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jeju
9 days ago1,000+ Views

제주도민도 즐겨찾는다는 그곳! 어딜까?

제주도민들이 즐겨찾는다는 여행지 그리고 맛집까지
몽땅~ 들고왔습니다!!
방송에 나와서 너도나도 알아서 식상한 곳 말고요
제주현지인 사이에서 입소문이 돌고 있는
핫하고 힙한 곳으로 모아봤습니다.




성산일출봉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곳 중 한 곳이지만
제주여행지 하면 이 곳을 빼놓을 수가 없을 정도로 너무나도 아름다운 곳



일출랜드는 드넓은 잔디광장과 아트센터가 있어서
제주도민들도 자주 가는 곳이기도 해요.
특히나 용암동굴 미천굴이 있어서 사계절 내내 사랑받는 곳이기도 하지요.




제주에서 으뜸으로 손꼽히는 해안길이예요.
바다향기 물씬 느끼며 산책을 하다보면
꽁꽁 얼었던 감정도 사르르 녹아버리는~~



아프리카에 온 것과 같은 느낌이 드는 풍경이 매력적이라
사진찍는 분들이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죠~!




낮과 밤의 매력이 서로 다른!!
특히나 밤이면 화려한 불빛으로 수놓는 아름다운 포토스팟 천국이예요.



해안절경이 아륻맙기로 소문난 큰엉해안경승지!
산책로를 따라 걷다보면 자연이 만들어낸
한반도 지도의 모습을 발견하실거예요!



