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smag
a month ago1,000+ Views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어글리 슈즈 ‘버킷 디워커’ 출시

Editor Comment
일시적 유행인 줄 알았건만 벌써 몇 시즌째 컬렉션 룩을 장식한 아이템이 있다면? 대디, 청키 그 이름도 다양한 어글리 슈즈를 꼽을 수 있겠다. 발렌시아가(Balenciaga)에서 시작해 루이비통(Louis Vuitton), 프라다(PRADA), 베르사체(Versace) 등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섭렵하며 메가 트렌드로 자리 잡은 어글리 슈즈의 인기는 올해도 이어질 전망. 볼드한 셰이프가 투박한 멋을 자랑하는 이 슈즈는 스트릿신 부터 런웨이까지 현존하는 패션 월드 스니커즈 실루엣을 모조리 장악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2017년부터 이 급부상한 트렌드에 따라 많은 브랜드에서 너도나도 물밀듯 어글리 슈즈를 선보이는 가운데, 글로벌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Discovery Expedition)도 이 트렌드 라인업에 동참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하면 곧바로 여행, 캠핑, 트레킹 등 야외 활동에 적합한 어패럴 라인을 갖춘 아웃도어 브랜드가 연상되기 마련. 고유의 아이덴티티를 담아 기능성에 초점을 둔 브랜드가 전개하는 트렌디 아이템은 어떤 실루엣으로 탄생했을까. ‘버킷 디워커’를 직역하면 걷는 사람이라는 의미로 여행을 떠날 때, 걸을 때 꼭 챙겨야 할 필수 아이템이라는 정의가 적용되기도.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이 슈즈의 디테일을 파헤쳐 보자.
묵직한 무게감에 반기를 들다
무게
어글리 슈즈 홍수 속 디스커버리만의 특장점이 있다면 특유의 묵직한 무게감에 반기를 든 것. 오버사이즈 실루엣을 위해 가벼움을 포기한 다른 슈즈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부분이다. 둔하고 중후해 보이는 첫 인상과는 달리 자체 개발 기술인 ‘멀티셀’을 적용해 중량감을 350g으로 대폭 감소시켰다.

소재
통기성과 신축성이 강조된 매시 소재를 적용한 텅으로 푹신함을, 극세사 처리한 인조 가죽으로 갑피를 완성해 가벼운 오염과 손상을 거뜬히 버텨낼 수 있는 점도 주목할 포인트다.

디테일
셀 조각으로 이뤄진 아웃솔과 밑창이 충격 분산 효과를 주어 미끄럼을 방지하기 때문에 가벼운 트레킹이나 아웃도어 활동 등에 적절히 활용할 수 있다. 미드솔과 아웃솔을 원 컬러로 통일시켜 입체적이지만 슬림한 디테일을 겸비했는가 하면, Dx 폼 중창으로 접지력을 배가시켰다. 켜켜이 쌓인 5cm 굽이 주는 키 높이 효과는 덤. 컬러 선택지는 화이트, 베이지, 그레이, 블랙 네 가지로 구성됐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스스로 이 슈즈를 버킷 리스트를 함께할 트래블 운동화라 칭했다. 자칫 과해 보일 수 있는 디자인을 적절하게 절제한 덕분에 모던한 룩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일 것. 이토록 적재적소에 활용 가능한 어글리 슈즈가 또 있을까. 실용성과 스타일 두 가지가 공존하는 자태로 확실한 잔상을 남기는 이번 컬렉션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온라인 스토어(discovery-expedition.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2만 9천 원.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링크에서
0 comments
Suggested
Recent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푸마 ‘라이트 샌들’ 출시 정보
때론 샌들로, 때론 슬라이드로. 24절기 중 일곱 번째 절기인 입하(立夏)를 이주일 남짓 앞두고 있다.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대비해야 할 때가 찾아온 것. <아이즈매거진>이 간편한 착용감으로 매 시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샌들 하나를 추천해보려 한다. 푸마(PUMA)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라이트 샌들(YLM LITE SANDAL)’을 공개했다. 편안한 착화감과 경량성을 지닌 라이트 샌들은 탈부착이 가능한 힐 스트랩을 사용하여, 샌들과 슬라이드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또한, 올 시즌 트렌드인 네온 컬러를 반영해 통통 튀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것은 물론, 깔끔한 베이직 컬러로도 출시돼 세련된 어반 스타일을 지향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인 아이템이다. 컬러 선택지는 네온, 옐로우, 화이트, 그레이, 블랙 총 다섯 가지. 모두 남녀공용 제품으로, 4만 9천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돼 어린 학생부터 성인까지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푸마 라이트 샌들의 다섯 가지 컬러 중 옐로우, 화이트, 그레이, 블랙 컬러 제품은 현재 푸마 온라인 스토어(kr.puma.com) 및 전국 매장에서 바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온 컬러 제품은 다가오는 25일 출시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이즈매거진>링크에서
☆올 겨울준비 끄읏! 디스커버리 할인정보 공유!★
요즘 뒤늦게 빠져있는 드라마~ 도.깨.비 평소 드라마를 즐기는 편은 아닌데, 드라마 한번 볼때 전편을 몰아보는 스타일임..ㅎㅎ 도깨비 드라마에서 이동욱씨도 너무 너무 멋있게 나오지만.. 정말 커피프린스 할때부터 완전 푹! 빠진 우리 공.유.어.빠 ♥ 간지 폭팔 공유 어빠♥0 ♥ 멋지십니다. 진짜 ㅎㅎ 이제 날씨가 점점 추워져서 겨울옷을 다 꺼내서 입으려는데.. 내 겨울 옷 다 어디갔음..? 작년에 뭐 있었지..?? 누가 내 옷 가져갔어?? 0-0 옷정리 하고 보니깐.. 이번 겨울을 어떻게 보내야 할지 한 걱정.. 후하.. 도저히 더 추워지기 전에 이번 겨울을 따땃하게 보내려면 미리 준비를 해야 하기에 큰맘먹고 패딩을 사려 결.심.했.어!!! 이번 겨울패딩은 우리 공유 어빠♥가 모델로 있는 디스커버리 제품으로 사보려구용~~~ 디스커버리 패딩을 입으면 공유 어빠랑 커플 패딩을 입은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느낌! 디스커버리 신상은 가격대가 ㅎㄷㄷ 하겠쥬..?? 그래도 이번에 큰맘 먹고 사는거 신상으로 질러보겠어!!! 평소 인터넷 쇼핑을 씨제이몰에서 자주 이용하는데~ 오몽모모모 들어갔는데 똭 디스커버리 할인 정보가 똭!!! 옴마야~ 무려 57%나 할인한다요~~~~~~ 대.봑! 이 패딩을 사려고 하는데.. 색상을 뭐로 할지 한참을 고민하다가~~~ 검은색 롱패팅이 있으니까능 카키색으로 결.졍!!!! 뜨앗..♥ 공유 오빠도 도.깨.비 에서 카키색 디스커버리 제품으로 입었네여.. 헷 커플패딩?!ㅎㅎㅎ 이번 겨울을 공유어빠 덕분에 디스커버리 패딩으로 따땃하게 보낼 수 있을 듯 ! ㅎㅎ
3
Comment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