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ongj267
10,000+ Views
jeongj267
80 Likes
15 Shares
10 Comments
Suggested
Recent
언제 다시 올라올려나...
아니..밑도끝도 있는 곳인데 ..없는거같은 느낌?!ㅎㅎ ♬Oneway ticket~oneway ticket~♪
두바이에서 해봤는데 차로 올라가서 내려오면 차로 태워갑니다.
저요!저요!저두 타 보고 시퍼요~~~예에~~~^^
겁나 재미있겠다... 근데... 어떻게 돌아가??? 다시 또 타고 싶은면???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이런 룸메 유형 어떤가요?
3일만에 룸메에게 정이 떨어진 제가 이상한건가요...? 첫날 만나자마자 안녕하세요, 000학과000입니다. 하고 본인 책상 앞에 돌아 앉아서 본인할것 했지요... 그래도 한학기동안 얼굴 보고 살 사람이라서 저도 똑같은 방식으로 인사했죠. 그리고 마지막에 저희 잘 지내봐요~ 하고 웃으면서 악수를 권했는데 돌아오는 대답은 “아,네” 내민 손을 뿌리치고 말이죠,,, 너무 기분이 나빴지만 뭐 그럴수 있지,,, 하고 제 할일 했죠. 그리고 저녁쯤 되니 룸메는 씻고 나갈 준비 다 하고 신발 신고 나가려고 할때 인사하려고 ”어디 나가시나봐요! 잘 다녀오세용” 라고 했는데 돌아오는 답은 “ 아, 네” 두번 겪으니 이젠 인사도 하기 싫더군요... 그래도 룸메가 방에 돌아올때 “왔어요?”하면서 반갑게 인사했는데 이젠 대꾸도 안하네요... 여태 여러명의 룸메를 만났는데 이런 룸메는 처음이라 너무 낯서네요... 제가 무슨 잘못이라도 한줄 알았는데,,, 나쁜 감정이 쌓이기엔 너무 짧은 시간(3일)이라 더 미칠것 같네요. 룸메 방해할가바 화장실 가서 머리 말리고 정리에 예민한 편이라 이불도 옷도 엄청 야무지게 개고 방에서 물 말고 별다른 음식물도 섭취하지 않았고 전화오면 바로 나가서 받아요. 근데 룸메는 제가 인강 들을때 바로 옆에서 머리 말리고 옷정리는 본인 문제니 그건 문제되진 않고 항상 방에서 식사 하더라구요... 제가 룸메에게 방해 주기 싫어서 하는 배려들이라 룸메한테 그런걸 요구하지도 않았어요... 그래서 더 미칠것 같아요. 인사하면 다 씹고... 원래 저런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맘이 편해질까 생각도 했었는데 그래도 너무 상처 받네요... 사람 만나면서 에너지 받는 편이라 사람들 만나는걸 좋아하는 타입인데 이런 룸메의 반응에 너무 상처받고 너무 충격적이네요... 제가 이상한건가요...? ㅠ 진짜 너무 우울하네요... 한학기동안 투명인간 취급해야 하는건가요... 너무 불편하네요...둘 다 4학년인데 마지막까지 이래야 하나 싶어요. 출처 연세대학교 대나무숲 빙글러님들은 룸메이트 잘못 만나서 고생했더 경험 있나요? 저는 통학을 해서 룸메 만날일은 없었지만 긱사 사는 친구들 보면 제일 많이 보는 유형이 방안에서 크게 통화하는 사람 이 유형이 젤 많았던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노매너인지 모른다는게 함정~ 빙글러가 만나본 최악의 룸메 유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