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end211
1,000+ Views

아비가 잔다. 더 가까이서 찍고싶었다.


8 comments
Suggested
Recent
접혀있는 한마디를 펴주고 퍼주고 싶....깨겠죠~?? ㅋㅋㅋ 으으~~자고있음 깨우고 싶어요~🤣🤣🤣
@panda0713 넘나 건들고싶음ㅋㅋㅋ
아이구 저 수염 입가 .... 만지고 싶다 으흐흐ㅡ흐
잘때도멋있는아비~
@qpzl32501 약간 치토스 호랑이 느낌ㅋㅋ 먹고말꺼야 치토스!!!
으아 세상에 ㅠㅠ 너무 귀여워서 뽀뽀 오만번 해주고 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nanmollang 안돼요ㅋㅋ 뽀뽀하면 깹니다ㅎㅎㅎ
수염 (눈으로 조심조심)만지작~~ㅎㅎㅎ😆😆😍
Cards you may also be interested in
심쿵주의! 귀여운 동물짤 모음_43
으아 뭐했다고 벌써 일요일입니까아아ㅏ(*´Д`)=з 어제 친구 집들이 다녀오느라 체력이 완전 방전되어.. 오늘 하루는 요양을 해야겠어요 (๑ᵕ⌓ᵕ̤)zZ 하품을 들숨 날숨 나눠서 계속 하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의 주말은 어떠셨나요? 일주일의 마무리를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 해볼까요?💛 요즘 주인님의 상태가 안좋다. 하지만 나는 쿨하게 먹금을 시전하지. (엄근진) 아기집사와 놀아주는 냥님 (ง •̀ω•́)ง✧ 엣헴! 아기집사야 이것도 혼자 못하느냐 이 몸이 도와주지 o(-ε´・+)b 에잇 이정도 쯤이야! 그냥 통과하지! o(`^´*) 이..이얏..!!!! 으..으에?????? 배를 정리하고 싶었던 뚱냥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는 냥님의 고귀한 자존심을 위해 못본 척 해드리는거.. 집사라면 다 알고있죠..?ᕕ( ◔3◔)ᕗ ㄹㅇ 개팔자가 상팔자 (- ω -)🌺 여러분 이 짤의 진면모는 바로 수영장 바닥의 그림자 입니닼ㅋㅋㅋㅋㅋ 저렇게 편할 수 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 산책하고 오면 쥔님이 이케이케 하라했찌! (‘-’*) 어때요 저 짱 잘했쬬?💙 꺅! 갑자기 뽀뽀하면 오또케 Σ(⑉⊙ȏ⊙) 깜짝 놀랐자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심장은 다이죠부 하신가요 헤헤😘 저는 내일 새로운 동물칭쿠덜과 함께 돌아올게요! 그럼 2️⃣0️⃣0️⃣0️⃣0️⃣....👋👋 👋
저를 키워주세요~~!!
많은 관심 감사해요~~^^ 너무 기분 좋은소식이라... "깜이"의 입양자가 나타나셨어요~ 내일 병원 검진후 화요일날 입양보내기로 했어요~~ 관심 감사드려요~^^ 블랙냥 깜이라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깜이라고해요... 일주일전 급식소가 있는곳에서 지내기 시작했어요~ 여기엔 밥도있고 물도있어서 오게됐어요~ 사실 저는 감기에 걸려 눈도 제대로 못뜨고 콧물범벅이로 누워만 있었어요~ 요 아이는 급식소에 일주일전에 갑자기 나타난 아기고양이예요~ 사진엔 좀 크게 나오는듯한데 4~5개월정도된 아이같아요 감기가 걸려서 눈에 진물이나와 들러붙어있었고 콧물이 범벅이되어 숨조차 제대로 못쉬고 입으로 쉬고 있었어요~ 첫날 급한마음에 잡아서 병원에도 데려가보려고 했지만,, 워낙 피하는바람에 포기하고 병원에서 감기약 처방을 받아서 약을 먹이기 시작했는데... 살고자하는 마음이 있어서인지.. 넙죽넙죽 약고 잘 먹었어요~ 그래서 지금은 이렇게 활발히 잘지내요~ 요렇게 숨어있다가 이젠 제가오면 예쁜 얼굴도 보여주고, 제 앞에서 뒤집뒤집도 해주고 귀여운 애교도 부려줘요~^^ 아직은 혹시몰라 약을 먹이고있어요~ 이렇게 배도 허락하고 모든걸 다 주더라구요~ 그래서 사실 더 불안해요~ 제가 키울수가없어서 .. 더 좋은집사님을 찾습니다!! 성별: 남아 나이: 4~5개월 추정 성격: 애교가 무지많아서 정말 사랑받아 마땅한아이예요~ 맘이 참 그렇더라구요~ 데려가라고 하는듯한 제스처를 하는데,, 그럴수없어 너무 안타까운 마음이예요~ 일단 집을 만들어줬는데 그곳에서 잠자고 지내고있어요~ 밥도 잘먹고 아주아주 활발한아이예요~ 입양의사 있으시다면 1차접종하고 보내드릴께요~ 정말정말 좋은분 만나면 좋겠오요~ 길냥이라기엔 사람을 너무 좋아하는거같아서, 그냥 두자니 마음에 걸려서요~ 관심 부탁드려요^^ 이 아이가 지내는곳은 서울 광진구 군자동쪽이예요~ 많은관심주시구요~ 언제든 입양문의해주세요~~ 카톡:eba0315 (카톡으로 연락주셔도돼요~) 즐거운 주말되시구요~ 다시한번 관심 부탁드려요~^^ 2019/05/19 (만또아리네 집사)
27
8
2