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347.jpg

하잇
해피쌔러데잉중인가요들?
어제도 오늘도 하늘이 좀 볼 만 하네여
맨날 이러면 얼마나 좋아 ㅎㅎㅎ
'보통'이라는 말이 좋게 들릴 줄이야
기분좋게 짤이나 더 뿌리겠삽니다

1
헐 무서워 ㄷㄷㄷㄷ
너 왜그래...............


2
자식이 부모를 웃음짓기 하기는 쉽지만 부모가 자식을 웃게하기 어렵단 말 넘나 맘아프네여 ㅠㅠㅠㅠㅠㅠㅠ 짝사랑 ㅠㅠㅠㅠㅠㅠ 엄마 그래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문현답


4
근데 내 고양이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겁나 커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베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혈이 낭자한 베개싸움...........


6
ㅇㄱㄹㅇ
이거 내얘기.......................


7
커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년 지나면 단군할아버지 만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즐토하시규
전 이만 나가서 짤 주우러
빠잇 ㅇㅇ
21 Comments
Suggested
Recent
팅커벨 아이...... 충격이 가시질않네요 ㄷㄷ......
루디냥이 표정이 결연해!😆😆😁😁😻😻😻
팅커벨을 죽인 아이는 커서 후크선장이 됩니다.
벚꽃엔딩이..그한곡으로 빌딩삿다는데..
냉장곸ㅋㅋㅋㅋㅋ 겉은 차갑고 딱딱하지만 자신의 모든것을 아낌없이 주는 하얀 큰몸통아조씨..ㅋㅋㅋㅋㅋㅋ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