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morningman
10,000+ Views

짤줍_353.jpg

하잇
다들 뭐하시남유
전 나갈거예여
나갈거라고 말은 하지만
항상 같은 후회
나는 왜 약속을 잡아쓰까
나가서 노는건 넘나 좋지만
나가는건 넘나 귀찮아여
내 마음은 대체 어떻게 생겨먹었길래 매번 이럴까여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약속은 지키라고 있으니까 나갑니다
나가기 전에 짤보내여~~~~

1
커엽 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커엽 ㅠㅠㅠㅠㅠㅠ


2
진짜.... 매번 이 생각 해여.....


3
이것이 바로 레알 남매.......


4
이... 이 학교 뭐져 무섭..... ㅎㄷㄷ


5
아니 송탄 맥도날드에 무슨 일이 벌어진걸까여.....


6
모짜렐라 치즌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즐토 보내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빠잇 ㅇㅇ
24 comments
Suggested
Recent
아니 저학교 모죠?
울회사 어떤놈은 그 흔한 필리핀출장도 안가냐‥
지하철 광고판중에 연예인 말고도 BJ나 유튜버 스트리머 생일이나 몇주년 기념으로도 많이 올려서 크게 상관 없어요 ㅎㅎ
데이트 잘하세요
ㅋ ㅋ ㅋ ㅋ ㅋ ㅋ ㅋ 남사친?
토요일 출타는 주말시간 광속화의 원인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짤줍_356.jpg
하잇 날이 점점 따뜻해 지는 기분이에여 진짜 봄이 오긴 하나봉가... 하지만 여러분 걱정마세여 봄은 커플들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각자의 봄은 각자가 만들어 가는 것! 우리 모두에게는 봄을 즐길 수 있는 자격이 있다 이 말입니다!!!!! 그러므로 첫 짤도 나나연 멤버들 헌정짤로 시작합니다ㅋㅋㅋㅋㅋㅋ 나는나와연애한다(Click)!!!!!!!! << 언제나 홍보중 1 어차피 ASK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아빠 왜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오 저도 이제 써먹습니다 ㅋㅋㅋㅋㅋ 5 날 키워라 집사 6 이거 내 얘기...? 7 헿 정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빙글에 그르케 커플이 많담서여? 어휴 커플들은 모르져 커플냄새? 전 알아여......... 그럼 다시한번 주체적인 혼자만의 삶을 살아가는 분들을 위한 컴니티 홍보를 해보고 ㅋ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외칩시다 나나연! 그럼 이만 빠잇 ㅇㅇ 참 유머 컴니티 카운슬 성님들 아직도 제 카드 발행 안해주셨더라요...? @JJOYUL05 @bny2539 @eunbilove @classic4334 @jjuny421 다섯분이나 계시는데 왜때문에 아무도 안해주시는거져? 유머커뮤니티 카드들이 다 빛을 보지 못하고 스러지고 있는데예....... (특히 내 카드ㅠㅠㅠㅠㅠㅠ)
짤줍_355.jpg
하잇 난 정말 몰라쪄여 빙글에 이르케 커플들이 많은줄 다들 솔론줄 알았는데 왜때문에 커플? 아니 커플인데 왜때문에 데이트 안하고 빙글해여...? 같이 한다고 하지마여 하나도 안부러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열분덜 지금도 안늦었으니까 혼자서도 행복한 분들 외로움에 사무쳐서 기댈 곳이 필요한 분들 자유를 꿈꾸는 분들 모두 오세여 나는나와연애한다로! >>>> 바로가기 링크(클릭!)<<<< 그러므로 오늘도 솔로 헌정짤로 시작할게여 0 ...ㅋ 그러니까 오시져 나나연으로! 1 발아현미가 19곡이나 들어이쪄여 *^^* 이게 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알았네 내가 사자라는 사실을ㅋㅋㅋㅋㅋㅋㅋㅋ 4 헐 넘나커여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 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왜 봐도 봐도 웃기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사격을 중지하라! 아군이다!!!!!! ㅋ 그럼 모두 맛점하시규 전 이만 짤 주우러 가기 전에 다시 한번 홍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나와연애한다 이리로 오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셔서 톡방에도 놀러와 주세영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진짜 짤 주우러 빠잇 ㅇㅇ 아 가기 전에 제발 유머커뮤니티 카운슬 선생님들 제 카드 발행 좀 시켜주세여 ㅠㅠㅠㅠㅠㅠ 이왕이면 아래 카드도 같이 ㅠㅠㅠㅠ https://www.vingle.net/posts/2585260 참 위 카드는 사랑과연애 카운슬 선생님들도 발행해 주셔야 돼요ㅠㅠㅠㅠ 다들 어디 가셨어요 카드 발행 해주세여ㅠㅠㅠㅠㅠㅠㅠ @JJOYUL05 @bny2539 @eunbilove @classic4334 @jjuny421 @hyunjung3 @werio
나는나와연애한다 - 함께 하자 제군들!
문득 그런 의문이 들었습니다 왜죠 왜 빙글에는 커플들을 위한 커뮤니티는 있으면서(A.K.A.사랑과연애) 솔로들을 위한 커뮤니티는 없는거져? 왜? 왜????????? 왜!!!!!!!!!! 못생겨도 잘 생겨도 불안한, 언젠간 어쩔 수 없이 다들 혼자로 돌아가는 시한부 커플 인생... 써스테이너블하고 영원히 스테이블한 커플이란거슨 존재하지 않는다 이 말입니다! 가릿? 없어도 있어도 스트레스 쌓이는 남친이란 존재.txt 그래서 저 짤둥이가 빙글에 솔로들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봤습니닭!!!!!!!!!!!! 이름하야 #나는나와연애한다 아 이 얼마나 안정적인 네이밍인가 나와 나는 죽을지언정 헤어질 수 없으니까요 심신의 안ㅋ정ㅋ 그러니까 빙글의 모든 솔로분들 커플이어도 솔로이길 바라는ㅋㅋㅋㅋㅋ 분들 모두 이리로 모여 주세요 사랑과연애 커뮤니티 따위 우리가 밟아 버리자 ㅋㅋㅋㅋㅋㅋㅋ 솔로여서 받은 핍박과 애환... 함께 나눠여.... ▽▽▽▽▽▽▽▽ #나는나와연애한다 △△△△△△△△ 클릭하시면 가실 수 있음ㅋ 그러므로 오늘은 솔로 헌정짤들을 뿌리고 갑니다 ㅎㅎㅎㅎ 솔로들이여 영원하라!!!!!!!!! 솔로 포에버! 그 때 부터 였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이 때 부터?! 감성도 폭발하고... 커플들이 눈앞의 풍경을 보지 못 하고 서로를 탐하는 동안 솔로들은 풍경을 즐깁니다 자리 잡기도 둘 보다 훨씬 편하구여 체력이 떨어져도 뭐라 할 사람 1도 그래봤자 곧 솔로 우와 신인류 ㅋㅋㅋㅋㅋㅋㅋ 엄청나게 진화했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요 우린 모두 포크숟가락! 혼자서 다 잘해여! 어디... 사니...? 솔로는 개이득ㅋ ㅋ.... 쌍쌍배 다 내꺼!!!!!!!!!!! 부산... 안가면 되잖아... 그럼 모두 나나연(나는나와연애한다)에서 만나여! 나는나와연애한다 오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눌러주세요 나는나와연애한다 이름 옆의 + 를!
185
24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