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 수제 버거 맛집 모음!
제주도는 맛있는 게 너무 많아서 사실 항상 무얼 먹을지가 늘 고민이죠~. 특히 흑돼지가 유명한만큼 흑돼지를 활용한 맛있는 메뉴가 유독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많은 수제버거집들을 골라 봤어요! 우도를 간다면 꼭 먹어봐야 하는 하하호호버거! 우도가 본점이고 인기가 너무 많아서 분점도 생겼다고 해요~! 그래도 역시 사람은 모름지기 오리지널에 끌리는 법! 흑돼지마늘버거가 특히 인기! 가게 분위기가 빈티지 감성으로 꾸며져서 정말 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의 버거 트레인! 수제 버거 패티가 다른 곳과 다르게 특이한 버거도 있어요~! 가게가 아기자기하게 꾸며져서 사진 찍기에도 더 없이 좋은 수제버거집! 비주얼 쇼킹이란 이런 것! 높이가 어마어마해서 절대로 들고 먹을 수 없는 수제버거! 탐나버거도 가게 곳곳에 포토존이 잘 꾸며져 있어서 맛있는 햄버거도 먹고 인생샷도 건지기 너무 좋은 수제버거 집이에요~! 어머무시한 크기를 자랑하는 대왕 햄버거를 파는 황금빅버거예요! 햄버거를 8조각을 해도 한 조각이 일반 햄버거 크기라서 넷은 가야 할 것 같은 비주얼! 크기가 엄청 나서 다 먹은 인증샷을 남기면 좋아요가 폭발하지 않을까요? 인싸 되는 가장 빠른 방법은 황금빅버거 인증샷 찍기! 이상 제주 수제버거 집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 마음에 드는 가게를 찾으셨나요? 이번 주말엔 맛있는 수제버거도 먹고 예쁜 사진도 찍는 건 어떠신가요? :)
새로운 4회전 점프를 익혀서 난리난 피겨 선수
와 공중에 있는 시간이 진짜 길다... 핑그르르 도네.. 러시아의 트루소바라는 선수. 보다시피 굉장히 어림 2004년 생...! 재팬오픈 때 뛴 쿼드러플 토룹-트리플 토룹은 미친 체공 시간과 비거리, 높이를 보여주면서 엄청난 충격을 줬고 쿼드러플 토룹 - 오일러 - 트리플 살코까지 경기 후반부에 뛰면서 2번의 쿼드러플 토룹 점프를 모두 컴비네이션으로 연결할 정도로 미친 안정화를 이번시즌 보임 쿼드러플 러츠는 4회전 점프 중 가장 고난이도의 점프지만 이번 시즌 단 한 차례도 실패한 적 없을 정도로 높은 성공률을 보이고 쿼드러플 살코는 이번 시즌 1번밖에 성공하지 못했지만 이 점프를 실패한다고 해도 그닥 부담이 없었음. 다른 4회전의 점프로 점수로 충분히 고득점을 챙기고 있기 때문 그런데 오늘 그랑프리 파이널을 하루 앞두고 런스루(프로그램을 미리 뛰어보는 것)에서 새로운 4회전 점프를 가져옴 바로 쿼드러플 플립(4F) 4회전 러츠에 이어서 가장 높은 기초점을 가지고 있고 쿼드 전쟁중인 남자 선수들도 쿼드러플 플립을 뛰는 선수는 드물 정도로 사실상 러츠보다 난이도가 높다고 알려져 있는데  오늘 런스루에서 뜀 프리로테가 있는 선수여서 선회전끼를 제외 해도 언더판정을 받을 수도 있지만 4회전 토룹, 러츠도 갈수록 성공률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에서 4회전 플립을 배워서 구사했다는 점으로 이미 난리가 났음 4F를 포함한 프리스케이팅 점프 구성은 4F(4회전 플립) / 4S(4회전 살코) / 4Lz(4회전 러츠) / 2A / (경기 후반부) 4T-1Eu-3S(4회전 토룹) / 4T-3T(4회전 토룹) / 3Lz-3T 남자 선수도 구성하기 어려울 만큼 미친 난이도의 프로그램임 그런데 이와중에 방금 런스루에서 트리플 악셀까지 뜀ㅋㅋㅋㅋㅋㅋㅋㅋ (ㅊㅊ- 더쿠)
[펌] 해외에서 반응 터지는 연예인 조상 찾기 예능
후 두 유 팅크 유 아? 너는 네가 누구라고 생각해? 유명인사들 조상찾기 프로그램 현재까지 미국, 호주, 프랑스, 러시아, 프랑스 등 17개국에서 자국 프로그램으로 방영 다니엘 레드클리프 1930년대 유대계 증조부가 운영하던 보석상이 강도를 당했는데 경찰에선 자작극으로 몰고 갔고 상심한 증조부가 자살 + 19세기 조상 사진 케이트 윈슬렛 1830년대 대기근을 피해 스웨덴에서 영국으로 조상이 이민왔으며 도둑질을 해 채찍형을 받았다고 함 감옥 수감 후 발진티푸스라는 병으로 사망했다고 함 3살난 자녀는 기아로 사망 올리비아 콜먼 19세기 조상이 인도 북동부 비하르 주에서 영국인과 결혼한 인도인이라는 사실을 알게됨 해당 지역을 찾아가보니 자기도 몰랐던 친척을 처음 만남 조앤 롤링 19세기 조상이 프랑스 알자스 로렌 지방 출신이고 보불 전쟁 이후 파리로 이주했음을 알게 됨 데이빗 테넌트 외할아버지가 1930년대 프로리그 축구 선수였고 다른 친척들이 아일랜드 독립을 반대하는 보수단체 오렌지단으로 활동했다는 것과 증조 할아버지가 북아일랜드 가톨릭 교도들을 탄압하는데 활약했다는 것을 알게됨 정식 리메이크는 아니고 비슷한 유형의 프로그램을 미국과 일본에서도 제작함 그런데 벤 에플렉은 저 finding your roots에 출연해서 자기 조상이 25명의 노예를 소유한 노예주였다는게 나오자 프로그램 방송을 막으려고 해서 논란도 생겼음 한국편하면 재밌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