제주도민들이 즐겨찾는 곳 하이라이트!!
흑돼지와 해산물의 꿀조합을 이루는 곳 흑돈애!
뜨겁게 달궈진 불판 위에 두툼한 흑돼지와
방금 바다에서 건져낸듯한 싱싱한 해산물을 지글지글~!!
동시에 맛 볼 수 있어서 핵존맛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제주도민의 제주도 숨은 맛집 BEST 10
안녕하세요 제주도로입니다 2017년도는 어찌나 빨리가는지 벌써 2월이네요 이번 달에도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랄 뿐이네요 오늘온 제주도민의 숨은 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 제주도 여행할 때 참고하시고 들러보시길 바래요 지난 번에 올렸던 내용과 겹치지 않는 방향으로 이번에는 다른 곳을 준비했으니 도움이 되시길 미풍해장국 제주도에는 해장국 판매점이 굉장히 많아요 그 중에서도 도민들이 많이 가는 곳이랍니다 저녁에 술한잔 하고나서 먹는 해장국이 최고 주로 아침에 열고 오후에 닫는 편이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서 가는 것은 정말 필수겠죠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중앙로14길 13 영업시간 5:00 ~ 15:00 연중무휴 돼지촌 제주도민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는 곳이죠 등갈비라는 매력적인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데 제주도에서도 등갈비로는 손꼽히는 곳이에요 신제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은 편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어 한번 가볼만한 곳이네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원노형남1길 7 영업시간 16:00 ~ 24:00 연중무휴 복진아구찜 제주도민이 좋아하는 아구찜 맛집이에요 요즘 여행의 추세가 제주도민 맛집을 찾는데 이런 곳들을 한번 가보는 것도 매력적인 듯해요 양도 푸짐해서 배불리 먹을 수 있는 복진아구찜 제주도 제주시 승천로 12 영업시간 11:00 ~ 21:30 첫째 셋째 화요일 휴무 순두부엔짬뽕 제주도 외도에 위치한 순두부 맛집이에요 직접 만든 순부두를 팔기도 하고 찌개도 파는 일정 시간만 판매하는 순두부짬뽕이 맛있다며 순두부짬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팔고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들러보시면 좋은 제주도 제주시 통물길 30 영업시간 8:00 ~ 20:00 제주흑돼지칼국수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곳 중 한곳이에요 칼국수도 있는데 샤브샤브도 있는 곳이에요 샤브샤브의 원조급인 다양한 버섯이 들어가 칼칼한 샤브의 맛을 더해줘서 더 맛있답니다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섭지코지로25번길 34 영업시간 10:30 ~ 21:00 연중무휴 산과들 제주도에서 이름이 있는 비빔밥 집이에요 다양한 비빔밥이 있는데 모든 메뉴가 맛있는 특히 제가 먹었던 제육돌솥비빔밥이 최고네요 여러군데 분점이 있는데 배달만 하는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식당에 한번 들러보시면 될 것 같네요 산과들 노형점이나 신제주점 가시면 될 듯해요 제주도 제주시 연동10길 31 영업시간 10:00 ~ 19:00 일요일 휴무 이런날엔 지난 번에는 카페로 소개를 해드렸던 이런날엔 이번에는 숨은 맛집 코너에 넣어서 소개해드려요 립돈까스가 굉장히 입맛에 맞았던 이런날엔 바삭한 제주산 돼지고기 돈까스를 제대로 즐기는!! 제주도 월정리 근처에 있기에 꼭 한번 들러보세요 제주도 제주시 구좌읍 한동북1길 60 영업시간 11:00 ~ 20:00 매주 목요일 휴무 재현빨간오뎅 이곳은 제가 밤에 가끔씩 들리는 곳이에요 개인적인 입맛이 굉장히 많이 반영된 곳이랍니다 ^^; 집에 가기 전에 들러서 매운 오뎅을 맛있게 먹는 가격도 개당 500원으로 크게 부담없이 먹을 수 있네요 제주시 신시가지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아갈 수 있는 제주도 제주시 국기로 31 태선갈비 제가 알고 있는 갈비집 중의 최고의 갈비집 질리지 않는 맛으로 한달에 두세번 가는 곳 제주도민들은 누구나 알고 있을만큼 맛있죠 평일 저녁시간에도 사람이 가득한 곳이기에 타이밍을 잘 노려서 가서 드셔보시는걸 추천 제주도 제주시 중앙로23길 2 영업시간 11:00 ~ 22:30 둘째 넷째 화요일 휴무 해촌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곳은 해촌이에요 이름 있는 식당 중 가장 최근에 다녀왔던 곳이죠 제주도민은 물론 관광객 분들이 많이 찾는 맛집 성산일출봉 가기 전에 위치해 있는데 외관이 최고 건물 뒤로 가면 성산일출봉이 바로 보인답니다 좋은 뷰와 함께 즐기는 해촌 정식과 우럭조림정식 제주 해산물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듯해요 제주도 서귀포시 성산읍 일출로 220 영업시간 7:30 ~ 21:00 연중무휴 이렇게 제주도민 숨은 맛집을 소개해드렸는데 제주도에 식당이 굉장히 많이 생기고 있어요 제가 다 가보지는 못하겠지만 최대한 가볼 것! 혹시 가보고 싶은 식당 있으면 요청해주세요 제가 먼저 가보고 먹고 느껴보고 올려드릴게요 오늘도 맛있는 제주도 여행이 되시길 바라면서 제주도민 숨은 맛집 BEST10은 여기서 마칠게요 언제나 제주도 여행은 제주도로와 함께해요 제주도로 www.jejudoro.com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래요!
