말아요 하루하루 기다리면서 잘보고있어요♡♡
드디어 오셨군요!! 보고싶었어요!!!! 짤둥님글 못보고 월요일!!을 지나니 엄청 허전했어요ㅠ 몇번을 들락날락한지..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341.jpg
대한독립만세!!!!!!!! 휴일인데 어쩐지 눈이 빨리 떠진다 싶더니 올해가 3.1 운동 백주년 ㄷㄷㄷ 목숨 바쳐 구한 나라 허투루 살지 말라고 조상님들이 깨우셨나 봐여 덕분에 이렇게 살아갑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경건한 마음으로 짤줍 함께 가까여? 1 읭 요즘엔 정글짐 없어여? 진짜? 이게 없어????? 그럼 어디서 생존능력과 근력 그리고 유연성을 키우져?! 2 강형욱 커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만 그런 줄 알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아하 (오열) 6 냥못된 만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엄청난 직원복지 ㄷㄷㄷ 그렇다고 해도 이러면 몬써요 때찌때찌 물론 왕따도 몬때씀 암튼 3.1절 모두 경건한 마음으로...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도 100주년이잖아여 그렇다면 대한민국 100주년이란 말....! 그게 다 3.1운동이 있었기 때문에 생겨난 일들 빙글에서도 이런 이벤트 하던데 같이 참여해 보까여? 저도 두군데 찾음 ㅋㅋㅋㅋㅋ 곳곳의 관심사 톡은 아래 목록 중에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찾아서 들어가야 함 아이돌, 유머, 국내연예, 직장인, 음악, 영감을주는이야기, 사랑과연애, 고양이, 음식, 여행, 남성패션, 정치, 맛집탐방, 영화, 유명인, 한국TV쇼, 뉴스와이슈, DidYouKnow?, 일러스트레이션, 자기계발, 대학생활, 일기, 스포츠, 책, 시, 창작문예, IT, 게임, 맥주, 일본어공부 오 두번째 임무 톡방도 열렸네여! 여기 https://vin.gl/t/t:q4udpxq030 로 가시면 돼여! 만세를 외치즈아! 자세한 내용은 이 카드 참고하시고 전 이만 짤 주우러 대한독립만세!!!!!!!!
짤줍_324.jpg
다들 복 많이 받으셨남유 ㅋ 하루쯤은 오려고 했는데 전 부치다가 쭈묵고 (주워 먹고) 엄마가 잡채 맛보래서 맛보고 제사 끝나고 또 전 쭈묵고 오랜만에 동생 만나서 동생방에서 맥주 마시면서 또 전 쭈묵고 하다 보니까 손가락에도 살이 쪄서 핸드폰 키보드가 안눌러지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못ㅋ옴ㅋ 혹시나 그럴까봐 노트북도 챙겨서 고향 내려갔는디 노트북은 켜보지도 않아쪄염 미안해.... 그리고 배가 아직도 아야아야해서 오늘 회사도 쉼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핑계가 넘나 길져? 황금돼지해라고 진짜 돼지가 돼뿟네 ㅋㅋㅋㅋㅋㅋㅋ 짤 가영 돌 던지지 마유~ 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이태리남자 어디 가면 만나여? 물론 당연 이태리인건 나도 아니까 다른 대답을 달라규 3 효자인가 불효자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내가 쓴건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ㄱㄹㅇ 그러니까 쎄한 느낌을 무시하지 마세요!!!!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어르신들이 쓰시던 말씀.txt 물론 그 어르신은 바로 제 세대입니다만 전 써본적 음슴 하지만 해석 가능한게 슬픔 여러분은 해석 가능하세요...? 암튼 늦어서 죄송하고 명절 스트레스 혹시 받으셨다면 언능언능 푸시길 그럼 전 이만 짤 주우러 갑니닭 빠잇 ㅇㅇ
짤줍_319.jpg
월요일 극혐.... 다들 아시잖아여 저 월요일 공포증 있는거 월요일 극혐.......... 대한민국의 평범한 직장인 녀러분 모두 내 맘 아시져? ㅎ ㅏ ~ 하지만 여러분의 월요병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기 위하야 오늘도 짤을 가지고 와쌉요 근데 월요병 덜어드리려고 짤 가져오는거면 일요일에는 안와야 하는건가봉가 ㅋㅋㅋㅋㅋ 1 밀렵꾼 : 아니 이렇게 사랑스러운 사슴을 내가 죽였다고?! (오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좀 조용히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그럴싸하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오 감동... 5 짜식 될놈이네 될놈이야 6 한국인 가정으로부터 개를 입양하면 벌어지는 일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오늘 아침 내 모습............. 또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월요일 싫어하는 사람들을 위한 모임(?) 만들고 싶은데 월요일극혐 이런 관심사를 만들 수는 없으니까 ㅋㅋㅋㅋㅋㅋ 월요일 시러하는 직장인들끼리 놀자규 직장인 관심사에 월요일 싫은 사람들을 위한 톡방을 만들어 놔써여... 월요일이 싫을 때 마다 와서 수다 떨자규요! (그럼 매일인가...) 톡방은 요기 >> https://vin.gl/t/t:rxd2tryatm?isrc=copylink 그럼 전 이만 다시 짤 주우러 빠잇 ㅇㅇ
276
4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