제주여행 성지스팟! 여행자들이여 일어서라~!
제주의 또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제주여행성지 정보 알랴줍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일단 맛난 흑돼지로 배 두둑히 채우고 떠나봅시다! 제주여행자들이여 일어나시오~~ 흑돼지와 해산물을 함께 불판에 구워 먹는 맛은? 궁금하면 흑돈애로 고고씽~~!! 실제로 맛보면 자꾸자꾸 생각나는 맛~ 흑돼지도 유명한데 해산물은 왜렇게 싱싱한거임? 한상차림 푸짐하게~~ 가격은 저렴하게~~ 진한 숲의 향기가 가득한 삼나무숲길은 길 양 옆으로 빽빽하게 삼나무가 들어서 있어 드라이브 코스로 사랑받는답니다. 창문을 열고 기분좋은 숲향기를 맡아보세요. 애월 끝자락에 위치한 한담마을부터 곽지해수욕장까지 이어진 해안산책길입니다. 길이 평탄하게 포장되어 있어 오래 걸어도 무리가 가지 않는 걷기좋은 산책로. 탁트인 바다를 한눈에 바라보며 제대로 힐링받으세요~ 하늘과 이어진듯한 길이 마치 천국의 계단같아요. 제주의 알프스라고 불리우는 영주산은 완만한 경사를 이루고있어 30분이면 정상까지 오를 수 있답니다. 낭만적인 풍경이 펼쳐지는 정상에서의 풍경은 기억속에 오래도록 남을거예요. 드넓은 초원에 듬성듬성 서 있는 나무들의 모습에 제주의 세렝게티라는 별명이 붙어졌어요. 휑 한것 같은 모습이지만 흔치 않은 풍경이라 사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거쳐가야할 제주여행코스랍니다.
2019 들불축제 새별오름에서 열려요~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축제! 세계인이 찾는 제주 대표축제 '2019 제주들불축제' 개최가 2주정도 앞두고 있습니다. 제주문화를 바탕으로한 스토리텔링 주제공연과 아트월제작으로 이야기가 있는 축제를 구성했다는데 너무 기대가 됩니다. 제주들불축제는 소와 말 등 가축 방목을 위해 중산간 초지의 해묵은 풀을 없애고, 해충을 구제하기 위해 마을별로 늦겨울에서 초 봄 사이 목야지 들판에 불을 놓았다고 해요. 제주의 옛 목축 문화를 현대적 감각에 맞게 재현하여 관광 상품화한 문화관광축제입니다. 들불축제는 2019년 3월 7일(목) ~ 3월 10(일) 4일간 개최됩니다. 장소는 첫날 3월 7일은 제주시일원에서, 3월 8일~10일까지는 새별오름에서 축제가 이루어집니다. [기념행사] - 개막식 및 성화점화 - 축하메시지, 희망메시지 - 내빈 횃불점화 및 달집 점화 [공연행사] - 들불축제 성공기원 음악회 - 개막공연 및 제주도민 들불 프린지 무대 - 희망기원 교류도시 특별공연 - 세계문화 교류 특별공연(제주·중국·미국·독일) - 콘서트 및 들불 음악회 등 [체험행사] - 무사안녕 횃불 대행진 - 오름불 놓기 - 제주의 소릿길 체험 - 제주 전통음식 체험 - 들불 연날리기 - 오름트레킹 체험 - 승마체험교실 등 [경연행사] - 청소년 어울림 한마당 - 달집 만들기 경연대회(외국인 특별전 포함) - 듬돌들기 경연대회(관광객, 외국인 특별전) - 넉둥베기 경연대회 등 [기타행사] - 외국인 전용 카페 운영 - 오름 레이저 타이프 그래피티쇼 - 제주환타지(오름 정상 화산불꽃쇼) - 묘목 나눠주기 등 [민속장터] - 제주 농수축산물 장터 운영 - 지역명품 홍보부스 운영 - 향토음식점 운영 제주민속오일시장을 무료 거점 주차장으로 활용하며, 교통혼잡 문제를 최소화 하기 위한 셔틀버스 운행을 확대하고 주차장을 대폭 늘려 매년 반복되는 교통문제를 개선하고자 계획했다고 합니다.
제주도 알찬여행 주머니 가볍게 떠나요
주머니 가벼운! 하지만 알찬여행 하고 싶으신가요? 더할나위 없이 행보한 제주여행코스입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만족도 100% 맛집까지 엮어봤어요. 참고하시고 스피드하게 여행준비 꾸려보세용~ 제주시내 한복판에 위치한 제주목관아는 제주도에 내려온 목사가 거주하던 곳이랍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멋진 풍경이 펼쳐지며 마치 다른 공간에 온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역사교육의 장으로도 좋은 곳! 여행하면 시장을 가보라는 말이 있듯이 그 지역의 음식들, 생활모습, 특산물을 알 수 있는 곳! 재래시장의 저렴한 매력과 풍성한 인심이 가득해서 5일에 한번 열린다는게 아쉬울따름~~ 잔잔한 수면과 반짝이는 용연구름다리는 제주의 색다른 야경을 볼 수 있는 스팟이예요. 은은한 조명의 산책로를 거닐며 낭만가득한 시간 보내세요~ 빨간목마등대와 하얀목마등대가 유명한 이호테우해변은 제주에 온다면 꼭 들러야할 명소인데요. 낮에는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 펼쳐지는 바다풍경을~ 밤에는 조명이 켜져 색다른 느낌의 밤바다풍경을 느껴보세요! 자연이 만들어낸 해안절벽과 맑고 푸르른 바다를 눈에 담으며 시원하게 드라이브를 즐겨보세요~~ 힐링이 절로되고 스트레스도 파팍 풀릴걸요! 정육식당과 회센터 두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이있어요. 근처에 숙소가 있다면 포장도 가능하니 꼭! 들려보세요~ 마트도 있어서 간식해결까지 완벽하게! 고기품질도 넘나 좋았고 가격도 저렴해서 대박이네 정말 대박이예요!
2
Comment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